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4110 추천 4 댓글 39
Extra Form

 

 

 

01.png

02.png

03.png

04.png

05.png

06.png

07.png

08.png

09.png

10.png

11.png

12.png

13.png

14.png

15.png

16.png

17.png

18.png

19.png

20.png

21.png

22.png

23.png

24.png

25.png

26.png

27.png

28.png

29.png

30.png

31.png

32.png

33.png

34.png

35.png

36.png

37.png

38.png

39.png

40.png

 

 

영상은 좀 더 김.

 

뒷 내용 요약하자면 저렇게 부분부분 뽑아낸 태아 사체를 로봇 조립 하듯이 모아야 함.

이유는 태아의 일부가 자궁에 남아있으면 썩어서 산모가 위험해 질 수도 있음.

낙태시술을 그만 둔 이유는 본인의 딸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는데

그 이후부터 낙태를 당해 죽어가는 태아를 접할 수가 없어서임

  • ?
    1111 2019.04.12 13:03
    낙태 합법은 찬성하지만 22주는 너무 길다고 봄. 극 초반의 낙태만 허용해야한다고 봄.
  • ?
    구라이브라 2019.04.12 13:08
    @1111
    ㅇㅇ 아무리 못해도 초창기 지나면 산모가 알아챌텐데 그때까지 냅뒀다가 사람형상 갖춘 태아를 죽이라고 하는건 의사한테도 못할짓이다.

    쓰레기 남자가 싸튀해서 여자 혼자만 책임지는 문제도 있고 피임을 했어도 실수 등으로 임신할수도 있다.
    그래 허용할수는 있는데.

    대책은 필수지.

    피임교육 강화하고, 의사도 거부권 가지고, 낙태한 사람에 대한 교육도 필수라 봄.
  • ?
    2019.04.12 13:15
    전면금지하고 성범죄 피해로 임신했을때만 하가하도록 해야 한다. 저것만 봐도 상상하기 힘들정도로 엄청 끔찍하네. 의사까지 트라우마 생기겠다.
  • ?
    구라이브라 2019.04.12 15:15
    @ㅁ
    원래부터 성폭행으로 인한 낙태는 산모가 위험한수준인 임신 후기 아니면 합법이야.
  • ?
    ㅇㄹㅇ 2019.04.12 16:37
    @ㅁ
    그건 원래 합법이었음.
  • ?
    ㅇㅇ 2019.04.12 13:15
    난 낙태 허용 절대 찬성임.

    남녀 모두에게 이득이라고 보는데 여자에게 [임신공격] 당해서 피해를 보거나, 피임 실수해서 여친 임신시키고는 잠수타고 사라지는
    인간쓰레기들이 너무 많음.

    생명의 소중함??같은 개같은 소리 하지말고 지금 살고 있는 사람들부터 살고봐야지.

    생명의 소중함을 위해서 애낳게 하면 지들이 그거 책임질꺼냐
  • ?
    ㅇㅇ 2019.04.12 13:20
    @ㅇㅇ
    내 주변에도 [낙태 합법화는 아니지 ㅉㅉ] 이런 소리 내고 다니던 놈 있었는데 어찌저찌 하다가 여친 임신하니까 시발 돈빌려달라고
    구걸 카톡 존나 날리더라.

    입으로는 낙태 합법화는 살인 이 지랄하는데 막상 지한테 그런 일 터지면 과연 그때도 [응 우리 애도 생겼으니까 바로 결혼식 준비 시작하자^^] 이럴 새끼 과연 얼마나 있을지 궁금함
  • ?
    송송 2019.04.12 16:01
    @ㅇㅇ
    그러닌깐 피임을 하든, 피임에 자신 없으면 안해야겠지
    잘 못을 하면 책임이 뒤따르는 것은 당연한 것.
    잘 못한 것을 덮어주기 위해 낙태 허용은 아닌거지
    누구든 그런 실수할 수 있다고 하지는 마. 이건 생명이 연관된 문제고..
    어릴 때라 몰랐다?? 그러면 교육을 시켜서 바로 잡아야할 문제인거다.
  • ?
    ㅁㅅㅁ 2019.04.12 16:34
    @송송
    공감.. 좋아서 관계 갖는건 상관없는데 쾌락을 위해 피임을 등한시 하고 그 결과가 낙태라는건 잘못된 가치관에서 오는것 같음.
  • ?
    ㅇㅇ 2019.04.12 16:48
    @송송
    난 우리나라에 이런 사고방식을 가진 애들 존나 많은게 이상함.

    [실수 or 잘못 했으니까 아닥하고 벌을 받는 건 당연하다]는 논리.

