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4316 추천 -1 댓글 28
Extra Form

c40c9187ab13694ab82e86523f74b872.jpg

 

4f55bf2c5ecc2d8cf0b9979f22ed586f.jpg

 

 

기존 경영진 사내이사 4명(민씨 본인 포함) 전부 본인 사람들로써 맘대로 회사 운영 할 수 있었는데, 하이브가 사내이사 3명을 갈아 치웠음.

 

경영진에 반대파 1명만 껴있어서 뭘 할 수 있는게 없습니다.

결제 대금 처리 및 내부 결재사항들 전부 나머지 경영진들 손을 거칠테니, 이미 아래 직원들 부터 알아서 등 돌리는게 현실입니다.

재벌들이 계열사 관리할 때, 사장등 경영진은 그 회사 임원들로 그냥 놔두고 본인이 믿을만 한 재무담당 임원 하나 투입해서 관리하죠.

민씨는 투명하게 합법적인 테두리에서만 자금 집행하고 일 하는데 무슨 영향이 있냐 이런 개념이 아니에요. 

지금 딱 바지사장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상태 입니다. 

  

앞으로 민씨느 뭘 할 수 있는 건 아무 것도 없고, 기존에 뻘짓 하던게 있다면 볼가져 나올 일만 남았네요.

암 것도 할게 없으니, 기자회견 언플하면서 하이브에 살려달라 손 내미는 것 말곤 답이 없는 상황이죠.

 

(본인 말대로 하이브 도움 없이 본인이 다 이룬거면, 지금이라도 하이브에서 스스로 나가서, 새로 시작하면 그만일텐데, 그게 불가능 하다는 걸 누구보다 잘 알테니 나갈리가 없겠죠.)

 

  • ?
    가갸겨겨격 2024.05.31 22:22
    소설 좀 쓸께요.ㅋ
    일단 무당경영이나. 카톡 욕설이나. 요상한 것들이 섞여서 물타기가 됐는데.
    법원의 쟁점은 이거였습니다.
    "하이브의 주장 : 민희진이 < ①하이브로 하여금 80%의 지분을 팔게 만들어서 ②경영원을 찬탈하려는 계획을 짰다 >라는게 사실인가."
    배신이 있었다는 건 ②찬탈계획을 짰다라는 것이고
    배임이 아니다라는 것은 ①번 팔게만들 계획이 없었다라는 내용입니다.
    이진호가 계속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계획이라고 말하는데.
    회계사랑 한 대화니까 당연히 전문적인건 맞습니다.
    그런데 하이브가 이기려면 구체적인 계획이라는 표현에 <하이브가 어쩔수 없이 지분을 팔수 밖에 없는 상황>이 나와야합니다.
    하이브 주장처럼 실제로 사우디 두나무 네이버한테 투자를 하라고 사주를 했으면 지분을 팔수 밖에 없는 상황이 나올 가능성이 생길수도 있으나..
    법원이 투자유치행위는 없었다라고 판결해줘서 민희진측이 이겼다라고 하는겁니다.
    하이브가 승리하려면 새로운 배임증거를 내놓아야 하는데 없다고 봅니다.
    기자들도 배신이라는 워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라고 물어보지. 아무도 찬탈계획에 관해서 물어보지 않습니다.
    커뮤니티에서만 인정되는 찬탈계획입니다.

    여기서 방시혁이 끝장 보겠다하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으나..

