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6592 추천 7 댓글 52
Extra Form

조카가 놀랬다고 예비신랑이 제 애완동물을 죽였어요


조카가 놀랬다고 예비신랑이 제 애완동물을 죽였어요 - 꾸르

조카가 놀랬다고 예비신랑이 제 애완동물을 죽였어요 - 꾸르

조카가 놀랬다고 예비신랑이 제 애완동물을 죽였어요 - 꾸르

조카가 놀랬다고 예비신랑이 제 애완동물을 죽였어요 - 꾸르

조카가 놀랬다고 예비신랑이 제 애완동물을 죽였어요 - 꾸르

  • ?
    예림이그패봐봐 2021.04.06 22:18
    조카한테 고맙다고 문자 한 통 넣어줘 너 아니었으면 나 인생 조질뻔 했다고
  • ?
    지쿠스 2021.04.06 22:17
    진짜 눈앞에서 애완동물 죽으면 멍해지겠다..
    심지어 결혼까지 약속한 남자가..
  • ?
    응가응보 2021.04.07 02:00
    @덜커덕덜컹
    ...???
    저 여자가 싫다는거 억지로 만지게하다 물린 것도 아니고 '털갈이 중이라 예민하니 다음에 보자'라고까지 얘기했다는걸 감안해야지
    남에게 혐오감을 주고말고를 떠나서 굳이 본인이 무릅쓰다 다친 경우를 왜 엄한 사람 탓을 해?? 방치를 해놨다가 잘못된 것도 아닌데?? 신혼집까지 데려왔으면 예랑이와 충분히 얘기하고 이해됐을 문제인데 어쩌다 오는 사람들의 주관적인 성향까지 고려해서 반려동물을 키우고 혹시라도 모를 사고방지 때문에 숨겨야 함..?? 개, 고양이 털 알레르기 있을지도 모르는 사람들 때문에 못 키우고, 대형견은 이웃집 사람들에게 혐오감을 줄 수 있으니 못 키우고 하나?? 부주의로 인한 사고에서 반려동물의 혐오감과 위험성을 왜 따짐?

    글고 '개'로 예시를 들려면 전제조건도 비슷하게 붙여야지
    덜컹님이 예시로 말한 [과격한 대형견이 문 사건]과 [갓 새끼 낳은 예민한 어미 개를 무리하게 만지려다 물린 것] 똑같이 기사화 된다고 했을 때 어느 쪽이 욕먹겠음?? 애초에 전제조건 자체가 다른데 단지 '물어서 죽였다'로만 볼 수 있음??
  • ?
    juve 2021.04.06 22:13
    애새키 덕에 잘 걸렀네...라기엔 상처가 너무 컸겠다
  • ?
    지쿠스 2021.04.06 22:17
    진짜 눈앞에서 애완동물 죽으면 멍해지겠다..
    심지어 결혼까지 약속한 남자가..
  • ?
    예림이그패봐봐 2021.04.06 22:18
    조카한테 고맙다고 문자 한 통 넣어줘 너 아니었으면 나 인생 조질뻔 했다고
  • ?
    djebxjeb 2021.04.06 22:38
    와 이건진짜 거미가 도와준거다
  • ?
    람다 2021.04.06 22:50
    바둑판으로 남자놈 머리도 찍어야하는데...
  • ?
    도인사 2021.04.06 23:00
    반대 누구야 ㅋㅋㅋ 예랑인가
  • ?
    한파특보 2021.04.06 23:09
    근데 타란튤라가 우리 밖에 나와있는데 그걸 잡아서 넣을수 있다고?? 손바닥만한 왕거미를 잡아?? 그거 솔직히 주인도 맨손으로 못잡는다
  • ?
    삼행시성애자 2021.04.06 23:39
    인터넷이니까 솔직히 쓴다
    그냥 평범한 사람이 최고야
    4차원이니 특이한 애완동물을 기르니 어쩌니 하는
    평범의 범주를 벗어나는 특이한것들은
    상대방의 이해를 요구하게 되는데 이게 평범한 사람 입장에선 졸라 스트레스다.
    결혼을 전제로 하는 연애를 하는 거면 모난구석없 평범하고 무난한게 최고다
  • ?
    Zzzfbh 2021.04.07 01:49
    @삼행시성애자
    난 니 말에 공감한다.
    거미 키우는게 다른 사람들한테는 진짜 혐오감 엄청 준다.
    아니 애시당초 거미를 키우는게 정상인가???