    사람인 이상 매뉴얼 처럼 완벽할 수가 없으므로 모든 조건에는 실패와 실수가 있을 수 있는데 이럴경우 무조건 니가 다 책임져야지 같은 마인드 존나 병신임.

    그래서 [니들이 피임을 안했든 실수했든 어쨌든 애가 생겼으니 그 건 당사자가 온전히 책임져서 남은 평생 그 실수 만회하며 살아라] 이거잖아.

    무슨 벌게임하냐? 다들 심판관 마인드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님?
    우리 사회는 벌을 주기위해 존재하는 게 아닌데 말이지.


    이렇게해서 누군가가 꽝을 안고 가서 그걸 온전히 당하게 되는 건 누굴 위해 좋은 것임? 사회 정의 회복? 건강한 사회 풍속 유지?
    제3자 입장에서는 존나 개꿀잼일 수도 있고 공자님 선비마인드로 정론만 말하는 건 쉽지만 그게 정말 괜찮은거냐?

    낙태금지 당해서 결국 원하지 않는 아이가 생겼지만 그걸 낳아서 생기는 불행, 그게 아이에게도 당사자들에게도 좋은 것임?
    과연 그렇게 해서 태어난 아이들은 행복할까? 당사자들은 즐거운 삶을 살 수 있을까?

    한번의 실수로 자신의 남은 인생이 좆될 수도 있는데 이게 과연 가볍게 말하는 자신들에게도 같은 상황이 펼쳐졌을때도 같은 논리로 이야기 할 수 있을 지 진짜 궁금함.
    그리고 본인들은 진짜로 실수하나도 없고 잘못 하나도 안저지르는 예수 석가모니 같은 인간들인지도 정말로 궁금하고.
  • ?
    gisado 2019.04.12 19:33
    @ㅇㅇ
    맞는말이고 어느정도 동의하긴한데..
    개인적으로 만났던 여친이 사귀고 얼마 되지않았을때 전남친아이를 임신한 상태인걸 알게 되서 수술비 모두
    내가 부담하고 같이 병원가서 수술한 적이 있는데, 내가 저지른 것도 아닌데 진짜 죄책감이 장난이 아니더라. 트라우마가 생길 정도 였다. 그전에도 피임하는 편이 었는데, 그 일 이후론 여자친구든 그냥 일회성이든 삽입직전에 발가벗은 상태에서도 콘돔없으면 옷입고 사러가거나 항상 구비해놓는 습관이 생겼다. 물론 피임 100프로 하고 있고. 물론 실수없이 사는 사람 없겠지만 이건 실수로 한 생명이 왔다갔다 하는 문제고,인생에 큰 과오로 남을 수 있는 부분이라 진짜 범죄로 인한 임신말고는 당사자들이 책임졌으면 싶더라. 사실 불가항력도 아니고 의지로 실수를 대비할 수 있는 문제잖아. 그냥 일상다반사 적인 실수로 치부하는게 힘든 문제니까.
  • ?
    ㅇㅇㅇ 2019.04.12 13:21
    한국이 내년에 낙태를 22주까지 허용된다는 거지?
  • ?
    ㅇㅇ 2019.04.12 17:08
    @ㅇㅇㅇ
    아니 헌재에서 산부인과협회에서 청구인자격으로 자문격으로 의견을 받았는데, 최대 22주~24주부터는 모체와 분리되어도 생존가능하다고 해서, 국회에서 낙태가능 기한을 정할 때 최대 22주를 넘지 말라는거지. 22주하라고 하는게 아님.

