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2019.01.10 10:20

음..

조회 수 710 추천 수 1 댓글 20 댓글보기

모임에서 알게되어서 사귀는 사이인데.. 그모임안에서 친해진형이있어 평소 모임에서도 잘어울리고 흥도많고 그런사람..근데 나랑 여친이 썸타기도전에 나 쟤먹었다 이런식으로 말하길래 또이러네 하면서 말았어 좀 허풍끼도 있고해서..그래서 지금은 현재 내여친인데 몇일전 모임에서 먼이여기하다가 그형이 내가확말한다 뭐이런식으로 말하니까 여친이 조용했거든..그거 딱 보니까 뭔가 시발뭐지 이런생각이 드는거야..허풍이 아닐수도 있겠다..찝찝하게 혼자 생각할빠에 이런걸 여친한테 물어봐야할까 아님 형한테 확실하게 물어봐야할까 고민만 되네.. 어떻게 해야할까?

  • ?
    익명_47127870 2019.01.10 10:31
    님이랑 여자애랑 사귀는거 공개적인거야? 그거 알고도 그 형이 확말한다 이지랄하면 존나 개새끼네.

    님이 어느 쪽을 신뢰할 수 있는지 판단하고 이야기는 반드시 들어봐. 정확한 상황을 모르니까 조언하기 힘들다. 다만 여자애는 말하기 꺼려하는 경향이 있을거고, 남자한테 들으려면 아마 비위 마추거나 해야할거야. 사귀는 사인데 알려달라하면 제대로 안가르쳐줄거야. 존나 한심하게 볼 확률이 높으니까. 여자한테 그런거 이야기들을려면 정말 힘들다. 에너지 소모도 많고
  • ?
    익명_06658106 2019.01.10 10:52
    @익명_47127870
    공개적이야 확말한다 이런말보단 내한테 그렇게 말해서 좋을기 없을텐데라는 뉘양스로 말했지..그때 그런상황보니까 좀 멍해졌어
  • ?
    익명_47127870 2019.01.10 13:00
    @익명_06658106
    위에 댓글 쓴 사람인데 웬만하면 여친이랑 헤어지길 추천해 이런거 존나 오래간다. (내 경험담이야) 그냥 행실이 바르지 않으면 정들기 전이 과감히 헤어져. 괜히 싸워도 이거 때매 싸우고 자꾸 생각들고 만만치 않을거다
  • ?
    익명_71913883 2019.01.10 10:51
    개병신새끼네.....
    여친이 전남친하고 잣다고 찝찝하게 생각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냐?

    친해진형이 평소 허풍끼도 있고
    지금 너의 여친을 폄하하는 이야기를 하면
    연을 끈어야지

    진실이 궁금해서 물어본다? 존나 얼척없는놈이네
    부끄럽다 이자식아...

    여친이 조용했다면 현 남친인 당신에게 대한 미안함으로 눈치를 보는거 같은데
    차라리 남친인 네놈이 간접적인 스토리로 여친보고 괜찮다 이해한다 라고 늬앙스를 풍겨야지

    찝찝하다고 생각하는거랑
    그 사실을 친한형한테 물어볼려고 하는거 자체가 어리석은거 같다.
  • ?
    익명_06658106 2019.01.10 10:54
    @익명_71913883
    맞아.. 과거를 연연하는게 아니라 아무래도 아는사람 지금같은자리에 있는사람이랑 그런게 사실이라면 싫은거지..둘이사귄적없고 그날 술취한여친을 대려다준적있는데 그때를 말햇거든..그때나랑여친은 아무관계아니였고
  • ?
    익명_86387720 2019.01.10 11:21
    @익명_06658106
    반응보면 '사실이라면'이 아니라 그냥 사실이네 ㅋㅋ 그 형이란 사람도 웃기네 분탕치는것도 아니고 여러사람 있는 자리에서, 심지어 당사자도 있는데 빅엿을 교묘하게 먹이는걸보면.
    너도 찐따같이 물어볼까말까 전전긍긍 하지마라. 계속 사귈꺼면 물어보지도 말고 모임이랑 그형 손절치고ㅋㅋ 그런사람은 나중에라도 모임 술자리에서 허풍삼아 휘리릭 말해버릴텐데 당사자가 들으면 짜릿하자나? 한대 치고싶고 말이야.
    만약에 그렇게되면 넌 낙동강 오리알되고 그 형이랑 니 여친이랑 재결합하는 진풍경 볼 수 있음 ㅋㅋㅋㅋㅋ알아서 처신 잘하길 바란다.
  • ?
    익명_50780202 2019.01.10 11:09
    모임 나가지마
    근데 이미 ............
  • ?
    익명_13298989 2019.01.10 11:45
    여자애랑 잤다고 그것도 앞에서 떠벌리고 다니는 새끼랑 왜 어울리냐?
    그런 덜 떨어진 새끼는 인생에 도움 안되니까.
    그냥 여친이랑 따로 놀아라. 모임 나가지 말고.
    그리고 뭐가 찝찝하냐. 너랑 사귀면서 잔거도 아닌데.
    다만 여친의 과거가 궁금할 수는 있겠다. 그래도 걍 잊고 살아.
  • ?
    익명_30507569 2019.01.10 12:11
    그런놈을 형이라고?
    아직도 친하냐 바보야?
  • ?
    익명_15606378 2019.01.10 12:13
    ㅋㅋㅋㅋ같이자도 누구는 떠벌리고 누구는 침묵하게되고

