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아니면 선별진료소 통해서만 가야하는건가요 알아보니까 검사비용이 너무 비싸서 부담되던데

  • ?
    이인자 2020.03.18 19:45
    증빙서류(코로나 양성 음성을 따지는)를 제출하기 위함이라면 선별진료소에서만 가능할꺼임 소견서라면 모르겠다만...
    근데 회사 제출용이면 회사에서 검사비 부담해야하는거 아닌가?
  • ?
    빛빛빛그자체 2020.03.18 20:22
    코로나 검사가 의사의 의뢰를 통해 이뤄졌다면 보험 처리가 되어 무료입니다. 하지만 본인의 자의 판단 아래 검사를 의뢰 하시면 16만원 정도 청구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 판정 결과와 비용은 상관 없지만 후자의 경우 양성 판정을 받으신다면 검사 비용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
    부캐 2020.03.18 20:35
    코로나 검사만 무료지.. 엑스레이나 다른거까지 하면 전액무료는 아니고 2~3만원 나옵니다.
    일반 내과에서 당연히 코로나 검사 안해줍니다. 코로나 검사 때문에 왔다 하면 바로 나가라 할껄요 ㅋㅋ
  • ?
    DDS_net 2020.03.19 18:19
    ...걸린거 같은 의심증상 있으면 선별진료소 진짜 진지하게 가야하는거 아닌가요
List of Articles
미쳐버린 현재 코인시장 2 newfile 산채로근무 1시간 전
김세정 최근 앨범 근황 newfile 사리곰탕면 2시간 전
2만원짜리 [2021 크보 뎁스 차트] 살거면 그냥 나무위키를 읽어라 newfile 곰곰곰 5시간 전
동양과 서양의 만남 new 뿌르르링 23시간 전
중고PC는 주로 어디서 구하나요?? 19 buddhaba**** 2021.04.21
농심의 자신감 ㅋㅋ 1 file 토토로의모험 2021.04.21
카카오톡의 최대 문제점 ㅋㅋㅋㅋ 3 file 사이다pt병 2021.04.21
디아2 해볼라고 본체알아봤는데 가격 ㅎㄷㄷ하네 11 buddhaba**** 2021.04.20
아이 시점으로 본 초코파이이름 1 file 토토로의모험 2021.04.20
띄어 쓰기 필수 주의 1 file 사이다pt병 2021.04.20
코인 관련 글을 쪼금 주저리 써보자면 3 스타투하는사람 2021.04.20
미래에 코인만으로 거래가 이뤄질까요? 12 강북사라요 2021.04.19
남친이 남편이 되고 달라진 점 .jpg 2 file 사리곰탕면 2021.04.19
DJ DOC 이하늘이 김창렬에게 분노한 이유 12 file 곰곰곰 2021.04.19
장롱면허,초보운전 길에서 죽기싫으면 꼭봐야하는 글 12 file 몽우니 2021.04.18
KT 인터넷 문제 8 file 허버허버 2021.04.18
인터넷 끊김 현상, 이거 어떻게 해야되나요??? 11 file 쿠쿠 2021.04.17
병원가서 들은 ㄹㅇ 충격적인 얘기들 ㅋㅋㅋ 4 file 토토로의모험 2021.04.16
오우 킹덤 패러디 대박 ㅎㄷ 2 뿌르르링 2021.04.15
막걸리잔 우승잔 6 file 사이다pt병 2021.04.1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5 Next
/ 5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