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린넷 X 꾸르 / 현재 회원가입 불가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profile
https://ggoorr.net/thisthat/6371744 조회 수 6175 추천 수 12 댓글 10 댓글보기


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13.jpg14.jpg

  • ?
    88 2018.08.13 14:57
    누군들 살인하고 싶으랴. 인간같지 않은 놈들만 빼고
  • ?
    2018.08.13 15:42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 생각나네
  • ?
    2018.08.13 16:03
    https://www.youtube.com/watch?v=5iEpcLiWDHg
    ㅅㅂㄹ 영상을 올려줘야지
  • ?
    ㅁㅅㅁ 2018.08.13 16:29
    이해는된다... 죽느냐 죽이느냐의 상황이니..
  • ?
    경찰관 2018.08.13 17:22
    아 ㅈ됫다 ㅜㅜㅜㅜㅜ 저 마약쟁이때문에 백수, 아니 깜빵가게 생겻네 ㅜㅜㅜㅜㅜㅜ 울집 식구들, 자식들을 누가 먹여살리라구 ㅠㅠㅠㅠㅠ 흑흑흐긓구구ㅜㅜㅜㅜ ''
  • ?
    ㅇㅇ 2018.08.13 17:29
    @경찰관
    저긴 헬-조센이 아니라 미국이라서 정상참작됨
  • ?
    ㅁㅁㅁ 2018.08.13 18:26
    @경찰관
    한국이면 경찰이 최소 칼찌정도 당해야 한 2~3년 걸린 재판후에 정상참작해줌
  • ?
    ㅁㅁㅁ 2018.08.13 19:24
    @ㅁㅁㅁ
    한국 : 조울증 여자환자가 칼부림하고 난동 부림.
    인질까지 잡음.
    출동 경찰관이 테이저건을 못챙겨옴.
    총으로 어깨 관통 후 제압.
    여론 뭇매.
    칼부림한 여자는 내비두고 경찰관만 욕.

    참고로 이건 실제 사건이다.
    여자가 조울증이었는지 해리장애인지 조금 헷갈리는데 경찰관한테 개쌍욕 달리고 비난만 당함.
    인질이 다치지 않았다, 정확한 사격으로 생명에 지장은 없다 등은 부각x.
  • ?
    ㅁㅁㅁ 2018.08.13 19:27
    @ㅁㅁㅁ
    참고로 해당사건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언론기록 없음.
    긴급출동이라 테이저건을 못챙겨온 것은 분명 비난의 소지가 있음.
    하지만 인질극을 벌인 범인에 대한 비난은 없음.
    헬조선반도 ㅇㅈ?
    범인이 나쁜걸까 아니면 경찰이 나쁜걸까?
  • ?
    r 2018.08.13 19:30
    @경찰관
    아 시바 백수 인게 들 통 나다. 내가 미국이란 나라는 아는 것은 미드 뿐인데 헉허
?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0 성인인증 KT 통신 오류 안내 (KT 본인인증 가능) 14 알린넷 2018.10.18 2132
0 서버 이전 완료 56 알린넷 2018.09.21 10806
11 jpg 마포구 돈가스 대박집 12 알린넷 2018.08.13 6129
4/-1 jpg 스코틀랜드의 전통적인 겨울준비 3 알린넷 2018.08.13 4286
16/-4 jpg 급식이 본 시장이 옥탑방 체험하는 이유 25 알린넷 2018.08.13 5663
4 jpg 토끼와 당근에 대해 잘못 알려진 상식 6 알린넷 2018.08.13 4711
11 jpg 식물 죽이기 7 알린넷 2018.08.13 6417
8/-2 jpg 풍성한 아이 5 알린넷 2018.08.13 4918
12 jpg 범인을 제압한 경찰관의 눈물 10 알린넷 2018.08.13 6175
9 jpgif 갈비탕 1 알린넷 2018.08.13 4330
16/-1 jpgif 존예 베트남 관중의 정체 13 알린넷 2018.08.13 9426
18/-1 gif 이 여고생 한화팬은 커서.. 알린넷 2018.08.13 7418
18/-2 gif 워킹연습 하는 모델 6 알린넷 2018.08.13 4938
11/-1 jpg 위구르족 출신 배우 11 알린넷 2018.08.13 6399
9 gif 케이블타이 자르는 방법 4 알린넷 2018.08.13 5590
12 gif 두피 마사지 9 알린넷 2018.08.13 4427
13 jpg 독서실 예민 보스 공시충 29 알린넷 2018.08.13 5562
7/-4 jpg 갈데까지 간 일본 코스프레 2 알린넷 2018.08.13 6283
3/-1 jpg 대만에서 영화 신과함께 인기 18 알린넷 2018.08.13 5563
10 jpg 슈렉의 실제모델 3 알린넷 2018.08.13 5606
4/-1 jpg 대한민국이 100명의 마을일때의 연봉 46 알린넷 2018.08.13 6155
16/-1 jpg 스팀 게임 공감 20 알린넷 2018.08.12 685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 2324 Next
/ 232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