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적 여성인권

조회 754 추천 5 댓글 41
Extra Form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10:34
    1. 김건희 관련 수사내용이 지지부진한 점은 문제가 있고 법죄혐의에 대해서는 앞으로 충분히 소명될 필요가 있음
    2. 조동연씨 논란에 관해 가세연의 사생활 폭로는 부적절하고 그걸 확대재생산하는 언론의 보도 행태도 문제가 있음

    자 그럼 위에 이미지 내용을 함 따져보자

    김건희 관련 내용이 언론에 보도가 안됨?
    포털 메인에 안걸림?
    정치면 뉴스보면 심심찮게 나오는데 무슨소리임
    여성단체가 김건희 논란에 격분?
    격분은 무슨 격분 지금 이미지 작성자도 그렇지만 결국 또 줄리드립이나 치고있지
    여성단체가 줄리드립이 여성인권침해라고 하는거지 도이치모터사건이나 논문 학력 위조등을 실드치는게 아님
    그리고 여기서 맨날까이는 진중권만 해도 조동연 논란에 관해 사생활 관련 보도는 나쁘다고 비판했는데 조동연 관련 보도행태를 비판하는 사람들도 ​충분히 많이 있음

    가세연에서 조동연 관련 사생활 보도는 인권침해고 열린공감TV에서 김건희 관련 줄리의혹 보도는 참언론이야?
    김검희 도이치모터 코바나협찬가지고 의혹제기하면 누가 뭐라 그럼
    맨날 줄리줄리 거리면서 낄낄거리는 사람들이 민주당관련 사건만 인권침해 운운하는것이 참
  • profile
    카이로스바보 2021.12.07 11:39
    @하얗게불태웠어
    네 다음 쥬얼리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11:45
    @카이로스바보
    정작 조국사태때 조국 비판했던 진중권 권경애는 조동연 관련 보도가 인권침해라고 주장하고
    댓글단 이런분들의 행위가 선택적 인권침해인데
    원글의 선택적 여성인권 적용하는 사람들은 대체 누구인지...참 아이러니
  • profile
    카이로스바보 2021.12.07 17:19
    @하얗게불태웠어
    아이고 박사님 납셨네
  • ?
    가조비 2021.12.07 11:43
    @하얗게불태웠어
    저도 저 짤이 합리적인 비교라고 보이진 않는데요..
    그렇지만 영입인사의 사생활과 영부인이 될 사람의 사생활 둘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할까요? 진영 논리가 아닌 검증할 대상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11:50
    @가조비
    영입인사와 대선후보 부인에 관해서 대선후보 부인의 문제에 대해 더 관심을 가지는 것은 당연하겠죠
    문제는 그 의혹이 남성편력 불륜 접대부 의혹등 사생활영역에 관해 확인되지 않는 부분까지 무분별하게 퍼트려진다는 것입니다
    검증대상의 문제가 아니고 그런 부분이 검증의 영역인가요?
    영입인사는 사생활 영역을 검증하면 안되고 대선후보 부인은 사생활 영역을 검증해도 된다는 말인지요?
  • ?
    가조비 2021.12.07 12:17
    @하얗게불태웠어
    초기에 영입인사가 불륜, 추후에는 본인이 밝힌 성폭력.. 자, 이 과정에서 스스로 인사를 결정한 영입인사말고 당사자의 아이는 무슨 죄가 있어서 부적절한 관계를 세상에 까발려져야 하나요? 인권침해 아닌가요? 이게 선거 운동을 하는데 있어서 무슨 상관이 있죠?
    반대로 영부인 후보는 쥴리라는 활동 자체가 본인의 성공?을 위한 어떤 도구처럼 쓰였을 가능성이 높고 그 활동으로 여러 기득권과의 연결이 발생되는 "의도적인 활동" 이라 보고 있습니다. 그걸 밝혀내는 과정은 중요한 검증 과정으로 보입니다. 접대부 자체를 조롱하는게 아니란거죠.. 또한 본인과 가족들이 범죄 행위에 대한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윤리 의식 결여에 대한 겅한 의구심이 드는 대상인거죠
    이 두가지를 보고도 느껴지는게 없으시나요? 사회적 정서를 반영하지 못하는 주장은 지지받기가 힘듭니다.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12:24
    @가조비
    조동연 사태는 인권침해가 맞죠
    그걸 두둔하는것이 아닙니다
    접대부 활동이 기득권과 연결되는 의도적 활동이다?