    애시당초 거미를 키우면 집에 누구를 데려오지 않는게 맞는거지
    애가 호기심 있어한다고 그게 마냥 좋은 결과를 낳을거라 생각하는게 너무 위험한 생각 아닌가?
    왜 이해해줄거라 생각하는거야?? 그런 거미를 키우는걸....

    게다가 타란튤라 아냐?? 글 보니까 물린 거 같은데... 내 애가 아닌 이상 요즘 애들 개념 없다.
    만지지 마라 해서 애들이 말 듣나? 차라리 거미 있는 방문을 걸어 잠궈버려야지

    개는 사람 물면 안락사 시키는게 맞는데 거미두 사람 물면 죽여야 하는게 맞는거 아니냐??
    이건 사람마다 다른거겠지만
    남자가 반사적 행동을 한거 같다.
    좀 평범한걸 길렀으면 싶다. 거미 뱀 전갈 다 좋아 기르는걸 뭐라하고 싶진 않아 그건 그 사람 인생이니까
    근데 일반인 특히나 애들한테 보여주는건 심사 숙고하는게 맞는거다.
    그리고 되도록이면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는 동물은 자기 만족으로 기르는거지 타인도 좋아해줄거란 기대를 하지마
    흥미는 있을 수 있어도 그 흥미가 1시간을 가겠냐?

    동물은 그냥 동물이다. 곤충도 그냥 곤충이고.
    의인화 좀 그만 시켜라~ 제발.
    우리 억울한 타라....니미 타란튤라가 먹은 곤충도 생각해봐 얼마나 억울하겠냐!!
    적당히 좀 의인화 시켜라~ 거미가 억울한걸 알아?? 그냥 사람 물다 죽은거지 쯔쯔쯔
  • ?
    헤르츠 2021.04.07 20:20
    @삼행시성애자
    틀딱새키들이 많아서 그런가 이상한 병신들이 많네
  • ?
    덜커덕덜컹 2021.04.06 23:56
    누군가에게 혐오가 되고 위협이 될만한 취미는 알아서 잘챙겨야지,
    바꿔서 '제가 키우는 대형견이 남친 조카를 물었는데 남친이 제지 하다가 개가 죽어버렷어요...' 하면 기사 날껄???
  • ?
    응가응보 2021.04.07 02:00
    @덜커덕덜컹
    ...???
    저 여자가 싫다는거 억지로 만지게하다 물린 것도 아니고 '털갈이 중이라 예민하니 다음에 보자'라고까지 얘기했다는걸 감안해야지
    남에게 혐오감을 주고말고를 떠나서 굳이 본인이 무릅쓰다 다친 경우를 왜 엄한 사람 탓을 해?? 방치를 해놨다가 잘못된 것도 아닌데?? 신혼집까지 데려왔으면 예랑이와 충분히 얘기하고 이해됐을 문제인데 어쩌다 오는 사람들의 주관적인 성향까지 고려해서 반려동물을 키우고 혹시라도 모를 사고방지 때문에 숨겨야 함..?? 개, 고양이 털 알레르기 있을지도 모르는 사람들 때문에 못 키우고, 대형견은 이웃집 사람들에게 혐오감을 줄 수 있으니 못 키우고 하나?? 부주의로 인한 사고에서 반려동물의 혐오감과 위험성을 왜 따짐?

