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안녕 형들


처음 글 써봐요



각설하고



아는 친구가 소개해준 애인데 페미니스트래요.


대화 좀 해보는데 자꾸 어떻게 생각하냐는 식을 돌려서 말하길래


내 생각을 말했어요.


최대한 순화하고 최대한 어떻게든 기분 안나쁘게 다듬어서 말했는데


(원래라면 뷔페미니즘 취급도 안하지만 정말 만에 하나

깨어있는 페미니스트일거라는 기대감에..)


왜 자기 생각은 말 안해주고 언짢아해요?


내 말이 전부 맞다는건 아닌데 적어도 자기 생각은


얘기를 해주고 하나의 주제에 대해 서로의 생각을 주고 받아야지


자기랑 다르다고 귀닫고 저러는거 빼박이겠죠?


그냥 자기랑 다르니까 대화할 가치가 없다는건가..



  • ?
    익명_80599324 2020.03.30 21:45
    @익명_29029143
    내가 글에서도 언급했는데
    계속 먼저 나한테 페미니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듯이 돌려서 말했다고 했어
    그러면 적어도 본인은 어떤 생각인지 말을 해줘야지
    그리고 내가 시비를 건다고? 어느부분이?
    내 생각엔 그냥 너가 공감능력이 떨어지는거 같은데 저 카톡 대화 어디에서 내가 시비를 거는지 자세하게 좀 말해줄래?

    내가 그리고
    페미욕을 언제했냐? 난독인가..
  • ?
    익명_13068842 2020.03.31 00:48
    얘기하다가 그냥 아니면 아닌거지
    뭐 여기에다가 대화한 내용 올리고 찡찡되냐
    이런거 보면 주작 스멜 강하게 난다
  • ?
    익명_52989970 2020.03.30 20:19
    기대안했으면 차라리 좋았을걸
    빼박중에 빼박이지 저정도면 그냥 네 얘기 흘리고 지 얘기 안한다는거자나 저 인간은 할 얘기가 있는가 조차도 의문이 든다
  • ?
    익명_23802247 2020.03.30 20:21
    예쁘면 페미건 말건 계속 가는거지. ㅎㅎ.
    예전에 시민단체 자원활동할때 예쁜 누나 있어서 나름 열심히 나갔는데 페미가 아니라 레즈였어. ㅎㅎ 그만 나갔지
  • ?
    익명_13112507 2020.03.30 20:26
    @익명_23802247
    니 앞에서만 레즈야
  • ?
    익명_23802247 2020.03.30 20:27
    @익명_13112507
    알았다. ㅎㅎ 사람이나 만나라 ㅎㅎ
  • ?
    익명_23802247 2020.03.30 20:38
    @익명_13112507
    방구석에만 있지말고 페미든 레즈든 좀 만나라 ㅎㅎ
  • ?
    익명_94625069 2020.03.30 20:48
    @익명_238022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 ?
    익명_44110051 2020.03.30 23:17
    @익명_23802247
    애초에 태도자체가 조졋는데
  • ?
    익명_36437946 2020.03.30 20:21
    보면 감정적으로는 지가맞다고생각하는데
    이성적으로는 상대방 설득시킬자신이 없는애같다
    페미를 소개해준다고..?친구 존나 때려라
  • ?
    익명_79373417 2020.03.30 20:28
    지인중 페미만 두명. sns에 글 올라오는거 재밌게 보고있지
  • ?
    익명_22623711 2020.03.30 20:35
    이퀄리즘 이야기 했는데 생각이 다르다면 뭐.......
  • ?
    익명_86586537 2020.03.30 20:39
    ㅋㅋㅋ 망했네
  • ?
    익명_08824115 2020.03.30 21:25
    걍 대갈빡 깨버리셈
  • ?
    익명_29029143 2020.03.30 21:38
    페미면 너에게 페미니즘 설명해줘야되는 의무라도 있냐? 캡처만 봐서는 니가 시비거는거고 여자가 나름 매너있게 끝내려는것같다. 정치 역사 성 이런 문제들은 친한 사람들도 틀어지게 만드는데 소개팅으로 만난애한테 일단 페미욕을 한 다음에 해명해보라고하면 조낸 논리적으로 설득이라도 해줄거라고 생각했던거야?
  • ?
    익명_80599324 2020.03.30 21:45
    @익명_29029143
    내가 글에서도 언급했는데
    계속 먼저 나한테 페미니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듯이 돌려서 말했다고 했어
    그러면 적어도 본인은 어떤 생각인지 말을 해줘야지
    그리고 내가 시비를 건다고? 어느부분이?
    내 생각엔 그냥 너가 공감능력이 떨어지는거 같은데 저 카톡 대화 어디에서 내가 시비를 거는지 자세하게 좀 말해줄래?

