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2272 추천 -7 댓글 33
Extra Form

5F329BA6-E525-4618-BC35-E7613363CF9B.jpeg

 

여야 지지자 막론 하고 다 이런수준임. 

애초에 누굴 지속적으로 지지하는게 그만큼 병신들

  • ?
    구라이브라 2022.06.05 00:20
    그들 눈엔 안보임.

    윤석열 극성지지자들도 저런애들 보이는데...

    국힘 됐어도 결국 달라질건 없을것 같아 암울하다
  • ?
    pictionary 2022.06.05 12:37
    @구라이브라
    "달라질건 없을 것 같아" 이게 무슨 말임? 달라질 거 같아 뽑았다는 건가?
  • ?
    구라이브라 2022.06.05 14:33
    @pictionary
    누굴찍던 안달라지는데 그래도 누군가는 찍어야하니 암울하단거겠지?
  • ?
    XAII 2022.06.05 02:20
    민족반역자 2찍들 수준
  • ?
    뿌욜 글쓴이 2022.06.05 03:11
    @XAII
    ? 과반 이상이 반역자?
  • ?
    XAII 2022.06.05 08:49
    @뿌욜
    대 일본제국 문부성 1호 장학생의 후계자를
    뽑았다는 사실은 절대 변하지 않지
    민족반역자 세력을 지지했다는 사실은
    본인들이 더 잘 알겠지만 말이야
    민족반역자 문제만큼은 절대 희석되어선 안되지

    특히나 서울사는 20대라면 본인들 급식도
    빼앗은 사람을 또다시 지지한 꼴인데...
    개돼지 소리 들어도 할말없는 상황이지
    무상급식 안해줄거라고 징징대다 안먹히니
    사퇴까지 한 새끼를 다시 뽑아주니 말이야 ㅋ
  • ?
    뿌욜 글쓴이 2022.06.05 11:24
    @XAII
    그런 사람 검찰총장 시킨 사람 누구?
    문재인정권도 민족반역자인거네

    비서 성추행 하고 자살한 당에서 계속 시장 나오는건 맞고?
  • ?
    XAII 2022.06.05 12:11
    @뿌욜
    그런놈이라도 써줬더니 결국 통수치고 개판친건 누구?
    왜는 신의도 없고 간사하기 짝이없다는 걸 몸소 증명한게 누구?
    대놓고 쥴리를 영부인으로 추대하고 천공도사를 스승으로 모시는게 누구들?
    이쯤되니 그 앞에서는 되려 사소해 보이네
    어차피 최고의 전과자는 민족반역자들이기도 하고
    그것이 그대들의 차악이라면 차악수준이 이상한거 같군
    역시 메모 달아놓은 애들은 과학이군
    그렇게 돌려까고 싶어도 결국 민족반역자를 지지하고
    선택했다는 사실만큼은 을사오적들처럼 후대까지 기록으로 남겠지
    가장 중요한 시기에 최고의 트롤링을 한 세대로서 말이야
  • ?
    담당일찐 2022.06.05 14:19
    @XAII
    꼴랑 5년만에 정권 다 뺏겼으면서 정부 바뀌니까 나라 망하라고 아주 고사를 지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거를 왜 지는지 모르겠음?
    정말로 국민의 절반 이상이 지금 속고있다고 생각하는거?
  • ?
    XAII 2022.06.05 14:23
    @담당일찐

    맨날 차악차악 거리더니 뽑은게 고작
    대 일본제국 문부성 1호 장학생의 후계자라 그러지
    그쪽서 까는게 전과4범이 입에 붙었던데... 그 전과조차 말만 들으면 흉악범인줄 ㅋ

     

    1.png


    최고의 전과자 민족반역자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다른거 다 제쳐놓고라도 20대 밥그릇 뺏은자를 그 피해자들이 다시 추대해준다는 것에는
    또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개돼지 소리 들어도 할말없잖은가?
    그것이 그대들이 생각하는 차악이란게 개탄스러울 따름

    이재명도 싫으면 차라리 무효표를 날리던가 다른놈을 뽑았어도 이렇게까진 말 안했을 것

  • ?
    구라이브라 2022.06.05 14:49
    @XAII
    민주당 되니까 사사건건 트집놓고 나라망하라고 고사지내던 극성 국힘 지지자들이랑 뭐가다른지 모르겠음
    반대 당이니까 싫다 해도
    180석 거대 야당으로 선순환의 견제를 해야지
    트집놓고 억까만 해대니까 지선도 진거 아닌가?

