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Extra Form

178에 82~84kg 왔다갔다 하는데 다이어트 꿀팁좀 요새 방토랑 고구마먹는데 잘 안빠지네;


허리튜브 빼고싶어요


지구력 ㅄ이라 하루에 턱걸이 50 푸쉬업100 스쿼트 150 러닝머신 30분? 요렇게 이틀에 한번 해주고있음


살빼고싶습니다 행님들 다이어트 루틴좀 알려주세오..



  • ?


  • ?


  • ?
    익명_71244020 2021.01.11 20:56
    @익명_08509644
    이잉 27살밖에 안됬는데 아저씨 배때지 된것같아서 마음이 울적해요... 취업하고 너무쪄서요...
  • ?
    익명_73698042 2021.01.11 21:08
    이미 운동 좀 하신분 같은데요?
    유산소 75 근력 25로 조지면 효과 많이 보실 듯 한데
  • ?
    익명_71244020 2021.01.11 21:10
    @익명_73698042
    헬스는 부상당할까봐 무서워서 제대로 해본적은 없구요, 고교시절이랑 군바리일때 맨몸운동 조금 했었어유
    유산소75에 근력25 관련해서 루틴같은거 있을까요? 달리기는 의지박약이라 계속 걸어서 실내 자전거타보고 있는데 강도나 시간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 ?
    익명_86310101 2021.01.11 21:09
    살을 먼저 빼

    근력 / 유산소 비율을 2 : 8로 잡고 정말 독하게 이번여름에

    슬림한 옷 입고싶다 이러면 지금 일반식 줄이고 다이어트 하면 늦었고 탄/단/지 1/7/2로 잡고 기존에 먹는양에 70프로 먹어



    운동습관보니 전문적인 지도 받은거같지 않은데 주 목적이 다이어트니까 식이조절 + 유산소만 3개월만 나믿고해봐

    복사근쪽 먼저 들어가는게 보일겨
  • ?
    익명_71244020 2021.01.11 21:12
    @익명_86310101
    식단은 통상
    아침 시리얼+우유
    점심 회사식당 일반식
    근무중에 아메리카노 1~2잔 정도?
    저녁 닭가슴살 고구마 파프리카 + (프로틴바 먹을때도있음) 정도 먹는데 유산소는 어떻게 하믄 좋을까여
  • ?
    익명_86310101 2021.01.11 21:23
    @익명_71244020
    아침 바나나 + 저지방 우유로 바꾸고

    점심 일반식 * 0.7로 양줄이고 밀가루랑 단짠 먹지말고 고기랑 야채는 많이 먹어도 됌(고기먹는다고 쌈장 찍어먹고 그러면 답 없음)

    아메리카노는 100잔 먹어도 되고

    저녁식단은 그대로


    글보니 근지구력 별로기도하고 하기도 싫어하는거 같은데 무릎에 무리 안가고 유산소효과보는건

    러닝말고 조깅이 최고다 트레이드밀(런닝 머신) or 야외 산책 할때 속도 6~8 숨고르는데 여유있다 싶으면 8~10으로

    주말에는 운동쉬는거? 그런거 없음 주 7일중에 7일하자


    여름에 티셔츠나 셔츠 뱃살때문에 정사이즈 못입고 그러제? 살짝 여유증도 있는거같은데 그건 살빼봐야 하는거고

    쇄골 라인은 예뻐서 슬림한 역삼각 조지기에는 딱 좋다 나 믿고 딱 3개월만 해봐
  • ?
    익명_22193234 2021.01.11 21:19
    유산소를 매일 다리에 알이배길정도로 2시간 타고
    점심 일반식 양을 반으로 줄여

