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 ?
    타마뀨 2020.03.26 21:13

    삭제된 댓글입니다.

  • ?
    jehu**** 2020.03.26 21:21
    @타마뀨
    잘되고
  • ?
    ㅁㅅㅁ 2020.03.26 21:45
    @타마뀨
    뭔소리지 아직 미혼 40넘은 사람인데 최근 운동 제대로 못하지만 하루 평균 2~3시간 유산소포함 운동했음.

    아직도 성욕 넘침.;; 그게 왜 없어져??
  • ?
    jehu**** 2020.03.27 14:07
    @ㅁㅅㅁ
    개인차가 있나보지
  • ?
    꼬북꼬북 2020.03.26 21:23
    저는 다큐보고나서 저탄고지 하는중인데..
    단백질 너무 섭취하면 통풍 걸릴까요??
    술,담배는 안하는데..
  • ?
    봉팔 2020.03.26 21:30
    @꼬북꼬북
    지방의 누명 그거보셨나요?
    작년거랑 몇년전거 다 봤는데 극단적으로만 하시지마시고 과하게만 안드시면 괜찮습니다. 야채도 골고루 먹어주면요.
    작년꺼 중에 제일 아이러니한게 처음 비교군으로 나왔던 운동하는 약사 아줌마는 지방 과하게 안먹고 단백질이랑 골고루 드시는 분인데, 그분에 제일 건강했음요.
    팔이나 말단부분이 저려오면 바로 그만두세요.
  • ?
    Daldaldal 2020.03.26 23:11
    @꼬북꼬북
    그것도 유전이 ... 간이 좋으시면 크게 문제없습니다. 보디빌더들이 다 통풍있는건 아니거든요. 상대적입니다. 대신 운동안하고 술먹고 찔려서 단백질보충제로 밥대신하고 그러면 간에 무리가고 신장도 부담되고. 통풍이 발생할 수 있죠. 걱정되시면 피검사 해보시면 됩니다. 얼마안 합니다^^
  • ?
    김군 2020.03.27 09:47
    작년에 한 동안 운동에 미쳐서 빡시게 한 적 있었는데 ㅎㅎ
    단체로 하고 승부욕 생기는 운동이라서 퇴근하고 하루에 4시간 이상 몰두햇지 ㅎㅎ
    그러니까 어느순간 아침에 텐트가 안 치는거야 ㅎㅎ순간 뭐지 하면서 그런가 했는데 ㅎㅎ
    요세 코로나 때문에 운동을 덜 하게 되니까 아침에 다시 텐트 치기 시작하더라고 ㅎㅎ
    그 전날 밤에 뜨거운 밤을 보냈는데도 운동은 너무 과하게 하면 안 되는듯 ㅎㅎ
List of Articles
gif 강한나 보보경심 시절 new 보르미어 1시간 전
gif 오프숄더 금발 사나 new 보르미어 1시간 전
jpg 유재석 김종국 즉석 섭외 방식 차이 new 보르미어 1시간 전
jpg 제시 엉덩이보고 놀란 유재석 2 new 보르미어 1시간 전
jpg 갱년기 의심 받는 얼장 이시언 new 보르미어 1시간 전
jpg 걸그룹 에이프릴이 남자를 볼 때 중요시 여기는 것 2 new 보르미어 1시간 전
jpg 한국인이 영어를 못하는 이유 ~ 11 newfile 호두까기인형 8시간 전
jpg 한국의 속도에 놀라는 외국인 5 newfile 호두까기인형 8시간 전
jpg 신체나이 30살의 최수종이 맨날 운동하는 이유 2 new 보르미어 10시간 전
jpg 마음 착한 유재석과 김종국 2 new 보르미어 10시간 전
gif 초근접 오마이걸 아린 움짤 new 보르미어 10시간 전
gif 여자친구 은하 겨드랑이 7 new 보르미어 10시간 전
gif 미나 지효 1 new 호두까기인형 10시간 전
gif 나연 new 호두까기인형 10시간 전
gif 채영 사나 new 호두까기인형 10시간 전
gif [미우새] 다음 주 미우새 초특급 게스트 ㄷㄷ (GIF) 2 new Ceril 11시간 전
gif [미우새] 백종원이 준 불 붙는 술.GIF 3 new Ceril 12시간 전
jpg 아이돌 연습생 금지음식 5 newfile 호두까기인형 12시간 전
gif 런닝맨 에버글로우 이런 5 new 호두까기인형 12시간 전
gif 똥 마려운 연기하는 레드벨벳 슬기 2 new 보르미어 12시간 전
목록 BEST 게시물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319 Next
/ 231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