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이번에 안산 선수가 숏컷+웅앵웅같은 단어 쓴 점+출신 지역+여대 배경때문에
메달을 박탈하라느니 정도의 공격을 받는 걸 보면서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었음

입장을 바꿔서 나는 개인적으로 일베 싫어해서 내 주변인이든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든 ~이기야 이런 단어를 SNS에 올리면 그 사람이 다시 보일 거 같거든
하지만 그들의 성향이니까 그걸 가지고 그 사람에게 본격적으로 비난을 하거나 심지어 그 사람이 성취한 업적을 박탈하라고까지 할 정도로 정신나간 짓을 할 거 같진 않음

결국 요즘 세상이 살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빈부격차는 더 심해지고 저출산 세대는 사실상 이미 도래한 거나 다름없고 등등의 이유로
남녀갈등 뿐 아니라 세대갈등이 격화되는 걸까
꼰대같이 들리는 거 아는데 나때는(라떼는) 지역갈등 제외하고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아서 (30대)


안 그래도 좁은 땅떵어리에서 왜들 그리 박터지게 싫어하고 싸우는 건지 모르겠다만

세상이 점점 살기 힘들고 팍팍해졌다는 점에서 이해가 가기도 하고 참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는거야?

  • ?
    익명_46539196 2021.07.31 00:06
    과거를 돌아보고 반성하지 않고 오직 시니컬함과 성급한 일반화로 혐오를 주장하는 혐오주의자 개소리를 무비판으로 수용하고 거기에 따봉을 누르는 멍청함이 반복되니 이꼴이 남.

    메갈 워마드 이전에 일베 병신들이 2011~2016년까지 범람해 삼일한, 김치녀를 쓰며 한국여자 전체를 까고 일본 여자는 무슨 엘도라도인양 비교질하며 까고 지속적으로 여험을 한 결과 반작용으로 생긴 메갈 워마드(2016~2017)를 봤으면 일베 병신들처럼 여혐을 하거나 메갈 워마드처럼 남험을 하면 안되겠다는 걸 알고 반성을 해야하는데..
    2017년 문 닫은 메갈 워마드 아직까지 찾아다니며 여혐하는 병신들 주장을 무비판으로 수용하고 과거에 대한 반성 없이 일반화해서 양성혐오를 하니 이사단이 났다고 봄.

    오죽 병신들이면 외신기자들(BBC, 로이터,폭스뉴스,뉴욕타임즈)도 안산까는 병신들 장작거리로 보도하고 있음.

    https://www.foxnews.com/sports/south-korean-gold-medalist-hair-length-anti-feminist-movement
  • ?
    익명_31927225 2021.07.30 23:55
    정치적인 수단으로 생각 됩니다. 효과 떨어져 가면 새로운 갈등 만들어 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
    익명_10970835 2021.07.30 23:56
    근데 약간 지역 갈등이 성별 갈등으로 옮겨진 느낌이 좀 들어요
    실제 현실이 어떻건 혐오를 하고자 하는 이들이 그냥 건수 하나 잡는 듯
  • ?
    익명_96932111 2021.07.30 23:51
    니가 정상임
  • ?
    익명_00790904 2021.07.30 23:53
    이 또한 지나가리
  • ?
    익명_31927225 2021.07.30 23:55
    정치적인 수단으로 생각 됩니다. 효과 떨어져 가면 새로운 갈등 만들어 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
    익명_10970835 2021.07.30 23:56
    근데 약간 지역 갈등이 성별 갈등으로 옮겨진 느낌이 좀 들어요
    실제 현실이 어떻건 혐오를 하고자 하는 이들이 그냥 건수 하나 잡는 듯
  • ?
    익명_46539196 2021.07.31 00:06
    과거를 돌아보고 반성하지 않고 오직 시니컬함과 성급한 일반화로 혐오를 주장하는 혐오주의자 개소리를 무비판으로 수용하고 거기에 따봉을 누르는 멍청함이 반복되니 이꼴이 남.

    메갈 워마드 이전에 일베 병신들이 2011~2016년까지 범람해 삼일한, 김치녀를 쓰며 한국여자 전체를 까고 일본 여자는 무슨 엘도라도인양 비교질하며 까고 지속적으로 여험을 한 결과 반작용으로 생긴 메갈 워마드(2016~2017)를 봤으면 일베 병신들처럼 여혐을 하거나 메갈 워마드처럼 남험을 하면 안되겠다는 걸 알고 반성을 해야하는데..
    2017년 문 닫은 메갈 워마드 아직까지 찾아다니며 여혐하는 병신들 주장을 무비판으로 수용하고 과거에 대한 반성 없이 일반화해서 양성혐오를 하니 이사단이 났다고 봄.

