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모더나 화이자는 나중에 맞겠다해도 아무도 머라안해

아젠 먼저 맞기싫어서 빼는거 뻔히 보이니깐 얄미운거지

  • ?
    익명_85279172 2021.02.23 18:52
    @익명_67750537
    외국보다 상황 좋은 건 다 국민덕이고
    맘에 안드는건 다 정부 탓이지?
    물타기는 무슨 뇌가 절여져서 그런거지... 에혀
  • ?
    익명_00171058 2021.02.23 19:13
    맞아도 지랄 안맞아도 지랄 뭘해도 깔꺼면서 무식한거지. ㅉㅉ
  • ?
    익명_81711128 2021.02.23 20:20
    @익명_67750537
    정말 이러니까 인터넷실명제를 해야된다니까 거짓을 진실인양 떠들고 있으니...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뉴스 언론사별로 다시 검색해보고 오고 외신 구글자동번역으로라도 읽어보고 떠들어라 진짜 우리나라는 언론개혁 안하면 망하겠다 이러다가 이런애들이 있어서...
  • ?
    익명_67495907 2021.02.23 17:07
    기레기들?
  • ?
    익명_73575258 2021.02.23 17:08
    셋중에 우리국민들이 가장 많이 맞는거면 대통령이 먼저 맞아도 타당하지
  • ?
    익명_01129608 2021.02.23 17:12
    20년을 맞아오던 인플루엔자 백신도 의심하게 만든 기레기 앞에서는 백약이 무효!
  • ?
    익명_56779743 2021.02.23 17:14
    간절함이 없는거겠지

    저기 섬나라는 식염수 속여팔아도 좋다고 맞았는데

    지금 요양원 종사자는 90퍼센트, 어르신 94퍼센트 희망한다잖아

    일하시는 분들은 가족도 제대로 못만나고 희생하면서 헌신하는데

    어르신들도 1년가까이 면회도 못했는데..


    살려야한다! 했던 그분들이라면 이렇게 논란거리로 만들었을까? 싶음.
  • ?
    익명_67750537 2021.02.23 17:35
    오래갈수록 정권유지에 형편이 좋으니까.
    외국처럼 확진자 폭발하고 데모일어날 상황이었으면 이렇게 화이자나 모더나 계약안하면서 늦게까지 끌었을까..?
    백신 정식인정도 못받은거 니네가 원한 백신이다 옛다 하고 들고와선 물타기나 하고... 에혀...
  • ?
    익명_85279172 2021.02.23 18:52
    @익명_67750537
    외국보다 상황 좋은 건 다 국민덕이고
    맘에 안드는건 다 정부 탓이지?
    물타기는 무슨 뇌가 절여져서 그런거지... 에혀
  • ?
    익명_81711128 2021.02.23 20:20
    @익명_67750537
    정말 이러니까 인터넷실명제를 해야된다니까 거짓을 진실인양 떠들고 있으니...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뉴스 언론사별로 다시 검색해보고 오고 외신 구글자동번역으로라도 읽어보고 떠들어라 진짜 우리나라는 언론개혁 안하면 망하겠다 이러다가 이런애들이 있어서...
  • ?
    익명_96771910 2021.02.23 21:04
    @익명_67750537
    개소리좀 적당히 하세요..
  • ?
    익명_03824853 2021.02.23 17:41
    빤히 보이긴 뭘 보여 ㅄ아
  • ?
    익명_41632356 2021.02.23 17:46
    다른 백신도 부작용 사례 쉽게 찾아볼수 있는데. 독감 백신도 몇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부작용 사례 있음.
    짧은 시간내 적용하는 백신이라서 부작용이 없을리가 없지. 전염력 장난아닌 질병을 대처하는것이니깐 더욱이..
    본문처럼 모더나나 화이자 먼저 수입해서 접종한다고 했으면 잡음 안나왔을꺼 같음??
  • ?
    익명_67750537 2021.02.23 17:52
    @익명_41632356
    아직도 이런 속편한 얘기하는 중국분 계시네요.
    지금 백신은 무조건 맞아야하고 강제성 부여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지금 거리두기 왜 풀까요? 더 유지하면 장사, 사업하는사람들 진짜 광화문 모여요. 그리고 확진자 폭발하고 수습불가 외국꼴 나겠죠. 그래서 푸는거예요. 왜? 진짜 시장경제는 미쳤으니까. 바닥의 바닥을 기니까.
    그거 잡으려면 백신은 무조건 강제로 맞춰야하는건데, 화이자나 모더나 제때 수입되서 접종시작해서 잡음 나왔으면 저치들이 접종쇼 안했을까요? 바로 했겠지. 근데 AZ잖아. 아직 임상도 안끝난. 그러니 못하는건거지. 오죽하면 정청래가 실험대상이냐고 했겠어.
  • ?
    익명_41632356 2021.02.23 22:47
    @익명_67750537
    누가 백신 맞지 말자고 했어요? 아젠 타령하는거처럼 다른게 먼저라고 해도 반대만 외치는 사람덕에 잡음은 계속 나왔을거다. 이 한마디한게 다인데요.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8784

