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뭐 받아먹은게 있냐? 활동비라도 받아? 그래서 하고싶은말이 뭔데?

 현 여당이 썩었으니까 국민의 힘(당명도 븅신같음) 당이 정권을 다시 잡아야한다는 주장임??

  지금까지 역사 딱 놓고 봤을때 비교하면 민주당이 아무리 썪었어도 현 야당해왔던짓,하는짓보다는 나아.

그래서 지지하는거지 뭐 다 좋아서 지지하나.니들이 아무리 트집잡고 문재앙이니 민주당썩었다느니 비판해도

 매국노당 새퀴들보다는 훨씬 나음.

그리고 추장관,조국, 뭐 이런거 다 본질은 하나야.지금까지 무소불위로 권력누려왔고 법위에서 무법자로 활동했던

 검찰권력을 와해시키는 것에 대해서 검찰범법자새퀴들하고 야당,매국언론사들이 힘을 합쳐서 방해하는거지.그게 본질임.

이 세집단의 공통된 뿌리는 매국노권력집단 새퀴들이라는거임.이새퀴들부터 청산하는게 제일 우선이고 그다음에 민주당잘못한거 심판하자.

그게 순서임.

  • ?
    만피닷 2020.09.12 13:32
    정답
  • ?
    알게뭐냐 2020.09.12 13:41
    그럼 현 정권을 비난 해야지, 따라지 된 병신들을 비난해서 뭐야 씁니까?
    정권을 가진 애들을 비난하지 않고 무조건 지지하면 그 정권이 이전에 무너뜨린 병신 정권이 되는겁니다.

    대구 병신들 봐요. 그렇게 지지해 주고 병신 되는 거.
    전라도 애들 봐요. 지난 선거에 삐져서 안철수한테 몰아 줬더니 이번 정권에서 열심히 뒤치닥거리 해주는거.
  • ?
    요긔 2020.09.15 03:02
    @알게뭐냐
    깔만한걸 까야죠
    머 쟁점이 확실하지도 않은것만 들고오는사람들 있잖아요
    지난 뉴스로 해명되는것도 들고오는데..
    암튼 비난이 아니라 비판.

    tk랑 다르게 전라도쪽은 안철수가 그런놈인줄 몰랐다는 평이 많죠.
    이명박근혜 거치면서 두드려 맞기만 하는 민주당이 못미더웠고,
    변화를 바랐으니까 그런결과가 나왔습니다.
    철수가 헛짓거리를 계속하는바람에 변심했던 사람들이 돌아왔고,
    민주당 강세가 눈에 띄니 복구한거죠.
  • ?
    커뮤니티 2020.09.14 21:23
    매국노권력집단을 청산하려는 움직임 조차 제대로 보이는게 없는데
    걔네 다 죽이고 그다음 민주당 조지자는 것도 졸라 웃기네
    정작 두 당 모두 병신이라 둘 다 아예 조져서 새로운 당을 만드는게 더 시급한데
  • ?
    구라이브라 2020.09.14 21:30
    아니 시발 매국노당 새끼들보다 나은거 누가 모른데?

    0점짜리랑 비교해서 나은게 뭘 자랑이라고

    지들 지지정당 욕하면 다 일베충 박사모라 생각해서 미통당 보단 낫거든? 하나본데

    아니 나은게 당연한걸 자꾸 말하면 뭐 어쩌란거야.

    세종대왕이 살아돌아와서도 아닌거 행동하면 아닌건 아닌거고

    내가 보기에 현 여당 못하는거 내로남불인거 잘못한것들 언급하는게 왜 활동비를 받느니 그런 소리를 들어야하는건가.

    대가리가 깨졌든 일베충이든 멀쩡한 정상인이든 나름의 기준으로 좋게 판단할 수 있는 것처럼. 나름의 기준으로 욕할만한 건덕지가 있다면 욕할 수 도 있는거지.