    국힘이 민주당 여당됐을때 트집놓은건 쓰레기 짓이고
    국힘이 여당되니까 민주당쪽이 트집놓는건 국힘이 쓰레기짓이라 괜찮은건지?

    게다가 국힘 친일 민족반역자
    민주 성역
    이분법 프레임이 얼마나 말도안되는 이분법 프레임인지?

    민주당 계열 새정치 민주연합 김희선 의원의 아버지가 친일파로
    독립군이던 한나라당 정치인 이재오 아버지를 잡아넣었으며
    그 이명박이 한일협정 반대 시위를 해서 전과가 있었는데? 이재명 전과 옹호해줄거면 이명박 전과도 옹호해줄수있는가?
    (난 둘다 옹호 안함.)

    그 도지사 김문수요 하던 김문수도 민주화 운동 하던 사람이고(뭐 변절자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하태경도 민주화운동 하던 사람인데?


    국민들에게 더이상 북풍몰이(이건 국힘이 자주쓰는것) 반일몰이 는 안먹힘.
    국민들이 무식해서 선동당하는게 아니라

    이제 어줍잖은 네거티브가 안먹히는게 맞음.

    국힘이 2020년대에 한일 해저터널 놓는다니까 토착왜구 친일로 반대했는데
    정작 그 정책의 원안은

    노무현과 김대중 전 대통령들께서 처음 주장했음.
    뭐 시기가 다르니까? ㄱ말도안되지 어떤 시기든 해저터널 놓는걸로 친일 토착왜구면

    노무현 김대중 전 대통령이 토착왜구가됨. 근데 그분들이 토착왜구인가?

    아니지.

    근데 무슨 2번찍으면 을사오적이니 어쩌구 저쩌구

    국민절반을 을사오적으로 낙인찍고 토착왜구로 낙인찍혔는데

    그 나머지 국민절반이 자기를 토착왜구라고 낙인찍고 비판하는 쪽을 다시 찍어줄까?

    생각 다시하고 제정신 차려줬으면 좋겠음. 민주당이 진심으로..

    왜 국힘 좋은일 계속 해주는건가? 국힘 알바야?

    민주당이 빛나던 시절로 돌아가려면 일단 님의 방식은 아닌거 같음
  • ?
    XAII 2022.06.05 14:57
    @구라이브라
    예 뭐... 네거티브하는건
    매번 최흉악범 같이 전과 4범 운운하며 각종 네거티브짓에
    찢찢거리는 저쪽이 더 문젠거 같습니다만...
    민족반역자 세력인건 애초에 사실인데요 뭐
    자민당 중심의 우위체제 구축하려던 자들이 누구였죠?
  • ?
    구라이브라 2022.06.05 15:08
    @XAII
    국힘의 네거티브 문제맞음.
    근데 왜 민주당도 네거티브를 하고 있음?

    국힘이 먼저했으니 해도된다 라던가
    누가 먼저인지가 중요한 문제인 사람들도 있지만

    저는 아니라고 생각함.
    님 입장에서 얘기해보자면,

    님 기준에서 국힘은 똥물에 있죠?
    근데 왜 똑같이 민주가 똥물에 들어가서 싸우죠?

    현재 여당이 똑같이 똥물에 들어간걸 더 민감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텐데요.


    국힘도 똥물인데 그렇다고 국힘을 뽑아주냐?

    라고 의문을 가지실수 있겠지만,

    진짜 선동당한 사람들도 있겠지만,
    국힘의 똥보다 민주의 똥이 더 크다고 생각하는 국민들도 많았다.

    이낙연 지지자들이 이재명이 아니라 윤석열을 뽑았던 것만 해도

    민주당 내부의 흙탕물 싸움이 컸다고 볼수 있지 않을까요?

    거기다

    윤석열이 민족반역자라고 한들,
    70년전 역사까지 위로 올라가면
    민주당내에도 친일파 후손들이 있어서 그게 효과적인 네거티브 방법도 아닌거 같은데요?

    이준석이 아무리 븅신같아도
    결국 안철수 끌어안고, 국힘 쇄신하고
    이대남이라는 님이 보기에 븅신같은 집단 포용해서 선거를 이겼죠?


