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어느 부분에서 인종차별인지 난 전혀 이해 할 수 없다

흑인이 무슨 가불기냐???
볼드 모트냐??
흑인은 되고 다른 인종은 안됨이 인종차별 아니냐?

이번 논란은 샘 개인 게시물에 고등학생 사진 게시와
한국의 인종차별이라는 점을 꼬집어 얘기했다는 점인데

고등학생이 시커먼스처럼 우스꽝스럽게 유도 하고자 했다면
난 인종차별이다는 말에 동이 한다 하지만
정말 누가 봐도 코스프레 목적에서 선을 잘 지켰고
정돈된 분위기로 잘 뽑았다고 생각했다
근데 인종차별이라고 급발진 하니
이해 할 수 없다

블랙펜서 코스프레를 다른 인종이 제작하면 인종차별이라서
흑인들이 만든걸까? 인종차별하지 말라고??
근데 그게 인종차별아니냐?

나는 흑인이니까 되, 근데 넌 안돼 그게 인종차별이지
왜 흑인은 인종차별하지 말라면서 인종차별하냐?


샘은 한국 연예계에서 외국인, 블랙이라는 이점을 마케팅으로
다 이용했으면서
한국사회에서 블랙으로 사회적 약자 포지션으로
피해자마냥 구는게 사람들이 이해하기 힘든거고

그걸 이용해서 고등학생 얼굴 모자이크도 안하고
블랙 인식 개선의 희생양으로 만든게 잘한 짓이냐?

블랙이란 사회적 인식을 이용해서
페미처럼 구니까 욕을 쳐먹은거지



만약

샘이 미국에서 터진 블랙 이슈에 뭔가 참여 하고 싶었다면

가나, 블랙의 대표로써 한국 사회 블랙 인식을 얘기하고 싶었다면


고등학생 코스프레를 이용할게 아니라

한국에서 “을” 포지션에 위치한 사람들이 격은 경험 혹은 부조리에 대해 얘기를 했어야 했다

  • ?
    요긔 2020.08.08 11:55
    블랙 페이스 라고 해서 얼굴 자체를 검게 칠하는걸 터부시 한다는데..
    흑인이 검은것 자체를 부정하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음.
    동양인보고 옐로 몽키라고 해서 빡치는것도 마찬가진데, 옐로 피플이라 하면 별느낌 안들거같아서..
    암튼 머 그래서 이중적으로 느껴져서 역겹다는게 제가내린 총평입니다.
    흑인을 조롱하는거야 당연히 문제지만, 흑인이 어떤 권위가 되는것도 아닌건 마찬가지기 때문에.
    ps.샘은 한국 연예계에서 외국인, 블랙이라는 이점을 마케팅으로 이용했으면서,
    요부분은 이득을 봤으니까 약간의 손해 보는것도 문제가 없다는 정당화로 보일 가능성이 약간 있으니까 좀 다듬으시는게..
  • profile
    title: 첼시 FC하와이피스톨 2020.08.08 12:06
    인종차별은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 같음
  • ?
    Enthalpy 2020.08.08 13:30
    블랙페이스 논리는 듣다보면 진짜 페미니즘같더라

    싸이랑 박지성 예를 들면서 눈 찣어진걸 묘사하는거랑 같다고 이야기하는데 그건 동양인은 못생기고 찣어졌다는 스테레오 타입으로 쓰고 있는 걸 예로 든거라 적절하지 않지

    뭐 흑인 역사 들먹이는데 그거 완전 여성인권이야기할 때 하는 이야기랑 별반 다를게 없다느껴지는데 ㅋㅋㅋㅋ

    시커먼스처럼 하는 거면 욕먹는게 마땅한건데 희화랑 묘사를 구분도 못하고 무조건 안된다고 지랄하는건 딱 PC에 물든 사람들의 논리랑 별 다를바없어보이더만

    윗 형이 말한 예처럼 옐로 몽키라고 안하고 옐로 피플이라고 했는데 옛날 동양인 무시할려고 옐로 몽키썼다고 지랄발광하는거랑 똑같지않나 ㅋㅋㅋ
  • ?
    DDS_net 2020.08.10 16:11
    썩 좋지않은 과거가 있는건 인정하는데, 이젠 뭔가 신성시 되는거 건들지 마라 라는 느낌까지 가고있더라.
List of Articles
오늘 나훈아 콘서트 그렇게 재밌었다는데 많이들 보셨나요? 1 new 요긔 2시간 전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부 다른 개념임 3 요하임딸기 2020.09.29
이중 가장 부러운사람은?? 19 file 몽우니 2020.09.29
명절 선물 뭐가 좋을까요?? 13 kensin**** 2020.09.28
해외축구 중계볼수있는 사이트 아는 곳 있나요? 8 전two 2020.09.27
포스트 바이오틱스 관련 질문 드립니다. 6 쏘컴 2020.09.26
자전거 대체 어떻게 타야하나요? 5 변방소국 2020.09.24
머리에 피몰리고 가슴이 답답한 느낌이 드는데 어느 병원으로 가야할까요? 17 요긔 2020.09.23
rtx 3080은 이제 물량만 풀리면 가격걱정없겠네요.(+게임추천) 15 file 봉팔 2020.09.23
집에서 자체 노래방 설치하려고 하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25 놀부심보 2020.09.23
알린회원님들 도움 좀 부탁합니다... 4 은하수 2020.09.22
지브리 스튜디오 작품 스틸컷 공개 관싕 2020.09.21
미니스톱 포승점 인테리어 비용... 12 엄마쟤똥먹어 2020.09.20
꽝인생 ㅠㅠ 6 file 일상생활가능하심? 2020.09.18
요양보호사 필수교육인데.... 이걸 어디에 얘기하지? 4 우엉징 2020.09.18
에픽게임즈에서 fm2020워치독스2 무료로 푼다네요 3 알리너 2020.09.18
RTX 3080 그래픽카드 가격 어느정도 윤곽이 나왔네요 8 file 봉팔 2020.09.18
이것저것에 글쓰려면 조건이 있나요? 5 플라잉스퍼 2020.09.17
추장관 아들이슈때문에 떠오른 군대에서 국군병원 후송갔던 썰 5 코르코르 2020.09.17
남자 로션 추천 부탁드립니다 12 Purity 2020.09.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8 Next
/ 3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