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4639 추천 3 댓글 55
Extra Form

  • ?
    ㅇㅅㅇ 2014.12.03 20:16
    왜 싸워 찌질이들
  • ?
    2014.12.03 23:00
    @1
    저기 본문에 서울대가 찌질이면 니새낀 저능아일듯 ㅎ
  • ?
    1 2014.12.03 22:56
    @ㅋ
    찌질이들 맞지 ㅄ아 ㅋ ㅋㅋ
  • ?
    2014.12.03 22:25
    @ㅇㅅㅇ

    옆에서 말리는 삼수 배x대생같네

  • ?
    123 2014.12.03 20:42
    발끈이니시걸때까지 포킹넣는거보면 저새키최소 다이아인듯ㅋㅋㅋㅋ
  • ?
    ㄷㄷ 2014.12.03 20:50
    아니 저 친오빠라는 놈은 도대체 뭔 놈이냐

    열등감이고 나발이고 그걸 왜 그리 오래 어그로 끌어

    진짜 친오빠놈이 문제있구만

    사촌오빠는 완전 보살이네

    친오빠란 놈은 에혀 걍 가문에서 버림패로 쓰는게 딱 맞겠다

    혼자 어그로 끌고 선빵 날리고 참 잘 하는 짓이다

    그리고 문과라도 서울대 간 이상 행시나 로스쿨 정도는 노려볼만한 두뇌라는건데 도대체 뭘 믿고 깝친건지 모르겠네
  • ?
    dd 2014.12.03 20:52
    영남대 다닌다하면 대구 내에서도 고개 못들고 다닐 정도로 지잡대다
  • ?
    ㅋㅋㅋ 2014.12.04 13:40
    @ㅋ
    ㅋㅋㅋ병신ㅋㅋㅋ왜 포항공대도 지잡대라고 까보지 ㅋㅋㅋㅋ
  • ?
    2014.12.03 21:14
    @반자이
    지잡대죠 경북 못간애들이 가는데니 ㅋㅋ
  • ?
    반자이 2014.12.03 20:57
    @dd
    대구에서 영대는 경북대 다음이다
    박정희가 뺏은 대학이지만 많은 대구 사람들이 박정희가 세운 대학이라고 해서 인기 좋다
    지잡대는 무슨
  • ?
    ㅋㅋㅋ 2014.12.03 22:15
    @ㅋㅋ
    ㅈㄹ ㅋㅋㅋㅋ

    차라리 걍 대구 안 살아봤다고 해라 ㅋ

    대구에 있는 고등학교만 나와도 고3 때 담임이 진로 상담하면서 경대 중위권 학과 안 될 거 같으면 바로 영대 쓰라고 한다 ㅋㅋㅋ

    그런데 뭐 안중에 없어? ㅋㅋㅋ 수능에서 한 두개 더 틀렸어도 경대에서 영대 갈 놈이 수두룩한데 ㅋㅋㅋㅋㅋ
  • ?
    ㅋㅋ 2014.12.03 21:52
    @ㅋㅋㅋ
    아이고 대구에서 2등이라서 좋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좆병신새끼 ㅋㅋㅋㅋ경북애들한테 물어봐라 영남대 따위는 안중에도 없다 ㅋㅋㅋㅋㅋㅋㅋ지들끼리 2등이니 뭐니 딸딸이 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기업 면접가봐라 영남대 잇는지 ㅋㅋㅋㅋㅋ뭐 과 탑정도면 잇겟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또물어봐라 면접관들이 관심 가져주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문이나 받으면 다행
  • ?
    ㅁㄴㅇㄹ 2014.12.03 22:18
    @ㅇㅇ
    입결로 보면 부경대나 영남대나 도찐개찐임
  • ?
    ㅇㅇ 2014.12.03 22:13
    @ㅋㅋㅋ
    부경대급이면 몰라도 영남대같은 씹지잡을 누가 알아주냐 ㅋ
  • ?
    ㅋㅋㅋ 2014.12.03 21:32
    @dd
    뭔 개소리냐 ㅋㅋㅋ

    영대라면 대구 내에서는 경대 다음이고 아직까진 경대 영대 계대 대구대 대가대 순일텐데?