    무조건 욕하면 적. 지금이 어느시댄지..
  • ?
    가랑다2 2020.09.14 21:47
    이걸 갖기위해 수많은 선배들이 목숨걸고 목소리 높혔고 결국 역대 정권 중 가장 자유민주주의를 실천하는 정권이 되었는데 그땐 닥치고 눈치보며 콩고물 줏어먹던.. '헤헤' 거리던 무리와 태어나지도 않은 쥐뿔도 모르는 애새끼들이 더럽히는걸 보니 참참...

    우리나라 역산 왜 반복되었는지 이해가 됨. 꽃을 키우려 애써서 드디어 드디어 꽃봉우리가 맺혔는데 작다고 혹은 맘에 안든다고 눌러 터트리고 싶어 하는거처럼 보이는건 내 기분탓인가 ㅎㅎ.

    지금이 다시 시작할수 있는 봄인걸 어찌 모르는지..
  • ?
    바루살이 2020.09.14 22:25
    @가랑다2
    지금이 대한민국의 봄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가랑다2 2020.09.15 08:58
    @바루살이
    흠. 그러면 역대 정부중 언제가 사회,정치,교육,복지의료등 전반적으로 자유민주주의가 이념적이든 뭐든 가장 잘표출된 이상적인 정부였나요? 직접 보고 느껴본 입장에서 참 궁금하네요
  • ?
    TSLA 2020.09.17 04:19
    @가랑다2
    그리고 니 말이 예수 안믿으면 지옥간다는 말이랑 뭐가 다른데? 꽃봉우리고 나발이고 너 같은 새끼들이 자유민주주의의 적폐임
  • ?
    람다 2020.09.15 12:56
    @바루살이
    해충들 한테는 지옥의 겨울같겠지.
  • ?
    TSLA 2020.09.15 10:42
    @가랑다2
    그 시절 태어나지 않은 사람들이 현 정권 정책에 반대하는거에 자유민주주의가 보장된거에나 감사하라고 말하냐?? 너 정말 자유민주주의가 뭔 뜻인지 알고 말하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역겨운 새끼네
  • ?
    가랑다2 2020.09.16 22:11
    @TSLA
    별 사족의 가치조차 못느끼겠다만.. 있잖아 네 글속에 나타나는 몇가지 증상 중 젤 약한건 난독증인거같다.
  • ?
    TSLA 2020.09.17 04:13
    @가랑다2
    ㅋㅋ 4줄짜리 글에 몇가지 증상을 발견할 정도면 흠... 뭐 둘중 하나는 이상한거 맞는거 같아 ㅎㅎ 그리고 내 말이 뭐가 난독이고 틀렸는지 말해주라 쫌
  • ?
    옵텍 2020.09.14 21:48
    거짓이나 날조만 아니면 별로 문제될 만한건 없다고 봅니다.
    오히려 문제는 어느 지지자 할 것 없이 문제를 지적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이기죽거리는 데에만 집중한다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너네가 뽑았지라거나 이상한 모멸적인 명칭들을 사용하는 행태가 제일 문제죠.
  • ?
    바루살이 2020.09.14 22:34
    @옵텍
    문제를 지적하는데... 알린에서는
    -------------------------------------------------------------------------------------------
    지금까지 역사 딱 놓고 봤을때 비교하면 민주당이 아무리 썪었어도 현 야당해왔던짓,하는짓보다는 나아.
    그래서 지지하는거지 뭐 다 좋아서 지지하나.니들이 아무리 트집잡고 문재앙이니 민주당썩었다느니 비판해도
    매국노당 새퀴들보다는 훨씬 나음.
    -------------------------------------------------------------------------------------------
    이런식으로 대응함... 여당이든 야당이든 나쁜놈은 나쁜놈이고.. 잘한건 잘한건데...

    그리고...글쓴이가 멍청한게/.... 여당 비판 게시물이 많이 올라오는게...
    180석+대통령이 여당인데... 야당은 권력을 잡아야... 뭘 캐내던지... 끌어내리던지,...하지...
    실질적으로 야당은 현제 문제생기면 될수록 조용히 사과하고 자죽함....
    근데여당은 문제 생기면 큰소리치고 고소하고... 공익제보자 신상 공개+ 범죄인 만들기..권력으로 짓누를려고만 하니...