    유산소는 시간도 시간이지만 강도도 중요함, 땀이 줄줄 흐를때까지 안타고 깨작깨작 타면 살 못뺌 그래서 여자들이 살못빼는거
  • ?
    익명_71244020 2021.01.12 08:25
    @익명_22193234
    실내자전거 타고있긴한데 땀줄줄흘리면서 2시간 타기에는 아직 체력이 부족한것 같습니다.. 일단 열심히 타볼게요 감사함다!
  • ?
    익명_92725893 2021.01.12 09:35
    @익명_22193234
    이미 저렇게 먹는 사람이 일반식 양 반으로 줄이면 쓰러짐
    그리고 님주변에 여자들이 돼지만 있어서 그렇지 실질적으로
    살은 여자들이 더 잘 뺌
  • ?
    익명_23475291 2021.01.11 21:24
    술을 끊어~ 옆구리살은 술이 다 만들어
    술끊고 유산소 하루에 2시간씩 조지면 금방빠짐
  • ?
    익명_71244020 2021.01.12 08:26
    @익명_23475291
    술못해서 술안해요ㅠ 유산소 열심히 조져보겟슴다
  • ?
    익명_68764059 2021.01.11 21:28
    비율 따지지말고 아침에 일어나서 거리 3km 씩하다가 5km 늘려주고
    퇴근하고 무산소 운동하고 그러면 라인 이쁘게 잡힐듯
    찌찌랑 튜브 너무 돋보여
    푸쉬업이랑 튜브는 그냥 유산소양으로 때려박으면 없어져
  • ?
    익명_71244020 2021.01.12 08:27
    @익명_68764059
    오늘은 늦게봐서 그냥 출근했네요ㅠ 아침유산소도 해보겠슴다!
  • ?
    익명_78178062 2021.01.11 21:41
    턱걸이 50 1 set 할만큼, 푸시업 100 1 set 할만큼, 스쿼트 150 1 set 할만큼, 시속 10km 이상으로 러닝머신 30분 할만큼 하시면 됩니다. 나눠 하지 말고 한방에 가능할만큼 맨날 최대치로 조지세요.
  • ?
    익명_71244020 2021.01.12 08:27
    @익명_78178062
    부상당하지 않는선에서 조져볼게요!
  • ?
    익명_02639908 2021.01.11 22:19
    뭔가 균형이 이상하네 어깨만 존나게 조졌달까...
    레고 마냥 니 팔 쏙 뺀 다음 다른 사람 팔을 가져다 붙인 느낌이야.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해 보이는데
    조만간 짐 열리면 등록해. 전문가들한테 조언 받아가면서 만드는게 맞는거 같어.
    일단 근력같은 것은 매우 좋아보이니까 몸 만드는거는 금방일듯.
  • ?
    익명_71244020 2021.01.12 08:28
    @익명_02639908
    턱걸이 푸쉬업만해도 어깨가 잘먹더라구요(자세가 좀 틀린건가?)
    PT받으면서 식단관리 받고싶은데 코로나ㅠ
  • ?
    익명_39183644 2021.01.11 23:39
    밀가루 설탕만 끊어도 10키로는 빠질듯
    설탕은 과일에 들어가는 과당도 포함
    저탄고지 검색해보고 본인에 맞게 응용 해보시길
  • ?
    익명_71244020 2021.01.12 08:30
    @익명_39183644
    설탕은 음료수도 나랑드로 바꾸고 간식줄이면서 많이 줄여보고있는데 밀가루 끊기가 힘드네요(현실적으로 힘들기도 하고 땡기기도 하고)과당도 신경써보겠습니다
  • ?
    익명_82207358 2021.01.12 03:02
    씨리얼(과자)에 우유 말아먹고 일반식 한번땡기면 이미 다이어트 식단이 아니다..
  • ?
    익명_71244020 2021.01.12 08:30
    @익명_82207358
    아앗..팩트를 맞아버려..
    윗댓글처럼 바나나 우유로 바꿔볼게요
  • ?
    익명_94832153 2021.01.12 07:20
    저게 지금 상태면 솔직히 운동 안해도 ㄱㅊ은데
    힘준건가?

    씨리얼 끊고 술담배 끊고
    런닝은 생각보다 힘듬. 재미도 없고
    차라리 한시간 이상 싸이클 빡세게 혹은 장거리수영 위주로 달리셈
    나머지 운동은 꼴리는대로 하고. 밥은 걍 일반식
  • ?
    익명_71244020 2021.01.12 08:33
    @익명_94832153
    힘주면 어깨랑 이두는 더 굵어져요. 배도 힘줘서 넣고다니는 편인데 사진찍을때는 최대한 힘빼려고 했습니다.
    체격좋다이런소리는 많이듣기는하는데 스스로보기에 뱃살이 과해서 살만좀 더 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수영좋아하는데 코로나땜에 안열어서 실내자전거로 조져보겠습니다! 감사함다!
  • ?
    익명_94832153 2021.01.12 20:06
    @익명_71244020
    힘 뺀 상태면 솔직히 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정도는 아닌듯
    상위 5% 내외라고 보여지고
    본인이 재밌어하는 운동 위주로만 하고 다녀도 됨
  • ?
    익명_92725893 2021.01.12 09:46
    시리얼은 존나 명언이 있음
    밥도 그정도 먹으면 살 안찐다.
    다이어트 식이란게 단순 음식자체가 아니라 양과도 관련이 있고
    따지고 보면 일반식이랑 차이 없는 경우도 많음
    그리고 무리해서 식이하면 괜히 본인의 일상에 지장을 줄 수 있으니 적절한 양을 고민해보시고

    운동은...살빼는 운동이 아니라 벌크업인데?!
    이 시국만 아니면 PT한타임만 받으라고 해주고 싶은데
    (Pt가 풀코스로 받고 본인이 의지가 없음 존나 돈아까운짓인데
    본인이 의지가 있고 한타임만 받고 운동사이클이나 관리법 뽑아내면 개꿀개꿀 그런개꿀이 없음)
    일단 러닝은 한시간은 채우는게 좋음
  • ?
    익명_53838414 2021.01.12 10:04
    사진을 너무 대충 찍었지만 ㅋㅋ
    체형 좋은 거 같은데 어깨랑 등도 좋고ㅋㅋ
    윗분들 말씀대로 유산소 비율을 많이 높여 보세요 화이팅~
  • ?
    익명_04657245 2021.01.12 17:33
    사진에 빨간 줄 그어진거 보면 앉아 있을때 접히는 부분이라고 생각 됩니다.
    그냥 편하게 있으면 그부분이 접히던가 아님 앉은 자세가 매우 안좋던가 둘중 하나겠죠.

    그냥 편하게 내려놓고 찍은 사진이라면 식단하지 마세요. 식단하기 시작하면 못버틸것 같은데.
    평소에 먹는 양이 어느정도인지 적어주면 조금 더 도움이 되리라 보여집니다.

    일단 3식 말고 군것질하지 말고 3식도 적당한 양으로 편하게 드셔보고 체형에 변화가 있는지 확인해보신 후 다시 물어보시는게 어떤가 합니다.
  • ?
    익명_25297777 2021.01.13 09:04
    그냥 먹을거 다 먹으면서 1년 운동해봐 단것만 먹지말고 잘하고 있는데?
  • ?
    익명_40053245 2021.01.14 11:38
    식이요법도 중요하긴 한데
    얼마나 잘 유지하냐가 잴 중요함 꾸준함에 결과는 항상 만족됨.
    단기간에 빼고 이러면 요요 금방오고 이러니 꾸준하게 길게 보고 가셈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