    거기에 영대 이공계라면 그렇게 꿇리는 축도 아니다

    로스쿨 인원까지 배정받아서 대구에서 유일하게 로스쿨 가능한게 경대하고 영대밖에 없는데 그래도 고개도 못 들고 다닐 지잡이냐

    혹시나 영진전문대를 잘못 안 거라면 모르겠다만
  • ?
    ㅁㄴㅇ 2014.12.03 22:12
    @dd
    이름 모를 정도면 지잡대 맞아요....
    영남대 첨 듣네요
  • ?
    dgfd 2014.12.03 21:54
    지잡에 정신병까지 있네 한시간 ㄷㄷ
  • ?
    123 2014.12.03 21:55
    영님대ㅎㅎㅎ 변호하는 애들은 뭐니ㅎ
  • ?
    슬프다루로 2014.12.03 22:09
    ㅠㅠ 있자나 ㅂㅅ들아...대구에서 2번째라고 대구에서 ㅠ.......대구에서 1번째여도 개 조 ㅅ 지잡대인데 ㅜㅜ
  • ?
    ㅇㅇ 2014.12.03 22:09
    무식해서 그래 저사람이
  • ?
    성골대구인 2014.12.03 22:18
    대구에서는 인기 많아요
    대구 기업에서는 영대 출신 임원도 상당수구요
    박정희 대학이라하면 모르는 대구사람이 없어요
  • ?
    2014.12.03 22:23
    싸운게 아니라 선빵맞아서 기절한거면 심각한거같은데
    경찰이 안잡아가나
  • ?
    2014.12.03 22:26
    쩝...댓글들보니 참...
    영남대 조금 찾아보니깐 일단 재적수 전국 1위고 정원수는 2위구만, 제법 정재계유명인사도 많고 역사도 꽤 길고,
    소진도 여기 출신이네..
    근데 참 대단들하다. 게시물내용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 지잡대라고 낄낄거리기만 하다니...그러면 대기업에서 대학별로 차등둬서 스카이만 뽑거나 유학갔다오고 토익은 당연히 만점, 직무관련자격증 없으면 대기업은 꿈도 못 꾸고 심하게는 중소기업조차 직무상관없이 토익점수없음 응시조차 할 수 없는 지금에 별로 불만들 없겠네? 자기들조차 지잡은 까는게 맞다고 생각하니깐?
  • ?
    ff 2014.12.03 22:32
    @휴
    공감..
  • ?
    휴.. 2014.12.03 22:39
    @휴
    공감222
  • ?
    2014.12.04 00:35
    @ㅂㅂㅂ
    아..슬슬 열받는다ㅋㅋ인지도 차이 문제가 아니라 지들이 스스로 차별을 하니깐 어이가 없다는거야. 그래서 서울대 아니면 비웃어도 된다이거야? 내가 못들어본 대학이면 지잡지잡 이래도 된다이거야?
    차이랑 차별을 구별도 못하면 잘난척 댓글을 달면 안되는거야 더더군다나 인성 이야기는 하면 안되는거구.
  • ?
    ㅂㅂㅂ 2014.12.03 23:10
    @ㅇ
    재적수 1위, 정원수 2위가 대표적인 영남대의 특징인가.
    그래서 세계적인 대학들 순위 100위에는 들어가는 서울대랑 같은 클래스이겠냐.
    적어도 우리나라에서 노벨상 받은 사람 수업들으려면 서울대 경제학과 들어가야된다. 이것으로 교육의 질은 알 수 있겠고,
    피해의식 때문에 지잡대 까는걸로 생각하지 말고,
    인지도에서 오는 상대적 차이는 쿨하게 인정해야지.