    상식적으로 네이버 검색순위에... 야당의원에 많이 오르내리지..여당의원이 많이 오르내리는지만 봐도.. 알건데...
    검색순위 10위 안에.. 요즘 야당 의원이 오르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여당의원은 특정 시간대 5-6개까지 차지함...
  • ?
    맹꽁이 2020.09.14 22:56
    @바루살이
    검색순위; 뻘짓했으니 욕먹는건 당연한데 그것도 시간대마다 다른거 아님?
    부정선거 주장이나 광화문집회 참석해서 이슈된 의원들도 있잖아요 그때는 그사람들이 아주 검색순위 잡고 있었을텐데요
  • ?
    바루살이 2020.09.14 23:38
    @맹꽁이
    그때는 야당의원이 검색 순위 잡고 있었던게.. 아니라... 인기를 전광훈이 거의 독차지 했지...
    만약에.. 전광훈이 없었으면.. 미통당이 더 욕먹었겠지만... 집회후... 미통당 지지율 많이 떨어짐...

    그리고.. 야당의원들이.. 가뜩이나..힘든 상황이라... 대부분 손절하거나.....모른척하거나 했지..
    참여했던의원들도.. 이것저것 핑계 대고.... 이슈되지는 않았지...

    광화문 집회 참석한 미통당의원중에... 조국이나..윤미향.. 추미애 반의 반이라도 뉴스 난사람 있는지 검색 해봐...

    전광훈의 거의 독무대 였지..대부분 미통당 지지자 들이긴 했지만... 오히려 미통당이 선을 그어 버렸으니... 이슈가 안됐지..
  • ?
    바루살이 2020.09.14 23:42
    @바루살이
    지금은 여당 야당 다 나쁜놈들인데... 누가 더 나쁘다고 모르는척 해주는게 아니라... 나쁜건 바로 잡아줘야지...
    내가 바람피면 로맨드가... 와이프가 바람피면 불륜이냐???

    둘다 나븐놈인거지..

    잘못을 알려주고 고쳐줘야...여당이든 야당이든 다음선거때 국민이 무서운줄 알고... 함부로 안하지...

    밑도 끝도 없이 쉴드 쳐주는 애들이 있으니... 다른 국민도... 멍개 해삼 말리잘로 보는거...

    내가 지지하고.. 밀어주는 당일수록 더욱더.. 잘못을 똑바로 갈쳐 줘야지.... 눈감지 말고..
  • ?
    맹꽁이 2020.09.15 00:01
    @바루살이
    이상한 주장을 하시는거 같은데 관련뉴스가 많다고 별다른 의미가 아님
    그냥 주목도가 높은거임 그걸 왜 잘못했으니 뉴스나 검색어순위가 높다는것처럼 말하시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여
  • ?
    람다 2020.09.15 12:58
    @바루살이
    언제부터 곽씨 사무실 직원이 문제를 지적한적이 있었죠?
    예를 좀 가져와 보세요.
  • ?
    칼날부리 2020.09.15 08:59
    ㅋ간만에 스탠스 복귀하게 해주네
    문재앙이니 뭐니 하는게 싫은 사람이
    비판하는 상대를 활동비 받는 사람으로 비하하면 안되는거아닌가?

    추미애, 조국 케이스의 본질은 "적폐를 까고 들어온 이들의 적폐의혹"이야.
    조국 케이스? 존나 노골적으로 말하면 별거 아냐.
    자녀들 취업, 입학, 졸업 이슈는 상대편에도 있었고
    딱히 애들은 뭐 사퇴하거나 한적도 없어
    김성태도 존나 버텻었으니깐.
    근데 조국은 나가리 된 이유? 본인이 그걸 까던 입장이었으니깐.
    추미애? 뭐 국회의원아들 병역에 트집잡을께 병가 받은거면 존나 잘한거긴 하지.
    우병우 아들놈이나 그 나이스아들놈 케이스에 비하면 존나 양반이잖아?
    근데 의혹제기하는 사람들한테 소설쓴다고 하거나 아들 건드리지말라고 하거나 하는건 웃기지.