    내가 그리고
    페미욕을 언제했냐? 난독인가..
  • ?
    익명_86586537 2020.03.30 21:50
    @익명_80599324
    “양쪽 귀막고” “한숨만 나오죠” ㅋㅋㅋ
  • ?
    익명_69740950 2020.03.30 23:24
    @익명_80599324
    위는 혼자 다른글 읽고와서 오지게 쉐복하네
  • ?
    익명_20727826 2020.03.31 02:18
    @익명_80599324
    '적어도 본인은 어떤 생각인지 말을 해줘야지'

    딱봐도 말이 안통할거 같은 사람한테 굳이 설득할 에너지를 소비하기 싫을수도 있자나. ㅋ
    왜 꼭 너한테 그걸 말해줘야 된다구 생각해~?
    저사람은 널 떠본거고 니 대답이 못마땅 하니깐 그냥 대화 자체를 안하고 싶어하는거자나 ~~

    아 ! 그리고
    저분 와꾸가 괜찮다는 전제하에 하는 말인데
    앞으론 페미 냄새 솔솔 풍기는 여자여도 이쁘면 너무 저렇게 가르치려 들지 말고
    그냥 오냐오냐 하고 우쭈쭈 달래서 일단 해 ㅋ
    토론은 그 다음에 해도 늦지 않아 ^^
    대가리가 페미로 가득찼어도 이쁘고 떡감좋게 생겼으면 특별히 맛이 없거나 그렇진 않거등?
    난 오히려 페미가 나한테 박히면서 좋다고 울먹이는 꼬라지가 더 흥분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얼굴이 구렸으면 니가 한 방법이 맞아.
    더 쎈 말로 조졌어도 돼.
  • ?
    익명_66040012 2020.03.31 09:15
    @익명_20727826
    뭐래 이 븅신은 너 못생겼지?
  • ?
    익명_86586537 2020.03.30 21:48
    페미들끼리 남자 거를 때 써보라는 필터임 이퀄리즘 같은 신조어 얘기하면 빼박 걸러짐 ㅋㅋ
  • ?
    익명_94581603 2020.03.30 21:50
    얼굴은 이뻣나요
  • ?
    익명_61709001 2020.03.30 21:51
    연애 기분 나고
    먹고 버릴 생각이면 논쟁 필요없이
    오냐오냐 하고 먹고 버리면됨
  • ?
    익명_61709001 2020.03.30 21:54
    @익명_61709001
    얘기 몇번 하고 몇번 만나면 느낌이 옴
    어차피 소개팅으로 쉽게 만났고 서로 즐기다 헤어지는거죠

