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하자!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인터넷방송인들에 대한 비판글이 뜸

 

 몇명의 사람을 저격한 내용보다는  인터넷방송인들의 범죄수법들에 대한 제보글이였음

 조심하라는 글같은데

 

인터넷방송인들을 비판하는글을 공격하는 욕질댓글들이 나타남

방송인들한테 피해입은 시청자들과 일반인들한테 욕질하는 댓글도 보임

 

 

뭔가 심각한 범죄들이 터지고 있는거같애 뉴스 찿아보니까 비슷한 사건사고들도 있는거같구

 

아프리카티비 비제이나 트위치 유튜브등에서 인터넷방송인들의 범죄행위들이 많아지고 있음

그중에는 전과자출신들도 많은거같구

 

 

 

 

 

 

  • ?
    익명_52303115 2019.02.09 23:24

    "비밀글입니다."

  • ?
    익명_79257155 2019.02.09 23:33
    @익명_52303115
    실제로 있는 사건사고들이잖아요 인터넷방송 범죄라고 찿아보면 엄청 뜨는데 뉴스 좀 읽고 사세요...
  • ?
    익명_52303115 2019.02.09 23:34

    "비밀글입니다."

  • ?
    익명_79257155 2019.02.09 23:39
    @익명_52303115
    특정인물들에 대한 내용이 없는데..노이즈마케팅은 아니죠. 아무말이나 가져다붙이지마세요.
  • ?
    익명_10842823 2019.02.10 06:40
    @익명_79257155
    인터넷방송인들의 방송범죄들에 대한 비판고발글을 노이즈마케팅취급 욕댓글쓰던놈 비밀댓글설정해서 댓글 숨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제이들 비판하는 댓글들을 이상하게 왜곡하는 스킬이..이건 그냥 프로급인데
  • ?
    익명_21873182 2019.02.10 00:05
    댓글 비밀설정으로 댓글숨기는 놈 왜 저러냐? ㅋㅋㅋ 댓글삭제 못해서 비밀설정으로 댓글숨겼나보네 ㅋㅋㅋㅋㅋ뭔가 노리고 댓글썼나? ㅋㅋㅋ
  • ?
    익명_49147126 2019.02.10 00:21
    저놈은 이 글을 공격하다 비밀댓글설정해서 댓글은 숨겨버리네.인터넷방송범죄 비판글과 피해자들이 공격받는다는거 사실인듯.
  • ?
    익명_56969217 2019.02.10 01:00
    인터넷방송 조심하면서 봐야할거같긴함
  • ?
    익명_59250673 2019.02.10 14:20
    @익명_56969217
    뭔 개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보지마 새끼야 뭘 조심까지 해가면서 보냐 ㅋㅋㅋㅋㅋ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성적인 주제는 익명 후방주의에 남겨주세요
3620 ㄹㅇ 병먹금 해야할듯... 익명_10477870 2019.02.11 257 0
3619 돈자랑은 하면안돼 별풍쏘면서 돈자랑하면 사기꾼들한테 목표되기쉽다 6 익명_94304354 2019.02.11 544 0
3618 범죄자들이 제보자 피해자 공격하는 방법이랑 똑같네 1 익명_69664150 2019.02.11 249 0
3617 알린에 숨어계시는 영어 잘하는 형들께 도움청합니다. 7 익명_47733780 2019.02.11 455 0
3616 병신을 이기려 하지마세요! 익명_23331299 2019.02.10 454 1
3615 아니 시발 인터넷 방송이뭔데 2 익명_26913514 2019.02.10 658 1
3614 BJ들 범죄들에 대한 비판고발글을 노이즈마케팅취급욕댓글 쓴놈이 댓글비번으로 댓글숨... 2 익명_91066876 2019.02.10 331 0
» 인터넷방송 범죄 비판하는글과 피해자들한테 욕질하는 댓글들이 보임 9 익명_79257155 2019.02.09 203 0
3612 실업급여 받아본 형님 계십니까 5 익명_85476739 2019.02.09 473 0
3611 범죄사고친 방송인들 비판하는글에 시청자욕하는 댓글달려있는거 이상한데.. 9 익명_86372590 2019.02.09 237 0
3610 짜장은... 익명_26818074 2019.02.09 247 0
3609 인터넷방송들 범죄이력있는 사람들 많긴하던데 5 익명_51803731 2019.02.09 440 0
3608 꾸르에 조선족 유입됬나 ㅡ.,ㅡ 13 익명_01398723 2019.02.08 792 1/-1
3607 로또 번호좀 추천 받아요 2 익명_27728019 2019.02.08 179 0
3606 제니 개이뻐ㅓㅓㅓ 익명_69192597 2019.02.08 600 0
3605 아프리카방송 어쩌고 저쩌고 저거 뭔말임?? 7 익명_31915994 2019.02.08 709 0
3604 로또 번호좀 찍어주세여 2 익명_91620884 2019.02.07 161 0
3603 연애가 힘들다.. 10 익명_31453445 2019.02.07 452 0
3602 집 앞 폴리텍 기능사과정 6개월 vs 타 지역 폴리텍 1년제과정 5 익명_77100293 2019.02.07 288 0
3601 애인이 안 헤어져 주네요 5 익명_03466004 2019.02.06 890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195 Next
/ 19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