    민주당 지지층이 보기에

    븅신같고 가르쳐 줘야할 부족한 애새끼들로 보여도

    그들을 가르치듯 대하면

    앞으로도 20대 10대 그리고 지금 영유아들이 커서도
    그런 가르치듯 대하는 태도를 좋아하지 않을테고 민주당에 좋을것 같진 않네요.
  • ?
    XAII 2022.06.05 15:21
    @구라이브라
    맨날 차악차악 거리더니 뽑은건 고작 찢찢거리며 민족반역자를 뽑은 자들입니다
    결국 그것이 그대들이 선택한 차악이라 그거군요
    민족반역자들보다 본인들 기분 나쁘게 하는 사람들에게 반발심이 더 컸다는 말이죠
    기초교육 받으면 뭐하나요... 결국 치기어린 반발심만으로 국민의 가장 강한 힘인 투표권을 날리는데
    뭐, 딱 그 나이대들 할법한 행동이긴 합니다만... 결국 연대책임이 되었으니 그 책임이 적지 않습니다
    안보는 시작부터 국방부를 조져버렸고 각종 악폐단까지 부활할 예정인데
    그 꼴같잖은 반발심만으로 모두를 구렁텅이로 몰아넣은 셈이죠
    사실 그 선택으로 최대의 피해자는 그들이 될텐데 말입니다
  • ?
    구라이브라 2022.06.05 15:29
    @XAII
    설령 틀린선택을 했다한들
    그딴식으로 말하면
    더더욱 민주당은 선택되지 못할거에요.

    지금 4050이 그 윗세대 607080에 가진 반감이 어디에서 근원하나요?
    보수 진보 거르고
    그냥 세대로 봐보세요. 아버지, 할아버지 세대의 꼰대스러움을 왜 자식 동생 세대에게 똑같이 대물림 하는지?

    뭐 역사는 반복되니
    아마 2030이 더 보수화되서 자식동생세대인 1020에게 꼰대짓하면 이쪽은 반대로 민주당쪽으로 가긴 하겠지만
    한참 뒤겠네요.

    민주당이 여당으로서 잘해주고
    야당으로서는 견제를 잘해주길 바라는 입장에서

    님이 국힘에서 민주당 여론 악화시키려고 뽑은 알바가 아니라
    진짜 민주당이 잘되길 바라는 지지자라면

    민주당이 선거 졌다고 분풀이 할게 아니라

    대처방식을 바꾸는게 좋을것 같네요.

    그래도 민주당 상층부가 바뀌지 않으면 힘들겠지만.
  • ?
    XAII 2022.06.05 15:33
    @구라이브라
    사실만을 말해도 기분 나쁘면 할 수 없지요
    뭐 어차피 비겁하게 팩트 가져오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선동과 날조로 승부하자
    이 식으로 나오고 있는건 찢찢거리며 전과 4범 운운만 해대는 쟤들이니까요
    뭐 그것도 결국 팩폭을 당했으니 인신공격으로 끝내는 거겠지만...
  • ?
    구라이브라 2022.06.05 15:40
    @XAII
    반대로

    님이 틀렸고 2번이 맞다고 가정해보세요.

    그러니까 2번을 찍는게 진리고 사실인 세계가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1번을 지지하니 대깨문이지 으휴 너 빡대가리라 1번찍지?
    왜 2번이 정답인데 2번을 안찍지?


    이게 사실이라 해도
    님이 이런말을 들으면 2번을 찍고싶을까요?

    심지어 지금 우리 현실 세계는 정답이 없는데요. (모두의 정답은 다릅니다
  • ?
    담당일찐 2022.06.05 16:39
    @XAII
    음주운전 팩트체크 개웃기네ㅋㅋㅋㅋㅋ 변명의 여지없이 예비흉악범죄자 아님?
  • ?
    베도라치 2022.06.05 14:45
    @담당일찐
    지난 5년 동안 그 짓거리 하던 애들 입에서 이런 소리가 나오네
    자괴감 안드나?
  • ?
    구라이브라 2022.06.05 14:50
    @베도라치
    5년동안 그짓거리 하던 놈이 정권바뀌니까 그짓거리 비판

    그짓거리 5년동안 비판하던 놈들이 정권바뀌니까 그짓거리함.

    도긴개긴아닌가? 둘다 정신차려야지
  • ?
    담당일찐 2022.06.05 16:41
    @베도라치
    지난 5년동안 그 짓거리 하던걸 봤는데도 똑같이 행동하고 있는거 안보임? 그렇게 싫어하는 우파틀딱짓 그대로 하고있는건 아는지?
  • ?
    뿌욜 글쓴이 2022.06.05 17:36
    도찐개찐인데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
    안뽑는다고 빼액 거리면 진심 저능아같음.
  • ?
    고양 캐롯 점퍼스빛빛빛그자체 2022.06.06 02:02
    @뿌욜
    맞는 말 했는데 비추가 많네.