    장모라는 사람이 수십억대 재산가라고 하면서 딸이 접대부로 활동을 했다는 주장이 합리적인 주장인가요?
    믿기도 힘들지만 본인의 성공을 위해 접대부를 했는지 여부가 검증대상이 되어야 하는 부분이라고요?
    님이 쓴 글 전부 의혹 의심이 든다는 내용 뿐인데 그 의혹을 근거로 위에 댓글 다신분 같은 분들이 벌써 줄리 줄리 거리면서 기정사실화 하고있는 부분은 안보이나 보네요
    사회적 정서를 반영못하는 것이 아니고 민주당 지지자들의 정서를 반영하고 있지 않을 뿐인데 혼동하시지 마세요
  • ?
    가조비 2021.12.07 12:59
    @하얗게불태웠어
    네.. 자산가이기 때문에 그 일을 할 리 없다.. 는 일반인이 할 수 있는 생각이구요.. 할 리 없다..가 아니라 왜 그랬는가를 생각해야죠. 뭐.. 검찰이 이걸 수사할 리도 없고 현재로써는 목격자 진술말고는 증거가 없을 뿐더러 그 의도 자체는 본인말고는 알 수 없으니 추측만 하는건 인정합니다..
    하지만 그 어머니에 대한 피의 제보가 다수 존재하고 실제 기소중인 그 가족에 대한 의심을 멈출 수 있을까요? 그 제보를 그냥 넘길 수 있을까요? 저는 쥴리 여부에 대한 검증이 계속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민주당 지지자 뿐 아니라 보수 진영에서도 그 부분은 판도라의 상자와 같습니다.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13:08
    @가조비
    첫글에도 있지만 범죄혐의에 관한 소명은 더 이루어져야 한다고 썼습니다
    실제 장모라는 사람은 일부 실형이 선고된 상태고요
    문제는 김건희가 접대부였는냐 결혼전에 누구를 사귀었냐는 애초에 수사의 대상이 아니라는 겁니다
    김건희의 접대부 유무가 장모의 다른 혐의의 유무죄에 영향을 주는 사안인가요? 아니죠
    의심을 하는것은 자유이지만 의심이 든다고 다 검증영역이 되어야하는것은 아닙니다
    저는 줄리 타령이 아니고 김건희와 장모관련 그리고 후보자 본인에 관련된 각종 범죄의혹에 대해 좀더 엄중한 검증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 ?
    가조비 2021.12.07 20:59
    @하얗게불태웠어
    네.. 님과 저 둘 다 범죄 사실에 대해서는 엄중한 검증이 필요하다는 점에서는 동의를 하지만 사생활 관련된 부분에서는 생각의 차이가 좁혀지지 않네요..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21:21
    @가조비
    후보자 부인의 결혼전의 그것도 사실여부도 확인할수 없는 찌라리 수준의 루머를 가져와 인신공격을 하면서 민주당 인사의 사생활 폭로에만 분노하는 모습이 내로남불이라는 거죠
    조동연에 관한 폭로가 설혹 사실이라 해도 인권침해임이 분명한데 그걸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면서도 야당후보 가족의 사생활은 사실여부와 상관없이 검증영역이라고 주장하면 그게 과연 공정한 처사일까요
    개인적으로 윤석열후보 김건희씨 모두 결격사유가 많다고 보이는데 비판하려면 찌라시수준의 루머가 아니고 팩트로 비판을 해도 충분해 보입니다
  • ?
    가조비 2021.12.07 21:54
    @하얗게불태웠어
    비교군이 다른 걸 자꾸 비교하시네요.. 영입인사와 대통령 후보의 가족을 자꾸 동일 선상에 놓으면 안된다고 하지 않았습니까.. 님 말씀대로라면 이재명 후보의 가족들 치부를 들쳐내는 행위들은 왜 인권유린으로 문제 삼지 않는가요? 이 후보는 가족관계의 모든 의혹이 낱낱이 까발라졌는데 이건희에 대해서만 유독 인권유린이다? 이거야말로 내로남불 아닌가요?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22:14
    @가조비
    이후보의 가족관계 의혹이라는게 뭘 말하는건가요?
    형수나 조카변호 이런문제인가요?
    이런거라면 후보 개인에 관련된 사안으로 보이는데요 김혜경씨 사생활에 관해 어떤 루머수준의 의혹이 거론되고 있는것이 있는지요
    이후보 가족에 관해서도 찌라시 수준의 루머를 가져와서 퍼트리는 행위는 당연히 지양되어야겠죠
  • ?
    후욱 2021.12.07 21:06
    @하얗게불태웠어
    크~

    이 나라의 주인이 되고자 하는 대선 후보 부인의 의혹을 사생활의 영역으로 간주하나요?

    장모의 행적과 부인의 의혹을 제대로 풀어 줄 생각은 안 하고 보호 하기 급급한가요?