    여기서 멈춘다면..
    일단은 법원의 <취지>를 따라야 합니다.
    일을 못하게 방해하거나 하는건 법원의 취지를 어기는 거라.
    감시는 심해질지언정 일을 방해하지는 못할꺼예요.
    어차피 영업이익 80%를 하이브가 가져가는데 방해하는건 멍청한 짓이고
    그렇게 일을 노골적으로 방해한다면 민희진이 계속 주장하는 배임행위가 되는거라 민희진은 오히려 땡큐죠.
    난 또 비추한가득 받겠죠 ㅋ 그냥 소설입니다 ㅋ
  • ?
    ㅎㅎ 2024.05.31 21:42
    어차피 혼자 다 할 수 있어서 나갈 분이신데ㅎ
  • ?
    밀림의호랑이 2024.05.31 21:59
    임기기간만큼 채워서 콜옵션 행사하려고해도 재판을 이유로 안주겠죠.
    재판은 몇년 갈것같고 이게 끝나도 이제 손해배상이 남았기때문에
    이걸로도 또 시간이 가겠죠
  • ?
    ㅎㅎ 2024.05.31 21:42
    어차피 혼자 다 할 수 있어서 나갈 분이신데ㅎ
  • ?
    밀림의호랑이 2024.05.31 21:59
    임기기간만큼 채워서 콜옵션 행사하려고해도 재판을 이유로 안주겠죠.
    재판은 몇년 갈것같고 이게 끝나도 이제 손해배상이 남았기때문에
    이걸로도 또 시간이 가겠죠
  • ?
    가갸겨겨격 2024.05.31 22:22
    소설 좀 쓸께요.ㅋ
    일단 무당경영이나. 카톡 욕설이나. 요상한 것들이 섞여서 물타기가 됐는데.
    법원의 쟁점은 이거였습니다.
    "하이브의 주장 : 민희진이 < ①하이브로 하여금 80%의 지분을 팔게 만들어서 ②경영원을 찬탈하려는 계획을 짰다 >라는게 사실인가."
    배신이 있었다는 건 ②찬탈계획을 짰다라는 것이고
    배임이 아니다라는 것은 ①번 팔게만들 계획이 없었다라는 내용입니다.
    이진호가 계속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계획이라고 말하는데.
    회계사랑 한 대화니까 당연히 전문적인건 맞습니다.
    그런데 하이브가 이기려면 구체적인 계획이라는 표현에 <하이브가 어쩔수 없이 지분을 팔수 밖에 없는 상황>이 나와야합니다.
    하이브 주장처럼 실제로 사우디 두나무 네이버한테 투자를 하라고 사주를 했으면 지분을 팔수 밖에 없는 상황이 나올 가능성이 생길수도 있으나..
    법원이 투자유치행위는 없었다라고 판결해줘서 민희진측이 이겼다라고 하는겁니다.
    하이브가 승리하려면 새로운 배임증거를 내놓아야 하는데 없다고 봅니다.
    기자들도 배신이라는 워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라고 물어보지. 아무도 찬탈계획에 관해서 물어보지 않습니다.
    커뮤니티에서만 인정되는 찬탈계획입니다.

    여기서 방시혁이 끝장 보겠다하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으나..

