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하자!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내가 남자친구 면도기로 겨털을 깎았거든 ?

솔직히 자랑식으로 나 니껄로 겨털깎았다~? 이렇게 말했는데  

근데 엄청 화냄

일화용 면도기 아니고 그냥 좀 무겁고 비싸보이는 면도기 있잖아

우리 사이에 이 정도는 괜찮다 생각했는데 엄청 불쾌해하더라고 .. 쓰고 깨끗하게 씻었는데 

난 괜찮을거같은데 사람 성향 차이인건가 그냥 내가 더러운건가 갑자기 현타온다 

님들 의견이 듣고싶어서 그럼 

답장좀 

  • ?
    0-0 2019.03.14 20:58
    남자용 면도날이 좀 비싼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몇 천원인데, 새 면도날 쓰면 되지.
    뭐 그런걸로 불쾌해하나. ㅎㅎㅎ
    그냥 그런가보다 해라.
  • ?
    ELAN 2019.03.14 21:01
    그깟 면도날 얼마나 한다고..
    더러우니까 화내는거지
    입 주위를 깎는걸로 겨털을 깎았다니 어흐~
    깔끔을 떠는게 아니라
    니가 드러운짓을 했어
  • ?
    liiiliiillil 2019.03.14 21:57
    면도했는데. 턱이랑 인중에 뾰루지 나더라 ㅡㅡ
    그래서 혹~~~~시나 해서 누나한테 "누나 이걸로 겨드랑이 밀었어?"하니까 응이래 ㅅㅂ
    진짜 혹~~~~시나 하고 물어본건데 와 그때 기분은..
    바로 버리고 새 날 갈아꼈지.

    차라리 너는 말이라도 해줬으니 새걸로 바꾸고 말텐데
    겨드랑이 몰래 밀고 말 안하면 진짜 개빡친다.

