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전광훈 때랑 똑같음.


역학조사 방해하고 최대한 전국에 퍼뜨린다.


그러면서 자기들은 정부에서 탄압 받고 있다고 주장.


토왜들은 정부가 방역을 정치적으로 이용하고 있다고 주장.

  • ?
    구랏 2021.01.14 20:47
    코로나 길어져서 서민들이 타격을 받으면 그만큼 현정부에 안좋은 감정을 가질게 뻔한데 방역을 이용한다니 ㅉㅉㅉ

    저런 방해로 코로나 더 길어질 여지를 주면 시민들은 이제 인터콥을 조지라하겠지.

    결국 지들 발등찍는 짓 ㅋㅋㅋ
  • ?
    뭐시여나 2021.01.14 21:41
    전관훈도 그렇지만 BTJ도 방역의 실패를 정부탓으로 돌리겠지
    레퍼토리가 똑같음.

    방역수칙 안지키고 모여서 예배 ---> 확진자 발생 ---> 정부에서 확진자 조작+보수 종교인 탄압이다 ----> 언론에서 본인들 언급이 줄어들고 확진된 무증상자에 의해 확진자 증가 ----> K방역의 실패+정부의 무능함 -----> 문재인 탄핵하고 빨갱이들을 몰아내자

    지들이 확진자 증가시키지만 책임은 정부가 ㅋㅋㅋㅋ
  • ?
    싸마님 2021.01.14 20:50
    아.. 진짜 탄압이 뭔지 보여주면 좋겠다
  • ?
    구랏 2021.01.14 20:47
    코로나 길어져서 서민들이 타격을 받으면 그만큼 현정부에 안좋은 감정을 가질게 뻔한데 방역을 이용한다니 ㅉㅉㅉ

    저런 방해로 코로나 더 길어질 여지를 주면 시민들은 이제 인터콥을 조지라하겠지.

    결국 지들 발등찍는 짓 ㅋㅋㅋ
  • ?
    싸마님 2021.01.14 20:50
    아.. 진짜 탄압이 뭔지 보여주면 좋겠다
  • ?
    KiBongE. 2021.01.15 08:54
    @싸마님
    정은이 한테 보내면 직빵인데
  • ?
    가랑다2 2021.01.14 20:52
    숨기는 꼬라지는 참 한결같다
  • ?
    하늘별 2021.01.14 20:56
    전광훈, 이만희 방역작업 협조안한거 무죄받음 그럼 지금 저들의 행동을 처벌할수있나? 똑같은행동인대 판사들 요세 진짜 ai보다 못한거같다 아 그거랑 별개로 월요일 이재용판결있음 집유뜰거같다함 ㅅㅂ.. 판사가 정경심재판부임 표창장으로 징역4년 때렸는대 부정승계, 대통령에뇌물상납이 집행유예면 말이되나싶다
  • ?
    DDS_net 2021.01.14 21:02
    역시 815 광화문 이후로 저놈들 숨기는 기술이 좋아진거야, 경로불명이 늘어난 주요 이유겠지.
  • ?
    만두먹어 2021.01.14 21:05
    이건 누가 따로 교육 시키는거지?
    어떤 세뇌를 받으면 저렇게 아메바가 되는걸까?
    머리는 균형 잡기위한 도구일뿐...
  • ?
    타마뀨 2021.01.14 21:06
    정치랑 연관이 없을수가 없다고본다.
  • ?
    람다 2021.01.14 21:13
    와 저 밑에는 바글바글 했는데 여긴 벌레가 하나도 없네.
  • ?
    후니우니 2021.01.14 21:29
    영악하다 영악해.
  • ?
    아그니 2021.01.14 21:34
    맨날 독재정부라고 시위하고 그러는데 박정희랑 전두환때 안살아봤나? 전경부활하고 개소리하는 인간들 밤에 아무도 모르게 잡아가서 코렁탕좀 맥이면 조용해지고 말도 잘 들을듯
  • ?
    뭐시여나 2021.01.14 21:41
    전관훈도 그렇지만 BTJ도 방역의 실패를 정부탓으로 돌리겠지
    레퍼토리가 똑같음.

    방역수칙 안지키고 모여서 예배 ---> 확진자 발생 ---> 정부에서 확진자 조작+보수 종교인 탄압이다 ----> 언론에서 본인들 언급이 줄어들고 확진된 무증상자에 의해 확진자 증가 ----> K방역의 실패+정부의 무능함 -----> 문재인 탄핵하고 빨갱이들을 몰아내자

    지들이 확진자 증가시키지만 책임은 정부가 ㅋㅋㅋㅋ
  • ?
    섹무새 2021.01.14 21:55
    무죄 ! 땅!땅!땅!
  • ?
    123a 2021.01.14 23:15
    저러는데 법원에서 면죄부 줘서 이제 합법임..
  • ?
    이블승엽 2021.01.15 02:27
    이쯤 되면 일부러 저러는거 아님..?
List of Articles
jpg 요즘 연어가 싼 이유 1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누가 사냐던 에어팟 맥스 1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UN 참전용사들이 생각하는 한국전쟁 3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듣도보도 못한 백만 유튜버가 많은 이유 2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김기식 전 금감원장 "이재용 2년 6개월 판결은 연내 가석방을 염두에 둔 정준영 판사의 묘수"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김밥을 못 먹는 이유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돈이 많은 사람은 돈으로 죄값을 치를수있다 6 newfile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jpg 이재용 지지자 법정구속 직후 반응 2 newfile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jpg 69만7천원5백원 할인!!! 1 newfile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jpg 외국인들이 한글을 SF 외계문자처럼 보는 이유 5 newfile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jpg kbs의 검사 룸빵 재연 3 newfile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jpg 요즘 주식붐이라고 주식 시작한 사람들 특 1 newfile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jpg 걷기보다는 달리기가 우월한 이유 5 newfile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jpg 어느 시민이 노숙인에게 한 행동 .jpg 3 newfile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gif "올 줄 알았어요^^ " newfile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jpg ㅇㅅㅇ망언에 대한 팩트체크 6 newfile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jpg 어느 여대 에타의 망상글 newfile 호두까기인형 4시간 전
jpg 네이트 뉴스 베플 채택률 93.8% 6 newfile 호두까기인형 5시간 전
jpg 군대에서 받은 상장 4 newfile 호두까기인형 5시간 전
jpg 버틸수 있다네 8 newfile 호두까기인형 5시간 전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504 Next
/ 450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