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https://ggoorr.net/thisthat/6025309 조회 수 4961 추천 수 3 댓글 24 댓글보기


Extra Form

  • ?
    ㄱㄱ 2018.04.16 18:25
    조벤져스에서 위도우를 맡고있........
  • ?
    22 2018.04.16 18:36
    3번은 어감만다르지 사실아닌가
  • ?
    ㄹㅇ 2018.04.16 18:46
    @22
    일본은 몸개그 안하는줄 아네 ㅋㅋㅋ
    우리보다 더 추잡하면 추잡했지 덜하진 않는데 ㅋㅋㅋㅋㅋㅋ
  • ?
    ㅇㅅㅇ 2018.04.16 18:50
    @22
    저나라는 프로 레슬링에서 조차 상대 좆빠는 나라임
    문자 그대로 오랄을 한다고 경기 중에
    그 정도로 저급한 몸개그가 도처에 널려있음
  • ?
    ㅉㅉ 2018.04.16 20:09
    @22
    일본도 넘어지고 뒹굴고 몸개그하는데???? 뭐가 사실인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
  • ?
    dd 2018.04.16 21:07
    @22
    일본은 우리나라에하면 큰일날만한 몸개그나 타인괴롭혀서 웃기는거 겁나많이하는데
    수준낮은건 재들도 똑같음
  • ?
    일본 개그프로 보다 충격먹은 사람 2018.04.16 21:37
    @22
    한국에서 하는 몸개그보다
    일본에서 하는 몸개그가
    심각하게 지겹고 같은거 반복하고 유치한데다 더러운것도 마음껏 방영됩니다
    한국에서 저러면 100%방송 중지되거나 이후에 사과방송 나가야할만큼 심각한 몸개그 넘쳐요
  • ?
    ㅇㅇ 2018.04.16 18:38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존나 조곤조곤 따져보면 씨바 맞는거같은데 하는 얘기들이 있긴있음 그래도 일본방송가서 저딴 얘기를 하냐
  • ?
    이지안 2018.04.16 18:48
    저 여자가 하는 말이 사실이건 아니건 한국과 일본을 비교해가면서 까는듯한 말을 한국인이 일본프로에 나가서 하면 매국임
  • ?
    s 2018.04.16 19:15
    틀린말 별로 없는데
  • ?
    ㅋㅋ 2018.04.16 19:26
    @s
    크~~~~ 쿨내

    본인이 본인을 까야 깨끗하다는 정신!!!! 크~~~~~~~
  • ?
    title: 리버풀 FC꼬주 2018.04.17 08:49
    @ㅋㅋ
    이시대 진정한 자아성찰빌런이자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2018.04.16 20:14
    @s
    ㅋㅋㅋㅋ
  • ?
    1111 2018.04.18 14:53
    @....
    미쳨ㅋㅋ
  • profile
    .... 2018.04.16 19:32
    우리나라가 어떤식으로 생각되어지던 자기만 돈 벌면 된다는 마인드니까
    쟤네들 비위 맞추기 위해 뭐든지 하는거지.
    저기 나온 경우들 한국만이 아니라 일본이나 세계 어딜가도 있는 경우인데
    이걸 개그라고 하는 게 맞는 건 아니지.
    일본 비위맞춰주려는 매국행위일뿐이지.
  • ?
    2018.04.16 19:33
    저러고는 개독믿고 천국간다고
  • ?
    에잇퉤이 2018.04.16 21:10
    이거 정기적으로 올려 알린형 요즘 티비 스물스물 나오더라
  • ?
    ㅇㅇ 2018.04.16 21:43
    그냥 조혜련이 쓰레기짓 한거 맞는데

