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용산에는 있나봅니다.

온라인으로는 1개 구매하려면 피터지는데, 방문구매 후기들이 꽤 많네요.


물량이 없다 안풀린다해도 이미 풀렸던 물건들이 돌긴하나봅니다.


저도 쿠팡으로 결제직전까지 갔다가 실패하고, 오늘도 기습 판매에 알람 늦게떠서 또 실패했네요. ㅠ


근데 용산쪽 거래처에 물어보니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에휴~


palit 3080

이엠텍 3090

으로 일단 가능하도록 준비해뒀습니다.


11월 19일 사이버펑크 준비합시다 ㅎㅎ



List of Articles
모니터 고민된다 .. 4 new bamboo 59분 전
3070 존버중인데 매물이 안나오네 9 new bamboo 19시간 전
한국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 순위 2 file 크롬허츠 2020.11.27
유튜브에 저장해놓은 재생목록에서 한번에 동영상 여러개를 다른 목록으로 옮기는거 어떻게 하냐? 1 기역 2020.11.27
알린넷 아이디 못바꿈? t643628이게 아이디인데 시부랄ㅋㅋㅋ 7 곰슬머리a 2020.11.26
헬잘알 님들께 질문이요 ㅎㅎ 6 해환 2020.11.26
통장 잔고 1조 인증한 유튜버 3 file 크롬허츠 2020.11.26
동네 컴아치 조심하세요 3 봉팔 2020.11.26
지금 일본 관광객 입국 금지된거 아닌가요...? 6 히라루크 2020.11.25
간만에 명동 나가봤더니 2 긍뵤뵤 2020.11.25
125kg 미국인의 한끼 식사 2 file 크롬허츠 2020.11.25
그동안 샀었던 주식들이 다 폭등하는게 기분좋다. 23 출산드라보고싶다 2020.11.25
도시 사람들은 모르는 시골학교 2 file 크롬허츠 2020.11.24
뭔놈의 생리대 종류가 이렇게 많나요 6 file 루키즈클럽 2020.11.23
주식은 떨어질때 사야되는데... 7 긍뵤뵤 2020.11.23
세기말 대한민국 4 file 크롬허츠 2020.11.23
사회 초년생들 차 어떤거 타나요? 20 9999 2020.11.22
겨울 신발? 추천 부탁드립니다. 3 Purity 2020.11.22
-닉언급 수정- ㅇ션 (인터넷쇼핑몰) 와우 어둠의땅 출시를 맞이(?)하여 컴퓨터를 구매하려 합니다. 4 file 닉수정 2020.11.22
그냥 전세계에서 코로나가 멈출 일은 앞으로 없을 것 같음 19 커뮤니티 2020.11.2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 Next
/ 4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