    가끔한번씩은 여자들이 왜그지랄을 떠는지 돌아보게되네
  • ?
    익명_85070287 2019.01.10 17:57
    너도 다른애 먹어
    남의 떡이 괜히 커 보이는게 아님
  • ?
    익명_81695117 2019.01.10 18:35
    그 모임. 소라넷 모임인가요. 동물의 왕국인가요? 사귀는 사람들 앞에서 떠벌리는 형도 병.신이고, 애초에 술취했다고 그런짓 하고 다닌 여자친구도 이해는 안되네요. 물론 애인 있기 전에 쿨한 원나잇이라지만, 님 여친이 쿨하게 원나잇 하고 다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할 수 있나요.
    독서모임 이런거면 존나 위선자들만 모인 드러운 모임인데.
    내용이 너무 역겨운데.. 원나잇한 사이끼리 아직도 모임을 유지하고 심지어 그 모임에서 다른 남자랑 만난다? 대단한 요지경.
  • ?
    익명_71122419 2019.01.11 00:05
    후기좀
  • ?
    익명_78532577 2019.01.11 01:30
    물어볼 것도 없이 전에 한건 맞는거 같고
    근데 문제는 저게 그 때 한걸 이야기 한건지
    그 후에도 한걸 이야기 한건지가 문제지
    신경쓰이면 헤어지는 수밖에 방법이 없는데
  • ?
    익명_77596078 2019.01.11 05:40
    많이 비슷한 의견들이네요. 그런 형은 애초에 싹이 글렀어요. 살면서 다양한 사람들을 포용해야하는 건 맞지만 저런 사람은 예외죠. 손절하기 전에 철판깔고 좀 패던가 빅엿을 먹이고 나와야 분이 풀릴것 같은데.
  • ?
    익명_54976786 2019.01.11 08:51
    거 구멍동서끼리 화내고 싸우는거 아녜요
  • ?
    익명_22723442 2019.01.11 19:25
    어휴....... 그세키 손절하길 바란다.
    미친세키 내 옆에 있었으면 죽빵 갈겼음.
  • ?
    익명_93299406 2019.01.12 09:28
    ㅋㅋㅋ아니그걸형이라고만나고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친도끝났네뭐 스트레스만엄청받겠네
  • ?
    익명_21936241 2019.01.14 02:38
    너하고 사귀는거 알고 있는데도 같이 있는 자리에서 그런말 하는건 너 여친보다 너를 개찐따로 보고 있는거다.
    너라면 네 전여친하고 사귀고 있는 남자한테 그런말 하겠냐? 평소에 얼마나 개등신처럼 보였으면 너가 있는자리에서 그런 말을 할까 잘 생각해봐.
  • ?
    익명_39767249 2019.01.15 17:10
    그냥 손절하고 그모임 나가지마
    상황보니 그 형이 좀 영향력 있나 보고만
    그 사람 피해다녀라
    그럼 눈치 채겠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 음.. 20 익명_06658106 2019.01.10 710 1
3676 영화 대사인데 무슨영화인지 기억안나서 맨날 잠을못잠 ㅠㅠ 2 익명_01358026 2019.01.09 584 1
3675 형님들아 나 나가살아도 되는거지? 7 익명_81733259 2019.01.07 769 0
3674 형님들 돈관리 랑 보험 질문요 18 익명_03155261 2019.01.07 605 0
3673 자막받는 사이트가 이렇게나 없었나 6 익명_66278096 2019.01.06 587 0
3672 님들 영화는 어디서받아영?? 7 익명_21137491 2019.01.06 631 0
3671 겜하다가 어떤분이 4 익명_19784332 2019.01.05 677 0
3670 성관련 질문입니다... 형님들 11 익명_87352021 2019.01.05 1435 0
3669 아빠? 10 익명_26943536 2019.01.05 733 0
3668 언스[노블]의 패악질! = 이제는 그냥 둬선 안된다! 2 익명_76030844 2019.01.05 257 0
3667 여어어어어어어 2 익명_87506420 2019.01.04 255 0
3666 플4 슬림 살껀데 중고로살까? 내년에5 나온다는 얘기가있는데 7 익명_17899637 2019.01.03 518 0
3665 물어보면 잡혀가나 2 익명_16437623 2019.01.03 751 0
3664 상딸 3 익명_18226923 2019.01.03 979 0
3663 아 ㅆㅂ 돈된다고 좆같은 곡 작곡해대는 새끼들 존나 많에 분리수거같은새끼들 7 익명_21381422 2019.01.03 692 0
3662 품번 궁금한데ㅠ 익명_73298196 2019.01.03 292 0
3661 여친 잠자리 만렙.. 35 익명_85369202 2019.01.02 3164 0
3660 오피한번 가보고 싶은데;; 8 익명_07651654 2019.01.02 1671 0
3659 헤어지고싶다 3 익명_00548918 2019.01.02 828 0
3658 지피방 쓰는 형들있어 ? 익명_96047377 2019.01.01 489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5 Next
/ 18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