    이것도 인성 차이인가.
  • ?
    2014.12.04 00:43
    @ㅇ
    ㅋㅋ진짜 너네 대단한거같아. 어떻게든 남을 무시하고 싶고, 그런 주제에 너네들한테 태글거는건 또 못 견뎌하고. 지방대라고 덮어놓고 지잡지잡 거리며 우리가 차별하고 무시하려고 하지말라는 말이 날 영남대생으로 만들어주네?ㅋㅋ그럼 넌 서울댄가보다?
    아 참고로 난 영남대가 아니라 경희대 나왔어. 됏니?
    제발 부탁인데 남이 너희들의 문제점에 대해 지적하는 말에 토 달거나 비판하려고 하면 적어도 납득할만한 근거는 가지던가 아님 걍 댓글을 달지마. 비양냥 거리기나 하고 그럼좋냐?
  • ?
    2014.12.03 22:57
    @휴
    다음 영남대생 댓글 달아주세요
  • ?
    2014.12.04 00:38
    @ㅣㅣ
    ㅋㅋ진짜 궁금한데 너 대학은 갔니?
    어느대학 갔는지 궁금하다. 그리고 거기서 어떤생활을 했는지도. 아 설사 니가 서울대를 갔더라도 지방대학간 얘들이 다 너보다 못해서 간건 아니란다. 각자의 사정이 있을 수 있는거고 그쪽은 쳐다보지 않았어~이런식으로 댓글 달일이 아니다란거지.
    근데 진짜 어느대학 나왓길래 이러태돈지 궁금하네ㅋㅋ
  • ?
    ㅣㅣ 2014.12.03 23:13
    @휴
    미안한데 나 여기 처음듣는다 미안 서울쪽이라 그쪽은 쳐다보지를 않았어
  • ?
    2014.12.03 22:33
    영남대? 이건 어디있는건가요?
  • ?
    ㅡㄴㅅ 2014.12.03 22:39
    @ㅎ
    경북 경산에 위치
  • ?
    ZLZL 2014.12.03 22:39
    영남대출신 ㅋㅋㅋ 저 역시 무슨 2등 자부심 이런거 아닌데 어느정도 꽤 대기업 취업이 되는 편이예요 공대한해서
    그런데 어디서 구라를 하고 까대니까
    머 대기업도 지방 쪽이겠죠? 구미 창원 포항 ... 이 경상권은 수도권애들이 안오려하죠 경북대 부산대 금오공대 영남대 부경대가 많이 취업하는편이에요
    생산직은 아닙니다. 그리고 삼성에선 구미 무선사가 돈을 제일 많이 준다고하죠
  • ?
    카케켘 2014.12.03 22:55
    저희과에서만 삼성현대포스코엘지 졸업생 30이갔어요 100대기업엔 50정도 가고 나머지 10은 석박사하고 나머지10은 중소기업에 갔었죠
  • ?
    ㅇㅇ 2014.12.03 23:01
    박근혜
  • ?
    히잌 2014.12.03 23:14
    영남대 삼성 많이 들어가는디?
  • ?
    ㅜㅜ 2014.12.03 23:18
    영남대가 지잡은 아니더라도 우리나라에서 대학은 서연고or 서포카인데 ㅎㅎ...
  • ?
    ㅇㅇ 2014.12.03 23:31
    @ㅜㅜ
    지잡의 변명이죠 ㅎㅎ
  • ?
    ㄴㅇㄷ 2014.12.04 01:57
    영남대 웃기대 ㅋㅋ 꼬우면 대학때려치고 다시공부해서 서울대 가던가
    자기가 노력도안하고 불평만하냐
    영남대생들 분명 고등학교때 영남대 지잡대라고 존나 무시했을텐데
    막상 영남대 들어가니까 자기합리화 하는것보소
  • ?
    ㅋㅋㅋ 2014.12.04 20:44
    @ㄴㅇㄷ
    그러니까 애초에 영대 갈 수준이면 수능 더 잘쳐봤자 경대 가는데

    뭔 영대 들어간 놈들이 들어가기도 전에 영대를 지잡으로 생각했겠냐고

    영대 들어간 수준이면 처음부터 원서 낼 때 경대 적고 영대도 반드시 적는다

    수능에서 밀려쓴거 아니면 대구 살면 당연히 지역 대학이니까 경대, 영대, 계대 이런데를 아는거지 타 지방에서 영대를 얼마나 알겠냐

    즉, 니가 말하는 그 영대 들어간 놈들이 들어가기도 전에 영대를 지잡으로 보고 무시했다는건 어불성설이다
  • ?
    ㄴㅇㄷ 2014.12.04 17:16
    @ㅋㅋㅋ
    그니까 자기합리화지 수능몇개 더 틀리냐로 대학정해지는건 어딜가나 마찬가지고 대구살면 현실적으로 경대밖에 없다니 ㅋㅋ 나중에 한국사니까 현실적으로 공무원준비생밖에 없겠다 ㅋㅋ 결국 인과응보임, 지잡소리듣기 싫으면 노력하란이야기임 현실적이라는 핑게대지말고
  • ?
    ㅋㅋㅋ 2014.12.04 10:56
    @ㄴㅇㄷ
    대구에 사는 애들 중 영대 들어간 애들 보면 현실적으로 더 높게 볼 수 있는데가 경대 밖에 없는 상황인데 뭔 영대를 지잡으로 무시하냐

