(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꾸르 보면서 월급루팡하는게 꿈인 사람인데

최근 옆구리 시려서 연애를 하는중임.

최근에 일이 있는데 이것때문에 여친은 좀 씁쓸하다고 하는데 

뭔 상황이냐면

나랑 여친이랑 일주일에 2번 보고 많으면 3번 보기로 했음

보통 평일에 한번 토욜에 한번 보는데

이번주 내 일정이 화욜에 친구 만나고 수욜은 쉬고 목욜에 회사 쉬어서 낮에 친구보고 저녁엔 여친 퇴근하고 보기로 했거든?

근데 화욜에 보기로 한 친구가 일땜에 약속 빵구내서 화욜친구는 수욜에 보기로 하고 나는 목욜낮에 보기로 한 친구를 화욜에 보기로 했음.

여친은 그대로 목요일에 여친퇴근 후 보려고 했어

근데 여친이 왜 오늘 약속이 펑크났는데 자기를 보는게 아니라 친구를 만나냐 이러는 거임. 

일주일에 2번보자고 해놓고선...

여친은 자기가 우선순위에서 밀린거다. 연애 초기에 에바 아니냐 이러는데

꾸르 형들이나 간혹있다는 여자분들의 의견 좀 들려줬으면 해

  • ?
    익명_95422970 2021.01.27 17:28
    헤어져
  • ?
    익명_97218829 2021.01.27 17:13
    이건 그냥 의견차이보단 마음차이같네요
    마음이 여친분한테 가는게 맞다면 여친한테 가셨어야죠
    그러니 이렇게 힘든 연애 하지마세요
  • ?
    익명_97218829 2021.01.27 17:13
    이건 그냥 의견차이보단 마음차이같네요
    마음이 여친분한테 가는게 맞다면 여친한테 가셨어야죠
    그러니 이렇게 힘든 연애 하지마세요
  • ?
    익명_84309685 2021.01.27 17:17
    대화로 푸셈
  • ?
    익명_95422970 2021.01.27 17:28
    헤어져
  • ?
    익명_09716978 2021.01.27 17:40
    친구가 빵꾸내서 그친구 화요일 못본걸 목요일 저녁까지 보고, 목요일 저녁에 여친퇴근후 만날걸 취소했다는거 맞음? 그게 맞으면 당연히 님잘못임... 빵꾸는 친구가 냈는데 여친일정을 왜 취소해...
  • ?
    익명_64530362 2021.01.27 18:06
    @익명_09716978
    좀 헷갈리게 써놨나? 수정했어
    화욜에 보기로 한 친구가 일땜에 약속 빵구내서 화욜친구는 수욜에 보기로 하고 나는 목욜낮에 보기로 한 친구를 화욜에 보기로 했음
  • ?
    익명_09716978 2021.01.27 18:11
    @익명_64530362
    ㅇㅇ 헷갈리게 써놓긴했어
    지금보니까 보는 친구도 다른 두명인거같네... 아깐 이친구도 친구, 그친구도 친구라고만 써서
    그 친구를 두번보는줄 알았지...

    뭐 아무튼 잘했냐 잘못했냐 따지는것보다 말이라도 미안하다 그러고 여친한테 잘해줘
    저런얘기 할 정도면 여친이 많이 좋아하나보다 매일 보고싶은가 보네
  • ?
    익명_83398001 2021.01.27 17:42
    여자친구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이해하도록 노력하는게 최선일듯합니다. '나는 여자친구가 있으면 되고 시간을 더 투자하는건 귀찮아' 라는 생각은 아니실테니 서로서로 배려하고 상대방을 이해하도록 노력...은 너무 힘들어요. 저도 죽을것같아요 살려.ㅈ...
  • ?
    익명_07784439 2021.01.27 17:50
    연애 첨 하냐?
    이레규러가 생긴 상황에 여친을 젤 먼저 떠올리지 않았다는거에 섭섭한거잖아.
    목욜 볼 애는 그냥 목욜에 봐도 상관없는거잖아.
    그래서 이제 목욜 낮에는 뭐 할건데? 어차피 그 시간에 여친 못보잖아.
  • ?
    익명_01351587 2021.01.27 18:01
    @익명_07784439
    이게 맞는듯!
  • ?
    익명_64530362 2021.01.27 18:08
    @익명_07784439
    너무 많이 만나면 싸우기도 많이 한다면서 주에 2번 보기로 합의봄
  • ?
    익명_08261971 2021.01.27 19:51
    @익명_64530362
    많이 만나면 싸운다 = 안맞는거 임.

    연애의 끝은 결혼인데 그땐 어쩔꺼임? 일주일에 3번 만나기로 할거야?
  • ?
    익명_64837925 2021.01.27 20:50
    @익명_082619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익명_28355415 2021.01.27 17:51
    바쁜줄알았다해
  • ?
    익명_25113171 2021.01.27 17:59

    삭제된 댓글입니다.