    오죽 병신들이면 외신기자들(BBC, 로이터,폭스뉴스,뉴욕타임즈)도 안산까는 병신들 장작거리로 보도하고 있음.

    https://www.foxnews.com/sports/south-korean-gold-medalist-hair-length-anti-feminist-movement
  • ?
    익명_32377886 2021.07.31 00:41
    이번 정권이 크게 생각안하고 정치적으로 이용하면서 이상한 극단주의 페미가 너무 커버렸어요 (덕분에 누구씨가 그걸 반대로 이용해서 대표가 됐죠)
    예를들면 저출산위원회인데 저출산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보다는 낙태, 비출산 장려하는 등 이상한 극단주의 여성단체도 정치판에 너무 꼈고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성별 갈등이 심해졌죠
  • ?
    익명_55854909 2021.07.31 00:52
    혼자 사는 사람이 많아져서 그런 것도 있다고 봐요.
    가족이 생기고
    내 아내
    내 아들
    내 딸이 생기면
    자연스럽게 서로를 이해하게 되죠.
  • ?
    익명_43410314 2021.07.31 01:37
    강남역 살인사건때 여자라서 죽었다 이 지랄 했을때부터
    걸렀어야 했는데 성추행 원숭이가 추모의 장소를 만들어 주지를 않나
    대통령부터 언론까지 남자들을 잠재적 범죄자로 몰고 갔지
    그때가 시작이었다고 본다
    그 이후로도 말로 안되는 미투 사건들의 연속이었고
    정부와 언론이 일방적으로 보지들 말만 들어주고 남자들 차별해서
    남자들도 본격적으로 터진거지
    결국 문페미 정권이 해낸거지 ㅋㅋㅋㅋ
    그렇게 갈라치기를 해야 표가 되거든
    그렇게 180석 잡았지만
    참고 있던 남자들 민심 폭발하면서
    보궐선거에서 개쳐발렸고
    이제 페미년들 미친짓이 일베를 능가해버렸고 보궐선거 결과도 보았기 때문에
    이제는 정치인들이 정확히 반대로 행동할거다 ㅋㅋㅋ
    여가부 폐지론이 본격적으로 정치판에서 나온것도 그 일환이라고 본다
  • ?
    익명_64481771 2021.07.31 02:58
    @익명_43410314
    문페미 정권의 위대한 업적이지. 여전히 강남역 살인사건을 혐오범죄로 치부하는 민주당 의원이 얼마나 많은지 역겨울 정도. 민주당 '열성'지지자들은 그래도 여전히 민주당 잘하고 있다고 자위하지만 조만간 크게 벌받을듯.
  • ?
    익명_69613754 2021.07.31 03:33
    갈등을 조장해야 먹고 사는것들이 있기 때문임
    1. 정치
    2. 기레기들
    3. 단체
  • ?
    익명_97897163 2021.07.31 05:17
    페미니스트 통 때문이지
  • ?
    익명_27925724 2021.07.31 06:54
    우리나라처럼 편가르기 좋아하는 나라가 어딨겠ㅇㅓ ㅎㅎ
    당파싸움, 지역갈등, 학연...등등
  • ?
    익명_96192559 2021.07.31 08:01
    세상이 평화로우니까 그냥 물고 뜯을거 찾는거지ㅋㅋㅋ 병신쓰레기같은 일베새끼들이 그들의 탄생을 도와주기도 했고 세계적으로도 급진적 페미니스트가 나타나니 막을 순 없었을듯. 다만 그걸 이용하는 정치인 언론사들이 부채질을 해서 규모가 커진건 있을걸ㅋㅋ
  • ?
    익명_35631522 2021.07.31 10:38
    그냥 병신커뮤니티로 나뒀으면 됐음.
    님 글에서 이기야 쓰면 달라보인다고 하듯이 그냥 쓰레기통에 나뒀으면 알아서 걸러지는걸 정치권에서 사상이랍시고 받아버림.
  • ?
    익명_13267963 2021.07.31 10:47
    벌레들 발광하는 거에 뭐 그리 신경을 씀.
  • ?
    익명_40106140 2021.07.31 12:58
    나도 30대 중반인데 20대랑 4,50대에 끼인 우리가 젤 불쌍한 세대일수도 있음 요즘 20대 적극적으로 아닌건 아니다라고 표현하는거 난 멋짐
  • ?
    익명_27895785 2021.07.31 13:07
    전효성은 왤케 욕을 먹었던거임
  • ?
    익명_31594104 2021.07.31 13:23
    일단 군대 가는것부터가 불평등함
    징벙제 가거나 여자들은 세금 더 내던가 대체복무 시켜야함
    불평등한 나라에서 불평등이 없기를 바라는거 자체가 문제 아니냐?
  • ?
    익명_37725898 2021.07.31 13:41
    지금의 야당이 지역으로 갈라치기 해서 오랫동안 잘 해먹음
    그거보고 지금의 여당이 세대, 성별로 갈라치기해서 해먹음

    지역갈등 성별갈등 세대갈등은 모두 정치권 작품
  • ?
    익명_46887309 2021.07.31 14:18
    6.25 참전 용사 건든건 용서가 안됨
  • ?
    익명_18801014 2021.07.31 15:00
    남자로 태어나 페미질을 해보고 싶은 놈은 일베로...
    여자로 태어나 일베질을 해보고 싶은 년은 페미로...

    둘은 본래 같은 반 사회적 쓰레기 사상으로 쓰레기통으로 들어갔어야 했는데
    정치권에서 이 쓰레기들을 주워버림.
    그러자 방구적 루저들이, 자기들이 뭔가 대단한 것처럼 행동하기 시작했고
    쓰레기는 처분하지고 못한 채 흘러나오고 냄새가 나는 사달이 일어남.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