    수능에서 몇개 더 틀리느냐로 경대가냐 영대가냐가 정해지는 판인데 ㅋㅋ
  • ?
    지잡대 공대남 2014.12.04 03:21
    그래서 지금 글로 지잡대 지잡대 하시는 댓글러들은
    인지도 있는 대학나오신 새끼들이신지ㅋㅋ
    나오셨다면 축하드리지만 나름명문대나왔다면서
    니가 잘났네 내가 잘났네 하며 다른대학까는건 4년동안 대학 쌔가빠지게 공부해서 졸업한 대가리나 인성으로
    나올만한 발언은 아니겠지?ㅋㅋ
    그잘나신 대가리나 자부심으로 세계평화나
    대한민국 발전에 기여좀해줘
    나는 지잡대 출신이라 먹고살기 빠듯하니까ㅋㅋ
    일이나 하러갈련다 야근 ㄱ ㄱㅆ
  • ?
    꽃무늬얼룩말 2014.12.04 12:46
    4년제 종합대학이면 상당히 큰 규모의 땅덩이를 차지하고 있을건데 우리나라가 러시아, 중국, 미국처럼 땅이 어마어마하게 넓은 나라도 아닌데 자기 지역에 그 정도 규모 학교가 있으면 장님이 아니고서야 다들 알겠지 뭐 "대구 사람들은 다 알아요"라는 말이 좀 웃긴거 아닌가;; 대구 사람들이 알면 좀 알아주는건가 ? 사고방식이 왜그럼 ;; 세상의 중심이 대구야 ? 지잡대라고 폄하하는건 문제일 수 있지만 그냥 그저그런 지방대인건 맞는 말이지 뭘 또 발끈해서 쉴드치고 있어들 자대라서 그런거라면 이런데서 발끈해서 게거품 물면서 열변하지말고 열심히해서 사회에서 인정받아 그럼 자연스레 좋은 대학이 되는거자나 이런거에 일일이 발끈하고 하는건 좀 없어보이지나 자존심도 안상하나 ;; 암튼 열심히들 살자 우리
  • ?
    얼룩말은동물원이나가라 2014.12.04 20:58
    @꽃무늬얼룩말
    1. 아예 안좋은 말그대로 지잡이면차선으로 안고르겠지? 설마어쩔수없이 가는걸 차선으로 가기 괜찬은 학교라고 표현하지 않았겠지?그리고 마지막에 1등2등 어쩌구는 무슨말인지 모르겠으니 넘어가고
    2. ㅇㅇ그렇다면 할 말 없다. 미안
    3. 니가 지잡대 폄하하는걸 문제라고 생각하면 지잡대를 폄하하는건 문제지만, 지잡대를 폄하하는것도 문제지만 이라고 말했어야되. 어디든지가 니가말하는데로 모든곳에서란 의미만으로 해석된다면 일 수도 있지만은 "가정"인데 어텋게 이게 니가 지잡대라고 폄하하는걸 분명 밝혔다는거지.
    4. 게거품물면서 이런데다 열변 토하지말라는게 가만히 있어라가 아니다?그럼 지잡지잡 그러는 얘들헌테 어떻게 해야된다는거냐? 걍 무시해라?왜??
    그리고....하아...학벌차별과 성별차별이 다르다고???지방대를 나오면 내가 어떻게했든 상관없이 지잡대로 몰고 취업이나 인식에서 불이익을 보는 학벌차별과 유리천정이란 말이 있을정도로 여자라는 이유로 승진에서 불이익받거나 하는 성차별이 다르다고??미안하데 잘 모르겠거든? 니가 생각하는 다른 이유예시 들어보고싶다.
    "어째든 그저그런 대학들어간건 맞는말이지 뭘 발끈해서쉴드 치고 게거품 물지말고 열심히 해서 인정받아라이런거에 일일이 발끈하고하는거 없어보이고 자존심 상하지않냐?" 니가 한말이다. 이게 무시하는게 아니라고?? 그리고 난 니가 지잡대를 나오지 않았다 어쩌구하게 아니라 너도 내가 뭐라고 하는거에 게거품물고 달려드면서 왜 지잡대라고 무시당한 쟤들이 게거품 문거에 뭐라고 하냐는 말이었다.
    그리고 전북대 경북대 착각한걸로 말을 끝맺는 친구가 자기 말의 의도를 모르는것같다는 표현을 쓰다니..내가 그걸 착각한게 의미있냐?전북대는 지방대 아냐?
    난 니글에서 "지방그저그런 대학 나온건맞구만 뭘 게거품물고 그러냐 안 창피하냐? 열심히 살아라" 이 말투가 불쾌하다 이거다. 지잡지잡거린얘들한텐 지잡거리는게 문제일수 있지만 딱 한 줄인게 문제란거다. 왜 지방대 나왔다는 이유만으로 무시당해야되고, 거기서 뭐라고 하면 게거품이고 열폭이 되는거냐고. 
    그리고 그저그런이 단순한 분류의표현일 뿐이라고?내가 너보고 그저그런 남자, 그저그런 인생이라고 하는것도 분류라고 할거냐?
  • ?
    꽃무늬얼룩말 2014.12.04 19:56
    @얼룩말은동물원이나가라