    당신 말대로라면 통수권자도 아닌 일개 법무부 장관 후보의 사생활은 왜 그렇게 파고 팠나요?

    그 때의 당신과 지금의 당신은 다른 사람인가요?

    미안 하지만 당신은 제가 제일 환멸하는 부류의 사랍입니다.

    여담으로

    오늘 국민의 힘에서 카톡이 왔더군요..

    당원에 가입하신 걸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 어느 당에도 가입 할 생각이 없는 사람인데.

    어디서 내 개인정보를 빼내 가입을 시켰을까요?

    진심으로 쌍욕 박고 싶었는데 채팅이 안되더군요.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21:32
    @후욱
    그래서 대선후보 부인이 국가통수권자인가요?
    대선후보를 뽑는거지 대선후보 부인을 뽑는게 아닌텔데요
    김정숙 여사는 문재인대통령과 만나기 전에 어떤 남자와 교제했는지도 다 알고 계시겠군요
    참 대단한 검증정신입니다
    그리고 저는 조국교수의 사생활 자체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문제는 조국교수 가족은 재판결과에서 대부분 유죄로 판결이 났고 유죄로 판결난 부분에 대해 조국가족편을 들어줄 생각은 없다는거죠
    윤석열도 장모가 1심 유죄이고 여러 재판이 남아있는데 당연히 제대로 수사받고 처벌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줄리 의혹은 수사의 대상도 처벌의 대상도 아닙니다
    진영논리에 빠져 이중잣대를 휘두르는 님과 같은 부류는 저도 제일 싫어하는 부류입니다
  • ?
    후욱 2021.12.07 21:47
    @하얗게불태웠어
    그렇죠..
    대선후보를 뽑는 거지 대선후보의 부인을 뽑진 않아요.
    그건 맞는 말입니다.
    하지만 우린 전 대통령이 어떠했고 나라를 어찌 이끌었는지 이미 봤어요.
    당신이 하는 주장은 검찰의 권력을 이용한 의혹이 있는 부인과 장모를 가진 검찰 출신을 뽑아도 괜찮다는 말로 들립니다.
    이게 당신이 원하는 나라인가요?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22:04
    @후욱
    일단 의혹과 사실을 혼돈하면 안되고
    의혹도 범죄관련 의혹과 찌라시 수준의 사생활 관련 루머를 동일시 해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윤석열의 결격 사유는 이런 찌라시 루머가 아니라도 얼마든지 비판할거리가 있습니다
    윤석열 김건희를 비판하는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내가 원하는 후보가 아니니 사실여부와 상관없이 비난하겠다는 스탠스가 문제라는 거에요
  • ?
    후욱 2021.12.07 22:26
    @하얗게불태웠어
    ^^
    지지난 대선 당시 최모씨도 의혹에 그쳤습니다.
    그러나 사실이 되었죠.
    어느 진영을 막론하고 고무줄 판결 놀이는 우리에게 의혹을 지워주진 않죠.
    단지 엮느냐 엮지 않느냐의 차이 일 뿐.
    의혹이라 하지만 검찰의 권력을 이용했다는 건 사실이라 봐야죠.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22:37
    @후욱
    최순실 관련 논란은 사실로 밝혀졌기에 대통령 탄핵도 하고 박근혜를 수감한겁니다
    어떤 대법관도 루머만 가지고 대통령을 탄핵하지는 않습니다
    입증가능한 루머와 찌라시를 동일시 해서는 안되죠
    그리고 최순실 관련 논란은 단순 사생활 논란이 아니고 국정관련 사안이라 문제가 된것입니다
    박근혜 개인 관련 루머도 많았지만 이런건 사실 탄핵여부와 아무런 상관도 없죠
  • ?
    후욱 2021.12.07 22:46
    @하얗게불태웠어
    국정관련 사안이라 문제가 되고 권력을 이용해 해 먹은 건 문제가 안된다?
    사생활이다?
    맞나요?
    공직도 최고위직에 있던 사람이 가족 조차 간수하지 못 햇는데 그걸 또 보고 있어야 하나요?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23:02
    @후욱
    줄리관련 논란은 윤석열의 결혼전이죠
    그리고 결혼전후가 문제가 아니고 찌라시루머에서 더
    입증가능하지도 않죠
    박근혜가 대통령이 되기전에 누구를 만났던 그건 개인사생활이죠 국정관련 사안을 비선에게 맡기니 국정농단이 되고 탄핵사유가 되는겁니다
  • ?
