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5653 추천 -17 댓글 80
Extra Form

민희진 하나 나락보내려다 하이브가 잃은 것들.jpg

 

  • ?
    삼거리치킨집 2024.06.01 00:15
    법원에서조차 배임시도를 인정했는데 그럼 그냥 두겠음?

    무슨수를 써서라도 조져야지

    참고로 가처분판결문에도 배임시도를 한 건 사실이지만

    시도는 하지 않았다고 명시되있음

    결국 미수사건인데 배임은 미수죄(예시로 살인미수)가 없어서 그리 판결났다 라는 뜻임
  • ?
    독어 2024.06.01 00:42
    @삼거리치킨집
    네이버랑 자리 한거에 대해서 민희진은 지인의 오랜 친구가 마련한 자리에서 동석한 것 뿐 이라고 밝힘.

    하이브에서는 두나무 관계자 A와 네이버 관계자 등을 만나 어도어 인수를 제안했다. 라고 계속 언플했는데
    실제로 만난건 최수연 네이버 ceo, 송치형 두나무 의장인데 실명 공개가 되자 하이브에서 오히려 정보통제 요청했고
    배임 모의가 상상배임으로 결론나서 이번에 상상배임이라 실패한거

    배임이라면 돈이 오고 가는 증거가 있어야 하는데 지금까지는 카톡으로 대표 강아지! 하는 정도 밖에 없고
    지금까지 하이브에서 나온 증거가 카톡 하나 뿐이라는게 매우 클듯하네요.
  • ?
    독어 2024.06.01 00:28
    엿같다. 세상 멸망해버렸으면 하면 멸망주의자인건 아니지
    민희진도 아직까지 증거라고는 카톡 하나인데 대표 엿같다. 레볼루숑 할까? 이게 끝임.
    실제로 실행하지 않았으니 처벌하지 못하는거고.
  • ?
    삼거리치킨집 2024.06.01 00:15
    법원에서조차 배임시도를 인정했는데 그럼 그냥 두겠음?

    무슨수를 써서라도 조져야지

    참고로 가처분판결문에도 배임시도를 한 건 사실이지만

    시도는 하지 않았다고 명시되있음

    결국 미수사건인데 배임은 미수죄(예시로 살인미수)가 없어서 그리 판결났다 라는 뜻임
  • ?
    가갸겨겨격 2024.06.01 01:21
    @삼거리치킨집
    아님. 이진호랑 뻑가가 구라친거임. 배임미수죄 있습니다.
    법원은 원고가 주장하는거 다 판단해주려고 노력합니다. 법리가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해줍니다.
    증거 다 보고 판결낸겁니다;;;;
  • ?
    우와아 2024.06.01 08:18
    @가갸겨겨격
    미수가 실패했다는거라
    실행전이라 판단했으니 미수랑 별개임
    단순계획만으로 미수로 판단 안함 그럼 죽이고 싶다 쓰면 다 살인미수범이게요?
  • ?
    구라이브라 2024.06.01 08:50
    @우와아
    미수
    1. 범죄의 실행에 착수하여 행위를 종료하지 못하였거나 결과가 발생하지 아니한 때에는 미수범으로 처벌한다.

    살인이든 배임이든 실행했는데 끝을 못냈거나 결과를 발생시키지 못했을 경우,
    그러니까 미수에는 실패도 포함아닌가요?

