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일러두기>

1.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AV배우 순위가 아니라, 순수 몸매만 놓고보는 순위임

2. 개인 주관적인인 몸매 선호도 평가임

3. 취향은 날씬 극호, 육덕 극혐 (일단 뱃살이 없어야됨)

4. 솔직히 1~10위 제외하고 11위~50위 순위 의미없음 (내일 또 순위를 매기면 엄청 바뀔거같음)

5. 빠질만한 배우 없다고 생각하고 정리 했는데 몇명 깜빡하고 빠진 배우가 있을수 있음







50위. 미타케 스즈

EBOD 시절 최고의 몸매본좌




















49위. 아이네 마리아

발연기의 달인. 희안하게 발연기 그자체가 개꼴림


















48위. 오바 유이

엉덩이 장인. 엉덩이가 진짜 실함


















47위. 와카나 나오

한국 유학파. 짭라라 짭스카























46위. 칸나 리사

좀더 상위에 랭크 될수있었지만, 발연기가 너무함. 성관계를 싫어하는 듯

이배우로 달군적은 있지만, 뺀적은 단 한번도 없다


















45위. 혼다 리코

노력파 섹녀. 다재다능한 매력


















44위. 아리스에 카오리

몸매좋고 키큰 장신녀. 관능적인 누님느낌 물씬


















43위. 나미키 유

얼굴에 비해 몸매가 가려진 대표적 케이스


















42위. 아사기리 아카리

현역 대표적인 하드코어 장인


















41위. 하치노 츠바사

각잡힌 찰진 몸매


















40위. 야마테 시오리

연기는 개못하지만. 얼굴이랑 성기가 너무 예쁨. 몸매도 좋음


















39위. 마리나 잇시키

침대위의 현란한 테크네이션. 한국어 패치도 되어있음


















38위. 키리하라 에리카

모델형 몸매


















37위. 키타가와 에리카

레알 찰진몸매 갑. 피부도 개좋고, 가슴도 지림


















36위. 진 유키

역사상 최고의 엉덩이. 후배를위한 체위에 특화됨


















35위. 미카미 유아

걍 얼굴만 예쁘다 생각하고 거들떠도 안봤는데... 왠열? 최근에 몸매폼 개지림


















34위. 사쿠라 모모

AV계의 유세윤. 톡톡튀는 굴곡가득한 몸매가 매력적이다






















33위. 호다카 유키

허리-골반이 참 좋음. 허리 무브먼트도 지림


















32위. 오구라 나나

몸매 밸런스 비율 갑


















31위. 키노시타 와카나

얼굴이 한참 아쉽지만, 몸매는 대만족


















30위. 코토하라 미유

운동으로 단련된 나이스바디. 짭은정


















29위. 니노미야 와카

마찬가지로 운동으로 단련된 감동 몸매. 외모는 그말싫


















28위. 이토 마유키

새하얀 도화지 같이 꺠끗한 피부에, 감동적인 굴곡


















27위. 아케미 미우

비쥬얼에 비해 너무 듣보임. 뭐하나 빠지는 곳이 없는 배우


















26위. 아이카

갸루걸의 대명사. 몸매가 의외로 쌉지린다



















25위. 타치바나 루리

몸매 좋은 장신녀. 운동하면서 관계맺는 작품이 레전드


















24위. 마리아 오자와

혼혈출신 레전드 대배우. 노모까지 화끈하게 많이 찍어주고 은퇴하셨다


















23위. 아카네 유이

육감적인 글래머. 의젖빼고 너무 완벽


















22위. 아메리 이치노세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슬랜더 최고본좌. 휴지를 부르는 야한몸매




















21위. 린네 토우카

빡센 운동으로 이룩한 완벽형 몸매. 공장장의 품격


















20위. 미즈노 아사히

밸런스가 너무 좋음. 특히 엉덩이-허벅지가 엄청나게 튼실함


















19위. 마시로 안

복귀 전 1차 현역시절 한정. 최고의 슬래머 (현재는 육덕으로 변함)


















18위. 하스미 쿠레아

지구에서 이만한 뒤태를 보유한 여자가 몇명이나 될까? 못생겨도 괜찮다 이정도 뒷모습이면


















17위. 아이노 나미

이국적인 외모 (다소 남상이지만;;), 이국적인 나이스 바디. 글래머형 피지컬. 













16위. 마츠시타 사에코

현역 중에서 최고로 아끼는 배우. 오래오래 활동해주십시오 누님


















15위. 코히나타 미쿠

뛰어난 비쥬얼에 노모까지 찍어주는 의인


















14위. 소노다 미온

150cm 단신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모든것을 갖춘 밸런스형 공격수


















13위. 코코미 사쿠라

레어한 개미 허리와, 현란한 허리 무브먼트


















12위. 미하라 호노카

얼굴에 비해 믿기힘든 완벽 몸매. 가슴 졸라 예쁨


















11위. 리코 타치바나

치녀연기의 장인. 여러모로 AV계의 레전드지만 몸매가 특히 레전드


















10위. 아야미 슌카

성형을 하던 말던, 성형을 해서 얼굴이 망하던 말던 상관없음, 이정도 몸매면


















9위. 사나다 하루카

아름다운 곡선. 모델형 몸매 최강자


















8위. 혼다 미사키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고, 피부도 개좋고. 퍼팩트


















7위. 오노 유코

이번달 마지막 작품을 끝으로 은퇴 ㅠㅠ. 사랑했다


















6위. 줄리아

망가에 튀어나온 몸매. 동양에서는 감히 흉내낼수 없는 몸매. 그런데 동양인이네??

너무 말도 안되는 몸매라 살짝 이질감이 든다.























5위. 키라라 아스카

현대 의학발달의 정수를 느낄수있는 여체



















4위. 아사미 유마

비율이 너무 좋음. 연기력도 좋음. 다방면으로 몸매가 엄청남


















3위. 호노카 선생님

아직도 스승의 날이 다가오면 문득문득 생각나는 선생님. 

학창시절 내 성교육 전담 선생님. 감사합니다


















2위. 유아 아이다

수영으로 다져진 완벽한 몸매, 클래식은 시대를 가리지 않는다





















1위. 미나세 유카
그냥 몸신. 갓 오브 바디









30명 정도만 추릴려다가 정리하다보니 몸매 좋은 애들이 정말 많더라

쪽빠리들 포르노계 몸매 인재풀에 다시한번 감탄을 금치 못했다 ㅋㅋㅋ
50명 이후로 빼기가 아까운 인재들이 한둘이 아니었음



(추가) 유메노 아이카, 미우라 사쿠라 50인에 충분히 들어갈만함. 작성 당시 깜빡함. 수정하기 귀찮음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