    머가 되든지 과연 욕안했을까요? 다른 백신도 청소년 대상 임상은 진행중이고 아젠 계약시점에선 가장 앞서간것중 하나도 아젠이었던건 부인못합니다. 물량 가성비로 가장 많이 계약 진행된것도 아젠이기도 했고. 애초에 12월이었나? 즈음에 임상 결과가 안나왔는데 감염자 숫자 그만 세고 백신이나 싸들고 오라고 난리친분들이 막상 가져오니 맞는단말이 없자나요. 딱 지정해서 싸들고 오라고 하던가. 복지부 전 장관 인터뷰 보니 화이자인가 모더나 저것도 임상중인 상황인데 일단 도장부터 찍자고 무한 반복했다고 하고.

    아젠은 65세 기준 잡고 진행중인데 대통령이 그 이상에 해당되니 실험 운운한것일거고. 님 말대로 그 나이층 임상은 더 진행 해보는게 낫겠단 상황이고 성인 대상으로는 접종이 허가된 백신이니까 님말대로 무조건 일단은 다 맞아야 하는 상황이 맞으니 1차 접종 대상자로써 접종은 합니다만 깔려고 하면 안까이는게 어딨습니까? 본인만 애국자 아닙니다. 본인만 생각있고 똑똑한것도 아니구요.