    글고 '개'로 예시를 들려면 전제조건도 비슷하게 붙여야지
    덜컹님이 예시로 말한 [과격한 대형견이 문 사건]과 [갓 새끼 낳은 예민한 어미 개를 무리하게 만지려다 물린 것] 똑같이 기사화 된다고 했을 때 어느 쪽이 욕먹겠음?? 애초에 전제조건 자체가 다른데 단지 '물어서 죽였다'로만 볼 수 있음??
  • ?
    djqnvond 2021.04.07 00:59
    모두가 이해되지만 모두가 각자 부족한 부분이 있는 인생들이네.
  • ?
    qdd 2021.04.07 01:28
    시누가 자식새끼 간수 못해서 사고난건데 예랑이 감정이입하는 병신들 많네
  • ?
    gayggay 2021.04.07 01:45
    아니 그거 왜 가서 건드려
  • ?
    공허의유산 2021.04.07 01:50
    보아하니 이거네
    1. 신랑은 원래부터 그 거미가 마음에 들지 않았음.
    2. 동생 아들이 첫 조카 다보니 이뻐함
    3. 그런데 거미가 조카를 물어버렸네? 분노. (1 2 번 전제하에 조카의 실수는 보이지 않음)
    4. 거미 다이
  • ?
    하바나 2021.04.07 09:37
    @공허의유산
    진짜 너무 정확해 딱 이거야 ㅋㅋ
    너 mbti 뭐야
  • ?
    공허의유산 2021.04.21 20:45
    @하바나
    estj
  • ?
    88 2021.04.16 17:19
    @공허의유산
    난 그거 같은데, 저 거미만 없으면 딱인데. 마침 구실도 생겼겠다 바로 죽여버린거지.
  • ?
    Zzzfbh 2021.04.07 02:25
    그냥 지나가려다 몇자 더 적고 갈란다 ㅋㅋ

    개와 거미를 같은 선상에 놓고 보는 애는 뭐냐? 어미개와 일반 대형견이 다리 6개 달린 뇌가 있는지도 잘 모르는 거미와 비교하는....하...진짜 감성 지수 참 놀랍다 ㅋㅋ 나중에 거미가 사람 될 기세일세 그려 ㅋㅋ

    "예랑이한테 감정이입하는 병신들"이라는 병신 새낀 얼마나 감성 지수가 높아서 다른 사람들 글에 답글도 제대로 달지도 못하면서
    병신이라하는지....그냥 자기랑 감성 지수가 다르면 다 병신인건가??
    지는 그렇게 감성 지수 높아서 뇌도 있는지 없는지 알 필요 없는 거미를 의인화 한 년 감성에 동조 하는건가?
    와~~ 얼마나 감성 지수 높으면 아주 거미랑 같이 살 기세일세 그래도 남들 생각과 의견에 "병신들"은 에바지
    솔직히 지 일도 아니면서 의견이 다르다고 병신이 뭔가? 다 같아야 하나?

    타인이 혐오할 수 있는 곤충의 감성 따위는 병신인건가?? 진짜 이기적인 새낄세 ㅋㅋㅋ
    하긴 그러니 반대편 입장 따위 생각이나 했겠어 그냥 내가 옳은거지...에휴 한심한 새끼
  • ?
    응가응보 2021.04.07 02:43
    @Zzzfbh
    이야~ 곤충과 개와 개가 제외된 동물의 생명에 등급을 메기는 애가 등장했네

    소, 돼지고기는 잘만 쳐먹으면서 개고기에 발악하는 감수성 돋는 개보호단체의 뇌구조를 가졌나봐..

