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 ?
    8852 2020.03.18 01:21
    다시 봐도 진짜 언론 이 ㅆㅅㄲ들
  • ?
    섹무새 2020.03.18 01:37
    저 병신언론들 지금 하는짓거랑 정반대네 씹새끼들
    지들한테 강압적이고 불이익주는 사람한테는 꼬리 살랑거리고
    자유롭게 풀어주면 물어뜯으려고하는 개새끼여 ㅉㅉ
    동화 "벌거벗은 임금님"을 보는거 같기도 하고 참 씁쓸 하구만
  • ?
    yyyy 2020.03.18 04:29
    다행이다... 503이 지금 대통령 아니라섵
    아마 중국에 마스크 다 갖다 주고, 일본 주고
    한국은 마스크 2~5만원,
    박쥐고기 먹지 말라는 말과 국민들이 함께 힘을 모으자는 응원의 메시지, 우한폐렴은 독감 정도니까 걱정하지 말라했겠지
  • ?
    8852 2020.03.18 01:21
    다시 봐도 진짜 언론 이 ㅆㅅㄲ들
  • ?
    BlackTea 2020.03.18 01:24
    결말은 503
  • ?
    쿠쒸 2020.03.18 01:25
    얘 개멍청했다아님?
  • ?
    부동택배 2020.03.18 01:33
    @쿠쒸
    실제로 변기사건도 그렇고 상당히 큰 문제가 있는거같음 머리에
  • ?
    Zzzfbh 2020.03.18 14:16
    @쿠쒸
    정답
  • ?
    섹무새 2020.03.18 01:37
    저 병신언론들 지금 하는짓거랑 정반대네 씹새끼들
    지들한테 강압적이고 불이익주는 사람한테는 꼬리 살랑거리고
    자유롭게 풀어주면 물어뜯으려고하는 개새끼여 ㅉㅉ
    동화 "벌거벗은 임금님"을 보는거 같기도 하고 참 씁쓸 하구만
  • ?
    Qwer 2020.03.18 13:46
    @섹무새
    불이익주는게 아니라 이익을 많이 주니까 붙은거지
  • ?
    D의지 2020.03.18 01:39
    보다가 똥꼬빠는게 너무 역해서 바로내림
  • ?
    미디엄템포 2020.03.18 02:09
    조중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일하네
  • ?
    Hellper 2020.03.18 02:11
    아 현기증나서 스크롤 씨발 확 내렸다.
  • ?
    DDS_net 2020.03.18 02:19
    북한 까다가 북한 언론 닮아버린것들 ㅋㅋ
  • ?
    갸우스 2020.03.18 02:34
    땡전뉴스 그네에디션
  • ?
    고골리 2020.03.18 02:37
    이 글로 worm 총량을 확인할 수 있겠군ㅋ
  • ?
    Jjjjj 2020.03.18 03:14
    무결점 완판녀 패션의ㅜ아이콘 ㅋㅋㅋ 시바 이게 대통령이랑 뭔상관이냐 ㅋㅋㅋㅋ
  • ?
    yyyy 2020.03.18 04:29
    다행이다... 503이 지금 대통령 아니라섵
    아마 중국에 마스크 다 갖다 주고, 일본 주고
    한국은 마스크 2~5만원,
    박쥐고기 먹지 말라는 말과 국민들이 함께 힘을 모으자는 응원의 메시지, 우한폐렴은 독감 정도니까 걱정하지 말라했겠지
  • profile
    포돌이 2020.03.18 04:44
    이때는 진짜 대통령이 있는건가 라는 생각을 했던것 같은데 지금은 대통령이 그래도 있다 라는 느낌이 든다
  • ?
    키신 2020.03.18 05:22
    시발 티비조선
  • ?
    구래뭐임마 2020.03.18 05:49
    국민의 수준에 맞는 대통령이 뽑힌게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 박근혜인데
    그 사람들을 뽑은 국민들의 책임은 온데 간데 없고

    박근혜때 지지 성명 냈던 청년들은 뭐들 하고 계시는지

    다들 대통령들만 욕한다

    당연히 실정 저지른 대통령들 욕하고 단죄받아 마땅하지만
    그때 그들을 뽑은 국민들은 잘할줄 알고 뽑은건데
    나도 속은거여 라고 땡칠수 있는건지 ㅠㅠ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도 마찬가지임
    다들 잘한것만 있는건 아님 ㅇㅁㅇ
  • ?
    yyyy 2020.03.18 06:30
    @구래뭐임마
    1. 국민 수준에 맞는 대통령이 였다는게? 국민은 개돼지 라는 말인지??

    2. 국민들의 책임이란 말이 어떤 말인지?
    : 국민이 세웠으니, 국민이 끌어 내리는거지 다른 책임이 있나요? 책임이란 무엇인지??? 다른 말로 대통령이 트롤짓 하는데
    국민들이 부모라도 된냥 아픈이를 끌어 안고 가라는 얘기??