    미수가 실패하는건 또 뭐임 ㅋㅋㅋㅋ

    계획도 실패함?
  • ?
    우와아 2024.06.01 10:08
    @구라이브라
    미수란게 성공을 못 한거니까 실패한거라고 쓴건데 뭐 잘 못 썼어요?
    같은 말 한건데? 살인이든 배임이든 성공했으면 미수가 아니라 살인 배임이 겠죠?
    근데 실행전이라 미수조차 성립이 안된거다 라고 한건데요?
    아 미수를 실패했다고 이해하셨구나;; 미수란 단어가 실패라고 쓴겁니다
  • ?
    구라이브라 2024.06.01 10:20
    @우와아
    죄송합니다ㅠ오해했네요
  • ?
    구라이브라 2024.06.01 05:40
    @삼거리치킨집
    배임시도를 한것도 인정을 못받은건데
    행복회로 오지게 돌리네
  • ?
    팩트폭격기 2024.06.01 09:48
    @구라이브라
    저번일 생각못하고 또나대네 ㅋㅋㅋㅋㅋ
    이래서 사람 본성은 안바뀜 ㅋㅋㅋㅋㅋㅋ
    민희진 카톡에 민희진 발릴거 같을때는 사람 죽은사건도 아닌데 입장 바꿀수있죠 이러면서 태세 전환 오지게 하더니 ㅋㅋ
    승소나오니까 바로 또 태세전환하고 나대시네 ㅋㅋㅋㅋ
    그때 입장바꾸고 인정했다 보고 용기있다 하신분들
    메모들 해놓으세요 본성 안변합니다 ㅋㅋㅋ
    과연 하이브도 본성안변하는 민희진을 데려갈까?ㅋㅋ
  • ?
    구라이브라 2024.06.01 09:51
    @팩트폭격기
    한번 바꿨는데 입장 또 못바꾸냐? ㅋㄷㅋㄷ

    하긴 넌 어디편도 안들었으니 입장바뀌었다고 깔거린 없겠구나
    영리하다~!
  • ?
    팩트폭격기 2024.06.01 11:11
    @구라이브라
    네 평생 줏대없이 그렇게 사세요 ㅋㅋㅋ
    본인옆에 비추가 왜이렇게 쌓일지도 생각해보고ㅋㅋ
    그리고 배임혐의 수사중인 상황임
    이번판결은 어도어 대표이사 해임 판결인거임
    이번주주 총회로 대표이사 해임을 못한다는거지
    이사진을 하이브쪽으로 바꾼이상 대표이사해임은 하이브
    마음대로 할수있는거 이런상황인걸 인지도 못하는거 같은데
    하이브가 배임증거 더 보강해서 배임판결 나면 또 줏대없이
    하이브쪽으로 돌아서겠지 ㅋㅋㅋ
  • ?
    구라이브라 2024.06.01 11:29
    @팩트폭격기
    팩트 폭격이 아니라 그냥
    하이브 편이라 까고싶은거네?

    결판이 어케날지 기대된다잉
    네 줏대가 얼마나 있나 기대된다!

    추하게 끝까지 인정못하는 것도 재밌을거 같고!

    배임증거 보강 ㅋㅋㅋㅋㅋ

    법정가서 밝혀진다던 언론에는 카톡 내역까지 공개한다면서
    밝혀진다던 결정적인 증거는 도대체 언제쭘 보강되서 나오는걸까
  • ?
    팩트폭격기 2024.06.01 12:11
    @구라이브라
    언제쯤엔 보강하겠지 ㅋㅋㅋ
    민희진 나락이란건 인정 한건가 보네 그부분은 못까는거보니
  • ?
    구라이브라 2024.06.01 12:21
    @팩트폭격기
    보강을 못하고있잖아 지금까지 ㅋㅋㅋ 좀 해줘
    태세전환하게
  • ?
    팩트폭격기 2024.06.01 12:25
    @구라이브라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사중인 사항을 님이 어떻게 알고 이렇게 나대시지? 님경찰이에요?
  • ?
    구라이브라 2024.06.01 12:40
    @팩트폭격기
    그럼 님은 왜 나대세요? ㅋㅋㅋㅋㅋ

    수사중이고 재판중이니 어찌될지 모르니 중립기어 박자는 것도 아니고 똑같은 입장인데 한쪽보고 어케알고 나대냐네 ㅋㅋㅋ

    어떻게 한쪽편을 드세요? 현행범으로 한쪽이 잡혔나?


    저렇게 언론플레이만 하는거보니 뭐 없다->중요증거를 왜 언론에 뿌리냐 재판에서 밝혀질거다(카톡 사담까지 뿌리며)

    모든 증거 다 제출한 가처분 소송에서 패배하니
    ->보강해서 증거 제출 배임판결 어쩌구 저쩌구
    ㅋㅋㅋ 그니까 하시라고 그 중요증거 언제 까냐고 ㅋㅋ

