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검찰의 언플

조회 9758 추천 17 댓글 116
Extra Form


검찰 : 조현천 잡을려고 지인한테 연락도 하고 온갖 노력 다했다

조현천 친형 : 검찰 연락 없었다

  • ?
    없데이트 2019.11.06 12:42
    사스가 검찰이다.
    난 처음에 조국이 연쇄살인 저지른 줄 알았다.
    온통 언론이 시바 조국이랑 정경심이 연쇄살인 저지른것마냥 하더니
    광화문 앞마당에 땅크 끌고와서 국가붕괴 시키려고 했던 히틀러 같은 새끼는 잡는둥 마는둥하냐? 시바. 대단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사에 대하는 태도가 너무 차이나는거 아니냐?
  • ?
    T18852 2019.11.06 14:09
    @너구리우동
    휠체어쇼 하는 놈들 잘 쳐먹고 관리 잘 받아도 노환으로 있는 고혈압, 심근경색 이딴거 들먹이는데
    정경심은 확인 된 뇌경색,뇌종양 이야. 이걸 똑같이 보는 관점에 이상 있는거 아니냐?

    그리고 조국 딸이 입시비리면 나경원 아들, 딸에 대한 조사는 왜 이렇게 조용한데?
    같은 보수정권 시기에 있던 일인데 어디는 현정권측이라고 신나게 작두 타고 한쪽은 예나 지금이나 조용하네?!

    검사들의 편파조사가 문제 되니까 검찰개혁 목소리가 나오는거지.
    이게 꼭 조국만 수사해서 하는 소리가 아니잖아?!
  • ?
    하늘별 2019.11.06 13:36
    @너구리우동
    작전주개입은 말도안되는게 작전주를 했다치면 수익났을때 팔아야지 안팔고 가지고있는게 무슨 작전주임 그런거로치면 손해본 개미들은 다 작전주개입한거

    그리고 사모펀드는 불법이 아님 공모, 사모에 사모임

    자녀스펙위조라고 주장하는것도 두달을 특검했는대 입증못시킨거면 검찰이 우기고있다고 봐야 정상적이라 생각함

    입시비리라 말하고싶으면 그 주장하던 표창장으로 적어도 형량이나 벌금때려야지 뭔 저런거로 구속수사하고 그래 도주우려있는것도 아닌대 아픈사람 대려다가 잘하는짓이다 저런 졸렬한짓하니까 검찰개혁 말안할수가없지
  • ?
    GSOMIA 2019.11.06 12:31
    이제 몇년후 삼청교육대생겨도 이상하지않겠어..
  • ?
    없데이트 2019.11.06 12:42
    사스가 검찰이다.
    난 처음에 조국이 연쇄살인 저지른 줄 알았다.
    온통 언론이 시바 조국이랑 정경심이 연쇄살인 저지른것마냥 하더니
    광화문 앞마당에 땅크 끌고와서 국가붕괴 시키려고 했던 히틀러 같은 새끼는 잡는둥 마는둥하냐? 시바. 대단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사에 대하는 태도가 너무 차이나는거 아니냐?
  • ?
    너구리우동 2019.11.06 13:29

    삭제된 댓글입니다.

  • ?
    하늘별 2019.11.06 13:36
    @너구리우동
    작전주개입은 말도안되는게 작전주를 했다치면 수익났을때 팔아야지 안팔고 가지고있는게 무슨 작전주임 그런거로치면 손해본 개미들은 다 작전주개입한거

    그리고 사모펀드는 불법이 아님 공모, 사모에 사모임

    자녀스펙위조라고 주장하는것도 두달을 특검했는대 입증못시킨거면 검찰이 우기고있다고 봐야 정상적이라 생각함

    입시비리라 말하고싶으면 그 주장하던 표창장으로 적어도 형량이나 벌금때려야지 뭔 저런거로 구속수사하고 그래 도주우려있는것도 아닌대 아픈사람 대려다가 잘하는짓이다 저런 졸렬한짓하니까 검찰개혁 말안할수가없지
  • ?
    너구리우동 2019.11.06 13:55

    삭제된 댓글입니다.

  • ?
    T18852 2019.11.06 14:09
    @너구리우동
    휠체어쇼 하는 놈들 잘 쳐먹고 관리 잘 받아도 노환으로 있는 고혈압, 심근경색 이딴거 들먹이는데
    정경심은 확인 된 뇌경색,뇌종양 이야. 이걸 똑같이 보는 관점에 이상 있는거 아니냐?