    물타기 해보고 싶어 안달나 있는건지;;
    일본 예능이나 개그프로를 많이 본척을 하고 싶은건지;;
  • ?
    ㅇㅇ 2018.04.16 22:16
    2번도 사실이고4번 5번 6번도 사실인데
    뭐가 망언인지 최근에도 데이트 폭력으로 남자네 부모 인터뷰 봤잖냐 고급진대 갈 수록 아줌마들은 깍아달라 그러고
    그닥 틀린말이 없는데
  • ?
    ㅇㅇ 2018.04.16 23:12
    1번 한국 -> 아무 나라로 변환가능.
    2번 공감
    3번 지 개인적인 마음. 다만 일본 개그수준이 높다기보단 다양함. 다만 이건 성인개그에 대한 제약이 한국보다 훨씬 약하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레파토리를 짤 수 있음.
    4번 공감
    5번 당시 기준으론 개공감
    6번 한국남자 -> 지구남자로 변환가능
    7번 개씨발년

    그리고 짤은 기미가요에서 박수치는 장면
  • ?
    ㅇㅇ 2018.04.16 23:36
    비호감 나오면 다른 채널로 돌린다.
  • ?
    2018.04.16 23:46
    이새끼들 무슨 팩트체크질하면서 자아성찰중인가 ㅋㅋ 조련이 욕먹는핵심은 지혼자 국민성을 대변하면서 먹칠하고다녓다는거지
    이렇게생각해봐라 지아들 공부좀못하고 못생겻다고 애미라는자가 어디모임가서 내자식이지만 머리나쁘고 비호감이네요
    떠들고다니면 어떻게보일까 뭐긴 지얼굴에 침뱉는거지
  • ?
    쟨그냥 2018.04.17 09:49
    여자 ㅇㅅㅇ이지
  • ?
    하아.... 2018.04.17 10:58
    이미 한참전에 까인건데 왜 갑자기 나온걸까??
    또 뭐 덮을일이 필요한 알바의 공작이냐??

    이렇게 생각하게 되는 내가 너무 음모론에 빠진건 아닌지 걱정된다 요즘......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명 후방주의] 게시판 [성인 게시판]으로 흡수 예정 12
공지 비회원 (댓)글 금지 및 회원가입 관련 공지 27
6 jpg 냉동만두 맛있게 굽는 방법 7 알린넷 2018.04.17 5523
6 jpg 그림으로 이야기하는 9살 소년작가 4 알린넷 2018.04.17 2928
2 gif 암모나이트 화석 2 알린넷 2018.04.17 3664
19 jpg 무고 피해자 박진성 시인 근황 14 알린넷 2018.04.17 4502
9 jpg '미국인' 조현민, 6년간 진에어 등기이사 재직은 불법 17 알린넷 2018.04.17 2984
4 jpg 도매가로 킬로그램당 10만원까지 팔린다는 독도새우 3종 15 알린넷 2018.04.17 4581
10/-1 jpg 우주소녀 이소연의 먹튀논란 인터뷰 9 알린넷 2018.04.17 3960
2 jpg '김흥국 성추행' 추가 폭로 A씨 "후회 된다" 사과 문자 4 알린넷 2018.04.17 3307
2/-1 jpg 아이폰 8 레드 실물 13 알린넷 2018.04.16 5726
12 jpg 이혼한 전남편이 돌아온 이유 19 알린넷 2018.04.16 8378
3/-3 jpg 2018 JYP엔터 IR 자료 7 알린넷 2018.04.16 4568
18 jpg 여교사와 싸운 공익 후임 썰 32 알린넷 2018.04.16 7285
8/-1 jpg 등 여드름 없애는 법 15 알린넷 2018.04.16 6354
8 jpg 비비빅 신상 6 알린넷 2018.04.16 4973
10 gif 컨셉충 레전드 4 알린넷 2018.04.16 5267
9/-1 jpg 절대 권력은 절대 부패한다 21 알린넷 2018.04.16 5251
7 gif 코너에서 추월 15 알린넷 2018.04.16 4661
7/-1 jpg 마카롱 10개 먹은 것 조롱한 가게 2탄 21 알린넷 2018.04.16 4938
4 jpg 타우렌 뉴스 출연 18 알린넷 2018.04.16 4488
3/-21 jpg 조혜련 일본에서 망언 모음 24 알린넷 2018.04.16 4961
목록 BEST 게시물
Board Pagination Prev 1 ... 606 607 608 609 610 611 612 613 614 615 ... 2694 Next
/ 269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