    후욱 2021.12.07 23:17
    @하얗게불태웠어
    저도 쥴리 건은 가쉽거리 밖에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박근혜가 대통령 전이나 후나 누굴 만났던 개인적인 거라면 누구도 거론 하진 않죠.
    대통령이 된 후에도 휘둘렸는데 전이라고 별 반 다를까요?
    검사의 부인으로서 행한 일들은 그렇게 치부 할 순 없는 겁니다.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23:27
    @후욱
    검사의 부인으로 행한 행위가 뭘말하는거죠?
    윤석열과 결혼후 김건희가 쥴리로 활동한 적이 있다는 말인가요? 그런건 찌리시에서도 못본것 같은데요
    혹 결혼후 이슈가 된 사건들로 수사중인 사건들을 말하는 거라면 그건 줄리의혹도 아니고 찌라시 루머도 아니죠
    쥴리라는 가쉽거리 루머와 수사중인 사안들을 동일시 해서는 안되죠
  • ?
    가조비 2021.12.07 11:46
    @하얗게불태웠어
    그리고 무엇보다 가세연의 특정 대상만 사생활을 들추는 악질적인 행태를 두둔하는 사람이 나올 줄은 몰랐네요.. 참..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11:51
    @가조비
    독해력이 좀 떨어지는것 같은데 님같은 반응이 나올까봐 애초에 제일 첫줄에 1,2의 내용을 적어두었습니다
    가세연을 두둔하는것이 아니고 열공보며 낄낄거리는 분들이 가세연 욕하는 행태가 바로 진정한 이중적인 행태라는 말입니다
  • ?
    가조비 2021.12.07 12:19
    @하얗게불태웠어
    그렇게 이분법적으로 갈라서 볼 수 없는 사안이란걸 모르시나요?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12:26
    @가조비
    어떤 부분이 그렇다는 건지 두리뭉실 말하지 말고 확실히 지적해 보세요
  • profile
    카이로스바보 2021.12.07 17:24
    @가조비
    일일이 진지하게 대답해줄필요없습니다 생각이 다름을 인정하지않고 자기만 정답이라고 생각하는사람은 자기원하는답 나오기전엔 끝이안남 세상이 자기중심으로 돌아간ㄷㅏ고생각하는박사님임니다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17:36
    @카이로스바보
    재미있는 분이네
    정작 다름을 인정못하는 분이 누구인지 모르겠네요
    적어도 가조비님은 다른 사람과 다름에 대해서 소통하려는 노력은 하는데 님은 그런것도 없죠
    소통할 능력이 없든 ​소통할 의지가 없든 소통을 못하는 님이 가장 다름을 인정하지 못하는 사람이겠죠
  • profile
    카이로스바보 2021.12.07 23:25
    @하얗게불태웠어
    넵 척척박사님 박사님이 맞습니다
  • ?
    후욱 2021.12.07 20:36
    @하얗게불태웠어
    여전하네...
    아닌 척 하면서 쉴드 치는 건...
  • ?
    하얗게불태웠어 2021.12.07 20:51
    @후욱
    ㅋㅋ 님도 여전하네요
    아닌척하긴 뭘 아닌척해요
    저는 일부 민주당지지자의 내로남불 스탠스를 비판하는거고 그건 쭉 변하지 않습니다
    솔직히 윤석열이 ​후보된 후로 선거 자체에 큰 관심이 없기는 한데 그래도 이런 내로남불 선동글을 보면 지적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니 지적하는 거죠
    국힘과 민주당만 따지면 고쳐쓰더라도 민주당이 더 고쳐쓸 여지가 있긴한데
    전에도 말했지만 민주당보다 민주당지지자의 내로남불 스탠스가 더 문제라고요
  • ?
    휘긴 2021.12.07 17:53
    글쎄
    몇 몇 부분에서는 좀 의아함이 있는 비교긴 하네
    일단 노출과 언론보도는 김건희 압승이지.
    어제 무혐의 뜬걸로도 기사 쫙 뜨고
    이거 가지고 여당, 이재명이 비판했다고 메인도 떳는데
    김건희보도 거의없음 이래버리면 안되지
    다른 때면 모르지만 적어도 공소시효 임박해서 수사결과 발표때리는
    이시기에 그래버리면 김건희 쳐서 뉴스 촤르륵 뜨는거보고 뭐라고 생각하겠어

    여성단체 논란도 마찬가지.
    여성단체가 김건희 편들었던 이유는 쥴리벽화 때부터 거슬러가는데
    팩트로 밝혀지지도 않은걸 가지고 공개적으로 창녀창녀하며 낄낄대는데 어떻게 코멘트를 안하겠어?
    조동연씨도 여성단체에서 편은 들어줬어
    그 과정에서 조동연씨 잘못이아니라 민주당잘못이라며
    민주당을 까서 그렇지