    그리고 조국 딸이 입시비리면 나경원 아들, 딸에 대한 조사는 왜 이렇게 조용한데?
    같은 보수정권 시기에 있던 일인데 어디는 현정권측이라고 신나게 작두 타고 한쪽은 예나 지금이나 조용하네?!

    검사들의 편파조사가 문제 되니까 검찰개혁 목소리가 나오는거지.
    이게 꼭 조국만 수사해서 하는 소리가 아니잖아?!
  • ?
    너구리우동 2019.11.06 14:42

    삭제된 댓글입니다.

  • ?
    T18852 2019.11.06 22:56
    @너구리우동
    왜 갑자기 조현천을 소환하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주장하는건 검찰수사 개시의 사항이 너무 검찰의 주관적이기때문입니다.
    같은 사항을 봐도 나경원 자식들의 입시비리의혹은 조국의 자식 입시비리 시기와 겹치고
    오히려 나경원 자식입시비리의 고발과 의혹제기는 1년이 넘은 사항입니다.
    두 부모 모두 정계의 영향력이 있는 상위 1% 인데 검찰의 수사는 한쪽만을 향하고 있죠.
    그외에도 요즘 논란이 되는 검사의 편파수사는 많으나...
    검찰의 편파 수사는 어제오늘의 일도 아니고 이번 조국 전법무부 장관 가족의 수사가 너무 노골적이였다는 겁니다.

    조국의 자질 문제는 앞으로의 수사와 재판이 결론 내어 주겠지만
    조국사태보다 훨씬 주요한 사건들의 수사를 이번처럼만 해줬다면 저와같은 의견은 소수였을꺼라는 겁니다.

    그리고 님이야말로 이번 일에 정치와 연관지으려 하지마세요.
    밑에 님 댓글을 보니 논리를 받쳐주는 팩트나 증거없이 주장만 하시던데
    그래가지곤 님이 주장하는건 쥐똥만큼도 설득력 없습니다.
  • ?
    수딩젤 2019.11.06 14:20
    @너구리우동
    검찰발표는 잘 아시네요
  • ?
    요긔 2019.11.06 14:26
    @너구리우동
    포인트는 그래서 조국은 그렇게 조졌는데
    조현천은 무슨 지랄을 했길래 아직도 저러고있냐는겁니다.
    의혹이 이번에 다시 점화된거지 추미애의원이 의혹 제기한지는
    1년 넘은걸로 기억합니다.
    조국사건은 수사를 그렇게 했는데 아직 결론이 안났으니 애매한데,
    쿠데타는 문건 나오고 수사를 하라니까 안하잖아요 온도차이가 안느껴지세요?
  • ?
    너구리우동 2019.11.06 14:45

    삭제된 댓글입니다.

  • ?
    @너구리우동
    먼저 제 주변의 지인들 몇명 가지고 말씀드려 죄송합니다.
    제 지인들 중 조국 응원하는 사람들은 보편타당성과 공정성에 대해 이야기 하지..
    '정치'는 들먹이지도 않습니다.
    지인들 중 조국 반대하는 사람들은 자한당 지지를 하기에 반대하거나, 님처럼 양비론적 입장이거나, 아니면 조국한테 C학점 이하 받았던 서울법대 출신들이더군요.
    십수명과의 대화 가지고 말하긴 그렇지만 정치로 나누고 있는건 조국 쪽이 아닌 거 같네요
  • ?
    너구리우동 2019.11.06 15:00

    삭제된 댓글입니다.

  • profile
    야한농담 2019.11.06 16:27
    @너구리우동
    근데 님이 젤 처음에 얘기했던 작전주 개입, 입시비리 둘중 하나라도 입증된 사실이 있나요?
    뉴스에서 이랬다 누가 저랬다 말고 법리적판결이나 심증말고 물증 같은걸로요
  • ?
    너구리우동 2019.11.06 16:52
    @야한농담
    서울대에선 조국 딸내미가 인턴 했다는 기록 공식적으로 없다고 밝혔는데 마침 서울대 교수가 조국?
    동양대에선 조국 딸내미를 표창했다는 기록 공식적으로 없다고 밝혔는데 마침 동양대 교수가 조국 와이프?
    의학논문 썼으니 천재급이라고 얘기했는데 알고보니 번역 조금 도운거고 고등학생은 제1저자로 기입하면 부정기입이라서 논문 자체가 학회에서 직권 취소?
    알고보니 그 의대교수는 고딩동창생의 아버지였고, 그 고딩동창생은 검찰조사에서 밝히길 본인은 서울대 인턴 하지도 않았는데 했다는 서류를 조국 딸내미가 제출했다고..?
    근데 이 모든 조작된 스펙을 입시에 사용했으니 입시 비리라고 해도 충분하지.