    잘못이 있어도 상대편 먼저 심판하자?
    뭔 친일파자식같은 소리야?
    잘못있는 애새끼들 싹 쳐내고 시작해야지
    지금 존나 웃긴게 뭔지 알어?
    니가 말하는 매국노당 의원들이 우리아들은 군생활 잘했지롱
    이러면서 사진 올려대는 판국이야
    이게 뭔 개망신이야

    상대를 비하하는 건 대깨로 모는 놈이나 일베로 모는 놈이나
    똑같이 혐오스러운데 니 글은 상대 입장에선 딱 대깨라고하기 좋은 글이야.
    상대가 비하한다고 게거품 물면서 정작 본인도 상대 비하하고 우리쪽이 뭔 잘못을 하던 상대보다 낫고 잘못이 있었도 나중으로 넘기자타령하면
    상대 입장에선 대깨라고 안할수가 없잖아
  • ?
    세츠나 2020.09.15 11:15
    까놓고 이상론자들은 문재인 많이 지지한다.
    왤까, 입으로 말하는 모든것에 국민에 맞춰져있고 평등과 불공정타파를 내세우니까.
    뭘 해도 취지와 구호는 좋다. 실제로 행동도 그에 맞춰 하향평준화로 맞추려 하고.

    하지만 현실주의자들은 문재인 싫어한다.
    왤까. 입으로만 모든것에 국민에 맞춰져있고 평등과 불공정타파를 내세우니까.
    뭘 해도 결과는 반대로 나오는 결과만 만들어 내니까.


    왜 신적폐라고 불릴까. 정말 지금 정권이 한나라당보다 더러울까?
    더럽기는 과거 한나라당이 더 더러울꺼야.
    근데 문제는 '깨끗한척'을 하는 위선당 이라는거지.
    조국? 윤미향? 추미애? 개인사 전부 그 한나라당에서도 해오던 관례나 마찬가지인 일이지.
    법적으론 문제될것 없고 어디까지나 도덕성의 문제일뿐.
    아니 그 도덕성 조차 그들사이엔 문제될것 없는 일이다.
    왜? 다들 해오던 일이니까. 그게 무슨 문제라고. 법적으로 문제 없는데 뭐가 문제지?
    바로 그거야. 과거엔 그런 기득권의 관습을 적폐라고 하고 깨부셔야 하는 악습이라고 하면서
    본인들이 하는건 관습이고 불법이 아니다. 만일 박근혜때 이 셋의 문제가 나왔으면 문제가 됬을까?
    아니 전혀 안됬을꺼야. 왜? 더러운거 서로가 인정하고 가니까.
    근데 지금 정권은 아니잖아? 깨끗한척, 선비인척 하면서 과거적폐들을 지탄하면서 본인들은 답습하고있어.
    위선이지.
    그러니까 더 더러워 보이는거야.


    왜 지금 미통당 지지율이 오를까 생각해본적 있어?
    왜 민주당 지지율이 떨어질까, 문재인 부정적 지수가 올라가는지 생각해 본적있어?

