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봉팔컴이다.

다나와현금 최저가로 투명하게 견적내줌.



디아블로4 언제 나오려나... 2월인데 감감무소식이네.

삼탈워 991시간하니 아무거나 뭘로 시작해도 세력 1짱 먹을정도로 지겹게해서 천통하기도 전에 접어버린다.


할게임이 없네...

  • ?
    익명_64766538 2020.02.11 15:05
    근데 암만봐도, 쇼핑몰 몰빵해서 무이자로 긁는게 훨씬 싼것 같어. 다나와 10퍼센트 이상 비쌈...
  • ?
    익명_03171790 2020.02.11 15:48
    @익명_64766538
    컴퓨터는 현금가가 제일 쌈.
    다른 제품처럼 카드가 부가세 10%만 더 받는게 아님.
    10~30까지 절약가능.
  • ?
    익명_75710358 2020.02.11 19:25
    @익명_64766538
    잉 보통 현금이 젤 싸긴 하던데
  • ?
    익명_69863884 2020.02.11 18:31
    배그 무난하게 돌릴정도면 얼마면 될까요?
  • ?
    익명_03171790 2020.02.11 18:59
    @익명_69863884
    80도 되고 90 100 110 120 130 다 됨.

    배그 하나면 깔고 그것만 할거면 싸게해도 되지만, 배그도하고 이거저거 다운받고 또 다른 게임들도 조금씩 하려면 하드도 추가해야하고 램도 조금 늘리고... 이렇게 불어감.
    내 기준으로는 새컴 이왕 사는거 100부터 시작하는게 옳가고 생각하고, 본인 총알 사정에 따라 맞추는게 좋음
  • ?
    익명_29613744 2020.02.11 19:57
    삼탙워 멀티에 사람없음?
    요새 디비전2 한다고 못 함
  • ?
    익명_03171790 2020.02.11 22:59
    @익명_29613744
    멀티...는 생각을 못해봤네. ㅋㅋ 멀티 재밌나.
    아 디비전도 재밌는데
  • ?
    익명_85119879 2020.02.11 20:08
    제 컴 사양 토대로 대충 그래픽카드를 훑어 보았는데요
    1660 ~ 2060 super 중에서 가성비 좋고 저소음인 제품을 원합니다.
  • ?
    익명_03171790 2020.02.11 23:02
    @익명_85119879
    요즘 왠만한거 소음없음.
    이왕살거 돈 모았다가 2070 super로 가는게 현명함
    다나와 랭킹순으로는 갤럭시가 갑인가보네.
    2060 수퍼 47만, 2070 수퍼 60만.
    13만원 차인데 살짝 허리띠 졸라메고 이왕살거 2070수퍼로 ㄱㄱ
  • ?
    익명_85119879 2020.02.12 01:23
    @익명_03171790
    그렇군요
    천상 파워도 같이 업글하면서 2070 super 가야겠네요ㅡㅡ
    감사합니다
  • ?
    익명_13360767 2020.02.12 02:55
    9900k에 2080 램32기가 더 이상 설명은 안해도 되겠죠, 네...자랑입니다
  • ?
    익명_03171790 2020.02.12 04:36
    @익명_13360767
    나한테 샀으면 자랑 마음껏 해도 됐을텐데...ㅋ
  • ?
    익명_79600103 2020.02.12 09:42
    이형 꽤오래전부터 디아4부르던 그형아닌가 ㅋㅋㅋㅋ 내컴터는 난어차피롤밖에안해서 사양별로필요없는데 요즘왜이렇게 소음이심해졌지 원래심했었나 갑자기느껴짐ㅋㅋ
  • ?
    익명_03171790 2020.02.12 13:00
    @익명_79600103
    한번 뜯어서 청소해
    먼저 붙어서 쿨링이 안되니까 팬이 더 도는거일수도 있어

    그리고 난 꾸준히 글 올림 ㅋㅋ
  • ?
    익명_31162389 2020.02.13 21:24
    근데 봉팔형
    지금 가지고 있는 컴퓨터의 성능과 게임간의 호환도 물어봐도 답해주나요?
    i5-3570 3.40 3.70에 gtx1050에 램10인데 옵치 한타때 핑드랍이 걸리던데.. 뭘 더 업글해야 하지..물논 메인보드는 12년도꺼 잇힝
  • ?
    익명_03171790 2020.02.13 22:15
    @익명_31162389
    컴퓨터 성능과 게임간의 호환도?? 상식적인 사실은 인텔이 '그동안' 게임들과 호환이 좋았고 amd는 호환 안되는게 많았는데, 이번에 cpu 가성비로 인텔 무찌르면서 거의 없어짐.
    고로 비싸게 맞출수록 게임호환성 당연히 좋아짐. 그리고 amd로 하면 가성비 으뜸

    하... i5인데 3570이면... 옵치가 그나마 사양 낮아서 돌아가는거지 배그는 엄두도 못내겠네.

