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https://ggoorr.net

  • ?
    8852 2020.03.16 19:51
    남여 데이트때 여자가 쿠폰은 챙기면 생활력 강한 여성이 되고 남자가 쿠폰은 챙겨 다니면 쫌생이로 보는건 언제 생긴거야?
  • ?
    Stride 2020.03.16 20:02
    @8852
    그게 아마 미녀들의 수다 라는 외국여성들이 나와서 한국에 대해 이야기 하는 프로그램에서 한번 언급되고 그 뒤로 좀 많이 퍼졌지. 그 전에도 물론 존재했었겠지만 그래도 그 전까지는 그거는 쫌스러운 행동이다 라고 정의되진 않았는데 미수다에서 어떤 여자애가 그러면 좀 쫌스러워 보이더라 라고 한 뒤로 그런 이미지가 굳어져버린거 같다.
  • ?
    8852 2020.03.16 19:51
    남여 데이트때 여자가 쿠폰은 챙기면 생활력 강한 여성이 되고 남자가 쿠폰은 챙겨 다니면 쫌생이로 보는건 언제 생긴거야?
  • ?
    Stride 2020.03.16 20:02
    @8852
    그게 아마 미녀들의 수다 라는 외국여성들이 나와서 한국에 대해 이야기 하는 프로그램에서 한번 언급되고 그 뒤로 좀 많이 퍼졌지. 그 전에도 물론 존재했었겠지만 그래도 그 전까지는 그거는 쫌스러운 행동이다 라고 정의되진 않았는데 미수다에서 어떤 여자애가 그러면 좀 쫌스러워 보이더라 라고 한 뒤로 그런 이미지가 굳어져버린거 같다.
  • ?
    보르네오 2020.03.16 20:02
    @8852
    근데 주변에 그렇게보는일 진짜 1도없던데..
  • ?
    8852 2020.03.16 20:08
    @보르네오
    나도 그런 여자 만난 적은 없는데
    이런 짤이나 글이 잊혀지지 않게 꼬박꼬박 올라오니까~

    그리고 생각해보면 어딘가 저런 이미지가 이미 박힌거 같아.
    실제로 저런 여자들은 별로 없는데 말이지.
  • ?
    suuu 2020.03.17 10:15
    @8852
    김옥빈이잖아
  • ?
    미리별 2020.03.16 20:19
    어느정도 친해졌을떄 쿠폰같은거 쓸수있는데 저사람 나가고
    두세번정도 봤는데 쿠폰쓰면 여자입장에서는 그럴수도 있을꺼같긴 한데
  • ?
    무나 2020.03.16 20:59
    저거 거짓말인게 여친이든 여사친이든 레알 쿠폰가지고 태클 걸리거나 문제 된 적 없음
  • ?
    고등어찜 2020.03.16 21:29
    십대나 이십대로는 안보이는데 어느 정도 나이 있는 분이어서 그런게 아닐까
  • ?
    123a 2020.03.17 01:03
    추천수가 말해주네 누경 병맛인진 ㅋㅋㅋ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