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ㅋㅋㅋ
 

  • ?
    익명_67169345 2019.02.09 18:34
    그거 보는 사람도 같은 수준이라서 그런거 아님???
    몰랐으면 상관없는데 쉴드치면서 계속 보면 같은 수준이잖아?
    애초에 방송 계속보면 모를수도 없고
  • ?
    익명_76486753 2019.02.09 20:11
    @익명_67169345
    그 글 읽어보면 인터넷방송인들이 사기등 범죄들을 일으킨걸 비판한 내용이던데 그러니까 인터넷방송인들과 몇명이 일반인들과 시청자들한테 피해를 입힌걸 비판한 내용이더라 그런데 피해자들인 일반인들과 시청자한테 욕질하는 댓글 달려있잖아
  • ?
    익명_28369146 2019.02.09 21:35
    사기꾼들이랑 강도같은 인터넷방송인들한테 피해입은 시청자들과 일반인들한테 욕질하는 댓글들이 달린게 보인다는 말이지?
  • ?
    익명_66302528 2019.02.09 22:22
    전과자출신 범죄 저지른 방송인들을 비판하는글을 공격하는 댓글이 달리고 댓글중에 피해자인 시청자들까지 공격하는 댓글까지 달렸다는 글보니까..무슨일이 터지긴 터진듯..
  • ?
    익명_54713129 2019.02.09 23:23

    "비밀글입니다."

  • ?
    익명_30892735 2019.02.09 23:31
    @익명_54713129
    당신은 뉴스도 안읽으세요? 실제로 인터넷방송 사건사고들 많이 있던데요...
  • ?
    익명_72667498 2019.02.10 00:07
    ㅋ뭔가 노리고 댓글썼나? ㅋㅋㅋ 댓글삭제 못해서 비밀설정으로 댓글숨기시는는건가요? ㅋㅋㅋㅋㅋ
  • ?
    익명_11686116 2019.02.10 00:28
    저놈은 이 글을 공격하다 비밀댓글설정해서 댓글 숨김설정은 왜하는거냐.ㅋ뭔가 노리고 댓글썼나?
  • ?
    익명_62914239 2019.02.10 00:46
    이 글 인터넷방송인들과 몇명이 범죄를 일으켜서 일반인들과 시청자들한테 피해 입힌걸 비판한 내용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성적인 주제는 익명 후방주의에 남겨주세요 익명_19675201 2019.01.19 698 0
공지 해외거주, 외국인을 위한 성인인증 신청 가능!! 5 알린넷 2019.02.01 5127 0
3747 일본에 막말하는 애들이 없네.. 2 익명_61386649 2019.02.14 671 0
3746 차에 부딪혔는데 이럴때도 전화번호 같은거 받아야 돼? 3 익명_38421427 2019.02.13 456 0
3745 야동 다 막히면 어찌 살지... 4 익명_17632346 2019.02.13 733 0
3744 야동을 막아야 빡치냐 11 익명_52816157 2019.02.12 944 0
3743 여자친구 프사를 사용중인데 헤어졌습니다. 10 익명_89901013 2019.02.12 930 0
3742 연애박사님들한테 질문이요 10 익명_96494035 2019.02.12 366 0
3741 문재인 뽑은거 솔직히 후회된다... 16 익명_66474569 2019.02.12 807 0
3740 흠 일반 스트리밍, 만화 불법사이트들도 막힌거 같군요 4 익명_79521316 2019.02.12 540 0
3739 DNS 우회/VPN 안하면 어떻게 되냐? 6 익명_78861823 2019.02.12 603 0
3738 차 살것도 아니면서 차량 시승해도 되나요? 7 익명_75395571 2019.02.11 647 0
3737 ㄹㅇ 병먹금 해야할듯... 익명_10477870 2019.02.11 235 0
3736 돈자랑은 하면안돼 별풍쏘면서 돈자랑하면 사기꾼들한테 목표되기쉽다 6 익명_94304354 2019.02.11 461 0
3735 범죄자들이 제보자 피해자 공격하는 방법이랑 똑같네 1 익명_69664150 2019.02.11 232 0
3734 알린에 숨어계시는 영어 잘하는 형들께 도움청합니다. 7 익명_47733780 2019.02.11 362 0
3733 병신을 이기려 하지마세요! 익명_23331299 2019.02.10 383 1
3732 아니 시발 인터넷 방송이뭔데 2 익명_26913514 2019.02.10 555 1
3731 BJ들 범죄들에 대한 비판고발글을 노이즈마케팅취급욕댓글 쓴놈이 댓글비번으로 댓글숨... 2 익명_91066876 2019.02.10 307 0
3730 인터넷방송 범죄 비판하는글과 피해자들한테 욕질하는 댓글들이 보임 9 익명_79257155 2019.02.09 198 0
3729 실업급여 받아본 형님 계십니까 5 익명_85476739 2019.02.09 375 0
» 범죄사고친 방송인들 비판하는글에 시청자욕하는 댓글달려있는거 이상한데.. 9 익명_86372590 2019.02.09 22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8 Next
/ 18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