    원래 남자들끼리도 면도기는 공유 안함.
    감염의 원인이 될 수 있어서.
  • ?
    Toursaaa 2019.03.14 22:20
    더럽고 안 더럽고 기준에 대한 사람 성향 차이가 아니라
    양해 구하지 않고 남의 물건을 마음대로 쓰는 것 자체가 더 불쾌함
  • ?
    ELAN 2019.03.14 22:24
    공감을 얻을라고 했는데 욕을 먹고 있으니
    이 글은 곧 사라지겠구만
  • ?
    kolok 2019.03.15 00:19
    거꾸로 생각해서
    본인 입근처에 사용하는 면도기 남친이 겨털 깎는다고 몰래 썼다고 생각해보세요
    화 까지는 몰라도 충분히 기분 나쁠거 같은데?
    남친이랑 키스라도 하면 본인 입에 본인 겨드랑이 비비는 꼴이잖아요
  • ?
    wadwde 2019.03.15 00:32
    겨드랑이에 박테리아가 얼마나 많은데...어떻게 보면 위생용품인데 남친것이라도 막쓰면 안되죠.
  • ?
    그건저도모르죠 2019.03.15 06:54
    이유가 있음. 옛날엔 면도기들이 아무리 잘 나와도 지금처럼 좋은 성능이 아니었음. 성능이 구렸기 때문에 면도하면서 조금만 실수해도 출혈이 발생할 수 있었고 이런 이유 때문에 옛날부터 남자 면도기는 절대 공유하면 안 되는 물품이 됨. 남자들이 면도기를 처음 쓸 때부터 주변에서 면도기는 남이랑 절대 공유하면 안 된다 라는 인식을 박아줘서 공유를 하면 안 된다고 머리에 박혀있음.
    그냥 칫솔이랑 똑같이 생각하면 돼. 그리고 아무래도 턱 깍는 걸로 겨드랑이 깎는 건 좀 그렇잖아? 생각해봐 남친이 너 칫솔로 이빨 닦는 용도도 아닌 다른 용도로 썼다고 하면 기분 나쁘잖아. 그거 얼마 안 하기도 하고 새로 사줄 수 있는 물건이지만 기분 나쁜 건 기분 나쁜 거야.
  • ?
    이인자 2019.03.15 08:13
    뭐.. 멀리 안가고 얼굴에 쓰는거 다른부위에 썼다 생각하면 기분 좋지만은 않을꺼 같은디
  • ?
    또란이 2019.03.15 15:14
    니 칫솔 남친이 썻다 생각해봐 머 그거 괜찬으면 ....
  • ?
    이태풍 2019.03.15 15:29
    생각차이 뭘물어보냐 그런걸 뭐같이생각하면 뭐같은거고 아니면 아닌거고 ㅋㅋㅋ
  • ?
    ylaa4019 2019.03.15 16:44
    남자친구가 칫솔을 쓰는건 상관없는데 겨드랑이에 그렇게 세균이 많은지는 몰랐네 ..ㅋㅋㅋㅋ
    그냥 내가 더러운가봄 ..
    날 갈아줘야지
  • profile
    JackPot 2019.03.15 17:17
    면도기는 위생 때문에 가족이라도 안빌려줌 ㅋㅋㅋㅋ
    생각만 해도 끔찍
  • ?
    시카리오 2019.03.15 17:32
    면도기 원래 같이 쓰는거아냐 똥멍청아. 면도기라는 게 피부와 직접적으로 접촉하는 도구라 굉장히 조심히 써야하고 면도하다보면 피도 가끔 생겨. 그럼 울긋불긋하고 따갑고 스킨 로션 바르면 ㅈㄴ 따깝고 이런씨발 오늘 아침부터 일진더럽네 하는 그런 도구인데 그걸 갖다가 같이 쓰면 심하면 피부질환도 옮길 수도 있어서 남친뿐만 아니라 너한테도 해가 될수도 있어 알간? 올리브영이나 다이소만 가더라도 상처 안나고 부드럽게 밀 수 있는 여성용 면도기 따로 파는데 거 얼마나 한다고 그걸 안쓰고 5,6중날 남성면도기로 겨털을 미냐? 니도 대단하다...피 안났냐?.... 더군다나 비싼 면도기니까 더더욱이 건드리지 말아야지.. 면도날 존나 비싸구만 씨발 쓰다보니까 내가 다 빡치네. 남친이 입술 건조하다고 지뿔도 모르고 니가 아끼는 틴트 입술 골고루 쳐바르면 참으로 기분 화사해지겠다. 상대방한테 불쾌할짓을 했으면 사과를 할 생각부터 해. 힝 서운해 징징대지말고. 생각 좀 해라 이기적인년아.
  • ?
    흑님 2019.03.16 06:08
    면도기 공유 안하는 사람 많아요
    저도 엄청 털털한 편인데 누가 제 면도기 쓰면 싫음
  • ?
    GGGxGGG 2019.03.16 20:08
    칫솔 공유보다 안좋은 거
  • profile
    팩트다팩트 2019.03.17 08:44
    와.. 이건... 역대급이다
  • ?
    로얄봉구 2019.03.18 16:19
    면도기 같이 쓰면 안된다고 하드라구요 ㅠㅠ
  • ?
    fffhjjdsdg 2019.03.19 02:32
    님 눈썹정리칼로 코털 관리한거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해외거주, 외국인을 위한 성인인증 신청 가능!! 5
312 알린형 mp4 파일은 못올려요? 팩트다팩트 2019.03.17 121 0
» 남자친구 면도기로 겨털깎았는데 19 ylaa4019 2019.03.14 1535 1
310 알린님 모바일질문드립니당 2 막문 2019.03.10 256 0
309 고민끝에 sk 갤럭시 고고!! 로얄봉구 2019.03.06 603 0
308 컴퓨터 음악프로그램중에 가사지원되는 프로그램 추천좀 해주세요! 3 Hodor 2019.02.17 670 0
307 ZEVGRAPHY 스타킹 화보집 : NYLON 100% 사전 예약 중이네요 1 리제로 2019.02.15 1801 0
306 “100세 이상만 담배 살 수 있다” 美 하와이 초강력 금연법 추진 1 JackPot 2019.02.09 802 0
305 레벨업 3 JackPot 2019.02.09 1003 0
304 알린님 질문사항있습니다.. 1 JoKeR 2019.02.07 424 2
303 2019 설특선 영화 나온 것들 정리 엠군87 2019.02.01 1103 0
302 노트9 구입후기 2 암허료 2019.01.26 2431 0
301 이오스안과에서 곽노훈 원장님께 라섹 받으려는데 지인할인 좀 도와 주세요. 갑근골 2019.01.17 632 0
300 이 신발 어디껀지 아시는 분? 3 ddfasdf 2019.01.13 1880 0
299 [수정/재업/스압]내가 아는 음악추천[게임ost] (2차수정) 2 건들지마손모가지날라가붕게 2019.01.13 329 2
298 내가 추천한 게시글만 볼수잇나요? 2 고래밥 2019.01.11 277 0
297 갑 했어요.. 1 기린처럼 2019.01.07 777 0
296 안녕하세요 1 ahdiah 2018.12.31 334 0
295 눈팅으로 자주 사용하는데 2 팩트다팩트 2018.12.30 1106 0
294 해외 방문자 3 555555 2018.12.30 717 0
293 [초스압]내가 아는 음악 추천[메탈 마지막] 4 건들지마손모가지날라가붕게 2018.12.28 379 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 Next
/ 1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