    1. 그런 학교이라고 하니깐 그렇구나 하는 부분이고 내가 그 지역 출신이 아니니깐 알수 없는 부분이니깐, 차선이 될 수 있는 학교인건 별 의미없자나 내가 한말에서는 그래서 1등이고 2등이고가 중요하냐는 말을 했는데 너도 인정하네?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된다.
    2. 어디든지 라고 얘기하면 보통은 모든이라고 이해하는게 통상적인 것 아닌가 싶은데 ?
    3. 지잡대라고 폄하하는 것은 문제일 수 있다 라고 분명히 밝혔어
    4. 그저그런 지방대생이면 닥치고 있어라 ? 어디에서 추측한 내용이냐 ? 난 잘모르겠다 내가 적은 글 내용의 의도를 파악 못햇다고바께 생각을 못하겟어 지방대를 다니건 초일류대를 다니건 지잡대니 뭐니 근본도 없고 논리적이지도 않은 차별을 일삼는 인간들 속되게 말하는 병신들이 하는 말에 일일 발끈해야 되겠느냐 라는 말인데 말야;; 온갖 비하적인 표현이라함은 또 뭘 말하는건지 전혀 모르겠다 무슨 내가 쌍욕하면서 비하한것도 아니고 별거 아닌 일에 너무들 발끈하길래 안타까워 한소리 적은건데 그저그런 이라는 말이 그렇게 기분이 나쁜말인가 ? ~따위 라는 말도 그렇게 들리냐 ? 일반적인 것이나 종류를 설명할 떄 평범하게 쓰는 말들이자나 내가 언제 지방대 다닌 사람들을 비하하고 그들의 인생을 무시하겠다고 한건지 이해가 안가니깐 잘 설명해봐 그리고 나는 안되고 남은 된다는 논리는 어디에도 표현한적 없는거 같은데 진짜 모르겟어서 물어본다 난 지잡대 아니니깐 나 제외이고 지잡대 놈들은 하찮다 표현한 부분이 어떤 부분인지 정확하게 얘기해줘바 그리고 여고생일침은 뭔말인지 모르겟으니깐 패스하마. 그리고 차이를 어떻게 없애냐고 ? 그러면서 예를 든게 성별? 맞는 예시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지 ? 지금 학벌차별하고 성차별하고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하는건가?? 내가 이 두 예시의 차이까지 설명해야되는거야 ? 경희대라면서 그 정도 바보는 아니라고 생각할께
    아 마지막으로 난 전북대라고 했어 경북대가 아니고 너랑 전혀 같은 글자 없는 학교 나왔어 이것만 봐도 니가 난독이란걸 알 수 있네... 내가 왜 이렇게 길게 쓰고 있는지 참 씁쓸해지네...
  • ?
    얼룩말은동물원이나가라 2014.12.04 18:18
    @꽃무늬얼룩말
    1. 차선책으로 나쁘지 않은 학교. 니가 인정하네 최선은 아니지만 차선은 되는 학교라고.
    2. ..여기서말한 어디든지는 모든 곳에서 인정을 받는다가 아니라 대구지역. 그러니깐 인정해주는곳이 어느 한곳은 있으면 이란 소리가.
    3. 대구 사람들이 알면다 아는건가? 문제 일수 "있지만"(넌 차별이 문제라고도 명확히 밝히지 않았다.)그저그런 지방대 - 이게 지잡이라는게 아니다??
    4. 게거품물고 열변하지 말고 열심히 해서 사회에서 인정받아 좀 없어보이지않냐 자존심 안 상하나? - 이게지방그저그런 대학이면 사람들이 지잡그래도 걍 닥치고 있어라가 아니다?
    일주일정도 계속 확인해볼테니 내가 잘못 이해한거거나 더 할말이 있다면 계속 댓글 이어주길 바란다. 와 근데 나랑 앞글자는 똑같은데 나왔네 난 경희대야. 온갖 비하적인 표현은 다 써놓고 이게 지잡대 라고 깐게 아니고 지잡대면 걍 지잡그래도 넘어가란 소리가 아니었다?
    그리고 당연히 차이에 따르는게 차별이긴 하지. 근데 그렇다고 차별하는게 정당하다는 말은 안된단다. 그리고 차이를 어떻게 없애냐? 남녀차별 생기면 해결방법이 성통일화야?? 인종차별 생기면 인종통일화고??? 
    아니 근데 경북대도 지방대 아냐? 영남대보다 좋나? 너도 차별 존나당할텐데 그러고싶냐?? 니 논리대로 하면 너도 이런데서 게거품 물 급이아니라 열심히 살아야되는 급이구만 뭘...그리고 너 지금 나처럼 예의없는 놈한테 무시당할건 아니다 이랬지? 내말도 그말이다. 왜 저 사람들이 얼마나 열심히 살았는지 어땟는지 없이 단지 지방대나왔다고 지잡소리 들어가며 무시당해야되지? 저 사람들은 무시당해도 되는데 넌 안되?
    아 그리고 이건 딴 소린데 너혹시 여고생일침 거기에 여고생 역일침어쩌구 하던 사람 아니냐?
  • ?
    꽃무늬얼룩말 2014.12.04 17:34
    @얼룩말은동물원이나가라