    개인투자가 뭐가 잘못이냐 라기엔 일가족이 싸그리 구속되어 있는데 아직도 물증 타령.......
    진짜 눈가리고 아웅 아닌가 이정도면
  • profile
    야한농담 2019.11.06 17:25
    @너구리우동
    왜 본인 주장에 확실한 증거를 찾는거를 눈가리고 아웅이라고 생각하지?
    본인이 사실이라고 생각하는 내용에 대한 확실한 증거를 뒷받침하는건 당연한 일 아닌가?
    아니면 본인 주장이 확실한 물증은 없는데 심증으로 정치공작을 해야하기 때문에 아직도 조국편이나 드냐는 주장을 하는것인가?

    꼭 일베충, 가스통 할배, 박사모들은들은 이렇게 팩트체크를 두려워하며 폄훼하던데 전형적인 레퍼토리 아닌가?
    일가족이 구속됐으니 유죄다라는 주장도 본인의 근거가 부족한 팩트 때문에 전형적인 말 돌려서 주제 바꾸기 아닌가?
  • ?
    너구리우동 2019.11.06 17:33
    @야한농담
    글쎄. 조국 욕하면 벌레니 자한당 알바니 하는게 본인들이 논리부족을 방증하는 무식한 놈들의 레퍼토리 아니었음?
    "오피셜"과 "주장"을 구분하지 못하는 전형적인 인간들.
    대학에선 발급내역이 없다고 단언해도 있다고 주장하면서 왜 있는지는 설명 못하는 그 분들?
  • ?
    요긔 2019.11.06 16:07
    @너구리우동
    무슨소린지 다시 정리해서 적어주세요.
    중범죄자 취급 선량한 시민 어떤걸 예시로 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말그대로 잘못한게 있으면 똑같이 피의자 입장에서 조사를 받아야하는데, 조현천 미국가서 연락안된다고 조사 끝! 하는게 문제인거잖아요.
    검찰 조사를 받기나 했습니까?
    누가 조국이 내편이래요 조현천 관계자들이 해먹고있단 얘기지.
    그래서 조국 얘기를 굳이 들먹이는 이유가 뭐냐 하면, 결국 수사도 제로섬게임입니다. 모든걸 다 맡을순 없어요. 중요도가 있는겁니다.
    나라를 뒤집으려고 했다는건 조사를 안하고 표창장이 맞는지 아닌지 원본 증거도 제대로 없이 조사를 한다는게 정상입니까?
  • ?
    너구리우동 2019.11.06 16:34

    삭제된 댓글입니다.

  • profile
    야한농담 2019.11.06 17:26
    @너구리우동
    그러니까 조작된 서류를 원본으로 증거로 내밀어야한다는거잖아
    근데 검찰이 증거로 내놓은건 조작된 서류라고 프린트 했던 사본인거고
    여기서 말하는 원본이 무슨 원본인지 모른다면 당신은 조선족입니다.
  • ?
    너구리우동 2019.11.06 17:30
    @야한농담
    바보네. 오히려 원본 제출해야하는 쪽은 조국이야.
    공식적으로 발급한 기록이 전산상으로도 기록상으로도 없는데 있다고 "주장"하는건 조국 쪽이니까.
    조작된 서류가 아니라고 증명해야하는 측은 조국이야. 그러지 않으면 공문서 위조 사문서 위조에 해당되거든.
    발급받고 집에 보관한게 아니라 그걸 대학 입시, 의전원 입시에 사용했으니까.
    너 뭔가 사건을 잘못 이해하고 있는거 같다?ㅋㅋㅋㅋㅋ 자꾸 느그편에 표창장 하나~~ 표창장 하나가지고~~ 라고 하니까 진짜 그렇게 생각하는거야?
  • ?
    코리님 2019.11.06 15:53

    삭제된 댓글입니다.

  • ?
    너구리우동 2019.11.06 16:24

    삭제된 댓글입니다.