    3년전 카톡까지 찾아서 까고있는데
    왜 중요증거는 못까냐구요 ㅠㅠㅠ
  • ?
    팩트폭격기 2024.06.01 12:51
    @구라이브라
    나는 증거 깐다 안깐다가 아니라
    나중에 증거나와서 배임이라 나오면 어쩌려고
    이렇게 나대냐고 모라 하는건데
    맞다 존심없어서 그냥 줏대없이 입장 번복하면 되지?
    까먹었네 입장 수시로 번복하는 사람이란걸 ㅋㅋ
  • ?
    윤석열 2024.06.01 06:29
    @삼거리치킨집
    판결문 읽어봄? 난독증이네 ㅋㅋㅋㅋ
    진짜 무슨 의미를 강조하려고 어떤 의미를 썼는지 국어 선생마냥 설명해줘야됨?
  • ?
    갸우스 2024.06.01 07:23
    @삼거리치킨집
    그렇게 확실했다면 그냥 조용히 법적 절차 진행시켰으면 됐을 일이죠
    본문에 나온 거 대부분이 괜히 어설프게 언플로 여론전 한 결과로 흠집난 것들임
  • profile
    김흥국생명 2024.06.02 01:01
    @삼거리치킨집
    배신은 맞지만 배임은 아닌거지
    배임시도를 한 건 사실이지만 시도는 하지 않았다는 말이 무슨 말이야

    음주운전은 했지만 음주는 하지 않았다?! ㅋㅋㅋ
  • ?
    독어 2024.06.01 00:28
    엿같다. 세상 멸망해버렸으면 하면 멸망주의자인건 아니지
    민희진도 아직까지 증거라고는 카톡 하나인데 대표 엿같다. 레볼루숑 할까? 이게 끝임.
    실제로 실행하지 않았으니 처벌하지 못하는거고.
  • ?
    삼거리치킨집 2024.06.01 00:32
    @독어
    네이버에 지분매입요청했던거 네이버에서 이미 공개 했어요...

    법원에서 괜히 배임시도는 사실이라고 못박은게 아닙니다
  • ?
    독어 2024.06.01 00:42
    @삼거리치킨집
    네이버랑 자리 한거에 대해서 민희진은 지인의 오랜 친구가 마련한 자리에서 동석한 것 뿐 이라고 밝힘.

    하이브에서는 두나무 관계자 A와 네이버 관계자 등을 만나 어도어 인수를 제안했다. 라고 계속 언플했는데
    실제로 만난건 최수연 네이버 ceo, 송치형 두나무 의장인데 실명 공개가 되자 하이브에서 오히려 정보통제 요청했고
    배임 모의가 상상배임으로 결론나서 이번에 상상배임이라 실패한거

    배임이라면 돈이 오고 가는 증거가 있어야 하는데 지금까지는 카톡으로 대표 강아지! 하는 정도 밖에 없고
    지금까지 하이브에서 나온 증거가 카톡 하나 뿐이라는게 매우 클듯하네요.
  • ?
    구라이브라 2024.06.01 05:39
    @삼거리치킨집
    뭘 네이버에서 공개를해
    네이버에서 사실아니라고 갈궜는지
    하이브 최고 홍보 책임자가 언론사 찾아가서
    네이버 사장 이름 빼달라고 요청한건 알까 이사람들 ㅋㅌㅌㅌ
  • ?
    hm 2024.06.01 19:39
    @독어
    세상 멸망해버렸으면이 아니잖아
    자신의 사람과 어떻게 하면 멸망시킬 수 있을까에 대해서 진지한 논의가 오갔다면
    멸망주의자라고 봐야지
    민희진 편들려고 카톡 증거를 자꾸만 왜곡 축소시키는데
    대표 엿같다, 엎을까가 아니라, 구체적으로 어떻게 배신할지를 자기 사람과 진지하게
    논의한 거잖아, 무슨 차인지 모르겠어?

    그냥 죽이고 싶다라고 욕설하는 것과 살인 모의는 다른 거임
    살인 모의한 사람은 살인을 실행하진 않았으니까, 살인죄에는 안 걸리지만
    당연히 죄가 있고, 살인하려는 마음은 있었던 범죄자인 거임
    마찬가지로, 그냥 대표 엿같다라고 하는 것과
    구체적으로 계약을 위반하고 투자자 뒤통수 치려는 모의는 다른거고
    이번 판결에서 재판부에서 배신하려던 건 사실로 인정을 했음, 배임과는 다른 문제임
    카톡 증거를 민희진 유리하게 의도적으로 왜곡, 축소하지말고 객관적으로 봐야지
  • ?
    dfghj 2024.06.01 07:24
    1,2번은 하이브 탓이라고? ㅋㅋㅋㅋㅋ
    매번 말하지만 이것때문에 민희진 탓인데?