    난 솔직히 지지자들 탓이 더 클것같다.
    황교안이랑 나베가 탄핵이후 새누리당 깃대를 잡은것 자체가 문제였는데 왜 그들이 깃대를 잡을수 있었을까.
    태극기부대를 비롯한 골수 우익들의 지지를 보고 착각한거거든.
    그리고 그들을 싫어한 사람들이 중도에서 갈등하다가 태극기보고 떠나간 그 결과가 지금 180석이다.
    마찬가지로 지금 글쓴이처럼 '과거가 더 더럽다. 그들부터 잡아야한다.' 이거 웃기는 얘기야.
    과거 더러운거 잡아놨지. 응. 그럼 앞으로 나올 더러운것도 자체적으로 정화해야지. 근데 쟤들이 더 더러웠어요.
    쟤들이 더 더러웠으니 우린 비교적 깨끗해요.
    딱 내로남불이지. 차라리 입으로도 깨끗한척 하지말던가.
    지금 떨어져나가는 지지층은 애초에 우익인 골수가 아니라 '적폐타파'를 바랬던 촛불시민이다.
  • ?
    맹꽁이 2020.09.15 11:35
    @세츠나
    ㅋㅋ 아니 여야 솔직히 깔때 서로의 문제점을 중점으로 맹비난하지 그 지점에서 [깨끗한척]이 어디있음?
    그리고 말씀하시는게 웃긴게 상대적으로 덜 더러운 쪽에 대한 평가가 왜 그렇게 타이트함?
    항상난리치는사람보다 가끔 난리치는 사람에 대한 평가가 더 박한 느낌임,
    그것도 위선으로 볼수있는건가요? 깨끗한척이란게 뭐예요 대체;
    여야둘다 문제점 비난할떄 맹비난하면서 엄청 몰아세우는데 이게 마치 자기쪽은 청렴결백하다 이렇게 볼수야 있긴하겠죠 굳이 따지면
    근데 그러면 그건 어디서나 전부 적용되는 부분아닌가요? 일상에서조차...
  • ?
    세츠나 2020.09.15 11:55
    @맹꽁이
    이명박근혜때 청문회 탈락자들 태반은 도덕적 문제였습니다.
    반대로 현 청문회는 무의미한 상태로 가카가 임명하겠다고 하면 무조건 임명되었습니다.
    오죽하면 현정권 시작할때 5대원칙까지 세웠지만 그거 결국 파기됬죠.
    한나라당이 대놓고 더럽고 철면피였어도, 도덕적 헤이로 지탄받으면 보통 물러났습니다.

    깨끗한척이 어디 있냐구요? 그런게 무슨 문제냐. 하는 여당의 태도와 지지자의 태도죠.
    과거엔 문제가 됬던 부분도 지금은 괜찮다. 과거엔 본인들이 물고늘어진 부분들인데 말이죠.
    그렇게 후보사퇴시키고 정의구현하던 자들이 이제는 그런 도덕적 문제나 과거사는 문제없다면서 임명강행하고
    개혁을 앞세우면서 모든게 합리화 정당화 하는게 위선이죠.
  • ?
    맹꽁이 2020.09.15 12:10
    @세츠나
    한나라당때부터면 솔직히 현재와 상황이나 입장이 어떻게 다른지 모르겠네요
    너무 전이라 뭐라 단언하기 그렇네요
    그런데 말씀하신대로면 개혁이란게 가능하긴 한가요?
    결국 다 문제있다는거라면 결국은 너네쪽도 문제있는데 뭔 개혁이냐 이런식 아닌가요?
    말씀하시는 위선적인 부분 따지면서 여야 구분짓는것도 좀 그래요; 양쪽 다 해당한다고 보는데
    그 한나라당도 위선적인 부분 많지 않았나요?
    이건 정치가가 1인 당이 아닌 단체인 이상 전부 적용된다고 봅니다; 어느 쪽이해서 위선? 그건 말도 안되죠
  • ?
    세츠나 2020.09.15 13:42
    @맹꽁이
    한나라당은 그냥 대놓고 더러웠어요.
    오죽하면 그전부터 있던말이 한나라당은 앞에서 대놓고 해먹고, 민주당은 이미지때문에 뒤로 해먹는다. 는 말이 있을까요.
    그래서 좀 정화되라고 문재인정권이 탄생한거죠. 적페타파하면서 좀 깨끗해지라고.
    그런데 열어보니 결국 도찐개찐 그오물이 그오물인데 단지 하나는 통을 잘 닦아서 깨끗하고, 하나는 청소를 안해서 밖에서 볼때도 더럽냐 차이라면 굳이 바꾼 의미가 있나요?
    오물청소하고 조금이라도 깨끗해지라고 뽑힌 정권 아닌가요?
    겉으로만 평등, 불공정타파를 외치면서 본인들이 하는건 괜찮다면 기존 정권과의 차이가 뭔지 궁금하네요.