    당장 해결방법은 포맷해서 싹 밀고 윈도 다시 깔면 많이 빨라질거야.

    왠만하면 하나 사자 ㅋㅋㅋㅋ
    너무 오래됐다

    지금부터 돈 조금씩 모아서 나중에 디아4 나올때 후회하지않게 현금으로 모으자.
  • ?
    익명_31162389 2020.02.13 22:24
    @익명_03171790
    으윽 역시 i5는 희망이 없구나.. orz..

    고마워요 봉팔형. 지금부터 돈 모아서 다시 돌아올게요.
  • ?
    익명_03171790 2020.02.13 22:32
    @익명_31162389
    디아 아직 소식은 없는데 나오자마자 빨리 즐기고 싶으면 월 20~30씩은 꾸준히 모아.
    그래야 나중에 부담이 없지. ㅎㅎ
  • ?
    익명_13360767 2020.02.15 01:19
    디아 3도 사놓고 깔지도않음....
  • ?
    익명_82861877 2020.02.22 22:21
    이시언이 광고하는 리뉴얼PC 어떤가요?
  • ?
    익명_03171790 2020.02.22 22:23
    @익명_82861877
    이게 바로 시나몬과 계피의 격인 셈이다 ㅋㅋㅋ

    걍 거기도 중고 가져다 쓰는거 똑같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성적인 주제는 익명 후방주의에 남겨주세요
공지 서버 업데이트 완료 및 추후 계획 14
4821 아파트 매수 타이밍 어떻게 보시나요 7 익명_90056858 2020.02.13 818 0
4820 장기간 공부하는 방법좀 가르쳐줘 7 익명_75933476 2020.02.13 474 -1
4819 반려동물/아내/자식/부모님 등 가족으로 타투 해보신 분? 7 익명_89182116 2020.02.13 310 -1
4818 설문조사알바 어떄? 1 익명_10194568 2020.02.12 425 0
4817 이정도 증거면 거짓인거죠? 15 익명_83436564 2020.02.11 1560 -7
4816 형들 타투 문의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 17 익명_74644475 2020.02.11 589 -1
4815 형들 전기기사 어려워? 20 익명_42739957 2020.02.11 952 0
4814 능력이 전혀 없지만 직업을 버리고싶다.. 7 익명_29385414 2020.02.11 788 0
4813 눈마사지기 잘아시는분있습니까 15 익명_13326361 2020.02.11 487 0
4812 경험상 B랑 D가 제일 좋다(인증有) 3 file 익명_82147030 2020.02.11 1888 -1
» 컴퓨터 구매할 계획있는 사람 질문 받는다. 21 익명_03171790 2020.02.11 531 0
4810 근데 신종 코로나 말여 18 익명_20859218 2020.02.11 674 1/-1
4809 누구냐..넌..ㅡㅡ? 1 file 익명_34256759 2020.02.11 562 0
4808 코로나 바이러스가 진짜 야속 하네 26 익명_97718200 2020.02.11 865 1/-1
4807 장거리 연애 하게 된 사람 있어? 19 익명_09636185 2020.02.11 605 0
4806 답정너인데 어떻게 말해야될지 몰겠어, 13 익명_69712841 2020.02.11 647 0
4805 방금 TV에서 기막힌 사연 봤는데(부모님이 4명) 님들이 당사자라면 어떻게 하실?? 9 익명_76989691 2020.02.11 501 0
4804 영화 데스티네이션 많이 잔인함? 7 익명_87342302 2020.02.10 395 -1
4803 이 캐릭터 이름 아시는분? 6 file 익명_87027742 2020.02.10 515 -1
4802 설레임 8 익명_49217809 2020.02.10 554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6 Next
/ 24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