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 ?
    최용석 2020.10.27 02:27
    이건 선넘네
  • ?
    Jjjjj 2020.10.27 02:07
    대만이나 홍콩문제같은 경우는 진짜 좋게 생각해서 지네나라 문제니까 우리가 상관안한다 할 순 있지만 시발 돈버는 나라에서 이건 아니지 새끼들아ㅋㅋㅋㅋ 상도덕이 없냐?? 중국인이라 당연히 그런거냐??
  • ?
    Jjjjj 2020.10.27 02:07
    대만이나 홍콩문제같은 경우는 진짜 좋게 생각해서 지네나라 문제니까 우리가 상관안한다 할 순 있지만 시발 돈버는 나라에서 이건 아니지 새끼들아ㅋㅋㅋㅋ 상도덕이 없냐?? 중국인이라 당연히 그런거냐??
  • ?
    루카스 2020.10.27 02:13
    이번에 에스엠 새로 나오는 걸그룹에도 중국 애 한명 있다던데 몇년 안에 런할지 궁금하군
  • ?
    최용석 2020.10.27 02:27
    이건 선넘네
  • ?
    폴좌지 2020.10.27 03:22
    중국하는 꼬라지보면 이해는 감
    대신 우리나라에서 돈 벌고 발 붙일 생각말아야지
  • ?
    대장부 2020.10.27 04:15
    빅토리아는 한국에 있을 때 이미지가 정말 좋은 아이돌이었는데...
    착하고 의리있고 한국을 좋아했었는데..
    중국에서 먹고 살려면, 독재국가의 뜻을 따라야겠지.. 안타깝다..ㅠㅠ
  • ?
    선물 2020.10.27 06:31
    저 사람들은 한국에서 쫒겨나면 더 좋아할듯.
    한국 나와서 중국가서 빨리 활동하고 싶을껄ㅋ
  • ?
    오모씨 2020.10.27 06:52
    에잇 시팔
  • ?
    토마토 2020.10.27 07:37
    한국에서 돈 벌고 싶으면 입은 다물고 있어야지
  • ?
    까만텀블러 2020.10.27 08:35
    사나한테 독도는 누구땅이냐고 묻고싶네
  • ?
    BeeTeeS 2020.10.27 10:30
    엄밀히 얘기하면 중국은 북한을 도와 미국과 싸웠다 정도이지
    6.25가 '북침' 이었다 라고 언급하지는 않았는데

    국내 언론 기레기들은 여러 단계 건너 뛰고 왜곡해서 '북침'을 지지하는 중국 출신 아이돌 이러면서 기사 쓰고 있지
  • ?
    후욱 2020.10.27 10:44
    조금만 알아 봐도 UN 대 북중러인데....
    이런 기본 정보 조차 통제되어 있는가? 중공은...
  • ?
    ㅁㄴ 2020.10.27 12:14
    한국인 죽인것을 지지하니까 선넘었지...
List of Articles
jpg 혼혈이 예쁜 이유 8 new 보르미어 35분 전
gif 마라도나를 상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1 new 보르미어 35분 전
jpg 장군 묘를 거부하고 사병들과 같이 묻힌 채명신 베트남전 사령관 1 new 보르미어 37분 전
gif 혐) 최근 킥보드 사망사고 3 new 보르미어 37분 전
jpg 아이돌 꿈 접은 프로듀스 참가자의 노빠꾸 인터뷰 new 보르미어 38분 전
jpg 이와중에 LG 스마트폰 근황 16 new 보르미어 39분 전
jpg 이쯤되면 유튜브 알고리즘도 즐기는 듯한 추천영상 1 new 보르미어 41분 전
gif 출산하는 가오리 new 보르미어 42분 전
jpg 세계 최초로 미세먼지와 코로나를 동시에 사멸시키는 기술 개발 4 new 보르미어 43분 전
gif 사랑의 방정식 2 new 보르미어 43분 전
gif 중국에서 화제라는 딩전 움짤 2 new 보르미어 43분 전
jpg 당근마켓 순기능 new 보르미어 45분 전
jpg 걸그룹 찌라시 1 newfile 호두까기인형 1시간 전
jpg 초등학생의 양성평등 4행시 ㅎㄷㄷ 2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양심적 병역거부자 근황 8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 : 나이키 공식 굿즈 디자인 수준 3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9일 통과 예정인 주요 법안 21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각 나라 검사의 권한 8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우리 형 자랑하는 만화.jpg 4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전 세계 70% 한국산 진단키트 사용 6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목록 BEST 게시물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20 Next
/ 43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