    대구얘들이 가고 싶어하는 대학중 하나다? 어디 통계치라도 있나? 그냥 흔히들 말하는 좋은 대학 못가게된다면 차선책으로서 나쁘지 않은 학교겠지 말은 똑바로하자.
    그리고 어디서든 인정받고 있다? 그건 어디서 나온 얘긴데? 난 첨듣는 얘기야 또 내가 폄하하는게 잘했다고 했어 ? 잘못이고 문제라고 말했지 그리고 잘못인것은 맞으나
    폄하하는 병신들한테 게거품 물면서 논리적이거나 이해갈만한 얘길하면서 쉴드칠려고하는게 안타깝기도하고 유치해보인단 소리였어 개가 멍멍거리면 멍멍거리나보다 하고 넘어가는게 맞다고 생각하니깐.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난 지잡지잡 거리는게 당연하다는듯이 말한적이 없어 어느부분을 보고 그딴 소리를 하는지 내 상식으론 이해가 안되니깐 댓글에 적어라 문제가 있다면 정정해주마 그런게 아니고 그냥 너 상상으로 예상하고 소설쓴거라면 반성하길 바라.
    마지막으로 "내가 언제 니가 나온 대학이 나보다 못하면 평생 무시해도 되겠네 ?" 뭔 개같은 소리야 니 맘대로 소설쓰지마 그리고 남에게 묻기전에 니껄 먼저까는게 예의야 이 버릇없는 새키야 난 전북사람이고 전북대 나왔다. 내 학교가 자랑스러워서 당당하게 얘기하는 것도 아니고 난 학창시절에 공부 더럽게 안하던 그저그런 학생이었고 그저그런 학교졸업해서 그저그런 기업에서 일하고 있는 일반 사람이야 내 인생이 그리 삐까뻔적하진 않지만 너같은 예의없는 무뇌에게 욕먹을 정도의 인생은 아닌 것 같아서 밝히는거다. 그리고 차이와 차별을 구분한건 좋은데 차별은 차이의 종속적인 개념이야 차이가 나니까 차별하는거야 인마 차별 받기 싫음 차이를 없애 이새키야