    애초에 헌재는 무엇을 판단하는거지 법률을 재정하지 못하고 그 권한은 국회에 있으니까
  • ?
    맘 아프지만.. 2019.04.12 13:29
    낙태 절대 하면안되지만.. 부모로서.. 재정능력이나 정말 사랑해서 잘키울 자격.. 자신은 안됨.. 자격을 가졌는지 부터 따져야해.. 안그럼 그아이.. 본성이 착하던.. 부모가 착했었던간에 제대로된 가정이 아니면 불행은 다 그아이 몫임.. 제대로 된 길을 갈 수가 없음. 예로 미국은 주마다 법이 틀린데 어떤주는 낙태금지법이 없었던때랑 있었던때랑 조사를 해보니까 낙태금지법이 있던때보다 낙태금지법이 없을때(지금도 진행형이고) 범죄율 자살율이 엄청나게 줄었다는거야. 그렇다고 애 낳는 비율이 막 눈에 띄게 줄어든 것도 아니고. 낙태 절대하면 안되지만 찬성임.
  • ?
    1 2019.04.12 13:34
    와...뜯어내는거네 그냥..
  • ?
    조조 2019.04.12 13:36
    참..안타깝구만
  • ?
    eztang 2019.04.12 13:43
    낙태죄 폐지 = 이견없이 찬성. 죄를 물을 순 없다고 봐.
    근데 낙태 합법화는 사회적으로 논의해야할게 엄청나게 많음.
  • ?
    얌냠이 2019.04.12 13:45
    실수는 어른들이 하고 책임은 태어나지도 않은 아이에게 목숨으로???
  • ?
    담당일찐 2019.04.12 13:53
    아 읽다가 토할뻔했다 너무 잔인한거 아니냐ㅠ
  • ?
    ㄹㅇ 2019.04.12 14:02
    의사도 저런거 몇번하면 정신병걸리겠다
  • ?
    요긔 2019.04.12 14:32
    전면 허용은 아닐거라 위의 상황이랑은 다르지않을까 싶음
    12주도 길지않나 싶은데..
  • ?
    2019.04.12 14:41
    성범죄 같은경우가 아니라면 글쎄
    피임을 잘하던가 했어야되는거 아닐까싶음
  • ?
    ㄱㄱㅇㅇ 2019.04.12 15:12
    이제 싸튀충은 더 늘어나겠지 불법도 아닌데
  • ?
    ㅅㄱ 2019.04.12 15:15
    어차피 낙태 수술하면 좆대는건 마찬가지임 저게 몸 얼마나 망가지는데 ㅋㅋ 조심할생각을해야지 백날 낙태해봐ㄹ
  • ?
    ㅇㅇ 2019.04.12 15:20
    와 트라우마 생기겠다 살리려고 의사하는데 죽이는 수술을 해야하다니 그것도 끔찍한 방법으로
  • ?
    23 2019.04.12 15:34
    너무 감정적인데....
    낙태를 안함으로서 생기는 온갖 문제들을 생각하면
    저 정도는 감내 할 만한거 같아
  • ?
    키드 2019.04.12 15:45
    @23
    인간이기에 감정적인건 정상 아닐까 ?

    하... 저 짤 보는데... 머릿속에 이미지가 그려지면서

    산모의 뱃속에 아이가 너무 안타깝다 22주면 너무 큰거 같아...

    오늘 ytn 보니까 선직국들은 16~18주 한다고 나오더라

    우리도 좀더 22주보다 당겨야할거 같아..
  • ?
    ㅇㅇ 2019.04.12 17:11
    @키드
    22주로 하라는게 아니라니까/ 헌재에서 산부인과협회한테 청구인자격으로 자문격으로 의견을 물어봤는데, 22~24주가 지나면 모체에서 분리되어도 생존이 가능(인큐베이터)해서 헌재는 22주를 넘지 말라고 하는 거야. 딱 국회가 넘지 말아야 할 선은 22주다라는거지. 22주로 하라는 것아니냐, 기한을 정하는 것은 법률을 재정하는 것인데, 애초에 법률의 재정은 국회만 가능한데, 사법부인 헌재가 22주해라 이런게 가능한게 아니거든.