    왜 사람들이 그 적페였던 미통당을 대안이라고 할까요? 사람들이 과거를 쉽게 잊어서? 개돼지라서?
    아뇨. 어차피 정치가가 과거랑 차이도 없다면 적어도 경제는 유지시켜준 정권이 차라리 낫기때문입니다.
  • ?
    맹꽁이 2020.09.15 13:48
    @세츠나
    님말은 결국 그놈이 그놈이다 같은데; 그럼 결국 그런식으로 말씀하시면 정치권은 깨끗해질 수가 없는거 아닌가 싶은데요?
    그리고 언제 누가 그런지 모르겠는데 미통당을 대안이라고 하나요? 이건 궁금하네요 이름바꾸기전 후에도 욕만 먹은걸로 아는데?
  • ?
    세츠나 2020.09.15 14:03
    @맹꽁이
    깨끗해질려면 그런걸 쳐낼줄도 알아아죠.
    까놓고 조국, 윤미향들 따지고보면 죄다 탈법이지 위법이나 불법은 없기때문에 도덕적 문젠데
    그런 도덕적 부분을 과거엔 특혜라고 말하면서 평등을 보여줄것처럼 하더니 실제론 아니고. 그렇다고 그런걸 문제 삼아 쳐내지도 않고. 뭐가 바뀐건가요?
    바뀐다는건 그런 특혜에 대해 엄격해야하고 사과할줄 알아야 합니다.
    못 쳐낼것같으면 차라리 당시엔 관례같은것이었고 특혜라고 인식하지 못했다. 정도의 최소한의 도리정도는 지켜야죠.
    결국 자기 입장이 되면 쳐내지 못하고 감싸않는데, 무엇이 바뀐건지 말씀좀?
    한나라당일때와 더민당의 정권 교체이후 정치적으로 무엇이 얼마나 개선됬는지 말씀좀?
    그 바뀌는걸 기대했던 사람들이 적폐는 청소될거라고 믿고 경제 망가지는걸 견디고 왔는데, 그 적폐가 청소가 되길 했나요? 아니면 과거랑 다른 깨끗한 정치를 하나요?

    언제 누가 그런지 모르겠지만 왜 미통당을 대안이라고 하냐구요?
    그건 정확한 링크, 여론조사 좋아하시니까 알겠네요.
    민주당과 미통당의 지지율이 엇비슷하게 오르락내리락 상태라는걸.
    당시에 박근혜탄핵과 적폐청소를 할수있는건 민주당 뿐이라고, 민주당에서 누가나와도 대통령이 됬던 상황처럼
    지금은 민주당 독주를 막을건 미통당 뿐이라서 지지율이 오른거죠.

