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버닝썬 관련 ㅋㅋㅅㅂ 영상 해외사이트에 존나 떠잇다고

 

국제 망신이라고 개지랄떨더니 결국엔 막혔나봄 

  • ?
    익명_43514867 2019.02.11 16:43
    세계적인 대중사이트 허브를 막다니...아예 짱깨국을 만들 작정이구나.
  • ?
    익명_49223253 2019.02.11 19:23
    나는 들어가지는데 통신사차이인가 아님 와이파이라서 안걸러지는건가
  • ?
    익명_71475389 2019.02.11 19:47
    kt 1빠로 차단들어간다고 듣엇숨 그다음sk것쥬
    단 예외로 파폭브라우저는 저 차단 뚫는기능이 자체 탑제되있다고 하더이다
  • ?
    익명_25623541 2019.02.13 10:06
    @익명_71475389
    sk는 자체 선이 없음

    걔네는 kt선 빌려서 장사하는거

    근데 왜 아직까지 그리 큰소리치는건지는 모르겠음.

    진짜 가진 거 조또 없는 새끼들인데. 대머리가 아직 살아있어서그런가....

    선은 kt랑 lg만 가지고 있음.

    파폭 dns도 막혔음.
    (들어가려는 사이트가 가진 성격에 따라서 되는 곳도 있고 안되는 곳도 있고 그럴거임.
    성격이라는게 에로냐 아니냐를 말하는거 아니고 ESNI를 지원하는 사이트냐 아니냐 차이임.)

    뭐 vpn은 애초에 막을 수 없는 물건이니까 결국 이걸 쓰면 되긴 함.
    알파이자 오메가지.

    근데 짜증나는거는 결국 원천 차단도 못할거를 왜 굳이 이렇게까지 하는건가 하는거임.

    담 선거는 좆나라당 더블오새끼들 전부 안찍을거임.
  • ?
    익명_87401069 2019.02.13 21:50
    @익명_25623541
    나도....
  • ?
    익명_05376329 2019.02.11 20:54
    허브는 가끔 연결끊긴하는데 잘되는데? kt씀
  • ?
    익명_78880604 2019.02.11 22:48
    ㄴㄴㄴ 니가 우회를 못하는 것일 뿐
  • ?
    익명_74159219 2019.02.11 23:58
    @익명_78880604
    우회 조또 쉬운걸 왜 못해 정부가 사이트 막은걸 이야기 하고 있는데 파폭만 써도 기본 우회가 되는데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익명_831772 횽거 편하게 보기! -17-03-25 크롬 마그넷 클릭 문제 수정.- 38 익명_d5e9b2 2017.02.14 17815 14
공지 유두, 성기 노출, 성관계 사진 금지 8 익명_3b0a9e 2014.12.16 28162 34
공지 해외거주, 외국인을 위한 성인인증 신청 가능!! 5 알린넷 2019.02.01 5551 0
2658 매달 AV 정리하는 형 도움이 필요해 3 익명_40134718 2019.02.13 4752 0
2657 엉덩이에 힘 빡 들어갔네 3 익명_41833010 2019.02.13 3689 -1
2656 난 이렇게 좋아 익명_91670210 2019.02.13 2112 2
2655 물뽕 먹음 이렇게 됨 익명_29977427 2019.02.13 3959 2
2654 형들 시미켄이 애널에 넣는 품번 잇나요? 익명_79410386 2019.02.13 1514 0
2653 내 마지막 남은 보루요... 1 익명_00626172 2019.02.13 3441 4/-1
2652 요즘 히to미가 다운이 잘 안된다.. 4 익명_73625142 2019.02.13 1487 0
2651 아무리 생각해도 괘씸하네 제인 씨발련 2 익명_02315328 2019.02.13 2664 0
2650 콘돔에 관한 질문이요 3 익명_98400954 2019.02.12 1546 0
2649 아래에 딜도/바이브레이터 질문했던 사람인데요 4 익명_76358171 2019.02.12 1313 0
2648 다막아 놓으면 6 익명_45232266 2019.02.12 3913 0
2647 여자친구랑 딜도/바이브레이터 써보신 분 있나요? 6 익명_61693480 2019.02.11 2379 0
2646 내가 생각해도 너무 빠른거같아... 8 익명_66636878 2019.02.11 3482 0
2645 유부형님들 질문 있습니다. 7 익명_23450396 2019.02.11 1265 0
» 허브랑 x비됴 다막혔나보네 8 익명_35216618 2019.02.11 2871 0
2643 형님들 혹시 Gachinco 작품 오래된거점 받고 싶은데 방법없을까? 1 익명_94583258 2019.02.10 802 0
2642 나는 내 소중이가 진짜 너무 마음에 안드는게 고민 ㅠㅠ 7 익명_69719803 2019.02.10 2910 0
2641 횽님들!! 품번좀 찾아 주세요 ㅠㅜ 1 익명_43003742 2019.02.09 2003 0
2640 아래로 휘었다는 글보고 적습니다. 전 위로 휘었습니다. ㅋㅋ 12 익명_67037276 2019.02.09 2494 0
2639 나도한다 성고민 5 익명_01624747 2019.02.08 2583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4 Next
/ 13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