    국힘이 싫어서 민주당을 지지하는 자로서 민주당만이 정의라고 얘기하고 싶지 않음.

    반대로 국힘이 정의라고는 더더욱 생각 안하고.

    다만 무지성 지지자들은 어느 당에나 있고, 분명 경계해야 하는 대상임이 맞음.
  • ?
    휘긴 2022.06.06 16:35
    여기 민주당 지지자분들이자 현 정세를 바라보며 개돼지네 어쩌네하며 빈정거리시는 분들에게 항상 되묻게 되는말이
    문재인 대통령각하 만들어준 지 5년
    180석 만들어준 지 2년만에
    왜 사람들이 개돼지로 격하된거라고 생각함?
    애초에 개돼지들이면 문재인 대통령도 180석도 없었어야하는거 아닌가
    아님 개돼지가뽑은 문재인 개돼지가 만들어준 180석으로 생각하는건가

    그리고 윤짱 관련되선 좀 입좀 다물었으면 하는게 쟤 대통령 만들어준게 전 정권임.
    그양반은 이명박근혜때 무리하게 수사하다고 성과 못 거두고
    작살낫는데 그거 박근혜 자빠질 때 기회받고 지방으로 좌천된 사람을
    서울중앙지검장으로 2년후에는 검찰총장으로 올려준게
    게다가 지금나온 대부분의 논란에도 불구하고 적임자라고 임명강행했던게 전정부인데
    애초에 검찰총장을 본인들이 싫어하는 전주인 물어뜯은 개라고 생각하고 뽑아도 안되었지만
    전주인 물어뜯은거 칭찬받은 개가 새주인 물어뜯는다고 배신타령하면 안되지

    좀 돌아봐 본인들이 선택한 길이 편한길이신건 알겠는데
    슬슬 인지부조화 오지 않아?
    단적으로 여기서만 봐도 오늘도 유머/이슈에선 신명나게
    여자들까던데 정치에선 이대남이대남 하며 빈정거리고 있어

    물론 평범한 민주당 지지자들에게 하는 말 아니고
    국민의 힘 빠세요! 도 아님
    그저 본인들의 실패나 실수를 찾아서 수정하는게 아니라
    사람들을 개돼지로 만들며 합리화하지 말았으면
    좋겠어
  • profile
    바이에른 뮌헨쏘스 2022.06.06 22:32
    맞고 틀리고는 해외의 눈으로 보면 정확하지
    박근혜를 어떻게 해외에서 평가했는지
    문재인을 어떻게 해외에서 평가했는지
    지금 굥을 어떻게 해외에서 평가하는지

    눈 뜨고 있음 좀 보고 파악했음
  • ?
    뿌욜 글쓴이 2022.06.08 10:51
    @쏘스
    아니 뭔 개소리야 도대체
    민주당 지지자들 뇌절하는거랑 문재인이 박근혜보다 해외 평가 좋은거랑 뭔상관이야.

    내가 지지하는 대통령이 평가 좋게 받으면
    180도로 입장 바꾸고 뇌절해도 됨?
  • profile
    바이에른 뮌헨쏘스 2022.06.08 10:59
    @뿌욜
    해외에서 객관적으로 본다는거다.

    박근혜보다 좋은 평가를 받는게 아니라 박근혜 자체를 두고 평가하는거야
    어따 비교질을 해

    독재자의 딸이 대통령이 됐다는 거 자체가 정치 후진국으로 치부한다는거야
    어디 사회 문화 정치가 깨끗한 나라에서 독재자의 딸이 대통령이 된다냐? 그런 예를 들어봐
    반대로 독재자의 딸이나 자식이 대통령이 된 후진국은 내가 그 예를 무수히 댈 수 있다.


    그리고 내가 하는 소리가 개소리로 들리면
    개 소리듣는 너도 개냐?
    말하는 뽄새하고는

    앞으로 싸움을 걸려면 하던데로 하고
    대화를 하려면 정중하게 대하라
  • ?
    뿌욜 글쓴이 2022.06.08 11:00
    @쏘스
    “맞고 틀리고는 해외의 눈으로 보면 정확하지“
    이거 누가씀?

