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티셔츠 한 장에 4,700만원

투표 독려


유권자 한 명이 가지는 한표의 가치 = 4,700만원

(향후 4년간 국회 심의 예산 ÷ 유권자 수)

  • ?
    착한형 2020.04.07 13:04
    고객:ㅎㅎㅎ 기획의도가 참좋네요
    이거한장 주세요 ㅎㅎ

    종업원:네 4700만원입니다
  • profile
    피곤하네 2020.04.07 12:03
    맞는 말인데 투표 안 할 사람들은 그래도 안 함
  • ?
    착한형 2020.04.07 13:04
    고객:ㅎㅎㅎ 기획의도가 참좋네요
    이거한장 주세요 ㅎㅎ

    종업원:네 4700만원입니다
  • ?
    담당일찐 2020.04.07 13:23
    투표 안하는 사람은 인생에서 걸러도 괜찮은 사람들임ㅋㅋ
  • ?
    구래뭐임마 2020.04.07 20:25
    이명박 박근혜 찍은 사람과 투표 안한 사람 중 누가 더 나쁜걸까....
    (정동영 문재인 안찍었으니 나쁘다고 할려나..)

    1번 2번 중 선택이 의미가 없어 기권으로 투표 안하는 사람은
    왜 무관심해서 안한 사람과 동급 취급을 당할까...

    투표 하라 투표하라 독려 하면서
    반대편에게 투표 하는 사람들을 왜 헐뜯는걸까....

    투표율이 높으면 진보쪽에 유리하다고 하다가
    예전에 문재인은 왜 박근혜따위한테 졌을까....
  • ?
    88 2020.04.08 16:14
    @구래뭐임마
    어그로인가 싶다만
    투표는 해야한다 그게 맞다
    모두 자기 이권에 맞는 쪽을 선택하는것이니
  • ?
    구래뭐임마 2020.04.08 18:02
    @88
    내 의문이 쓸데 없는 궤변으로 들리면 어그로겠지 뭐

    왜 기권은 자신의 권리나 의사 표현으로 인정 하지 않는건지 난 이해가 안가서 말야

    투표해라 투표해라 하는 사람들 속내는 '내편에 찍어라' 이고

    투표 안하는 사람들은 그냥 무관심하고 게을러서 일뿐이라고 하면 너무 단순화 시키는거 같아서

    최선이 아니라 차악을 뽑는거라는둥 자조적인 이야기들도 많이 나오는데

    당연히 정치에 관심을 갖고 투표를 해야하지만 자기가 당연시 한다고
    안하는 사람들 그리 없이 여기다간 아쉬울때 우스운 꼴 당하는 일 또 일어날거 같구

    박근혜가 대통령 되는 일 같은 웃긴 경우가 또 안일어 날까... 난 모르겠어

    거지같은 후보들 나와도 민주당 계열 한나라당 파생들이 왜 번갈아 가며 정권 잡겠어

    양쪽다 지지층은 고정적이고 중간에서 말없이 있다가 투표하거나 기권하는 부동층이
    결정적일때가 많은데 뭐 맨날 확신과 신념있는 사람들은 자기들이 뭐 대단한거 마냥
    잘난척 하는게 역겨울때가 많아서 쩝

    여기 있는 사람들은 내가 ㅄ같이 보이겠지만 뭐
  • ?
    Skak 2020.04.08 18:22
    @구래뭐임마
    고놈이고놈같아서 투표할맛안나는건 이해하지만 그냥두면 또 제2의 이명박근혜가 나올수있으니 관심갖고 차악에 투표해야지
  • ?
    구래뭐임마 2020.04.08 19:26
    @Skak
    나도 동의해..

    대통령이나 국회의원해서 뭔가 한탕 해먹을려는 애들은 걸러내야겠지...

    내가 그럴 통찰력이 있는지 의문이지만...
  • ?
    야행성 2020.04.08 21:34
    @구래뭐임마
    어디티비에서 봤는데,
    존나 하기시러도 차라리 무효표라도 던지래,
    그래야 국개위원들이 '아 우리를 다 지지하지않는구나'라고 해석하지만,
    아싸리 투표하지않는다면,
    국개위원들은 '이색히들은 투표와 정치에 아예 관심이없구나, 우리마음대로 해도 되겟다' 이렇게 해석하고 마음대로 한대 ㅡㅡ
    그래서 국개위원들이 50~70대를 위한 공약/실천도 많은게,
    그 장년들은 투표를 하니깐!!! 정치에 관심이있으니깐!! 눈치를 보는거지
    후보들중에 주타겟을 20~30대로 해서 공약내는사람 봣어?
    대체로 20~30대는 투표율도 낮고 정치에 무관심하다고 생각해서
    눈치를 볼 필요가 없는거야~ 그래서 투표는 꼭 해야되~~!!!!!!!
List of Articles
gif 악령 씌인 남편 1 new 내가왔소 4시간 전
gif 애기 마스크를 벗겨보았다 1 new 내가왔소 4시간 전
jpg 요즘 고등학생들 졸업사진의 원조 1 new 내가왔소 4시간 전
jpg 애국 외치는 중국 N세대 3 newfile 내가왔소 4시간 전
jpg 학원에서 만난 최강인싸 언니 1 new 내가왔소 4시간 전
jpg 탈북자가 그린 “북한의 추석” 만화 (스압) newfile 내가왔소 4시간 전
jpg 넷플릭스에 새로 개봉한다는 웹툰 원작 드라마 4 new 내가왔소 4시간 전
jpgif 부산 영화제에 가고 싶었던 일본 여배우 new 내가왔소 4시간 전
jpgif 리동국 왓더헬을 보는 이동국 new 내가왔소 4시간 전
jpg 미군이 엑스박스 패드를 이용하는 이유 1 new 내가왔소 4시간 전
jpgif 런던에 있는 스카이풀 근황 new 내가왔소 4시간 전
jpg 그 어떤 스포츠보다 상대의 실력을 인정하는 종목 new 내가왔소 4시간 전
jpg 1초안에 작가이름 튀어나오는 제목 1 newfile 내가왔소 4시간 전
jpg 한국말에 충격받은 일본인 2 newfile 커다란멜론 6시간 전
jpg 추석 연휴동안 음주운전 사망 사고 처음으로 0명.jpg 2 newfile 카이로스 6시간 전
jpg 임신한 아내가 밉기만 합니다.pann 10 newfile 도깨비 6시간 전
jpg 핫도그 강화실패 3 newfile 도깨비 7시간 전
jpg 조현병 환자에게 지금 그거 망상이라고 한다면.png 1 newfile 도깨비 7시간 전
jpg 상속세를 돈 대신 현물로 낸 가족jpg newfile 도깨비 7시간 전
jpg 요새 초등학교 말투 배우기 5 new 내가왔소 8시간 전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461 Next
/ 546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