    3. 잘 잘못
    위기가 오고 넘기기만 하면 평가는 반 이상은 호평을 줌...
    박정희를 예를 들면
    완전히 까지 못하는건 그래도 박정희 때
    경제적으로 발판 삼아 올라갔다는 실적이있다는 점에서
    뭘 어찌 해먹었던 대한민국 역사에 평가는 503 보다 좋을거임

    일베한테도 버려진 대통령이 503일텐데
    위기 상황 때 대통령으로써 무책임하게 대응했던게
    시작으로 순실이까지 자기 잇속만 챙기려고 했다는 것임
    세월호, 메르스때 대처를 잘 했다면 탄핵은 어려웠을것 같음
    현재로 외서 옥중 서신 타이밍도 가관이였음
    국민은 코로나 걱정할때 자기는 국민 따위는 안중에도 없이 정치 이야기만 적어뇠다는 점이 맘에 안듦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리구리한건
    이상하게 MB 503때 영화에서 볼만한 알수 없는 자살인지 타살 뉴스가 꾀나 나왔음 코렁탕 이야기는 503 전에는 없었던것 같은데 구린내가 난단말이지....
  • ?
    9회말2아웃 2020.03.18 08:42
    @구래뭐임마
    에이ㅋㅋ
    여기에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을 끼워넣으면 안되죠.
    사사오입한 놈이나 쿠테타로 먹은 놈들인데 이걸 왜껴요?ㅋㅋ

    그 사람들을 뽑은건 어째든 우리인데 뭘 자랑스럽게 욕하냐?
    음...욕만 하면 문제겠지만 우리는 책임을 지고 수습했잖아요?
    첫 탄핵이라는 수치를 감수하고 우리 잘못을 원점으로 돌렸잖아요?

    뭐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포함. 모든 대통령은 공과가 있죠
    하지만 앞에 나온 대통령들과는 다르죠?
    적어도 지들 정권 위해 사람죽인 개새끼들은 아니잖아요?
  • ?
    구래뭐임마 2020.03.18 15:54
    @9회말2아웃
    내 머릿속에 있는 이야기가 왜 공감을 못얻을까 해서
    써보았어요.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EUPHONY 2020.03.18 07:08
    503 빠는 진성 벌레 한 마리가 죄다 비추누르네 ㅋㅋㅋ
  • ?
    하와이피스톨 2020.03.18 07:37
    똥꼬 헐겄다
  • ?
    차는현기 2020.03.18 08:46
    처음이자 마지막 여성대통령 될듯
  • ?
    뽀복 2020.03.18 08:57
    @차는현기
    나도 글케 생각했는데
    강경화 장관 대선 나오면
    나는 맘 흔들릴 듯ㅎ
  • ?
    요긔 2020.03.18 09:44
    @뽀복
    정치엔 관심없다 하시니 머..
    업무도 영 다르기도 하고
  • ?
    title: T1츄르릅 2020.03.18 09:06
    @차는현기
    ㄴㄴ 처음이자 마지막 탄핵 대통령
  • ?
    김꾸뻬 2020.03.18 10:58
    구역질나서 다 안보고 그냥 내렸다
  • profile
    나이트로드 2020.03.18 11:45
    비추박는 씹쌔끼는 도대체 뭐지..
  • ?
    연남동무두리 2020.03.18 13:28
    저 정노로 언론에서 빨아주면 동네 양아치도 대통령할수있지. ㅇㅎ
  • ?
    Zzzfbh 2020.03.18 14:20
    역사의 오점이
    국민이 정치에 관심을 갖게 해준 시발점이 되주었네
  • ?
    스타투하는사람 2020.03.18 18:45
    왜 비추박는거야? 이런건 여럿이서 보면서 비웃어줘야지 ㅋㅋ
    나는 헛움음이라도 나와서 추천박음
List of Articles
jpg 경찰서내 여경 문화 6 newfile 레인저 3시간 전
jpg 2020년 언론사 영업 손익ㄷㄷㄷㄷ 5 newfile 레인저 3시간 전
jpg 광기 가득한 카카오 반팔티 러버 5 newfile 레인저 3시간 전
jpg 어느 어린이집 실화 4 newfile 레인저 3시간 전
jpg 펌)일본 영국한테 가불기 당함 1 newfile 레인저 3시간 전
jpg 귀멸의 칼날 코스프레 4 newfile 레인저 3시간 전
jpg 영어유치원....과열된 애들의 경쟁... 3 newfile 레인저 3시간 전
jpg 싱글벙글 디씨 점 평가.jpg newfile 레인저 3시간 전
jpg 후기 로마의 냉혹한 회계관리 newfile 레인저 3시간 전
jpg 갑자기 정액이 안나온다.jpg newfile 레인저 3시간 전
jpg 일본의 졸렬함 9 newfile 레인저 3시간 전
jpg 인구 290만인데 뭔가 부족한 인천.jpg 9 newfile 레인저 3시간 전
gif 갈데까지 간 삼성걸 근황 5 new 내가왔소 4시간 전
gif 일반인 막싸움인데 피지컬 차이 많이 나네.gif 5 new 플라잉스퍼 5시간 전
jpg 코로나 백신 맞은 사람들 해외여행 가는 방법.jpg 6 newfile 레인저 5시간 전
jpg 뭔가 일이 잘못되어가고 있을 때 쓰는 표현.jpg newfile 레인저 5시간 전
jpg 게이포르노 배우의 표정 온도차...jpg 2 newfile 레인저 5시간 전
gif 마술 실패한 최현우 5 new 내가왔소 5시간 전
jpg 허구연 "고척돔은 21세기 최악의 돔" 6 new 내가왔소 5시간 전
gif 펌] 사직 롯데 볼걸 6 newfile 레인저 5시간 전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083 Next
/ 508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