  • ?
    무나 2019.11.06 18:27
    @너구리우동
    간만에 배우신분 ...
    아니 이 당연한 인과관계와 밝혀진 내용들을 자꾸 모르는척 하고사실관계가 아직 안나왔다는거야?
    고구마 답답...
  • ?
    푸른10월 2019.11.06 16:56
    @너구리우동
    이곳도 이미 좌익성향이 강한곳이라..이러한 팩트는 그들을 광분하게합니다...내로남불이라 하지않습니까..조국이 죄가없다니 ㅎㅎㅎ 글들보면 웃음이나옵니다..
  • ?
    abcdefg 2019.11.06 14:33
    @하늘별
    사안별로 따로따로 놓고봐야지

    공수처로 검찰개혁 필요함

    쿠테타 언급된 관련 수사도 대대로 해야됨

    그러나 아프거나 말거나 조국네도 조져야됨
  • ?
    대장사랑 2019.11.06 16:11
    @하늘별
    논문으로 대히ㅡㄱ간게아니라

    세계선도형인재로 고려대에서 200명씩 뽑는 전형으로 입학했음

    논문으로 점수받아서 들어가는전형도 아니고 자소서에 논문쓴 경험있다고만 언급함

    모든입시전문가들이 전혀문제없고 오히려 오버스펙이라고 했음

    동양대에서 표창장 발급대장을 관리안해서 확인 안된다는거지 표창장이 허위라는거 아님
    동양대 직원관계자교수들이 실제로 봉사활동 했다고 증언했음
    서울대 인턴도 당시 행사참석한 동영상있음
    그리고 정경심이 유심바꿔서 전화했다는 확인도 안된 터무니없는 거짓보도였음

    조범동 우국환이 해외 도피시켰다는데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하지말았으면함
    정경심이 코링크 익성 의 실소유주여야만 말이 되는데
    14억 투자한 사람이 수백억원대 회사 주인을 실제 지배했다는게 말도 안되지

    동양대 pc 숨긴적없고 미러링 기법으로 복사해서 그대로 검찰에 제출했음
    자신의 방어권차원에서 무죄를 입증할 증거찾은거임

    노트북 감췄다는데 정경심은 노트부카방을 서류가방처럼들고다니거지 노트북을 꺼냈거나 본사람 단한명도없음

    검찰이 첨에는 핵심증거가 동양대 pc에 있다그러더니 담에는 아들 pc에 있다고 11시간 압색하더니 거기에도 없으니 뜬금없이 노트북 어딧냐고 추궁함

    없는걸 내놓으라고 하더니 그걸로 증거인멸이라고 구속시킴
  • ?
    너구리우동 2019.11.06 16:28

    삭제된 댓글입니다.

  • ?
    대장사랑 2019.11.06 16:53
    @너구리우동
    응 세계선도인재전형은 한영외고 처럼 명문고 다니는 애들이 자주보는 전형임 당시 ap점수가 5과목중 만점이 3개일정도로 공부잘했고 봉사활동 각종스펙이 중요하다는데 그건 곁가지고 영어라 교과성적우수해서 들어감
    그리고 허위로 발급된게없음

    발급기록이없다고 허위증명표창이면 그동안 동양대에서 표창받았는데 기록없는 학생들서류도 몽땅허위라는 소리가됨
    동양대에서실제로 조민양이 봉사활동했고 학교에서는 표창장 준거고 학교에서 대장에 기록안했다고 허위다?
    실제 봉사활동표창추전했다는 교수도있는데 허위다?
    아전인수격 해석이고
    표창장이 위죄됬다는 혐의를 검찰이 입증을 해야되는데
    첨에는검찰이 한글로 스캔해서 위조했다
    근데 그당시 한글 프로그램에는 그런 기능없음
    그라고 정경심은 한글안쓰고 워드만씀
    또 인제는 포토샵으로 위조했다그러는데
    당시 동양대 조교가 정경심 컴맹이고 포토샵그게 뭐냐그렴ㅋㅋ
    검찰이 터무니없는주장함

    Pc증거인멸은 님이 너무나 잘못알고있음
    정경심 자산관리인 김경록씨가 정경심 컴맹이니 도와달라해서 직접 동양대가서 pc에서 증거찾다가 시간이 늦어서 pc하드 빼서 서울로 같이오고 하드디스크도 사다줬다고 검찰에도 진술하고 언론인터뷰도함