    본인이 공격하라고 대놓고 욕섞으면서 기자회견하면서 쟤들 탓임. 이라고 좌표찍어놓고
    이제와서 '우리 이미지때문에 화해해요~' 이러고 있는데
  • ?
    갸우스 2024.06.01 07:25
    @dfghj
    1은 애초에 코첼라에서 나락간 게 더 크지 않음?
  • ?
    dfghj 2024.06.01 08:20
    @갸우스
    코첼라에서 한번 나락
    언급으로 인한 재차 나락
  • ?
    구라이브라 2024.06.01 07:54
    @dfghj
    민희진이 카톡, 지 측근들과의 대화로 그런 대화를 한건 사실로 보임.
    민희진 본인은, 사담으로 그런얘기 할 수 있는거 아니냐 함. 어쩃든 사실인건 맞음.

    자기 주관이 가득하게 들어갈 민희진 피셜로는
    뉴진스 부모, 뉴진스 의견 종합하여 어도어의 자산인 뉴진스 가치를 보호하기 위해
    하이브에 아일릿 컨셉 표절,, 르세라핌 과 차별문제를 내부고발했다함.
    그리고 나서 보복 감사를 했다고 함.

    그리고 위 사실들을 언론에 터뜨리면서

    민희진이 아일릿은 뉴진스 표절이라고 했다네요!

    라고 언론에 처음 터뜨린건 하이브임..

    이게 자꾸 간과되는데...
    애초에 하이브가 이걸 언론에 터뜨리면서 시작된건데 그러니까 하이브 탓이라고 하는거죠.
    민희진이 뭔말을 했건 하이브가 그걸 언론에 터뜨린 순간 대중들이 그걸 알아버린 거잖아요
    내부서 민희진을 조지던, 그냥 배임 가지고만 얘기를 하건, 어쨌건
    물론 하이브가 그렇게 대처했어도 민희진이 갑자기 돌아버려가지고 아일릿 뉴진스 표절아니냐. 라고 말했을 수도 있겠지만 그건 돌이킬수 없는 과거를 바꿔야하니 나올수 없는 가정이고요..
  • ?
    DRS 2024.06.01 08:02
    @구라이브라
    그 내용이 진짜 결정적인 배임증거라도 됐으면 '공개할수밖에 없었겠네'했겠지만
    마타도어용으로 쓰려고 터뜨린거라 결과적으론 그냥 하이브 삽질.
  • ?
    dfghj 2024.06.01 08:07
    @구라이브라
    전형적인 한쪽부분의 주장만 믿고 따지시는데

    둘다 동의한 부분만 따져볼께요.

    첫번째 특정 카톡 내용은 진실이다.
    두번째 어도어와 뉴진스를 어떻게 할려고 한 모의와 계획을 짠 것 진실이다.
    세번째 컨셉 표절로 하이브에 문제제기를 함과 동시에, 어도어를 어떻게 할려고 한 부분 또한 인정한 부분이다.

    위 세가지는 양측 다 동의를 했죠?

    하이브측이 감사를 한 이유 위 세가지 이유 아니였나요?
  • ?
    구라이브라 2024.06.01 08:26
    @dfghj
    한쪽 주장을 뭘 믿었죠?
    님댓글의
    첫번째 특정 카톡 내용은 진실이다. 예 맞죠.

    두번째, 내용 하이브 주장이죠?
    카톡 내용까지 다보고도 가처분 나왔다데,
    가처분 결과만 그렇게나온거고 어쩌구 저쩌구 진짜 재판가면 어쩌구 저쩌꾸 하실거면
    마찬가지로 뭐 대법원까지 가서 결판나기 전까지는 하이브 주장이지 진실, 사실, 결론이 아니잖아요?

    세번째는 왜 어도어 어떻게 할려고 한 부분까지 엮어서 세번쨰로 하시죠?
    둘로 나눌게요?
    세번째, 컨셉표절로 하이브에 문제제기를 함
    네번째 어도어를 어떻게 하려고함.

    세번째, 컨셉표절로 하이브에 문제제기를 함
    이건 민희진 본인이 맞다했고, 하이브도 맞다했으니 이것만 누가봐도 맞는 사실이죠.

