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린넷 X 꾸르 / 현재 회원가입 불가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조회 수 475 추천 수 0 댓글 10 댓글보기

아래 일본 첨 간다는 촌놈인데

오늘 일본 왔다 ㅋㅋㅋ

귀국하는 비행기 예약 안 했다고 입국심사 30분 넘게 했네 비행기에서 내가 젤 꼴찌로 나왔다

미치겠다 ㅋㅋㅋㅋ

내가 불법체류자 같이 생겼나

돈 쓰러 온건데 슬프다 ㅠㅠ

영어 공부를 하던가 해야지 조금만 어려워도 말이 안되네

와카야마 간다니까 입국 심사하는 애도 혼자 거기 왜 가냐며 어디어디 갈껀지 물어보네

리플단 친구 말 들을껄 그랬어

하도 어이없어서 짐 다 풀고 여기서 억울한 마음을...

일기는 일기장에 라는 친구들은 용서바래 ㅋㅋㅋ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서버 이전 완료 38 알린넷 2018.09.21 3379 0
3393 이재명 김사랑 계속 뜨길래 뭐지 싶었는데 1 익명_14925391 2018.08.06 561 0
3392 형들 진짜 인생 뭐같다. 12 익명_07536486 2018.08.06 445 0
3391 요즘 갤럭시나 노트 내구도 어떰? 6 익명_87873723 2018.08.05 243 0
3390 형님들은 직장을 구하실 때 어떤 점들을 보셨나요? 4 익명_03075418 2018.08.05 294 0
3389 버스나 지하철에서 여자들 시큼한냄새 나는거 7 익명_72299509 2018.08.05 756 0
3388 동생 형들 테블릿 추천 부탁해요 2 익명_27825798 2018.08.04 148 0
3387 모바일 오페라 브라우저 쓰는사람? 익명_18018153 2018.08.04 105 0
3386 ㅠㅠㅠㅠ위로좀 9 익명_20466589 2018.08.04 405 0
3385 크롬 좇같네 오페라로 갈아탄다 1 익명_19534544 2018.08.04 255 0
3384 착상혈 나오는데 임신..? 2 익명_92831724 2018.08.04 475 0
» 아래 일본 첨 간다는 촌놈이다 10 익명_44835066 2018.08.03 475 0
3382 라이브 화상채팅 전국 실시간만남 익명_57293034 2018.08.03 73 0
3381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익명_57461766 2018.08.03 200 -1
3380 직업군인 12 익명_48877871 2018.08.03 553 0
3379 시발 흡연충 새끼들 다 죽어라 4 익명_04388520 2018.08.02 260 -1
3378 가임기 질내사정 11 익명_50743906 2018.08.02 1291 0
3377 일본 첨 가는데 혼자 놀러갈만한 곳 좀 알려주라 10 익명_22011929 2018.08.02 382 0
3376 연애 상담하던 애 어디갔냐? 1 익명_05980357 2018.08.02 205 0
3375 존나 덥긴 덥네 오늘 2 익명_96942761 2018.08.01 199 0
3374 이거 배우 이름좀... 1 익명_07143739 2018.08.01 34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5 Next
/ 17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