    참고로 거미 다리는 6개가 아니라 8개다.
  • ?
    Zzzfbh 2021.04.07 11:20
    @응가응보
    생명의 등급을 메기는게 아니라 (애시당초 그런 글이 없는데 무슨 추리력이야???)
    곤충과 동물을 같은 선상에 놓고 사람처럼 의인화하는걸 비꼬는거잖냐 개는 뇌라는거라도 있지 거미는...
    이게 지나친 감성 지수가 아니고 뭐임? 나 그리고 소 돼지 개 고기 잘 먹는다 ㅋㅋ
    혼자 아주 소설을 쓰셨네 ㅋㅋㅋㅋ 아? 그래 거미 다리가 8개 ㅋㅋㅋㅋㅋ아니 그럼 더 개와 비교를 한다는게
    좀 너무 무리수 아닌가? ㅋㅋㅋㅋㅋ여튼 글을 만들어 쓰시길래 웃겨서 쓴다 ㅋㅋ
  • ?
    응가응보 2021.04.07 14:32
    @Zzzfbh
    참고로 거미도 절지'동물'이라 해서 동물에 포함된다. 니가 말하는 '곤충'이 아니라..
    그리고 뇌가 있는지 없는지를 왜 자꾸 따지냐?? 뇌가 없거나 작으면 쉽사리 죽여도 된다 생각하는거냐?? 타인에게 혐오감을 가질지언정 반려동물로 키우던 사람에겐 호감을 가지고 키우던건데 니가 거미에 혐오감 가지고 있다고해서 개와 비교하는게 무리수라느니 곤충으로 알고 있는 '거미'와 동물인 '개'의 생명이 같은 선상이냐느니 그런 말들이 생명에 등급을 메기는거지 ㅋㅋㅋ 처음에 말하는 것과 끝에 말하는 게 서로 상반되는건데 본인이 뭘 말하고자 하는지도 모르네..ㅋㅋ
  • ?
    루카루카루 2021.04.07 03:31
    @Zzzfbh
    사회화가 덜됐네 애시당초 손님으로 온 애새끼와 그 애미가 조심해야지 평상시에 생활을 어떻게 하길래ㅋㅋㅋ 주의를 안준것도 아니고 내 애가 아니면 말안들어야 아몰랑 ㅋㅋ 내 주변은 안된다고 설명하면 안하는 애들 많이 보는데 성장과정이 궁금하네 ㅋㅋㅋㅋ 개 비유도 웃긴게 거미가 스스로 튀어나와서 얘를 물었나 애가 거미집 만지면서 쑈하다가 벌어진 일이지ㅋㅋㅋ 의인화가 아니라.. 병크터진 개민폐 짓에 비록 거미인 미물일지라도 애완동물로서 오래 키웠는데 키운 정이 있는데 어처구니없는 개죽음 당해서 그런거야ㅋㅋㅋ 해외 동물원에서 어떤 애기부모가 하지말라는 짓하다가 애기를 고릴라 우리에 떨궜는데 그 애기를 고릴라가 델고가서 결국 멀쩡한 고릴라 사살해서 애기 델고오고 그 애기 부모는 개욕쳐먹었는데 이것도 의인화니???ㅋㅋ 그냥 하지말라는 짓 한 것 때문에 애꿎은 고릴라가 사살당해서 욕처먹은거지
  • ?
    Zzzfbh 2021.04.07 11:53
    @루카루카루
    "사회화가 덜됐네"= 어떤 사회화인데? 10년 정으로 기른 곤충이 사람 물다 죽은 걸로 개와 비교하며 의인화 시키지 못한 사회화냐??
    사회화가 뭔지는 알고 글쓴거냐?
    ※사회화란: 사회에 적응하며 살아가기 위해서는 사회 구성원들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사회 생활에 필요한 가치, 기술, 지식, 규범 들을 학습하는 것을 말한다. 이게 사전적 의미인데 나름 사회 구성원들과 상호 작용하며 잘 살고 있다 10년 정으로 기른 곤충이 죽은거 공감 못해준다고 사회화 기준을 말하는건 너무 선 넘는거 같은데....

    "애시당초 손님으로 온 애새끼와 그 애미가 조심해야지 평상시에 생활을 어떻게 하길래ㅋㅋㅋ 주의를 안준것도 아니고 내 애가 아니면 말안들어야 아몰랑 ㅋㅋ 내 주변은 안된다고 설명하면 안하는 애들 많이 보는데 성장과정이 궁금하네 ㅋㅋㅋㅋ"

    = 니 말대로라면 아이들이 말을 아주 잘 듣는다는 건데 그러면 "우리 아이 달라졌어요" 같은 예능은 폐지 순을 밟겠구나 근데 왠걸 그런적이 없네 ㅋㅋㅋㅋ
    내가 보니 너 애 키워본적 없지? 꼭 애 키운적 없는 애가 이런 말 잘 하거든 '자기 주변은 애들이 말을 잘 듣는다고'
    한번 가서 물어봐 요즘 애들 부모 말 잘 듣는가 그리고 너두 뭐 부모 말 잘 들어서 잘 살았냐? 너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우리 모두는 부모 말 잘 들은 적 별로 없다 잘 들었다고?? 그건 니 생각이지~ 주변 사람들도 그렇겠냐? 그냥 너 스스로 자화자찬인거지
    아 그렇다고 부모님한테 물어보진 마라 당연히 부모님은 니 편이니까 쯔쯔 애시당초 그런걸 묻는게...
    내 성장 과정 궁금하지도 않으면서 굳이 내 글을 이길려고 공격적으로 남의 성장과정 궁금한척 묻지 말고 너나 잘하자