    네번째 어도어를 어떻게 하려고함.
    이것도 마찬가지로 가처분 어쩌구 저쩌꾸 민희진 손들어줬든지간에 아직 끝난게 아니면,
    님도 이렇게 단정지으시면 안되겠죠?

    님이 진실이라는 부분들이 다 진실이라해도
    애초에 아일릿, 르세라핌 이미지 폭망한것->글고 이게 하이브 탓이 아니라 민희진 탓이라는
    님 댓글과는 아무 상관 없는 내용이죠?

    하이브가 잘했건 민희진이 잘했건

    아일릿 이미지와 르세라핌 이미지 망한건 하이브의 잘못이라니까요?
  • ?
    dfghj 2024.06.01 09:22
    @구라이브라
    세번째 부분 추가로 설명드리자면, 본인이 문제제기 하면서 어도어를 먹기보단
    스타트를 뉴진스 측이 시작하면 된다. 라는게 기획이었어요.

    네번째는 법정에서 배임은 인정되지 않았지만 어도어를 어떻게 할려고 했다.
    라는게 현재 나오는 정보가 공통적으로 가르키는 부분이에요.

    그리고 계속 하이브가 시작했다 하는데

    하이브가 시작한 부분 회사 먹을려 한다! 나뿌다!
    아일릿 표절돌로 낙인 찍은건 민희진의 하이브가 말꺼내니 본인 전문에서 시작되요


    ---- 시작 부분--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어도어(이하 ‘어도어’, 대표 민희진)입니다.

    어도어는 소속 아티스트인 뉴진스를 보호하기 위해, 그리고 우리나라 음악 산업과 문화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아일릿의 뉴진스 카피 사태’에 대해 공개적으로 입장을 밝힙니다.
    ---------

    지금 저는 양측 다 인정한 부분만 따지는데
    님은 그냥 흑백논리만 따지니 말이 지지부진 해질수밖에 없어요
  • ?
    구라이브라 2024.06.01 09:36
    @dfghj
    어도어를 어떻게 하는게 배임이 아니라니까요

    민희진은 이미 어도어를 어떻게 할수있는 경영권을 가진 대표이사에요 이미 경영권을 가지고 있는데 무슨 경영권 탈취에요.

    법적으로 어도어가 독립하는 것 까지도
    상호합의랑 , 돈만 있음 문제없어요

    근데 하이브를 배신하는 행위처럼 보일수 있으니
    배신이란 말이 나오는거죠

    근데 이게 불법이 아니니 하이브는
    배임이라고 하면서 민희진 끌어내릴려 한거 아닌가요?

    법원 가처분 판결문에는

    아일릿 표절시비, 뉴진스 차별 대우 등에 맞서
    어도어 대표이사로서 그것에 맞서는 것에 근거가 있다 했어요
    오히려 그걸 냅두면 어도어와 뉴진스에 해가되니 그게 배임이죠

    그리고 민희진 아일릿 표절 사태에 대한 입장문이 이미
    언플로 개조지고 시작한 뒤니까 그렇게 얘기하겠죠?
  • ?
    dfghj 2024.06.01 09:44
    @구라이브라
    제가 하지도 않은 말을 마치 한것처럼 답변을 주시는데 대화가 안통합니다...
    그렇다고 제가 한말에 대한 답을 주는것도 아니고...

    그냥 제 의견만 간단히 답을 할게요.

    저는 하이브측과 민희진측의 공방은 둘다 할 수 있는것을 한다고 보는 편이고
    사적으로는 하이브의 재산권 지키는 부분을 더 동의하는 부분입니다.

    다만 민희진이 마음에 안드는 부분은 타아이돌 언급건이에요.
    계속 똑같은 말을 하는데 타아이돌 언급하고 공격하라고 판을 깔아준 부분이 마음에 안드는겁니다.
    저도 답하는것도 계속 도돌이표마냥 딴소리 하시닌깐 지치기도 합니다.
  • ?
    구라이브라 2024.06.01 09:46
    @dfghj
    저야말로 벽보고 얘기하는거 같네요
    님 댓글보고 답변하는데 뭘 답을 안했다는건지

    민희진 하이브 잘잘못 운운하는건 다른 게시글에서 하던 얘기고

    아일릿 르세라핌 이미지 망한게 하이브 책임이 아니라매요
    그거에 대한 반박하는데 왜 민희진 잘잘못이니
    하이브랑 민희진 싸우는 얘기가 나오냐니까요
  • ?
    dfghj 2024.06.01 09:56
    @구라이브라
    자기 주관이 가득하게 들어갈 민희진 피셜로는
    뉴진스 부모, 뉴진스 의견 종합하여 어도어의 자산인 뉴진스 가치를 보호하기 위해
    하이브에 아일릿 컨셉 표절,, 르세라핌 과 차별문제를 내부고발했다함.
    그리고 나서 보복 감사를 했다고 함.

