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 ?
    사딸라 2021.01.22 17:41
    짱깨들 유입되면 분실물 늘어날것 같다...
  • ?
    팩트폭격기 2021.01.22 15:27
    택배기사들 새벽 1~2시까지 배송하다가 과로사하는게 한두번이냐 저렇게 하는게 맞는거지
    상하차야 워낙에 빡세고 힘드니까 알바구하기 힘들어서 외국인 쓴다는것도 이해되고
  • ?
    팩트폭격기 2021.01.22 15:27
    택배기사들 새벽 1~2시까지 배송하다가 과로사하는게 한두번이냐 저렇게 하는게 맞는거지
    상하차야 워낙에 빡세고 힘드니까 알바구하기 힘들어서 외국인 쓴다는것도 이해되고
  • ?
    Kierer 2021.01.22 15:50
    예전에 피지컬 좋은 외국인도 도망가던 짤이 돌아다녔는데
  • ?
    고기차 2021.01.22 16:27
    줄면 줄어든만큼 회사에서 더 쪼아댈거같은데..
    사람 쥐어짜고 갈아넣어서 이득 취하고 푼돈 쥐어주는 행태 없어졌으면 좋겠다.
  • ?
    사딸라 2021.01.22 17:41
    짱깨들 유입되면 분실물 늘어날것 같다...
  • ?
    구랏 2021.01.22 17:58
    차라리 상하차 자동화 할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자동화하는게 장기적으로 이득일듯....

    하지만 기업들은 그냥 단기적 이익만 취하겠지ㅉㅉㅉ
  • ?
    ㄱㄱㄱ 2021.01.23 11:50
    뭔가 더 안좋은쪽으로 가는거 같네..점점 미국 택배 짤처럼 될거같다
List of Articles
jpgif 몰카탐지카드를 갖고다니는 AOA 설현 4 newfile 오늘저녁 6시간 전
gif 서현진 걸그룹 밀크 시절 new 오늘저녁 6시간 전
jpg 잠든 꼬북좌 new 오늘저녁 6시간 전
jpgif 중소기업 또 도와준 BTS 정국 3 new 오늘저녁 6시간 전
jpgif 타이트한 초록 ITZY 유나 new 오늘저녁 6시간 전
gif 복면가왕 아이즈원 꽃사슴 채원 new 오늘저녁 6시간 전
gif 시골 슈퍼 알바 박보영 7 new 모두의우상향 10시간 전
jpg 신아영 레드 드레스 1 new 모두의우상향 10시간 전
gif 흰 드레스 입은 소진 5 new 모두의우상향 15시간 전
gif 신발 벗는 경리 1 new 모두의우상향 15시간 전
jpg 요청사항- 피자박스 안다치게 보내주세요 12 newfile 레인저 16시간 전
jpg [공식] 이나은, ‘모범택시’ 하차...“전부 재촬영”...jpg 19 newfile 레인저 16시간 전
jpgif 놀이공원 폐장 30분전 도착해서 뽕뽑는 가족 8 new 오늘저녁 19시간 전
avi 에이핑크 10주년 기념 촬영 손나은 7 new 오늘저녁 19시간 전
avi 조현 롤린 챌린지 7 new 오늘저녁 19시간 전
gif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힐링미소 1 new 오늘저녁 19시간 전
jpgif 한채영 리즈 시절 3 new 오늘저녁 19시간 전
gif 미스트롯2 홍지윤 스페셜 3 new 오늘저녁 19시간 전
jpgif 아이유 vs 신세경 12 newfile 오늘저녁 19시간 전
jpg 이제서야 이해되는 민아 발언 ㄷㄷ 18 newfile 레인저 19시간 전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609 Next
/ 260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