    정말 그들이 잘하고 있다면 지지율이 떨어질 이유도, 미통당의 지지율이 오를 이유가 없지 않나요?
  • ?
    맹꽁이 2020.09.15 14:16
    @세츠나
    앞서 말씀하신 이상론자가 누구인지 모르겠네요;
    잘못한건 바뀌어야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만
    서로 여야에서 흠집찾고 이런상황에서 1의 논란도 없이 깨끗한 사람이나 당이 나올수있을지가 참 의문스럽네요
    완벽한 깨끗한 정치가 나와야 개혁이나 바르게 바꿀 자격이 된다면 누구도 바꾸려고 시도조차 못할거같아요
  • ?
    람다 2020.09.15 23:20
    @맹꽁이
    쥐박이랑 순실이 존경하시는 분이니 길게 대화하실 필요는 없을거같아요.
  • ?
    세츠나 2020.09.15 23:34
    @람다
    그렇지 . 이런게 딱 대깨문의 표본이지.
  • ?
    람다 2020.09.15 23:39
    @세츠나
    아, 이제는 존경 안하시기로 했나요?
  • ?
    세츠나 2020.09.15 23:44
    @람다
    너나 몇깨진애들덕에 대깨는 이미지가 일베수준이다
    어둠의 노사모가 부러워서 어둠의 이명박근혜 하기로했니?
  • ?
    람다 2020.09.15 23:47
    @세츠나
    아니, 그사람들 존경한다고 글쓰신건 그쪽인데 저한테 뭐라고 하셔봤자.....
  • ?
    세츠나 2020.09.15 23:51
    @람다
    일베충이 한때 뭘해도 노무현 들이댔듯, 그쪽부류는 뭘하든 이명박근혜들이 대는게 벌레 미러링 참 잘한다싶어서요.
    그중 님은 일베 넘어서는게 목표신가보네요. 힘내세요.
  • ?
    람다 2020.09.15 23:55
    @세츠나
    미러링프레임으로 몰린다고 주장하고 싶으신 모양인데 ㅋㅋㅋㅋ
    존대 계속하니까 자기도 존대로 해야겠다 싶고 그래도 어찌됐든 몰리는 양상으로 글은 써야겠고, 그러죠?
    글이 삭제됐는지, 그쪽이 댓글을 나중에 삭제했는지, 그런건 제가 알바 아니고 본인이 작성하셨으니 직접 찾아보시던가요.
    존경하신대서 존경하시는 분이십니다. 해드렸더니 미러링이래 ㅋㅋㅋㅋㅋ
  • ?
    세츠나 2020.09.15 23:58
    @람다
    역시 조작과 선동없이는 안되는 수준.
    증거는 니가 찾고 아몰랑.
    혹시 대깨가아니라 메갈이셨어요?
    병행하시나?
    대단하셔... 남들은 하나도 싫은걸 두개나 하시네
  • ?
    람다 2020.09.16 00:01
    @세츠나
    바루살이 댓글에 동조하면서 내용 복붙하시다가 댓글 두번 복붙돼서 쓰셨던건 있는데, 드릴까요?
  • ?
    세츠나 2020.09.16 00:03
    @람다
    ㅇㅇ
  • ?
    람다 2020.09.16 00:05
    @세츠나
    https://ggoorr.net/wjdtk/9571025#comment_9571619

    계정 눌러서 작성댓글 보기하면 좀 편할텐데 작성글 보기밖에 안돼서 아쉽네요.
    작성글 보기만 해도 대충 스탠스가 보이시는 분이시지만.
  • ?
    세츠나 2020.09.16 00:10
    @람다
    저거의 어디가 어떻게 찬양이 있는지 설명해보세요.
    진짜 대깨 지능은 일베급인거 인정하시나...
    아님 이상한거 다 붙혀서 ㅈㄹ하는 메갈특인가...
  • ?
    람다 2020.09.16 00:14
    @세츠나
    '글이 삭제됐는지, 그쪽이 댓글을 나중에 삭제했는지, 그런건 제가 알바 아니고 본인이 작성하셨으니 직접 찾아보시던가요.'

    삭제하셨는지 제가 찾아볼수가 없다니까요.
    '바루살이에 동조하면서 내용 복붙' 이라고 했는데 왜 그전 애기를 꺼내시지.
    뭐 백보 양보해서 제가 대깨문이라고 칩시다.
    일베나 메갈도 같이 혐오하시는 듯 표현하시지만 여태까지 내세운 주장들은 죄다 일베랑 같은 결을 두셨는데
    뭐 어쩌자는 건지.....
  • ?
    세츠나 2020.09.16 00:30
    @람다
    아몰랑 메갈특입니까?
    지웠는지어떤지 몰라도 난 본것같아?