    나같으면 계속 만나면서 페미 뭐라 뭐라 논쟁 안하고
    만나면서 놀리면서 즐길것 같음
    싫으면 헤어지는거죠
  • ?
    익명_20727826 2020.03.31 01:59
    @익명_61709001
    이거지
  • ?
    익명_23315256 2020.03.30 22:29
    끝까지 잘해봤어야지... 니가 걸르면 다른 사람은 어떡하라고...희생정신이 없니?
  • ?
    익명_04548791 2020.03.30 22:37
    원래 페미라고 하는 애들이 많은 근거와 상식, 생각을 가지고 페미니즘을 주장하는 애는 많이없어
    얘기하다보면 바닥이 금방 들어나
    두손들고 앙몰라 난 페미 하는애들은 그냥 걸러
  • ?
    익명_41141057 2020.03.30 22:58
    주선자가 뭔생각으로 페미를 소개시켜준거지
  • ?
    익명_95167461 2020.03.30 22:59
    얼굴은 어땠는지를 알려주면 정성껏 대답해주겠음
  • ?
    익명_61198118 2020.03.30 23:30
    쟈들한텐 때론 법보다 주먹이 우선인걸 가르쳐주고싶네
  • ?
    익명_44110051 2020.03.30 23:34
    음 일단은 정확한 평가를 바라면 상대와의 풀스토리를 오픈해야겠지?
    이미 삔또가 상한 상황이후부터의 대화만 보여주면서 평가해달라고 하는건
    상대를 욕해달라는 소리일 뿐이야.

    너는 잘 숨겼다고 말하는데 내가 봤을때 상대는 니가 페미니즘에 대해 가지고 있는 혐오를 읽은거같은데
    신체구조적 차이야 그렇다쳐도 정신적 차이가 애초에 존재해서 "노력해야 남자와의 차이를 메꿀 수 있다"는 거나
    ㅎㅎ나 거저먹기 식이라는 표현 들은...음...좀 노골적이지?
  • ?
    익명_34360173 2020.03.30 23:36
    '폐'미 겠죠
    좆같튼 냔들이 지네 할머니 세대들처럼 살길했나 쌍년들
  • ?
    익명_13068842 2020.03.31 00:48
    얘기하다가 그냥 아니면 아닌거지
    뭐 여기에다가 대화한 내용 올리고 찡찡되냐
    이런거 보면 주작 스멜 강하게 난다
  • ?
    익명_72564988 2020.03.31 08:31
    니 생각이 틀렸다는건 아닌데
    이 짤만 보면 이니시 자체는 맞아 ㅋㅋㅋ
익명 게시판 익명으로 작성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성적인 주제는 익명 후방주의에 남겨주세요
공지 정치글은 정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10479 사투리 쓰는 사람 어때 11 new 8시간 전 570 0
10478 아 시발 그만둔차장님이랑 술먹다가 쥰내싸움 2 new 9시간 전 641 -3
10477 복지가 필요한 이유가 먼가요? 45 new 14시간 전 987 1/-8
10476 오늘 pt 갓다가 빠꾸먹었습니다.. 11 new 15시간 전 1216 -1
10475 생일 선물 15 new 19시간 전 1307 0
10474 여자한테 강간당했다고 함 11 new 21시간 전 2139 0
10473 오늘은.. new 22시간 전 1264 -1
10472 형님들 인터넷에서 물건을 샀는데 문제가 있는 거 같아요 2 2023.01.27 1544 -1
10471 사진 파일 크기와 해상도의 연관성 질문 10 2023.01.26 1714 0
10470 이거 사기일까요?? 내용 추가했습니다 ㅠ 19 2023.01.26 2839 -1
10469 으음... 5 2023.01.26 2039 0
10468 다들 이번달 난방비 얼마정도 나오셨나요? 19 2023.01.26 2455 1
10467 30살 심리적으로 너무 힘듭니다 32 2023.01.25 3243 2/-2
10466 이런 여자들 이해안감 28 2023.01.25 3811 -10
10465 수영다니시는분들 있나요? 12 2023.01.25 3180 0
10464 너무 추워서요 온풍기 하나 살려고 하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8 2023.01.25 2803 1
10463 와이프랑 3연속 대실패 후기글 (부제: 위기를 기회로...!) 9 2023.01.25 3544 2
10462 연휴끝나고 출근 개싫네 ㅎㅎ 6 2023.01.25 2577 1
10461 미국인들 생각보다 안똑똑하다고 13 2023.01.25 3320 6/-1
10460 나도 드디어 독립해서 아파트 장만했따!!!!! 8 2023.01.24 3334 -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24 Next
/ 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