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저희는 두려움 속에서 목숨을 바쳐 행동한 수많은 길벗들의 모범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용감하고 너그러운 헌신 속에 부어지고 빚어진 성령의 활동력입니다. 그건 어떻게 우리의 삶이 대개는 잊혀진 평범한 사람들로 짜이고 바쳐졌는지를 풀어서 가치를 매기고 보여줄 수 있는 성령의 생명입니다. 그들은 신문 머리기사나 잡지에, 혹은 최신 쇼에 거창한 포토라인에도 나오지 않지만 분명히 그분들은 우리 역사의 결정적인 사건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의사들, 간호사들, 마트의 직원들, 미화원들, 간병인들, 운송인들, 경찰들, 자원봉사자들, 사제들, 수도자들, 그리고 많은 다른 이들, 아무도 혼자서 자신을 살릴 수 없다는 것을 깨달은 많은 이들입니다."

 

“왜 겁을 내느냐? 아직도 믿음이 없느냐?(마르 4, 40)” 사랑하는 형제자매 여러분. 이곳 베드로의 바위 같은 믿음을 말해주는 여기에서 오늘 저녁 저는 성모님, 당신 백성의 안위이시며 돌풍 속 바다의 별이신 성모님의 전구로 주님께 여러분 모두를 맡겨드리고자 합니다. 로마와 온 세상을 품는 이 기둥들로부터 위로의 포옹처럼 하느님의 축복이 여러분에게 내리시기를 바랍니다. 주님, 이 세상을 축복하시고 육신의 건강을 주시며 마음의 위안을 주십시오. 저희에게 겁내지 말라 하셨지만 저희는 믿음이 약하고 저희는 무섭습니다. 그러나 주님, 당신께서는 저희를 돌풍의 회오리 속에 버려두지 마십시오. 다시 한 번, “너희는 두려워하지 마라.(마태 28,5)” 하고 말씀해 주십시오. 그러면 저희는 베드로와 함께 말하겠습니다. “주님, 당신께서 저희를 돌보시니 온갖 근심 걱정을 당신께 맡깁니다.(1베드 5,7 참조)”

 

광야를 거쳐가는 당신 교회를 굽어보소서. 주님, 저희를 위로하소서.

두려움과 근심 걱정에 떨고 있는 인류를 굽어보소서. 주님, 저희를 위로하소서.

병든 이들과 임종하는 이들과 외로움에 짓눌린 이들을 굽어보소서. 주님, 저희를 위로하소서.

피곤에 지친 의료진들과 노동자들을 굽어보소서. 주님, 저희를 위로하소서.

결단의 무게를 감당하는 정치인들과 지도자들을 굽어보소서. 주님, 저희를 위로하소서.