    "개 비유도 웃긴게 거미가 스스로 튀어나와서 얘를 물었나 애가 거미집 만지면서 쑈하다가 벌어진 일이지ㅋㅋㅋ 의인화가 아니라..
    병크터진 개민폐 짓에 비록 거미인 미물일지라도 애완동물로서 오래 키웠는데 키운 정이 있는데 어처구니없는 개죽음 당해서 그런거야ㅋㅋㅋ "

    = 그걸 누가 모르냐??? 그래서 말했잖아 거미가 있는 방을 아예 문을 걸어 잠궜어야 한다고 요즘 애들 호기심이 아무리 좋아도 1시간도 안간다 그러니 처음은 호기심이여도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고 그래서 요즘 애들 주의를 줘도 말 잘 안듣는다고 이야기 한건데 넌 '니 주변 애들은 말 잘 듣는다' 이런 말이나 하고는...쯔쯔 다 너 주변 같이 애들이 말을 잘 들으면 얼마나 세상 편하겠냐~에휴 그렇지 않으니까 쓰는거잖냐~ 말 뜻 좀 이해해라
    그리고 10년을 정으로 키워도 거미는 그냥 거미라고 이해감?? 뭐가 억울하냐? 거미는 뇌가 없어요~ 있어??
    그냥 지가 억울한거겠지 지나치게 거미한테 감정 이입시키지 말라는거다 감수성 높은 건 알겠는데 굳이 거미한테 "우리타라" 이러는거 좀 에바라고 말해주는거 억울한거 알겠고 충분히 잘못한거 아는데 적당히 좀 하라는거지

    " 해외 동물원에서 어떤 애기부모가 하지말라는 짓하다가 애기를 고릴라 우리에 떨궜는데 그 애기를 고릴라가 델고가서 결국 멀쩡한 고릴라 사살해서 애기 델고오고 그 애기 부모는 개욕쳐먹었는데 이것도 의인화니???ㅋㅋ그냥 하지말라는 짓 한 것 때문에 애꿎은 고릴라가 사살당해서 욕처먹은거지"

    = 좀 예시를 적당히 좀 하자 감수성 애들아~ 이젠 거미를 고릴라와 비교를 하네 애시당초 거미는 그냥 거미인데
    왜 본질은 안보려 하고 자꾸 개와 비교하고 동물원 고릴라와 비교하며 자신의 감수성을 상대방에게 강요하냐???
    그냥 거미인데 하지 말란 짓을 조카가 한 것은 맞아 그래서 다시 이야기 하잖아 차라리 문을 걸어 잠구고 보여주지 말았어야 했다고
    요즘 애들 말 잘 안듣는다고 거기에 무슨 고릴라 예시까지 들면서 거미랑 비교를 하고 의인화 시켜서 잘못인거마냥 훈수 두냐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은건 알겠는데 굳이 거미를 혐오하고 혐오 동물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보는 시각에서 글을 쓰는 사람의 마음은
    니들이 억지로 가르치고 갈아 엎으려는것 처럼 보이진 않냐??

    참고로 죽인걸 잘했다고 한게 아니잖아~
    안타깝긴 한데 지나치게 의인화 해서 다른 이들에게 자신의 공감대를 강요하지 말자는 취지잖냐??
    참 답답하다 자기랑 다르면 일단 "틀렸어" 하고 지적질 부터 하는...하긴 뭐 공감대가 다르면 "병신" 취급하는 그런 사회니
    말 다했지
  • ?
    루카루카루 2021.04.07 22:35
    @Zzzfbh
    ㅋㅋ 댓글만 봐도 사회화가 덜됐네 상호작용에 문제가 많아 보이는게 고작 댓글만 봐도 다 드러나네

    기본적으로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에 나오는 애들은 당연히 문제가 있는 애들이 나오지 ㅋㅋㅋㅋ 근데 그게 보편적이고 일반적이라고 누가 그러지??? 개는 훌륭하다에 나오는 개들은 문제개들이지 ㅋㅋㅋ 근데 그 개들이 일반적이라고 말하나? 사랑과 전쟁에서 나오는 사례들 와마씨 저런 경우가 다 있어? 하지만 그게 우리 주변의 일상적인 이야기라고 누가 그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급발진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 오졌짘ㅋㅋㅋ 그러니까 니 성장과정 물어본거야ㅋㅋㅋㅋㅋㄱ 좀 예시를 적당히 하자 ㅋㅋㅋㅋ