    --- 이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답변드렸다고 보구요.
    전 보복감사가 아니라는 쪽이 큽니다.
    결과론적으로 따지면 하이브가 헛발질한게 맞습니다만
    당시에는 정보 입수햇고 우리회사 먹을려한다! 라고 결론내리고 덤벼든거라고 봅니다.


    그리고 위 사실들을 언론에 터뜨리면서

    민희진이 아일릿은 뉴진스 표절이라고 했다네요!

    라고 언론에 처음 터뜨린건 하이브임..

    --- 이부분에 대해서는 표절했다고 터트린건 민희진측이구요.
    이것 또한 답변했다고 봅니다.


    즉 님 주장은 하이브가 먼저 꺼냈다면서요?
    제가 확인한바로는 표절돌이다! 라고 언급한건 민희진이 맞습니다.
    그리고 타아이돌언급한건 첫번째 기자회견때 아닙니까?

    그걸로 불타서 하이브측에 있는 온갖 아이돌들이 타켓팅이 됐죠?
    그 부분이 마음에 안든다고 계속 반복해서 말하고 있습니다만
  • ?
    구라이브라 2024.06.01 09:59
    @dfghj
    예 맘에 안드시겠네요

    이유가 뭐가됐건
    애들은 참 안타깝죠 연예인 걱정은 하는거 아니라지만
    아일릿애들은 신인인데
  • ?
    dfghj 2024.06.01 10:10
    @구라이브라
    네 맞죠 민희진이 200억 벌었다고 혹은 민희진이 승리했다고
    좋아하시는게 본인이 이긴것처럼 신나서 글쓰시는게 이해가 안되긴
    하지만 아무튼 벌어진 사실만 이야기하고 싶었을 뿐입니다.
  • ?
    구라이브라 2024.06.01 10:22
    @dfghj
    음 저는 그렇게 말하는게 기분이 나쁘네요~^^
    본인이 아일릿 이야기 하는 민희진 기분나쁘듯

    여기서 서로 물고뜯고 하는 사람들
    민희진 까는 사람들 하이브까는사람들

    자기일이고 자기 이기는 것처럼 신나서 글쓰는 사람들인가보죠?

    본인도 포함해서…?

    뭔가 이해가 안되거나 상대방이 왜 이걸 이해못하지 하고 답답해서

    그리고 상대방이 틀리면 그거봐 틀렸지! 내가 맞았어 하는 사람들 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있을거에요
  • ?
    팩트폭격기 2024.06.01 12:29
    @dfghj
    아이디 옆에 잘메모 해놓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꽤오래전에 메모한게 변하진 않네요 ㅋㅋㅋㅋ
  • ?
    구라이브라 2024.06.01 12:41
    @팩트폭격기
    나는 네 메모 자주 바뀌는데 애석하네

    닉값못함>좌편향폭격이기>다음은 뭘로해야하나
  • ?
    구라이브라 2024.06.01 09:39
    @dfghj
    양측다 인정한 부분이라…

    법원 까지가서 인정못받은 부분들잉거 같은데요 윗댓에 썻듯

    그리고 그 법원 판결도 가처분 어쩌구라 확실하지 않은거면
    양측다 인정한게 아니죠?

    그걸 다 떠나서 지금 댓글 내용 등은 하이브와 민희진의 잘잘못 따지는 내용이지

    아일릿과 르세라핌 이미지 폭망한 것이 왜 하이브 탓이냐는 님 댓글과는 아무상관없고요

    민희진이 배임을 했어도
    배임한 민희진을 처단하는데 잘못된 방법으로
    아일릿과 르세라핌 이미지 망친건 하이브 잘못이죠
  • ?
    Looopang 2024.06.01 08:42
    왜이렇게 민희진 못잡아먹어 난리지..희안하네..방시혁 하나로 조단위 회사가 ㅂㅅ된게 안보이나? 언론플레이를 시작하니 기자회견 한 민희진 탓을하고..그냥 물리적으로 천억을 받게될 여자라는 타이틀이 싫은건가..
  • ?
    구라이브라 2024.06.01 08:47
    @Looopang
    민희진이 기자회견 카톡으로 욕한게 두가지였죠.