    여기서 멈춘다면..
    일단은 법원의 <취지>를 따라야 합니다.
    일을 못하게 방해하거나 하는건 법원의 취지를 어기는 거라.
    감시는 심해질지언정 일을 방해하지는 못할꺼예요.
    어차피 영업이익 80%를 하이브가 가져가는데 방해하는건 멍청한 짓이고
    그렇게 일을 노골적으로 방해한다면 민희진이 계속 주장하는 배임행위가 되는거라 민희진은 오히려 땡큐죠.
    난 또 비추한가득 받겠죠 ㅋ 그냥 소설입니다 ㅋ
  • ?
    밀림의호랑이 2024.05.31 22:27
    @가갸겨겨격
    법에 대해서 진짜 아무것도 모르시네요.
    님말대로면 2심 결과가 3심 결과에 영향을 미치면 안돼요.
    왜냐면 2심까지 증거를 받기 떄문입니다. 3심은 그 2심까지의 증거를 토대로 다시 판단을 하는겁니다.
    가처분에서 민희진의 손을 들어줬다고
    본안 1심 2심 3심 다 똑같지가 않아요.
    그러면 가처분에서 이미 판결 했으니 본안 각하되는게 맞지 않아요?
    그게 소송경제상 맞을텐데?
    물론 이렇게 말한 저도 배임죄 성립 안한다고 생각합니다.
  • ?
    가갸겨겨격 2024.05.31 22:39
    @밀림의호랑이
    네. 소송경제라는 표현 쓰시는거 보니 법공부 하신분 같네요.
    네 사실심변론종결전인 3심 전까지 증거를 받아주죠. 근데.. 새로운 증거가 있을까요?
    가처분은 사전적 권리구제 맞습니다.
    그러나 그 소송이 가볍다고 해서, 앞선 법원에서 한 판단을 깡그리 무시하는것도 아닙니다.
    법원이 종전과 반대되는 입장을 표명하려면 합당한 이유를 제시해야하죠.
    뭐.. 뒤집힐 가능성도 있는건 맞습니다.
  • ?
    밀림의호랑이 2024.05.31 22:42
    @가갸겨겨격
    새로운증거 없으면 기각되야 하는게 맞지 않아요?
    어차피 똑같은 소리 할텐데?
    왜 무시한다고 생각하죠?
    다시 판단하는거지.
  • ?
    가갸겨겨격 2024.05.31 23:13
    @밀림의호랑이
    네. 다시 판단합니다.
    이제까지한 판결에 대해서는 사실관계 오인. 법리해석 오류. 같은게 있으면 앞선 판단과 다르게 판단할수 있습니다.
    또는 새로운 증거로 인한 사실관계 변동이 있을 경우 다시 판단할수 있습니다.
    소송 제도가 허락하는 기간내에 하이브측에서 새로운 증거 계속 꺼내면서 싸울수 있습니다.
    새로운 증거가 없을거라는건 제 생각입니다.
  • ?
    Looopang 2024.05.31 23:37
    @가갸겨겨격
    사실상 구구절절 정답이네요. 민희진은 천억먹거나 그 이상 먹고 하이브 손절할듯...
  • ?
    야호야호신나 2024.06.01 15:52
    @가갸겨겨격
    논리적이신 글이네요
    덕분이 사태가 어떻게게 흘러가는지 알겠습니다
  • ?
    가갸겨겨격 2024.06.01 21:10
    @가갸겨겨격
    지나간 글이라. 이제 이글 볼사람 없을거라 생각하고 과대망상 좀 해봄.
    사건의 흐름을 보면.. 박지원이 원흉인데.,
    하이브 돌아가는거 보니. 망해가는 수순이 박지원이 넥슨 말아먹던 거랑 비슷하단 말이지.
    개발자는 사라지고 돈놀이하는 운영진만 남아서 양산형 게임만 남게되는 결말.
    넥슨의 결말은 창업주의 자살로 끝났는데..
    이렇게 똑같이 가다가는.. 방시혁도.. 좀 걱정되는데..
  • ?
    닉닉닏 2024.05.31 22:22
    하이브 주주들 입장에선 호재인가?
  • ?
    까리나 2024.05.31 22:32
    선택은 하나임 손다리 다짜르고 살라면 두는 선택,
    그냥 짜르고 깔끔하게 시작
  • ?
    피어나 2024.05.31 22:39
    하이브가 소송계속 걸어서 변호사비도 없는 민희진 밟을꺼 같은데
  • ?
    서폿은그랩이지 2024.06.01 01:11
    온 세상이 뉴진스다!
  • ?
    팩트폭격기 2024.06.01 01:24
    배신은 맞지만 배임은 아니다가
    뉴진스 빼돌리고 어도어 먹으려 계획세운거 맞음 (하이브배신맞음)
    계획세운대로 시행했는가? 애매함 (투자자 만났으나 투자목적아니라해서 애매함)
    어도어나 하이브에 실질적 피해를 입히고 이득을 취했는가 (계획시행초기 거나 계획실행전 하이브가 막았음) 배임아님
    이게 재판 내용 아님? 나만 이렇게 이해했나?
  • ?
    가갸겨겨격 2024.06.01 02:08
    @팩트폭격기
    뉴진스 빼돌리자라는 이야기를 나눴으나 피해가 너무 크니 하지 말자로 대화 끝남.
    어도어를 먹자는 계획은 하이브한테 80%지분을 팔게 한다음 새로운투자자로하여금 사게하자인데. 하이브가 팔일이 없음.
    그냥 희망회로 굴린거고 사실상 새로운투자를 받는건 불법행위도 아님. 근데 하이브소속에서 벗어나자라는 대화니까 배신 행위임.

    그니까 커뮤에서 계속 물고 늘어지는 그 계획자체가 실현불가능한거라 없는 계획이라 봐도 됨.
    계획실행전 하이브가 막은게 아님. 막을필요조차 없는거임. 실행불가능하니까 실행초기라고 부르기도 힘듬. 그래서 배임이 없는거임.
    샐행행위가 없다고 판결난거 보니 투자유치 행위도 없었음.
    방시혁이 민희진 불러다가 따끔하게 혼내고 끝냈어야 정상인 사건인데 쓸데없이 일 크게 키운거임.
  • ?
    팩트폭격기 2024.06.01 12:24
    @가갸겨겨격
    왜실현 불가능이라 단정하시지??
    너무 뇌피셜로만 생각하시는듯
    하이브도 그렇게 바보도 아니고 그냥 주의조치하고 끝날일이면 그렇게 했겠죠 득실 다계산하고 한 행동 일텐데
    득실의 크기가 예상대로였는지는 모르겠지만
  • ?
    가갸겨겨격 2024.06.01 13:07
    @팩트폭격기
    실현 가능하다면, 지분80%를 팔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말씀해 보세요.
    법 논리상 입증 책임은 "있다"라고 주장하는자에게 있습니다. "없다"라고 방어하는 쪽이 아닙니다.
  • ?
    팩트폭격기 2024.06.01 13:11
    @가갸겨겨격
    왜전혀 실현 불가능이죠? 세상에 100프로인 일이 어딨죠?
    민희진 계획대로 했을때 하이브가 다른투자자에게 어도어 지분팔수도있죠
  • ?
    가갸겨겨격 2024.06.01 14:11
    @팩트폭격기
    그러니까 그 계획이 어느정도냐면요.
    님께서 누군가 몹시 미워서 죽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하느님. 저 새끼한테 벼락을 내리쳐서 죽게 해주세요" 라고 기도한 수준입니다.
    법원이 이걸 살인미수로 봐줄 수 있을까요??