    일베랑 결을 같이 한다고요?
    반여당성향이라고 다일베로 모는 거나, 문재인까면사살 하는 대깨특 덕에 대깨문이 욕먹는건 아세요?
    요ㄱ님 이나 88xx님,비xx님도 친여당성향이지만 대깨소리안듣고 그냥 정치성향이 다른유저일뿐이죠. 그분들더러 대깨라면서 누가 몰아가던가요?
    반여당성향이면 무조건 일베몰이하는건 거진 대깨뿐이고, 하는짓이 일베랑 같아서 싫어하는겁니다.
  • ?
    람다 2020.09.16 00:38
    @세츠나
    저는 그쪽 일베라고 시작하지 않았고, 명박이랑 순실이 존경하는 댓글이 기억에 남아서 메모남겨 놓았으며
    메모기록당시 글 찾아봐도 제가 봤던 댓글을 찾을수가 없으니. 게시글 자체가 삭제되었거나 그쪽이 삭제하셨거나.
    둘중 하나라고 생각하구요.
    정치성향 다른 분들과 대화 길게 하시는거 좋아하시는거 같지만 대부분 상대얘기 수용을 못하시는거 같아서
    위에도 정치성향 반대이신 분이라는 뜻으로 길게 대화안하셔도 될거같다고 달았는데
    이렇게까지 열을 올리시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일베랑 같은결은 작성자님 글 몇몇개는 그렇다는 소리지만 전부는 그렇지 않으시니 사과드리겠습니다.
  • ?
    세츠나 2020.09.16 00:43
    @람다
    지금 문재인보다 차라리 순실이가 나았다 라곤 어딘가 달아도 달았을것 같은데 이명박근혜 존경한다고 시비걸고 왜 열올리냐니요ㅋㅋㅋㅋ 굳이 일베로 지칭하지않았을뿐 동일하게 시비거시고 기억에도 없는거 멋대로 지운사람만들고 뭐라시는거ㅋㅋㅋ
    분명 차단했는데도 자동로그인이 풀려서 댓글이 보여버리니 말이 길어졌네요.
  • ?
    람다 2020.09.16 00:46
    @세츠나
    그러면 제가 오해를 했던것이겠네요. 죄송합니다.
    메모도 수정하고 저런식으로도 댓글 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문제가 된 첫댓글 삭제할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List of Articles
정치편향성에 대해 16 하얗게불태웠어 2020.09.18
추미애 아들내미 관련 해서 규정으로 싸우는게 병신같은 이유가 29 물티슈 2020.09.17
민주당과 국민의 힘 차이점.. 107 바루살이 2020.09.17
카츄사 인사계원 없나? 인사행정병 출신인데 질문 좀 83 도인사 2020.09.17
민주당, “추 장관 아들, 안중근 의사 말 몸소 실천” 논평 39 나쁜향수 2020.09.16
민주당의 딜레마 26 이키키 2020.09.16
전화로 휴가연장 논란은 이걸로 끝 76 츄르릅 2020.09.16
 근데 솔직히 추미애장관 아들 사건이 정상이라고 해도 좋을듯 싶음 14 나쁜향수 2020.09.16
국방부 정관에게 물은 추미애 장관아들 특혜질문.. 113 바루살이 2020.09.15
민방위 1년차는 요즘 카추샤 군대의 휴가에 의문점이 생겼다 71 세줄요약 2020.09.15
지금 kbs1에서 10 froket 2020.09.15
추미애 윤미향 사건 많이 터지네요. 일단 어제 있었던 추미애 국회질의에 대해 한말씀 ... 49 다크나이트 2020.09.15
왜 통신비 2만원 얘기는 안해?? 27 8852 2020.09.15
윤미향 기소...현 여당을 비판하는게 아닌.. 윤미향..조국..추미애를 비판하는거.. 36 바루살이 2020.09.14
꾸르 보고 있으면 너무 극단적인거 같다 16 빵야충 2020.09.14
꾸르가 정복이 안되긴 한가 봄 8 GGGxGGG 2020.09.14
여기서 주구장창 여당만 비판하는 게시글 올리는 애들은... 46 타마뀨 2020.09.12
추장관 아들 문제로 논란이 덜되고 있지만 가장 충격적인 민주당 사건은 윤영찬 포털 ... 18 다크나이트 2020.09.12
이제는 제대로 수사 해야지 18 칼날부리 2020.09.12
秋아들 병가 석달전, 軍 "10일 넘을땐 요양심의 꼭 받아라" 5 file 나쁜향수 2020.09.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2 Next
/ 4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