    아마 선진국과 비슷한 1x주 정도로 법률이 재정될 가능성이 높음.
  • ?
    ㅇㅇ 2019.04.12 17:12
    @ㅇㅇ
    22주로 하라는 것아니냐 -> 22주로 하라는게 아니야
  • ?
    2019.04.13 01:12
    @23
    나도 감정적인 호소라고 생각했는데
    조금 더 생각해보니까 아기를 가질 상황이 아니라면 애초에 피임을 잘 해야하고, 강간이라던가 원치 않는 임신이라면 초기에 한다던가 다른 방법들이 얼마든지 있지.
    낙태는 무조건 안된다는게 논점이 아닌 것 같아.
  • ?
    ㅇㅇㅇ 2019.04.12 16:18
    저 설명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동영상도 있던데..
    만화로 봐도 진짜 끔찍함..
  • ?
    2019.04.12 17:39
    의사도 낙태시술 거부할수있는 권리 주고 22주보단 짧게 하는게 맞다고본다. 3달정도로
  • ?
    ㅇㅇ 2019.04.12 18:43
    @ㄹ
    ㅇㅇ 기간은 반드시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함 허용하는 국가들을 기준으로 삼으면 될 듯 낙태시술이야 강제하는게 아니니까 당연히 거부가 되겠지 저희병원은 낙태수술은 안합니다 하면 되는거니까 근데 그러면 짐승같은 몇몇놈들이 가격잔뜩 올려받으면서 낙태수술전문병원으로 떼돈벌겠지
  • ?
    Ertasd 2019.04.12 20:05
    난 낙태를 죄라고 하는 사람들은 대신 책임져줄것도 아니면 그런 말 하면 안된다고 본다..
    본인이 생명에 대한 소중함이 너무 강해서 타인의 낙태를 반대하고 싶다면, 그 사람과 함께 그 아이를 책임져 줄 수 있는 사람만 반대해야 한다고 봄.
    이번 낙태죄 위헌은, 어떻게 보면 악용될 소지가 무궁무진하지만, 준비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선택의 기회를 주는 긍정적인 효과도 있다고 본다.
  • ?
    2019.04.13 01:16
    @Ertasd
    위에도 말했지만 임신이라는게 불가항력으로 갑자기 발생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니 말은 틀렸다고 본다.
    자신이 아이를 감당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피임을 확실하게 하면 됨.
    술먹고 원나잇 실수? 사후 피임약도 있음.
    강간? 그 경우엔 태아가 아주 작은 초기에 하면 되지.
  • ?
    글쓴이 2019.04.12 20:15
    진짜 성범죄 때문이 아니라도 어쩔수없는 선택을 해야할때도 있다..
  • ?
    Qweew 2019.04.12 22:00
    낙태 찬성할거면 저 시술로 인해서 죽은 아이를 직접봐야만 하는걸 법으로 정해라. 자기선택으로 일어난 일에 대해서 적어도 똑바로 받아들일 정신이 있다면 나도 찬성해줄테니
  • ?
    1532 2019.04.12 22:30
    성욕에 미쳐서 애기 생길수도 있다는거 알면서도 좋다고 해놓고 책임은 안 지겠다고 ㅋㅋㅋ 존나 역겹쥬??? ㅋㅋㅋ 뭐 강간 당해서 임신한 경우야 이해하는데 그 외 경우는 좀 개에바다 ㅋㅋㅋㅋㅋ 아 내가 섹스 한번도 못해봐서 이렇게 열폭하는 건 아님 ㅋㅋㅋㅋ
  • ?
    ㄱㄱ 2019.04.23 06:54
    우리나라에서는 사지멀쩡한 태아의 인권이 동물의 인권만도 못한 것 같다...
List of Articles
추천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 의료 파업 복귀 의사 블랙리스트 만든 전공의 구속 3 newfile 가조비 6시간 전 1384
13/-2 avi 노홍철한테 자리 바꿔달라는 아줌마.mp4 13 newfile 리버풀마흔된코난 12시간 전 4285
6/-1 txt 블라인드 펌) 전공의측 요구안 찌라시 17 new 리버풀마흔된코난 12시간 전 3617
6 jpg 초코파이 50주년 기념 한정판 포장.jpg 2 newfile 리버풀마흔된코난 12시간 전 2786
17 jpg 후방추돌 사고 당한 차 1 file 드드드래곤 2024.09.21 6613
7/-1 jpg 주식 1억 찍고 다 잃은 30대의 투자 실패기 8 file 드드드래곤 2024.09.21 5818
11 jpg 미슐랭 3스타 안성재 쉐프가 만드는 통마늘 라면 4 file 드드드래곤 2024.09.21 4973
2 jpg 지구의 기후 변화로 인류 멸망을 감지한 부자들 9 file 드드드래곤 2024.09.21 4850
4/-7 gif 파이어볼러 file 드드드래곤 2024.09.21 3780
4/-1 jpg 모텔에서 유튜브 로그아웃 안 하고 나간 사람 알고리즘 정상화 해준 디시인 file 드드드래곤 2024.09.21 4855
16 gif 편돌이 : 바닥에 왜 물이 있지? file 드드드래곤 2024.09.21 4542
14 jpg 사망여우 한탄글 3 file 드드드래곤 2024.09.21 4536
8 jpg 약 4조 추정, 중국에 핵심 기술 ‘통째로’ 팔아넘긴 삼성 전 임직원 송치 11 file 드드드래곤 2024.09.21 3606
16 gif 알까기의 달인 3 file 드드드래곤 2024.09.20 3570
9 jpg 엔비디아 10억 역배 한 사람 7 file 드드드래곤 2024.09.20 5708
10 jpg 마니산에 간 우에하라 아이 2 file 드드드래곤 2024.09.20 4382
15/-1 avi 김종국이 축구로 까이는 이유 10 file lllllllll 2024.09.20 5179
6 jpg 싱글벙글 중국 당면의 뜻 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024.09.20 3878
13 jpg 누가 우리집 창문 앞에 에어컨 실외기를 설치했어요 13 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024.09.20 4634
6 jpg 외국에 있는 여러 폐가 모음 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2024.09.20 332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460 Next
/ 9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