    원본 하드디스크는 검찰에 제출했고 포렌식으로 조사했어도 지우거나 삭제한거없음

    증거인멸은 증거를 없애거나 지워야하는데 전혀그러지않고 그대로 제출함

    김경록씨가 노트북줬다는 진술은 검찰발 피의사실이라 신빙성이 많이 떨어짐

    정경심측에서는 받은적없다글고

    심지어 노트북가방을 들고다니거지 노트북없다그럼

    노트북으로 시비틀거면 노트북이 있었다는 증거를 들이대세요

    그리고사모펀드 조국이 atm에서 5천송금했다는 기사떳는데 그것도 터무니없는 구라임
    검찰에서도 그거 아니라고 완강히 부인했음
    Atm에서 하루에 5천만원 송금 안됩니다
    조국을 뇌물로 엮으려고 기발롬 소설을 너무 믿으시네요
  • ?
    너구리우동 2019.11.06 17:02

    삭제된 댓글입니다.

  • ?
    대장사랑 2019.11.06 17:19
    @너구리우동
    https://www.youtube.com/watch?v=5UctgJ3Rw18
    [단독] "조국 딸 표창장, 내가 제안"...동료 교수 증언 / YTN

    관련자 증언 여기 잇구요

    동양대 pc는 업무용이라 여러 사람을 거쳐서 썻습니다 동양대 직인 표창장 서식나와도 전혀 이상할게 없고
    일하다보면 회사직인 파일 얼마든디 가지고 잇을수 잇어요 직장 안다녀보셧나?
    누누히 말하지만 pc에 그게 잇으면 검찰에서 위조햇따고 증명을 제발 해보세요
    기소장에는 직인날인이 되어 잇따 그러더니
    한글로 위조했다 말바꾸고 나중에는 포토샵으로 햇다 그러고 참나 ㅋㅋㅋㅋㅋㅋ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 납득이 되죠

    http://imnews.imbc.com//replay/2019/nwdesk/article/5536737_24634.html
    "조국 5촌 조카는 사기꾼"…"PC 반출, 증거인멸 아냐"

    김경록 pb가 정확히 인터뷰했네요

    자꾸 차에 숨겻네 어쨋네 하시는데 그거다 검찰에 자진 제출햇습니다 안숨겻어요 재판에서 쓸려면 백업해 놔야죠

    그리고 5촌 조카가 공범이라고 누가 증언햇나요?
    그리고 조국부부 청와대실장이 그러지말라고 언제 압박을 넣은거죠?
    잇는 그대로만 말해달라고 한게 압박임?
    그리고 투자처 자문위원으로 월급 천만원 누가받아먹음?
    부정재산 축적했다는데 얼마를 한거죠? 오히려 돈을 날려먹엇는데?

    좀 말이 되는 소리하시면 대답해 드릴게요
  • ?
    너구리우동 2019.11.06 17:27

    삭제된 댓글입니다.

  • ?
    대장사랑 2019.11.06 17:39
    @너구리우동
    법상식이 너무 없으시다
    형사범죄 입증 책임은 검사측에 잇습니다
    님이 살인죄라고 기소 됫으면 살인의 입증은 검사가 하는거에요
    어떻게 하지도 않은 일을 입증을 합니까 애초에 하지를 안햇는데

    자꾸 본인 유리하신 쪽으로만 생각하시네요 참 답답하네요
    증명기관에서 조회 안된다고 다 가짜가 되는게 아니죠 학교에서 도장찍어서 준거면 그게 원본이고
    학교에서 따로 관리안하거는 학교 책임인겁니다.
    학교에서 발급해준걸 믿고 쓴사람이 어떻게 죄가 되는겁니까 ㅋㅋ
    아까도 말햇지만 그런식으로 따지면 동양대 표창장 받은사람 다 허위문서 사용한걸로 기소당해야 겟네요?
    본인도 그런식으로 따지면 허위증명서 없다고 말 못하실것 같네요

    아까도 말씁드렷는데 빼돌린게 아니라 검찰에 다 제출했다고요

    뭘지우고 인멸한거없이 원본그대로 가져다 줫다고요 ㅋㅋㅋㅋㅋ
    추궁하기전에 가져다 줬다고요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벽보고 이야기 하네ㅋㅋㅋㅋㅋㅋ

    조국부부 청와대실정 통화 내용 그거 뭐 근거 있어서 말씀하시는겁니가? 잇으면 들이 밀어주세요
    참 극우 유튜브 tv조선 꺼 가져오시면 더이상 대화 안할게요


    조범동이 구속된된이유는 정경심이 초기 투자한 돈 10억을 횡령해서 구속된거구요

    관련자 누구 또 구속됬죠?