  • ?
    얼룩말은동물원이나가라 2014.12.04 14:42
    @꽃무늬얼룩말
    이건 뭐하는 병신이야...
    우선 니가 인정하는것처럼 "대구사람들은 다 안다""대구얘들이 가고 싶어하는 대학 중 하나다"가 되면 적어도 "잡"은 빠져야겠지? 어디서든 인정은 받고 있으니깐?
    두 번째 왜 게거품을 물고 발끈하냐?
    아니 야이 등신아. 사람들이 뭐에서 발끈하는지 몰라?물론 대학간 차이는 당 연히 존재해. 근데 차이랑 차별이 같나? 그리고 그걸로 폄하하는걸 문제제기하는게 잘못된건가? 그리고 니가말하는 게거품 물어가며 쉴드치는 사람이전에 게거품 물어가며 지잡지잡 그러는 병신들이나 탓해라. 이런놈들이 하여간 문제라니깐 잘못 지적하면 왜 열폭하셈?이러는 놈들. 어떻게 하면 잘못을 지적하는 사람이 잘못한 사람한테 열폭한다는 소리를 할수있지?
    그리고 너 대학 어디나왔니? 니대학 까봐. 니가 나온 대학이 나보다 못하면 난 평생 너 무시해도 되겠네? 넌 나보다 열심히 안했으니깐ㅋ지잡지잡이러고 차별이 당연하단 듯이 말한만큼 꼭 자신있게 대학 깔 수있는 친구길 빈다.
List of Articles
추천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6 avi 새벽에 혼자 자는 여성의 침대에 침범한 추심업자 3 newfile 드드드래곤 9시간 전 2989
16 jpg 올해 국군의 날 퓰리처상 나옴 newfile 드드드래곤 9시간 전 2709
7/-1 avi 매 당황 5 newfile 드드드래곤 9시간 전 2667
9 jpg 오늘 까져버린 부산 엑스포 비밀 문서 6 newfile 곰곰곰 9시간 전 2709
0 jpg 남편이 자는 모습이 왜 이런지 궁금한 와이프 1 newfile 드드드래곤 9시간 전 2661
15 jpg 남편 취미생활에 ㅈㄹ하는 여자들의 심리 6 newfile 드드드래곤 9시간 전 2850
2 jpg 봉준호 감독의 최애 영화 30편 1 newfile 드드드래곤 9시간 전 1224
3 jpg 눈깔처럼 생긴 행성 발견 1 newfile 드드드래곤 9시간 전 1784
3/-1 jpg 생존에 관한 남녀와의 차이 3 newfile 드드드래곤 9시간 전 2055
3 jpg 넉살 좋은 후배 직원 1 newfile 드드드래곤 9시간 전 1943
2/-2 jpg 백인 정자로 임신하는게 유행하는 중국 5 newfile 드드드래곤 9시간 전 2094
3 일본에서 냄새로 길 찾는 공혁준 newfile 곰곰곰 10시간 전 1367
2 jpg 오타니 50-50 홈런볼 근황 2 newfile 드드드래곤 10시간 전 1683
1/-2 jpg "소방관 생활하기 싫냐" 족구 못 한다고 후배 귀 깨문 팀장 7 newfile 드드드래곤 10시간 전 965
6/-1 jpg 5성급 호텔인데.... 원산지 속이다가 적발 1 newfile 드드드래곤 10시간 전 1502
9 avi 여성부 대결 역도 vs 클라이머 2 newfile lllllllll 16시간 전 3364
3/-3 avi 일본 지상파 예능 상자안 물건 맞추기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17시간 전 4196
6 jpg 여초에서 욕먹고 있는 최현석의 봉골레 파스타 일화 5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17시간 전 3842
7/-2 jpg 흑백요리사 안유성 셰프가 착용한 의상 가격 1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18시간 전 4039
9 jpg 배달앱 점주들 '영수증에 배달수수료 표기' 추진 13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18시간 전 306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494 Next
/ 9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