    의견글 하나 적었다고 같은 국민끼리 중국인 운운 하며 까내리기 바쁜 인성부터 고칠수 있는 백신부터 찾아서 좀 맞고 오시던지 예의란것부터 생성되면 좋겠네요.
  • ?
    익명_67750537 2021.02.23 22:52
    @익명_41632356
    죄송합니다.
    잡음은 잡음이고 국정은 국정인데 마냥 빠는애들 덕에 과민했네요
  • ?
    익명_70586622 2021.02.23 18:00
    아젠들여온걸 욕하는게 아냐 아젠이라도 가져왓으면 솔선수범해서 1호 접종받는 그런모습을 보여야는데 맞을필요없다고 내빼는게 너무 속보인단거야 국민인들 아젠을 먼저맞고싶겟냐고 화이자모더나 찾지
  • ?
    익명_17697255 2021.02.23 18:01
    @익명_70586622
    어휴
  • ?
    익명_73575258 2021.02.23 18:15
    @익명_17697255
    이말이 맞구만 어휴 하면서 자신의 격을 올리는 센스 ㅋㅋㅋㅋ
  • ?
    익명_01129608 2021.02.23 18:25
    @익명_73575258
    어휴...
  • ?
    익명_73321076 2021.02.23 18:10
    정게로
  • ?
    익명_73575258 2021.02.23 18:16
    @익명_73321076
    정게가면 그분들이 몰려와서 논리없고 긴 글로 도배함ㅋㅋ
    그리고 그분들이 서로의 글을 칭찬해줌
    그러면 그 똥글은 명문이 됨ㅋㅋㅋ
  • ?
    익명_96010408 2021.02.23 18:26
    @익명_73575258
    일베 아니면 처맞을 일 없을 탠데?
    일베임?
    닉까고 말하면 인정.
  • ?
    익명_85279172 2021.02.23 18:53
    @익명_96010408
    그걸 못하니 여기서 벌레들끼리 물고빨고밖에 못하잖아 ㅋㅋㅋㅋㅋ
  • ?
    익명_73575258 2021.02.24 09:29
    @익명_85279172
    지들이 하는건 물빨이 맞나보네 ㅋㅋㅋㅋㅋㅋ
  • ?
    익명_85279172 2021.02.24 09:32
    @익명_73575258
    익명 물빨이랑 그게 같니 빙구야? 좋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익명_73575258 2021.02.24 09:34
    @익명_85279172
    지능보소 ㅋㅋㅋ
    애초에 정부싫으면 일베라는거 자체가 ㅄ이지 ㅋㅋㅋㅋㅋㅋㅋ
    일베가 정부싫어하는건 맞아도 정부싫어한다고 다 일베가 아니야 빡대가리야 ㅋㅋㅋㅋㅋ
  • ?
    익명_85279172 2021.02.24 09:38
    @익명_73575258
    벌레들끼리 물빨이라고만 했는데 정부까니 어쩌니 혼자서 나불나불 빡대가리
    이거 뭐 거의 지가 지 얼굴에 낙인 찍는 수준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일베 논리 일베 수준 일베 랑 동급어휘만 써대면서 일베 그러면 왜 ㅂㄷㅂㄷ이야?
    일베던 아니던 벌레새낀건 변함없어보이니 그만 엥엥거려 모기마냥 때려잡기전에 어휴 귀찮어
  • ?
    익명_73575258 2021.02.24 09:40
    @익명_85279172
    ㅋㅋㅋㅋㅋㅋ일베어휘만 뭔진 모르겠고 와 진짜 빡대가리네 ㅋㅋㅋ
    니가 일베 아니면 처맞을 일 없을 탠데?
    일베임?
    닉까고 말하면 인정. 라는 댓글에 동조했는데 니가 적은게 아니라서 아예 다른 문제다?ㅋㅋㅋ
    이건 뭐 일상생활이 어려울정도네 ㅋㅋㅋㅋㅋ
  • ?
    익명_85279172 2021.02.24 09:43
    @익명_73575258
    일상생활이 어려운건 일베던 아니던 사회에서 까놓고 당당하게 얘기 못하는 니 절여진 사상과 수준이겠지
    이젠 뭐라 그러는지도 모륵겠다 그만 ㅂㄷㅂㄷ 거리고 일해서 돈이나 벌어라 안그럼 평생 빌어먹을거 같은데
  • ?
    익명_73575258 2021.02.24 09:44
    @익명_85279172
    너보다 훨 더 버니까 걱정마라 빡대가리야 ㅋㅋㅋㅋ거지같은 놈들이 꼭 남보고 돈벌라고 한다니까 ㅋㅋㅋㅋㅋ
  • ?
    익명_85279172 2021.02.24 09:52
    @익명_73575258
    빡대가리니 거지니 한결같구나 어휘력은 ㅋㅋㅋ
    그래 요샌 빌어먹는 것도 괜찮다더라 어디가서 꼭 당당하게 앞 뒤 안다르게 똑같이 말하고 행동하고 그래 그럴수있음 ㅋ 그러고도 빌어먹을수 있을진 모르지만
  • ?
    익명_00171058 2021.02.23 19:13
    맞아도 지랄 안맞아도 지랄 뭘해도 깔꺼면서 무식한거지. ㅉㅉ
  • ?
    익명_07106277 2021.02.23 19:33
    용감하다
  • ?
    익명_94398259 2021.02.23 19:48
    모여 시벌 ㅋㅋㅋ 야 대통령의 건강은 국가 기밀이다. 참고로 저번에 박대통령이 회의에 아파서 참석안했다고 대통령실에서 보고했다가 개 까인건 알고있지?? 글고 만약에 맞은 다음에 타 접종자들에게서 부작용 나오면 건강이 의심되고 국가기밀이 누설되는건데 하겠냐?? 니들이 원하는게 대통령이 팔뚝까고 맞는거 신문에 대문짝만하게 나오는 건가본데 기밀이라서 병신들아 맞아도 맞았다고 얘기 안해요 ㅋㅋㅋㅋㅋㅋ 아 이새끼들은 왜 대가리들이 없나 개소리들이지 진짜.
  • ?
    익명_66350224 2021.02.23 21:31
    정게 레벨제한하니 여기와서 이러네. 정치병자님들아 정게로 가세요. 님들 싫다는데 굳이굳이 여기와서 이럽니까. 꼰대변태들이에요?
  • ?
    익명_31280696 2021.02.24 09:38
    접종시작하는순간 열심히 선동해야하니
    미리미리 시동 걸어두는구나.
    벌레들 스멀스멀 다시 기어나오는데 대충 보니 메모는 달려있는 벌레들 같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