    작전주 어쩌고 하는데 오히려 주식이 오를때 사서 아직도 들고잇으면 이거 작전주 피해자아닌가요?

    정경심은 아까도 말했듯이 잇지도 않는 노트북 꼬불쳣다고 구속당한거고

    뭐 조롱만 일색하시는데
    근거를 가지고 말씀해주세요
  • ?
    너구리우동 2019.11.06 17:46

    삭제된 댓글입니다.

  • ?
    대장사랑 2019.11.06 17:55
    @너구리우동
    님이야 말로 잘못 알고 계시네요

    재판에서 죄를 입증해야 되는건 검사 측이라니까요

    기소전에는 검사 앞에서 원본을 보여주고 오해라고 설명할수 잇지만
    기소하면 그때부터 죄으 입증은 검사가 해야 되는거구요

    발급기록은 학교에서 관리를 안해서 없는건데 기록이 없다고 왜 다 가짜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창장 동네 초등학생도 마구 발급해주는거라서 발급대장 관리도 잘 안할만큼 아무것도 아닌상인데 ㅋㅋㅋ
    말이 안통하네진짜 ㅋㅋㅋㅋ

    그게 죄가 되고 한방에 가짜가 되면 막이말로 위조고 나발이고 싸울필요 없이 그대로

    허위문서 행사로 기소하고 의전원 입시까지 타고 들어가면되지

    이걸 어떻게 위조를 햇네 말앗네 검찰이 고심을 합니까 ㅋㅋㅋㅋㅋ


    그리고 언론에서 자꾸 표창장 위조햇다고 난리 치니까 동양대 내려가서 본인 학교pc에서 아니라는거 찾으려고 간거고

    진짜 범죄를 저질러서 증거거 가기 잇었으면 그대로 버렷지 왜 가지고 올라오고 그대로 제출한답니까

    조범동이랑 공범인 근거를 가지고 말씀해주세요

    님이야 말로 무조건 조국은 개새끼 모드이신거 아닌가요?
  • ?
    너구리우동 2019.11.06 17:59

    삭제된 댓글입니다.

  • ?
    대장사랑 2019.11.06 18:04
    @너구리우동
    글쎄요 저는 제시된 근거와 팩트를 보고 판단하는거고요

    님은 그냥 조국은 개새끼여만 하는 시선으로 처다보니까

    같은 사건도 다르게 보이는거 아닐까요?

    검찰이 박근혜 국정농단, 이명박 수사보다 더한 특수부 인력을 때려넣고
    백군데 넘게 압색하고 참고인 백명넘게 불러서 조사하고
    3달간 탈탈탈탈탙탈탈탈탈탈탈탈 털어서
    정경심은 커녕 조국 기소도 못하고 잇는데 이건 왜그런거죠?

    우리 특수부 검사들이 그렇게 무능한건가요

    님 눈에는 조국이 증거 꼬불처서 그런건가요?

    정말 정경심 일가가 확실한 죄가 잇고 혐의가잇엇으면 검찰이 진작 기소해서 멱을 땃겟죠

    제가 보기에는 죄없는 사람 잡아다가 조지는걸로 보이네요

    그래서 서초동에서 촛불들고 사람들이 모인거구요

    그리고 님이 말씀하신거 정말다 근거가 없어요

    그냥 조국 개새끼만 외치시니까 저도 할말이 없네요
  • ?
    너구리우동 2019.11.06 18:08
    @대장사랑
    근거가 없는게 아니라 오피셜이 나와도 애써 무시하며 남탓만 해대니 그런거죠 ㅋㅋㅋ
    서울대랑 동양대는 뭐 호구들입니까?ㅋㅋㅋㅋㅋㅋ
    서초동에 사람 모이면 조국이 무죄가 되는거에요? 정경심 풀어줘야하는겁니까? 무슨 가스통 할배같은 논리를 펼치세요~

