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린넷 X 꾸르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gif
2018.05.20 02:12

구글의 신기술

profile
https://ggoorr.net/thisthat/6139070 조회 수 9036 추천 수 14 댓글 15 댓글보기


1 (2).gif

 

사진을 분석하고 어떤 제품인지 인식하는 것뿐만 아니라 
짤과 비슷한  "스타일" 을 찾는 기능

 

 

 

 

 

 

 

2 (2).gif

 

원본 흑백 사진을 1초만에 채색하는 기능

 

 

 

 

 

 

 

3 (2).gif

 

책에서 내용 복사 → 폰으로 붙여넣기

 

 

 

 

 

 

 

 

4 (2).gif

 

걷기 네비게이션 
현실의 건물 인식이 좋아져서 
증강 현실이 훨씬 더 강화된 버젼

 

 

 

 

 

 

 

5.gif

 

웨이모 
완전 무인화된 콜택시 
테스트가 아니라 이제 실제로 운영한다고 한다.

 

 

 

 

 

 

 

 

6.gif

 

알파고가 평소 사용자의 패턴을 인식해서 누구에게 쓰는지만 지정해도 그냥 글쓰기 자동 완성이 되는 수준 

단어 자동 완성 수준이 아니라 문장 자체를 완성 시켜 버림

  • ?
    요긔 2018.05.20 02:34
    구글이 대단하긴 하다만
    1,2번은 리소스를 많이먹어서 당장 실용적이지 않을것같고
    마지막건 의심스럽넹 결국 패턴인식인데 이메일을 내용이 똑같게 보낼리 없으니
    데이터가 많이 쌓여야 제대로 완성시켜주지않을까 싶은뎅.. 편지는 바둑처럼 답이 있는게 아닌데 데이터 적을때 저게 되나
  • ?
    224213 2018.05.20 05:26
    @요긔
    꼭 이렇게 지가 천재라고 생각하는 무직자 애들이 많아. 구글 애들이 너보다 백만배 뛰어나니 그런 걱정은 접어둬라 ㅋㅋ
  • ?
    2018.05.20 08:16
    @224213
    그냥 그런가보다하면되지 프로불편충
  • ?
    ㅁㄴㅇㄹ 2018.05.20 08:58
    @224213
    별말안햇는데 먼 천재가 나오는지ㅋㅋㅋ 뜬금없이 무직소리나오는거보면 높은 확률로 지가 무직일듯
  • ?
    요긔 2018.05.20 09:31
    @224213
    백만배 뛰어나면 아무것도 없는 땅파서 금이라도 만들어낸뎁니까
    뭐 내용은 없고 대뜸 비난이야
  • ?
    88 2018.05.20 10:57
    @224213
    원색적인 비난만 하면 니가 뭐라도 되니? 불쌍하구나
  • ?
    ㅊㅁㄴㅇ 2018.05.20 11:54
    @요긔
    1번 리소스 별로 많이 먹을것 같진 않음
    어차피 사진을 서버로 보내서 검색하고 결과만 단말기로 보내주겠지
    이메일의 경우에는 업무용 메일 보내다 보면 비슷비슷한 문구를 계속 쓰게 돼서
    내 생각엔 괜찮을 거 같음
  • ?
    ㅇㅇㅇ 2018.05.20 03:21
    잘 생각 해보면 자신이 많이 쓰는 단어와 문장이 있다. 예로 처음 인사말과 자주 쓰는 업무 문장 변경 해주세요. 진행해 주세요. 등등 그런걸 만들어 주는가 같다.
  • ?
    ㅂㅌㅎ 2018.05.20 05:27
    출퇴근길에 자주 마주치던 허연 미니밴이 뭔가 했더니 구글무인택시 였군... 매번 드라이버가 앉아 있던데 곧 상용화 한다고라...
  • ?
    ㅅㅅ 2018.05.20 05:29
    무인택시도 지랄맞게 운전할라나..
  • ?
    123 2018.05.20 05:40
    흠.. 마지막은...가능하려나? 근데 인간에겐 안좋을거 같은데..
  • ?
    2018.05.20 07:49
    @123
    왜?
  • ?
    ㅇㅇ 2018.05.20 05:57
    3번이 좋을거 같은데
  • ?
    231312 2018.05.20 10:16
    @ㅇㅇ
    3번은 구글 번역에도 이미 있음
    번역-카메라-찰칵 한 후에 번역 원하는 문장 드래그하면 번역, 복사, 붙여넣기등 가능
  • ?
    딸쟁이 2018.05.20 11:18
    내가 좋아하는 야동추천도 해주겠군
?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0 꾸르 10월 이벤트 당첨자 발표 14 file 알린넷 2018.11.02 3373
5/-1 jpg 일본 토쿄 참치 초밥 알린넷 2018.05.20 3946
14 gif 구글의 신기술 15 알린넷 2018.05.20 9036
23 gif 눈으로만 봐 2 알린넷 2018.05.20 5978
11/-2 gif 휴식 중인 치어리더 1 알린넷 2018.05.20 6937
1 jpg 해리왕자 결혼식 인파 4 알린넷 2018.05.20 4422
6/-1 jpg 루리웹 유저의 자작 공기 청정기 18 알린넷 2018.05.20 5045
7 jpgif 개에 물린 5살 아이, 견주는 도망 18 알린넷 2018.05.20 3992
7 jpg 로또 당첨자의 퇴사 문자 8 알린넷 2018.05.20 6381
14/-1 jpg 뇌성마비 고양이 키우던 중딩녀 근황 3 알린넷 2018.05.20 4726
17 gif 새끼에게 물마시는 법을 알려주는 어미고양이 1 알린넷 2018.05.20 3445
36 jpgif 혼혈 축구 신동 15 알린넷 2018.05.19 5298
4/-13 jpg 문어 잡을 때 조심해야하는 이유 11 알린넷 2018.05.19 5532
5/-5 gif 자연스러운 무단횡단 15 알린넷 2018.05.19 4282
8 jpg 신체가 안테나 역할을 할 수 있다 13 알린넷 2018.05.19 6800
9/-7 jpg 여성들이 짧은 하의를 입는 이유 28 알린넷 2018.05.19 8159
2/-2 jpg 노푸 방법 효과 및 부작용 21 알린넷 2018.05.19 5510
9/-1 gif 만능 줄톱 14 알린넷 2018.05.19 5450
6 jpg 여자의 질투에 대해서 14 알린넷 2018.05.19 5783
14/-2 gif 미국 판매 1위 테이프 근황 11 알린넷 2018.05.19 7432
2/-28 gif 여경 팔굽혀펴기 만점자 23 알린넷 2018.05.19 485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6 217 218 219 220 221 222 223 224 225 ... 2353 Next
/ 235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