    그리고 조동연씨 케이스는 여성단체에서 나서기 뭣해
    뭐 이혼한게 죄냐 성폭력피해자다 그러는데
    조동연씨 이슈의 핵심은 남편한테 혼외자란 사실을 안 알리고 양육했다는거야
    여기에 전남편측에서는 자신이 속았단 사실을 계속 말하는데
    여기다대고 여성단체가 뭐라고 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생각이지만
    김건희 도이치주가조작이나 논문위조, 학력위조, 세금체납등 어느정도 팩트가 드러나고 조사받고 있는 상황으로 까는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봐
    제대로 밝힐수도 없는 쥴리로 언제까지 낄낄거리기만 할거야?
  • ?
    후욱 2021.12.07 21:18
    @휘긴
    쥴리는 사실이던 아니던 사생활의 영역이 맞습니다.
    단 그게 개인의 사리사욕을 위한 거라면 지탄 받아 마땅하다고 보구요.
    위법 없이 그런 일이 가당키나 할까요?
    논란이 되는 부분이 그런 거겠죠.
  • ?
    휘긴 2021.12.07 21:56
    @후욱
    접대부는 싹 다 본인의 사리사욕을 위한거고
    현행법상 불법이니 지탄받을 일입니다
    핵심은 사실이던 아니던 사리사욕이던 지탄이던이 아니라
    애가 줄리란걸 밝힐 수 있냐는겁니다
    애가 줄리인지 아닌지 확신할수 없는데 사생활 사리사욕 따지는게 뭔상관입니까?
  • ?
    후욱 2021.12.07 22:01
    @휘긴
    혜경궁도 제대로 밝히지 못하는데 하물며 쥴리는 더 그렇긴 하겠죠.
  • ?
    휘긴 2021.12.07 22:05
    @후욱
    그니깐 논란을 명시화할수 없는걸로 뭘 계속 이야기하고 논란을 만들고 낄낄거립니까
    밝힐길이 요원한 쥴리로 낄낄거리면서 놀 시간에 확실한 김건희로 책임을 따지고 문제제기를 해야지
  • ?
    후욱 2021.12.07 22:31
    @휘긴
    제가 하고자 하는 이야기도 쥴리가 아니라
    배우자, 사위의 지위를 이용해 사리사욕을 채우려 했다는 점이지요.
  • ?
    휘긴 2021.12.07 22:33
    @후욱
    후욱
    1시간 전
    @휘긴
    쥴리는 사실이던 아니던 사생활의 영역이 맞습니다.
    단 그게 개인의 사리사욕을 위한 거라면 지탄 받아 마땅하다고 보구요.

    ?? 이렇게 말하셨잖음?
  • ?
    후욱 2021.12.07 22:51
    @휘긴
    검사의 아내로서 사리사욕을 위한 점을 이야기 한 건데
    제가 글이 짧아 제대로 전달을 못 했나 보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94 정부가 환율을 관리하지 못하는 이유 1 new 곰곰곰 2시간 전 56 0
7593 대통령 국무회의 발언 요약 11 new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13시간 전 580 15
7592 지금 물가가 왜 문제일까 11 newfile 반지성감지기 14시간 전 520 4
7591 조국혁신당, 회기 중 골프 금지 9 new VestiGate 19시간 전 603 11
7590 조중동의 고민 3 new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1시간 전 620 8
7589 국힘 근황 5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750 6
7588 탁현민 근황 2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814 21/-1
7587 [문소개웬] 나라장터 경쟁도 없이.. 1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662 6
7586 주진우 기자의 천공 독대 요청 2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616 1
7585 홍준표 페북 4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531 4
7584 채상병특검법 무조건 4월에 처리해야한다 3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485 9
7583 박수영 "지난번보다는 의석 수 더 많다...뚜벅뚜벅 걸어가면 대선 승리" 3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475 1/-5
7582 지역별 비례대표 정당 득표율 2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434 1
7581 전공의들이 복지부차관을 직권남용으로 고소.. 4 T1마흔된코난 2024.04.15 403 5/-1
7580 "대파..영부인..독재화" 외신이 본 참패 원인 2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4 715 4
7579 윤석열정부가 뭘 그리도 잘못했습니까? (feat.조국혁신당) 3 file 곰곰곰 2024.04.14 978 20
7578 전우용 페북 2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3 686 13
7577 이천공 “대한민국은 국회의원 선거를 한 적이 없다“ 6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3 830 1/-9
7576 비례표 130만표 무효표 처리 9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3 1170 3
7575 웃참 실패 3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3 716 1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80 Next
/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