    나 부모님 말 잘듣고 살았는데 주변에서도 다 그렇게 인정까지 하는데 ㅋㅋ 다 너처럼 부모님이나 어른이 이야기하면 말 안듣고 니맘대로 살아온 줄 아네 그러니까 문제상황이 마치 우리 일상인 것처럼 ㅋㅋㅋ 또 성급한 일반화 ㅋㅋ 이젠 애까지 키워봤냐래 ㅋㅋ 왜 키워봤으면 아닥하려고???ㅋㅋㅋ 근본적으로 애와 그 애 어미가 잘못인데 ㅋㅋㅋ 상식적으로 애들한테 하지말라고 이야기하는데 그 애가 거미집 만져서 떨궈서 만지려다가 물린다고 누가 생각하니? 그래서 그걸 따로 별도에 장소에 보관해야하는 그런과정이 ㅋㅋㅋ ㅋㅋㅋㅋ 그게 일반적이야??? 일반적으로 다 그래야해? 누가보면 문제 일으킨애가 영유아 미취학 아동인줄 너가 그랬다고 다른 애들도 다 그런거야??? ㅋㅋㅋ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현실 케이스가 너였구나 ㅎ

    그냥 니가 거미를 싫어하니까 죽은게 뭐 어떠냐 거미는 거미다 이러고 있는거면서 ㅋㅋㅋㅋ 존나 뭐 있는 것처럼 장문쓰면서 의인화 이지랄ㅋㅋㅋㅋ

    고릴라 뒤진건 안타깝지 개도 그럴만 하지 근데 내가 혐오하는 곤충 거미가 뒤진게 뭐 어때 ㅋㅋ 이건 뭐 ㅂㅅ 논리야 ㅋㄹㅋㅋㅋ

    존나 간단하게 내가 혐오하고 싫어 하는 곤충 거미 뒤진게 왜 뭐라고 자꾸 과몰입해서 이러는거야 ㅋㅋㅋ 두줄짜리 이야기를 마치 뭐가 있는 것 마냥 장황하게 쓰고있네 ㅋㅋㅋㅋ

    사회화가 덜됐으니까 이야기의 본질 파악은 못하고 의인화 의인화 공감대 강요나 이러고나 있지 ㅋㅋㅋㅋㅋ

    실상은 이런 놈이 자기가 애지중지하는 걸 누가 건들거나 파손하면 제일 발끈해서 난리 피울 인간이지ㅋㅋㅋㅋ
  • ?
    Zzzfbh 2021.04.08 03:05
    @루카루카루
    어휴 이쯤되면 너가 내 사회 구성원이 아니라서 사회성을 얘기할건 아니지 멍청아 너가 내가 사는 곳에 사회 구성원이니?! 어휴~
    "상호 작용"이 "사회 구성원들과의 상호작용"이란 것도 못 읽는 애랑 이런다는게 참 나도 그렇네....그리고

    뭐냐?? 내가 쓰지도 않은 글을 지가 뇌피셜로 만들어서 글짓기 하네 이젠 없는 말, 없는 글을 혼자 만들어 지어내서 "ㅋㅋㅋㅋ" 이러고 웃고 있어.... 뭐지??? 뇌피셜 글짓기 싸움인가?

    내가 언제 보편적이고 일반화했지??? 엥? 지혼자 일반화 했네
    자꾸 일반화 오지게 미는데 일반화가 뭔데??

    사전적 의미는 개별적인 것이나 특수한 것이 일반적인 것으로 됨. 또는 그렇게 만듦. 인데 내가 뭐의 어디를 일반화 시켰는데?
    난 일반화 시킨게 아니라 그럴 수 있다는거지 이게 일반화??
    왜 니가 멋대로 일반화 시킨걸 나한테 덮어 씌우지???