    ㅋㅋㅋㅋ 똑같이 뇌절하는 광신도네 그냥 꺼져라
  • profile
    바이에른 뮌헨쏘스 2022.06.08 11:01
    @뿌욜
    넌 아는 말이 뇌절 뿐이야?
    국어도 골고루 못 쓰냐? 단어 몰라?

    해외에서 그 사람을 자체적으로 평가하는거야

    비교는 니가 했고
  • ?
    뿌욜 글쓴이 2022.06.08 11:04
    @쏘스
    ? 한국정치는 자기와의 싸움이 패시브라는글에
    누가 낫다는 말이 왜나오냐고 도대체 이해안감?
  • profile
    바이에른 뮌헨쏘스 2022.06.08 11:10
    @뿌욜
    너를 내가 잘 모르잖아
    어휘력 부족하면 이해력도 부족한걸 내가 캐치를 못했다

    소수의 예를 들어서 전체인냥 이야기하는게 우스울 따름이야
    너 지금 많이 우스워

    니가 쓴글이 대표정치인에서 나온 글이야?
    아님 어디서 누가 쓴 글인지 모르는 애 글을 가지고 온거야?
    대표 정치인에서 나왔다 하더라도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정치인이 한둘이야?

    지금 윤대통령이 자기 공약 이야기 한지 한달도 안되서 폐기 한게 몇개인데
    그럼 그건 자기 자신과의 싸움 아니냐?

    쓰잘데기 없는 거 가지고 와서는 자신이 맞는냥 우쭐거리지 마라
    정말 보잘거 없어 보인다
  • ?
    뿌욜 글쓴이 2022.06.08 11:59
    @쏘스
    니나 우쭐거리지말고 갈 길 가세요.
    민주당 안빨아준다고 징징거리지말고 애새끼처럼
  • profile
    바이에른 뮌헨쏘스 2022.06.08 12:06
    @뿌욜
    역시 어휘력, 독해력에 심각한 문제가 있구나

    내 댓글에 민주당이 어디있냐
    반대 당 이야기도 없어
    확대해석해서 남을 공격하는거 자체가 니 삶이 매우 불안하고 니 존재가 약하다는거야.


    니글의 요지는
    민주당지지자들이 자신과의 싸움 이걸 패시브라고 들고 와서 얘들 지적 능력 부족하데요 라고 하는거잖어

    ㅋㅋㅋㅋㅋ 같잖아서
    진짜 너를 어떻게 해야 하니...
    불쌍해서

    니들을 위한 공약 한달도 안되 파기하는 윤대통령이나 잘 살펴 보라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98 문재인 7년차에 목숨거는 이유를 알았네 new T1페이커센빠이 4시간 전 187 2/-3
7597 환율 1400원, 오히려 좋아…코스피 내릴 때 현대차·기아는 역주행 3 new PSV 아인트호벤하지만 23시간 전 621 6
7596 IMF 직전의 그 신문 2 VestiGate 2024.04.17 718 11
7595 [단독] 윤 대통령, 장제원 비서실장 기용 '결심' 11 PSV 아인트호벤하지만 2024.04.17 860 5
7594 정부가 환율을 관리하지 못하는 이유 7 곰곰곰 2024.04.17 891 7
7593 대통령 국무회의 발언 요약 13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6 1045 17/-1
7592 지금 물가가 왜 문제일까 44 file 반지성감지기 2024.04.16 889 5
7591 조국혁신당, 회기 중 골프 금지 10 VestiGate 2024.04.16 844 15/-1
7590 조중동의 고민 4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6 828 9
7589 국힘 근황 6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942 6
7588 탁현민 근황 2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965 24/-1
7587 [문소개웬] 나라장터 경쟁도 없이.. 1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741 6
7586 주진우 기자의 천공 독대 요청 3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692 1
7585 홍준표 페북 5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601 4
7584 채상병특검법 무조건 4월에 처리해야한다 3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530 9
7583 박수영 "지난번보다는 의석 수 더 많다...뚜벅뚜벅 걸어가면 대선 승리" 3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543 1/-5
7582 지역별 비례대표 정당 득표율 2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5 488 1
7581 전공의들이 복지부차관을 직권남용으로 고소.. 4 T1마흔된코난 2024.04.15 437 5/-1
7580 "대파..영부인..독재화" 외신이 본 참패 원인 2 file 토트넘 홋스퍼베라딘 2024.04.14 741 4
7579 윤석열정부가 뭘 그리도 잘못했습니까? (feat.조국혁신당) 3 file 곰곰곰 2024.04.14 1025 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80 Next
/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