    재판 받고 공식적으로 정경심 등 일가족 무죄 나오면 저도 받아들입니다.
    근데 무슨 여권 권력층 최측근이기 때문에 무조건 비호한다 이딴식으로 나오는 지금 사태는
    문재인이 집권하면서 외쳤던 정의로운 나라와는 반대로 가는 것 같은데요?
    부패한 기득권들이 편법, 불법 막론하고 한국사회를 좀먹는 현실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는거지.
  • ?
    대장사랑 2019.11.06 18:11
    @너구리우동
    사모펀드로 주가조작 및 부정재산 축적한건 조국 동생 탓=> 여기서 근거가 없잖아요
    뭐가 오피셜임?
  • ?
    대장사랑 2019.11.06 18:10
    @너구리우동
    법원 판단도 안났는데 사기꾼이라 단정하는 거에서 잘못됬다 생각 안하시나봐요

    무조건 개새끼라고 단정하고 근거와 펙트를 제시해도 무조건 하고싶은 말만 하는게 진짜 무식한거에요 ㅎㅎㅎ

    조국 일가족 범죄 덮자는거 아니구요 저도 제발 검찰이 빨리 기소해서 재판 가서 결론이 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래야 님같은 분들이 말도 안되는 소리 안하시죠
  • ?
    너구리우동 2019.11.06 18:12
    @대장사랑
    구속됐으니까 이렇게 말하는거지 ㅋㅋㅋ
    근데 문제는 구속된 조국 동생은 사기꾼 취급하고
    구속된 조국 와이프는 선량한 소시민이라고 생각하더라?

    그게 내가 지적하는 부분이야. 니 말에 근거가 어딨어. 무조건 잘못없고 잘못 있다면 그건 남탓이다 라는 일관된 논리인데.
    그건 조국 와이프가 고용한 변호사나 입밖으로 내뱉을 수 있는 말이지.
    박근혜 옹호하는 가스통 할배들은 최순실 탓만 해댄다 ㅋㅋㅋㅋㅋ 어쩜 이리 똑같은지. 권력만 잡으면 똑같아지나?
  • ?
    대장사랑 2019.11.06 18:16
    @너구리우동
    구속됬다고 죄가 확정이 되는건가요?

    아직 재판도 안햇습니다

    구속 됫어도 재판과정에서 무죄나온사람도 많습니다.

    저는 정경심 조국 측이 무죄이고 억울한 사람이다라는거에 근거와 펙트를 제시해서 말햇는데

    님은 무논리로 일관히시네요 사모펀드 주가조작해서 부정재산 축적햇다는 오피셜 근거가 어딧냐구요

    그게 내가 지적하는 부분입니다 니말의 근거가 어딧어 무조건 잘못햇다고 일돤되 논리인데
    그건 조국 와이프 기소한 검사나 입밖으로 내뱉을 수 있는 말이지
    박그네 옹호하는 가스통 할배들은 최순실 탓만 해단댘ㅋㅋㅋㅋ 어쩜이리 똑같은지 권력만 잡으면 똑같아 지나?
  • ?
    너구리우동 2019.11.06 18:18
    @대장사랑
    근데 극과 극은 통한다고
    가스통할배가 박근혜 무조건 무죄다 라고 주장할 때 병신같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덮어놓고 조국일가족은 무죄다 라고 주장하는거 보면 진짜 병신같긴 하네요
  • ?
    대장사랑 2019.11.06 18:21
    @너구리우동
    덮어 놓고 무죄라고 한적없는데요?

    님이야 말로 덮어 놓고 조국 개새끼 외치시는데 ㅎㅎㅎ
  • ?
    너구리우동 2019.11.06 18:23
    @대장사랑
    조국이요?ㄴㄴ 구속된 조국 와이프죠 ㅋㅋ
    조국개새끼라고 말하고 싶은건 본인 속마음이신가?
    하긴 와이프 구속됐는데 모른척하고 있는게 잘하고 있는건 아니죠.
    미국의 어느 정치인은 본인 와이프 비리 드러나자마자 본인에게 대신 욕하라며 책임지고 바로 사퇴했었는데. 상황이 많이 다르긴 하죠?ㅎㅎ