    거미 싫으니 죽은게 뭐 어떠냐? 는건 내가 아니라 너가 혼자 쓴건데 어디에 그런 글의 내용이 있는지 내 글에서는 없는데 그거 누가 글 쓴거냐??
    혼자 아주 뇌피셜 쓰네 이해를 못하겠으면 댓글을 달지 말던가

    그렇게 부모하고 주변 사람들 인정받는다면서 글은 왜 이 모양이냐? 진짜 맞아? 너무 혼자 일반화라고 우기기만 하지 뭘어쩌라는거야? 그런다고 뇌피셜이 받아드려지는게 아니잖아 혼자 없는 얘기 만들어서 추측하고 "ㅋㅋㅋㅋ" 이러고 있고 그냥 넌 어디 나사 하나 빠진거잖아
    어차피 더 글 써봐야 이해 1도 안하고 계속 일반화 일반화 거리면서 뇌피셜 글짓기 할거 같네 쯔쯔쯔
  • ?
    루카루카루 2021.04.08 12:53
    @Zzzfbh
    거미를 혐오하고 혐오 동물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보는 시각에서 글을 쓰는 사람의 마음은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아따 이건 누가 쓴글 내용이더냨ㅋㅋㅋㅋㅋㅋㅋ 뇌피셜에 정신승리 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 일반화가 아니라 여기서 너혼자만 성급한 일반화하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
    Zzzfbh 2021.04.08 13:26
    @루카루카루
    덮어 씌우느라 애쓴다~
    기를 쓰고 뇌피셜 정신승리 하느라
    내가 아무 관심이 없다는건 1도 모르네
    공부 열심히 해라~ 수고하고
  • ?
    개똥식해 2021.04.07 04:04
    일반인 입장에서 타란튤라라고 하면 독이 있는 무시무시한 동물 아닌가?

    조금 더 연장선에 생각하면 독사를 집에서 키우는데
    일반인 왔다가 내새끼가 독사에 물렸다하면 당연히 애가 먼저고 걱정하는게 당연한거 아님?

    물론 애가 먼저 잘못한건 맞지만
    애가 애인 이유는 충동을 억제하기 힘드니까 애인거고

    지새끼 낳았어도 저렇게 다쳤다면 언젠가 일어날 일.
    남편이 저 거미를 과연 놔뒀을까?
    생각하면 간단할 듯.

    말로 안들을 나이의 아이가 집에오면
    위험한 물건은 치우는게 일반적인 상식!
    사육장을 미리 안보이는 곳에 치우던가 문을 잠그던가.

    애기들 놀러오는데
    거실에 커터칼 식칼 널부러 놓는 어른들이 있음?
    호기심을 통제하면 성인이 됐겠지
  • ?
    루시 2021.04.07 10:12
    @개똥식해
    그걸 사람들있는데다가 꺼내놓은것도 아니고, 위험하니까 다른데다 뒀는데 애새끼가 거기가서 뚜껑열고 만지다가 저 사단난건데?
  • ?
    안븾디숀 2021.04.07 11:48
    @개똥식해
    난독ㅋ
  • ?
    지쿠스 2021.04.07 15:44
    @개똥식해
    기억조작하신것같은데.. 애가 잘못한것까진 다들 이해해요 근데 시누나 예랑이의 태도 예랑이의 돌발행동만 봐서는 오래볼사람은 아니죠..
  • profile
    용각산 2021.04.07 16:35
    @개똥식해
    닉값 하시는듯
  • ?
    담당일찐 2021.04.07 04:34
    ㅋㅋ위에 정신나간 사람들 많네 눈앞에서 소중한걸 잃어봐야 알라나
  • ?
    씹선비 2021.04.07 05:24
    위에 거미가 뭐니 하는 분들은 손님이 자기 집 물건 부셔도 상관없는 분들이죠? 마음이 넓으신 분들이네.
  • ?
    루틴 2021.04.07 07:41
    위험 고압전류 적혀있는데 굳이 울타리 안에 들어가서 감전사 하면 설치한사람 잘못이야? 개조심 적혀있는데 굳이 묶여있는 개 쓰다듬는다고 가서 물리면?? 개주인 잘못이야??
  • ?
    NZMM 2021.04.07 07:49
    이걸 그냥 개인의 애완동물이 죽은거니까 무조건 원문 쓴애가 불쌍한걸로 생각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분명 조카가 잘못했고 그걸또 바로 죽인건 잘대처했다고 볼수 없지만 상황이 급박했을테고 타란툴라는 솔직히 애완동물로서는 특이하긴 하다. 그리고 특이한 사람또한 존중받는건 당연하지만 주위에 특이한일이 발생할 확률이 높은건 어쩔수가 없는 사실이지.
    그리고 작성자도 끝까지 대처를 잘했냐 에서는 동의 못하겠다.
    그냥 안타까운 해프닝인거지 저걸 누가 맞네 잘했네 잘못했네 하는게 무슨의미...
    나도 어쩔수가 없는게 애초에 판유저를 좋게 보질 못해서 일지도ㅎㅎ
  • ?
    그냥그런거지 2021.04.07 07:50
    아니 위에는 무슨 거미를 집에풀어서 키우는줄알겄네 케이스에서 키울텐데 개랑 동급취급하지마라질않나....
  • ?
    자바웍흐 2021.04.07 08:16
    난 내가 키우던 애완동물도 내 자식한테 해를 끼친다면 그자리에서 쳐 죽일것 같은데??
  • profile
    용각산 2021.04.07 16:33
    @자바웍흐
    케이지에서 나와 광견병 걸린 개새끼마냥 사람들을 물어대는 동물이 아니라 만지지 말라는데 굳이 케이지 열고 손 집어넣고 만지다 케이지를 부숴도?
  • ?
    Zio 2021.04.07 08:25
    애완동물>사람
  • ?
    지쿠스 2021.04.07 15:45
    @Zio
    애완동물 > 충동적으로 살생하는사람
  • ?
    노캐 2021.04.07 08:29
    11년을 키웠다면 소중하게 생각한다는거 알텐데 너무 과격했다 봄
  • ?
    혼밥혼밥 2021.04.07 08:51
    그렇게 스파이더맨이 탄생하는데...
  • ?
    미션미션 2021.04.07 10:22
    손님으로 와서 설명하고 주의준걸 굳이 가서 만지고 다쳐놓고 애완동물탓해서 애완동물은 죽여놓고 역으로 성질내는 상황