    또. 하이브가 다른투자자에게 어도어 지분 팔게 만든다는 것도 그냥 정당한 거래입니다.
    지금 피프티 프레임 씌워져서 돈을 가지고 나르려한다고 생각하시는데. 아니예요.
    투자자 교체 계획입니다. 하이브가 계속 투자자로 남겠다고 하면 무슨수로 교체를 하나요.
    하이브가 헛소리 하는거라 법원도 배임 행위가 없다라고 판결낸겁니다.
  • ?
    야호야호신나 2024.06.01 15:54
    @팩트폭격기
    경우의 수로만 판단하기엔 너무 낮은 확률까지 넣게되서 오류를 범하시는듯
  • ?
    응가응보 2024.06.01 02:03
    능력면에서는 좋을 순 있지만 하이브를 나가서 다른 엔터로 가든지 새로 레이블을 만들든지 간에 언제 통수치려 칼 숨기고 있을지 모르는데 글쎄..
  • ?
    lllllllll 2024.06.01 04:49
    민희진 본인이 회사를 차리지 않는 한 커리어는 이제 끝났다고 봐야죠 저런 사람을 누가 믿고 쓰겠음
  • ?
    얍뱌얍 2024.06.01 10:20
    @lllllllll
    무조건 쓸 것 같은데~
    이 바닥에서 저렇게 성공한 사람이 누가있어?

    민희진표 걸그룹 뽑는다고 하면 우리나라 걸그룹 꿈나무들이 전부 보러 갈텐데
  • ?
    윤석열 2024.06.01 06:09
    여기 주류 의견도 틀이네ㅋㅋㅋㅋㅋㅋ 하이브 김앤장끼고도 털려서 입국닫 중인데
    유툽좀 끊으시고 신문이나 다른 매체좀 보세요 제발 ㅠ
List of Articles
추천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 jpg 한혜진이 말하는 '기안84에게 가장 고마운 점' 2 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024.06.03 3014
12 jpg 학창시절 자기 괴롭혔던 일진들 근황 찾아본 뷰티풀너드 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024.06.03 3141
20/-2 jpg 매력적인 QWER 보컬 시연 6 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024.06.03 2543
5 jpg 연세대 축제에서 시원하게 입고 나온 ITZY 2 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024.06.03 2546
10 avi 대한민국 역대 최악의 아이돌 무대 7 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024.06.03 4941
4 jpg 영화 '웅남이' 손익분기점 맞췄다는 박성광 1 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024.06.03 2746
11 jpg 아버지 증명사진 공개한 걸 후회하는 연예인 2 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024.06.03 3096
3 jpg 박성광이 정우성을 까메오로 출연시킬 수 있었던 뒷이야기 1 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024.06.03 1964
10/-3 jpg 출국하는 장원영 공항패션 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024.06.03 2242
5 avi 나띠 회무침 2024.06.03 1831
10 avi 까리나 회무침 2024.06.03 2224
7 avi BB 회무침 2024.06.03 1908
7 avi 모모 1 회무침 2024.06.03 1864
11 qwer 연주 실력 4 file lllllllll 2024.06.03 3136
7 jpg 거의 스팸급 이상으로 월 4,500원에 엄청난 소통을 해주는 엔믹스 설윤 5 file 날아라호떡 2024.06.02 3682
12 jpg QWER 시연의 결혼관 file 날아라호떡 2024.06.02 2975
7 jpg 닮은 꼴 전소민 얘기 나오자 소신발언하는 가게 사장님 6 file 날아라호떡 2024.06.02 3271
15 jpg 바비킴 기내난동 사건의 전말 2 file 날아라호떡 2024.06.02 2982
2 avi 아디다스 오프솔더 에이핑크 오하영 file 날아라호떡 2024.06.02 2246
6 avi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허벅지 file 날아라호떡 2024.06.02 264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 3784 Next
/ 3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