    페미 여자랑 개저씨

    긁혔는지 페미랑 개저씨들이 싫어하더라고요.
  • ?
    팩트폭격기 2024.06.01 12:30
    @구라이브라
    팬클럽도 욕했고 살쪘다는 뉴진스 멤버도 욕했는데 그건왜 빼먹지?
  • ?
    구라이브라 2024.06.01 12:43
    @팩트폭격기
    그니까
    우리 팩트폭격기님은 이성적이신 분이라

    철저한 배임증거 가지고 배임 판결 받아서 나락을 이야기하시는 냉철하신분 맞죠?

    당사자 아무도 문제 안삼고
    3년전 카톡에, 전문이 아니라 짜깁기된
    재판에서 하나도 받아들여지지 않은
    카톡 내용보고

    민희진 나쁜년이라고 감정에 호소하시는분은 아니죠?

    누구보다 이성적이고 팩트에 기반하시는 분인데 에이 설마~

    민희진 감성놀음에 넘어간 이대녀 이대남 펨코 디씨 유튜브 인스타 애들마냥 감성에 넘어가는 분 아닐거야~
  • ?
    대가리분쇄기 2024.06.01 09:29
    뻑가 렉카 민희진 엄청 까면서 남초 사이트도 겁나 욕하던데
    뭐가 됐든 중립기어 입장에선 불구경이라

    허허
  • ?
    악동루니리구 2024.06.01 09:51
    장담컨데, 민희진의 성염색체가 XY였다면 이렇게까지 갈라치지도 않았을 사항이다. 민희진은 여성, 안성일은 남성이었기때문에 대중들은 안성일은 명백한 범죄자라고 생각하지만 민희진은 투사라고 생각하는거다.
  • ?
    디맥스 2024.06.01 10:56
    BTS는 작년에 재계약한거 아님? 뭔소리지?
  • profile
    덕찡이 2024.06.01 11:09
    솔직히 배때지부른 사람들 걱정하고 싶지않다.
    다만 룰을 어기는것들한테는 욕을 박고싶다
List of Articles
추천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1 jpg 산악자전거 프로선수의 극한의 정신력 4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2633
32/-2 jpg 김연경 국대 은퇴 경기 후 인스타 2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3549
4/-4 jpg 독립운동가가 말하는 감옥 생활의 성욕 문제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3880
4 jpg 한국 온돌 냉방에도 쓰면 안 되나? 7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3486
7 gif UFC 살벌한 백스핀 엘보 4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2938
8/-1 gif 짤 따라하는 침착맨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2147
9 jpg 중국황제인데 한국에서 몇백년째 대대로 모시고 있음 8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3346
11 jpg "아이 있으면 무조건하세요" 경찰도 신신당부하는 이것 4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4179
15 jpg 인생사 새옹지마 유튜버 김계란의 역경 극복기 6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2810
15 gif 캠핑할 때 가장 설레는 시간 5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3793
8 jpg 기자앞에서 죄송하다 사죄하고 소통 늘리겠다던 엔씨소프트 관계자 3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2653
12/-1 jpg 밀양 성폭행 가해자에게 학폭 당했다는 보배유저 2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2503
11 jpg 인정하기 싫지만 생산직 나랑 적성인듯하다 4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2664
6 jpgif 구하라 집 도둑 제보받는 그알 2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3060
6 jpg 요즘 커뮤니티에 돌아다니는 88년생 혼인률 그래프 6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2933
12 jpg 산책중에 우연히 만난 남매 1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3262
11/-1 jpg 서울에 에스컬레이터를 깔면 어떨까? 7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2584
5 jpgif 계약직에게 밀린 정직원 3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2867
7/-1 avi 아직은 겁 많은 아기 코끼리 1 날아라호떡 2024.06.09 1787
5 jpg 아칸지 : 1대1 상황에서 수비하는 방법? 주발로 못쏘게 하면 돼. 손흥민 빼고 3 file 날아라호떡 2024.06.09 302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 9210 Next
/ 9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