    거미 키운게 무슨 죄길래 저걸 이해해야하냐 ㅋㅋㅋㅋㅋㅋ

    독사였거나 더 맹독 가진 종이었어야 하는데 덩치만큰거미 키운게 잘못이네
  • ?
    안븾디숀 2021.04.07 11:45
    못만지게한걸 지맘대로 꺼내서 처물린건데
    거미탓하는 새끼들은 난독증이냐??
    아님 병신임?
  • ?
    고슴이 2021.04.07 11:56
    둘다 이해는 가서 .....뭐라고하지는 못하겠네여

    일단 나는그래요
  • ?
    최대 2021.04.07 12:43
    최대한 생각해낸게 파충류 였는데.. 거미였네..
List of Articles
추천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 avi 페미니스트 박살내는 15살 소년 6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시간 전 1870
6 jpg 티셔츠 자작했다가 놀림당한 잼민이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시간 전 1405
6 avi 뱀이 침입하지 못하도록 가짜 입구를 만든 새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시간 전 1186
3 jpg '경제 실패' 망하고 있는 아르헨티나 물가 5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시간 전 1504
3 avi 다 큰 성인남성 6명이 모여서 하는 일 2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시간 전 1253
8 jpg 노숙자에게 전재산을 받은 여자 2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시간 전 1421
4 jpg 부동산 급등 후 하락의 역사 3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시간 전 1368
2 jpg 미국에 사는 아시아 인종 소득 순위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시간 전 986
2 jpg 고작 사과 몇 개 그렸을 뿐인데..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시간 전 1104
3 jpg 관찰예능이 욕먹으면서도 계속 하는 진짜 이유 4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3시간 전 2094
10 jpg 농협 하나로마트가 비싼 이유 5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3시간 전 2261
12/-1 jpg 아침부터 술 마시고 등교한 고등학생 3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3시간 전 1914
4 jpg 타조가 도심으로 탈출한 가슴 아픈 사연 1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3시간 전 1171
14 jpg 중국이 절대 표절할 수 없는 한국 프로그램 6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3시간 전 2472
8 jpg LH가 하루에 폐기한 문서 5톤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4시간 전 2318
6 jpgif 3년 만에 잡지 촬영한 이시하라 사토미 3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4시간 전 1529
11 jpg 크리링 딸 이름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4시간 전 1797
6 jpg 모태솔로의 위험성 1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4시간 전 1548
6 jpg 감사 요구한 민원인 개인정보 몰래 들여다본 공무원 2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4시간 전 1201
2 jpg 넷플릭스 제작비중 한국드라마가 차지하는 제작비 비율 4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4시간 전 150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932 Next
/ 8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