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출근 후 빵만 사서 돌아가는 삼립 전 부사장

쉐이크쉑 국내 1호점 개점식에서도 모습을 보인 적 있는

SPC 삼립 회장 아들(전 부사장)이 액상 대마 혐의로 경영에서 물러난 적이 있음


근데 3년전 발표와는 다르게 최근 구속 이후 3개월 만에 복귀해서 회사 경영 회의를 주재한다는 제보자의 제보

그래서 취재진이 따라감


본사 출근 했는데 걸려서 당황;


1층 빵집 가는거에여 빵집 호다닥


너스레까지


결국 10분간 빵만 둘러보고 빤스런

 



SPC 삼립은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쉐이크쉑 삼립호빵 샤니빵 해피포인트등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기업

List of Articles
jpg 로또 레전드 5 newfile 아나킨 7시간 전
jpg 한일 극우 서로 '복붙'…램지어 교수는 인용 2 newfile 아나킨 7시간 전
jpg 남편을 이직시키려는 아내 10 newfile 아나킨 9시간 전
jpg 허준의 후예들...우리가 있다. 12 newfile 아나킨 9시간 전
jpg cnn 의학전문기자의 조언 1 newfile 아나킨 9시간 전
jpg [단독] “기성용, 강압적 성폭력 저지른 적 없어…오히려 C, D가 가해자” 4 newfile 아나킨 9시간 전
jpg 램지어교수....무려 30년전부터 개소리.jpg 4 newfile 아나킨 10시간 전
jpg 옆집 누나에게 들켜버린 덕후 5 newfile 아나킨 10시간 전
jpg 삼성 vs 애플 소송 결말 5 newfile 아나킨 10시간 전
jpg 일본 위키 윤동주는 조선족 6 newfile 아나킨 10시간 전
AI 노래수준 new ㄱㄱ 10시간 전
jpg 가덕도 10조가 아니라 세배네 2 newfile 아나킨 10시간 전
jpg 저출산의 훌륭한 대책 사례.jpg 10 newfile 아나킨 10시간 전
jpg 앞으로 학폭하면....프로선수 못한다.jpg 8 newfile 아나킨 10시간 전
jpg 피도 눈물도 없는.....코로나 검사 끝판왕.jpg 4 newfile 아나킨 10시간 전
jpg 3년내 지방대 30%가 문닫을 심각한 상황.jpg 10 newfile 아나킨 10시간 전
jpg 누군가에겐 지옥이었을 13분....ㄷㄷ.jpg 2 newfile 아나킨 10시간 전
jpg 22살에 7급 합격한사람 3 newfile 아나킨 11시간 전
jpg 손흥민의 과거 2 newfile 아나킨 11시간 전
jpg 미국 배우의 뿌리를 찾아서.. 2 newfile 아나킨 11시간 전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713 Next
/ 471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