    서울대 월급날짜 맞춰서 국정감사 하루 전에 도망간 그 분 말씀하시는건가?
  • ?
    대장사랑 2019.11.06 18:25
    @너구리우동
    ㅋㅋㅋㅋ논리가 후달리니 말장난시작하시네요 ㅎㅎ
    아 그리고 조국 사퇴햇어요
    ㅎㅎㅎ
  • ?
    너구리우동 2019.11.06 18:26
    @대장사랑
    신기하긴 해.. 구속된 범죄자를 그렇게 좋아하는게. 범죄에 대한 호불호도 정당선호도에 영향을 받나?
    이명박 박근혜 구속될땐 쾌재를 부르고 안희정 정경심 구속될 땐 피눈물 흘리는 부류인가
  • ?
    대장사랑 2019.11.06 18:30
    @너구리우동
    구속된 피의자입니다 ^^

    법원 판결이 떨어져야 범죄자구요 ㅎㅎ
    무죄추정의 원칙도 모르나
    본인이야 말로 확증편향으로 무조건 죄인이라고 단장하고 사건을 바라보니 답답한 소리만 하시는거죠

    저는 어떤 정당 지지한다고 말도 안햇는데 왜 뜬급없이 정당선호도 말씀하세요? ㅎ

    근거와 논리가 없으시니 이제는 저당지지자니까 감싸고 돈다 이런식으로 생각하시는 모양인가봐요
  • ?
    너구리우동 2019.11.06 18:32
    @대장사랑
    맞어. 너 민주당 빠돌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러지 않고서야 모든게 남탓이라는 해괴한 주장을 논리라고 포장할 수가 있나.
    여당이니까 무조건 감싸주자는 청와대나 여당 고위급 논리에 반해서 뛰쳐나오는 표창원 같은 인물이 한국 정치판에 많아지길
  • ?
    대장사랑 2019.11.06 18:39
    @너구리우동
    만물 남탓이래 ㅋㅋㅋㅋㅋㅋ

    님아 저는 님글을 읽어도 전혀 설득이 되지 않았어요

    왜냐면 어떤 사실과 근거를 제시 함이 없이

    단편적인 부분만 놓고 무조건 유죄야!! 라고 말씀하시니까요

    제가 드린 질문에는 대부분 답변 안하시고

    학교 관리대장에 없으면 무조건 표창장 위조
    조국 일가는 사모펀드 주가조작해서 부정재산축적
    pc 가지고 나온건 무조건 증거인멸

    계속 앵무새처럼 반복하는데

    참 답답한 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네요

    암튼 잘놀았구요 저보고 병신같다고 하신부분은 기분나쁘지만 그냥 넘어갈게요
List of Articles
추천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 jpg 남자 취향이 일관되면 생기는 일 8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2143
1 gif ??? : 오빠 부모님 여행 가셔서 집에 아무도 없어 1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1548
5 jpg 최근 각성해서 1황급 포스 보여주는 유부남 유튜버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1993
1 jpg 맛있다는 유명한 버터들 3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1121
1 jpg 일본 배스킨라빈스 X 슈퍼마리오 콜라보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796
1 jpg 한국에 15년 산 외국인 교수가 살고싶은 한국 도시 2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1257
1 jpg 수리남 만큼 위험한 한국의 도시 1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1499
1 gif 무회전 프리킥 궤적 2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1219
4 avi 배드민턴 레전드 랠리 수준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947
2 jpg 희귀병 아내를 버리고 집 나간 남편 3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1035
0 jpg 큰 사고 칠 뻔한 흡연자 1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886
2 jpg KT, 조직적 해킹팀 꾸려 통신망 감청·악성코드 유포 1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658
3 jpg 의외로 해외에서 엄청 고평가받는 한국영화 5 newfile 장카유설 8시간 전 1927
3/-1 jpg 고등학교 교사인데 요새 애들 진짜 심해요 7 newfile 장카유설 8시간 전 2009
1 jpg (혐) 알고보면 장어가 아닌 꼼장어 3 newfile 장카유설 8시간 전 1745
4 jpg 권일용 교수가 생각하는 직장 내의 빌런 2 newfile 날아라호떡 9시간 전 2107
1 jpg 결국 환불엔딩 난 넬 팬클럽 멤버십 6 newfile 날아라호떡 9시간 전 2424
3/-2 jpg 디씨식 학폭 가해자에게 복수하는 법 7 newfile 날아라호떡 9시간 전 2114
12 jpg "주님의 뜻을 들려주세요" 2 newfile 날아라호떡 10시간 전 1780
4/-1 jpg 생각 없이 살아야 행복해지는 이유 4 newfile 날아라호떡 10시간 전 194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207 Next
/ 9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