  • ?
    팩트폭격기 2020.03.30 14:16
    저게 진정한 종교인이지 어디의 병신천지나 개독들처럼 돈에 환장해가지고 모이지 말라는데도 사람들 불러 모으고
    기도하면 병안걸린다고 소금물 뿌려주고 해산시키면 종교 탄압한다고 개지랄하는게 아니라
  • ?
    김군 2020.03.30 14:35
    내가 군대 있을 때 ㅎㅎ 절실한 기독교인이 있었는뗴 ㅎㅎ전형적인 강한 사람한테 약하고 약한사람한테 강한 놈이였어
    좀 심하게 비겁하고 자기 밑 후임 중에 자기 고등학교 다닐때 선배들어 왔었는데 자기보다 6개월 후임인데 벌벌 기면서
    다른 애들은 쥐 잡듯이 잡고 해서 아 정말 쓰레기 구나 싶은 놈이 있었는데
    그 새끼 왈 "우리 어머님은 전세계 인류를 위해서 기도하는데 난 그 만큼이 안 되기 때문에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한다"
    그 때 부터 기독교 새끼들 좆나 싫어 했던거 같다 ㅎㅎ 병신 지 행동이나 잘하지 ㅎㅎ존나 어리버리하고 핑계대로 ㅎㅎ
    작전, 작계, 훈련 등등 잘하는게 없는데 잘 난척은 진짜 심하고 전역할 때 자기 나가는데 슬퍼하는 사람 없다고 징징대고 ㅎㅎ
    밑에 애들이 대 놓고 정말 나가기 전날 한마디 씩 했지 ㅎㅎ "그런 기도 할 시간에 너 자신을 반성해라" ㅎㅎㅎ
  • ?
    팩트폭격기 2020.03.30 14:16
    저게 진정한 종교인이지 어디의 병신천지나 개독들처럼 돈에 환장해가지고 모이지 말라는데도 사람들 불러 모으고
    기도하면 병안걸린다고 소금물 뿌려주고 해산시키면 종교 탄압한다고 개지랄하는게 아니라
  • ?
    김군 2020.03.30 14:35
    내가 군대 있을 때 ㅎㅎ 절실한 기독교인이 있었는뗴 ㅎㅎ전형적인 강한 사람한테 약하고 약한사람한테 강한 놈이였어
    좀 심하게 비겁하고 자기 밑 후임 중에 자기 고등학교 다닐때 선배들어 왔었는데 자기보다 6개월 후임인데 벌벌 기면서
    다른 애들은 쥐 잡듯이 잡고 해서 아 정말 쓰레기 구나 싶은 놈이 있었는데
    그 새끼 왈 "우리 어머님은 전세계 인류를 위해서 기도하는데 난 그 만큼이 안 되기 때문에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한다"
    그 때 부터 기독교 새끼들 좆나 싫어 했던거 같다 ㅎㅎ 병신 지 행동이나 잘하지 ㅎㅎ존나 어리버리하고 핑계대로 ㅎㅎ
    작전, 작계, 훈련 등등 잘하는게 없는데 잘 난척은 진짜 심하고 전역할 때 자기 나가는데 슬퍼하는 사람 없다고 징징대고 ㅎㅎ
    밑에 애들이 대 놓고 정말 나가기 전날 한마디 씩 했지 ㅎㅎ "그런 기도 할 시간에 너 자신을 반성해라" ㅎㅎㅎ
  • ?
    어이쿠 2020.03.30 14:53
    @김군
    어? 우리 어머님의 기도라는 표현이 하나님의 교회인거 같네요?? 거기도 사이비 이단인데;; 박그네 정부때 매년 종교상 수상하고 대한민국의 영향력이 높다고 평가 받았던 쓰레기 종교;;
  • ?
    독어 2020.03.30 15:12
    @김군
    한국 기독교 주류인 장로나 감로 침례 이런데서 우리 어머님 이런 표현 안씁니다.
    정통파라도 인성과 신앙이 별개인 쓰레기가 없는건 아닙니다만
    하나님이나 예수 라면 몰라도 우리 어머님 이라는 표현을 보니 이단인듯하네요.
  • ?
    츄르릅 2020.03.30 15:23
    개신교의 모든 원흉은 칼뱅과 루터다.
  • ?
    djjejdcjjj 2020.03.31 02:25
    비하 할 의도는 1도 없음을 고지하고 시작한다
    기자가 제목을 잘못 뽑았네 나는 비 쫄쫄 맞으면서 기도한줄 알았잖아
List of Articles
jpg 무서운 택시기사 아저씨 newfile 호두까기인형 3분 전
jpg 검찰총장 윤석열 장모 주가조작 의혹 녹취록 2 new 보르미어 23분 전
jpg 프랑스 부자들이 검소한 이유 1 new 보르미어 24분 전
gif NBA 줄리어스 어빙 현역시절 new 보르미어 25분 전
jpg 세월호 구조당시 매우 실망했다는 이근 대위 new 보르미어 26분 전
jpg 단백질 보충제에 벌레가 나와서 항의했더니 업체의 황당 답변 3 new 보르미어 28분 전
jpg 주식에 빠진 고1 아들 9 newfile 호두까기인형 47분 전
jpg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100인에 한국인 2명 3 newfile 호두까기인형 1시간 전
jpg 코로나 세자리수 확진자가 너무 기뻤던 기자 6 newfile 호두까기인형 1시간 전
jpg 중국에서 만든 코로나 드라마.jpg 3 newfile 호두까기인형 1시간 전
jpg 70년대 고등학교 졸업사진 4 newfile 호두까기인형 1시간 전
jpg 초밥집 vs 배달고객 자강두천 8 newfile 호두까기인형 1시간 전
jpg 아프리카 리그 4 newfile 호두까기인형 1시간 전
jpg ㅇㅇ 4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죽은 아들 추모 재단에 분노한 흑인 엄마.jpg 1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 : 징병제랍시고 총 좀 쏴봤다고 부심 부리기는... 15 newfile 호두까기인형 2시간 전
jpg 법원 “애국가 못 부른 외국인 귀화 불허는 정당” 4 newfile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gif 독수리 대 닭 7 new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jpg 전제자품 유통 혁신 도미도되나 5 newfile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jpg [쿠키뉴스 여론조사] 국민 59.9%, BTS‧페이커 군복무 면제 및 연기에 긍정 13 newfile 호두까기인형 3시간 전
목록 BEST 게시물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36 Next
/ 403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