  • ?
    익명_64530362 2021.01.27 18:06
    @익명_25113171
    그게 아니라 여친은 목욜에 그대로 보기로 했어
  • ?
    익명_25113171 2021.01.27 18:08
    수요일은 원래 쉬기로 한 날이고 여친에게 말했고
    화요일 친구 약속이 펑크가 나서 수요일에 약속을 다시 잡았고
    여친은 니가 수요일에 쉬는 줄 알고 있었는데
    약속 펑크난 친구랑 수요일에 갑자기 보기로 하니까
    왜 자기랑 먼저 볼 생각을 안 하고 친구 만나냐고 서운한 거 같은데
    너 연애할 생각 별로 없는 것 같은데..
  • ?
    익명_32455619 2021.01.27 18:26
    보통 연애하면 매일 보고 싶지 않나? 일주일에 두번 보기로 했으니 두번만 봐야 한다는 논리가 연애를 너무 이성적으로 하는거 같은데? 자주 봐서 자주 싸우는게 싫으면 서로 이해할 생각을 해야지, 보는 횟수를 줄인거 보니 마음으로 하는 연애가 아니라 머리로 하는 연애같음. 여자애는 그냥 일련의 과정들로 서운함을 꾸준히 안고 있다가 얘기 꺼냈을 가능성이 높네.
  • ?
    익명_87829625 2021.01.27 18:33
    아니 여기서 잘잘못을 따지면 뭐하냐.. 참 답답허네

    너랑 여친이랑 마음 맞추는게 중요하지 객관적인게 중요한게 아니다..
  • ?
    익명_97335363 2021.01.27 18:33
    대충 돌아가는 댓글 보니깐 니가 잘못한게 맞네.
    옆구리 시려서 시작한 연애랑 좋아해서 시작한 연애랑 차이가 있긴 있다 그지?
  • ?
    익명_18192837 2021.01.28 09:16
    @익명_97335363
    대충 니 댓글보니까 선동잘당하겠다 ㅋㅋㅋㅋ
  • ?
    익명_97335363 2021.01.28 21:19
    @익명_18192837
    땡큐~
  • ?
    익명_92855146 2021.01.27 18:46
    여친을 사랑 한다기 보다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서 여친이 필요 한듯
    걍 헤어져
  • ?
    익명_87658408 2021.01.27 18:55
    남녀관계에서 긴가민가 하면 네 잘못인걸로 해. 잘잘못 따지려고 연애하나
  • ?
    익명_95784092 2021.01.27 19:15
    그냥 잘잘못이기 보다는 그냥 행동방식의 차이일뿐. 물론 어떤 사람이든지 마음의 1순위를 더 중요하게 생각해서
    표현도 행동도 1순위에 더 할애함.
    여자친구에겐 남자친구와의 관계가 다른 것보다 순위가 높은거고
    글쓴이 입장에서는 약속이란 자체가 더 순위가 높은거고.
    그러니 글쓴이는 순위가 더 높은 약속위주로 행동하고
    여자친구는 관계위주로 행동하는 것일뿐.
    잘 맞춰가길 바람. 때론 내가 잘못하지 않았거나 내 행동이나 말이 맞는 경우라도 양보할 때가 있어야 함
  • ?
    익명_79490669 2021.01.27 19:22
    님 앞으로 연애할때 잘잘못따지면 연애못함
    그냥 혼자살껀지 맞추면서 살껀지 선택해야지
    결혼해서도 그럼 잘잘못따지면 오래못감
  • ?
    익명_64837925 2021.01.27 20:50
    @익명_79490669
    이게맞지 ㅋㅋㅋㅋㅋ
  • ?
    익명_32885843 2021.01.27 19:34
    연애를 하는거지 사업동반자를 만나는게 아닌데 1주일에 2번 보자로 정하고 만나서 어쩌겠다는 겁니까? 좋아해서 연애한거 아니예요?
    1주일에 2번보자라고 정해서 꼭 2번 정해서 봐야하는 숙제같은 연애할려고 만나는건가요? 참 재미없게 연애하시네

    여자들이 남자친구에게 바라는 게 뭐 거창한게 아니고 결국 하나로 귀속되는데
    뭔가 하더라고 가끔 내 생각해주길 바라는거 이거 하나로 귀속됨
    위에 내용만 봐도 그렇고

    지금 님은 내가 좋아해서 만나는 게 아니라 내가 필요해서 만나는 사람처럼보임
    연애를 참 이기적으로 하는 사람
  • ?
    익명_93510564 2021.01.27 19:40
    그냥 친구들 각각 만나는 스케줄만 바뀐거 아님? 이걸 왜 여친한테 보고함??? 굳이 안해도될 말을 한게 문제네
  • ?
    익명_24281220 2021.01.27 20:09
    사과하자 이유없이 사과할줄 알아야 지속된다
  • ?
    익명_46444639 2021.01.27 20:25
    이런거 하나하나 따지면 어케 계속만나냐
    그냥 여친이 이런거에 서운해하는구나 하고 넘겨

    근데 이전 일정이 화, 목 이였고
    바뀐 일정이 화,수 인건데 오늘인 수요일에 안왔다고 화냈다고?? 뭐가 이상한데??
  • ?
    익명_00754677 2021.01.28 02:40
    여자의 생각과 감성을 남자의 이성과 분석으로 바라보면 이해가 안된다. 문제를 분석할 생각하지 말고 경험과 요령으로 문제를 어떻게 하면 잘 넘어갈지 고민해라.
  • ?
    익명_58194922 2021.01.28 07:36
    ㅋㅋㅋ 왜 그런이야길 여친한테 한건지 잘 몰겠네

    여친입장에서 화요일에 자기가 일 있어서 못본다한것도 아니고 목요일에 자기랑보는 약속도 있고 친구랑 보는 약속도 있으면

    자기한테 먼저 물어볼 수도 있는데 왜 안그랬냐는거같은데
  • ?
    익명_36617933 2021.01.28 09:07
    자기 여자가 서운해하면 자기 잘못인거지 ㅋㅋ
    그냥 미안하다고 하고 달래주면 끝날 일
  • ?
    익명_58707668 2021.01.30 13:19
    목요일 퇴근후에 여친 본다는게 섭섭한게 아닐까 다른날은 더 길게 만날수있는 상황인데?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