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6187 추천 2 댓글 55
Extra Form

1.webp

  • ?
    테헤란왕자 2022.05.26 16:20
    한 반 8명도 아니고 전교생 8명 밖에 안되는 학교에서
    집단 따돌림이 버젓이 자행되고 있다는건
    선생이란 공무원이 해결은 커녕 훈계조차 안했다는게 아닐까?

    부모 소환해서 엄중경고를 한다거나, 전학을 보낸다거나
    (강원도 같은 경우 전학가려면 왕복 4시간 소요할수도 있다)
    뭔가 학생에게 따돌림을 하면 불이익이 있을수도 있다는걸
    깨우쳐야 하는데 다수가 소수를 괴롭히는게 당연한게 돼버렸다는건
    오랫동안 아무런 죄책감 없이 다수가 소수를 지배하고 있는거다.

    시골이라고 다 저런건 아닐텐데
    다문화 가정 어린이라 해서 피해의식 있거나
    조직에 융화되지 못하는것도 아니다.
    선생들의 교육방식에 심각한 결핍이 있을뿐.
  • ?
    콤머 2022.05.26 16:40
    @아이라이
    그게 무슨소리야?
    역사적으로 최강국들중에 단일문화 국가가 앖는데?

    단일문화도 나라가 쥐꼬리 만할 때나가능한거야.
    당장 미중러영 다 다문화주의 나라구만
  • ?
    아이라이 2022.05.26 17:25
    @콤머
    뭐가먼지 구별좀하자 미국은 이민국가라 애초에 다문화정책이랑은 노선이 다름. 한국의 다문화정책은 인구감소와 노동력감소에 대한 대안이고 비슷한 이유로 현대에 다문화정책을 펼쳤던 국가들의 사례는 항상 폭동과 사회적불화, 갈등으로 귀결됨.
    이유는 결국 문화간의 융합 불가, 인종차별, 노동력의 대체에 따른 구조적 불화등 다양함. 프랑스 영국 호주 전부 폭동이고 블럭화고 사회갈등이 심화되고 있음.
    그리고 니가말한 나라중에 영국은 다문화주의 가 아닌 제국주의였고 소련은 갈라졌고 중국은 타문화 말살주의지 티벳 위구르 보고도 다문화주의란 소리가 나오냐?
  • ?
    루피 2022.05.26 14:50
    이럴 수도 있겠구나,,
  • ?
    XAII 2022.05.26 14:57
    학폭을 안이하게 대처해온 소위 이 나라의 어른들 덕분이지
  • profile
    쏘스 2022.05.26 15:13
    장인 어른이 고향에 귀농하신다고 해서 거기 면사무소 들렀더니
    집사람이랑 애들과 같이 갔는데 80일된 늦둥이 보고 거기 여직원이 어머~ 순수 한국애기 오랜만에 봐요 라고 했음
    거긴 시에다가 특작물로도 유명한 곳인데
  • ?
    테헤란왕자 2022.05.26 16:20
    한 반 8명도 아니고 전교생 8명 밖에 안되는 학교에서
    집단 따돌림이 버젓이 자행되고 있다는건
    선생이란 공무원이 해결은 커녕 훈계조차 안했다는게 아닐까?

    부모 소환해서 엄중경고를 한다거나, 전학을 보낸다거나
    (강원도 같은 경우 전학가려면 왕복 4시간 소요할수도 있다)
    뭔가 학생에게 따돌림을 하면 불이익이 있을수도 있다는걸
    깨우쳐야 하는데 다수가 소수를 괴롭히는게 당연한게 돼버렸다는건
    오랫동안 아무런 죄책감 없이 다수가 소수를 지배하고 있는거다.

    시골이라고 다 저런건 아닐텐데
    다문화 가정 어린이라 해서 피해의식 있거나
    조직에 융화되지 못하는것도 아니다.
    선생들의 교육방식에 심각한 결핍이 있을뿐.
  • ?
    아이라이 2022.05.26 16:31
    전세계적으로 다문화정책이 성공한 나라가 없다. 분명히 큰 부작용이 생길것이다
  • ?
    콤머 2022.05.26 16:40
    @아이라이
    그게 무슨소리야?
    역사적으로 최강국들중에 단일문화 국가가 앖는데?

    단일문화도 나라가 쥐꼬리 만할 때나가능한거야.
    당장 미중러영 다 다문화주의 나라구만
  • ?
    아이라이 2022.05.26 17:25
    @콤머
    뭐가먼지 구별좀하자 미국은 이민국가라 애초에 다문화정책이랑은 노선이 다름. 한국의 다문화정책은 인구감소와 노동력감소에 대한 대안이고 비슷한 이유로 현대에 다문화정책을 펼쳤던 국가들의 사례는 항상 폭동과 사회적불화, 갈등으로 귀결됨.
    이유는 결국 문화간의 융합 불가, 인종차별, 노동력의 대체에 따른 구조적 불화등 다양함. 프랑스 영국 호주 전부 폭동이고 블럭화고 사회갈등이 심화되고 있음.
    그리고 니가말한 나라중에 영국은 다문화주의 가 아닌 제국주의였고 소련은 갈라졌고 중국은 타문화 말살주의지 티벳 위구르 보고도 다문화주의란 소리가 나오냐?
  • ?
    구랏 2022.05.26 17:46
    @아이라이
    문화간의 융합 불가, 인종차별, 노동력의 대체에 따른 구조적 불화등 다 미국에서도 일어나는 일인데?? 미국은 빼라구?? ㅋㅋㅋㅋ
  • ?
    아이라이 2022.05.26 17:56
    @구랏
    다있는거 맞고 갈등이 심화되고있고 최근에 그래서 트럼프가 당선됐지. 근데 내말은 미국이랑 우리나라 다문화정책이랑은 다르단거지. 저긴 애초에 이민국가자나. 부작용은 비슷한데 원인은 달라. 그래서 굳이 구별하자면 종류가 다르다고 한거야.
  • ?
    콤머 2022.05.26 18:46
    @아이라이
    글세 니가 말해는건 다 기존 역사에서도 있던 일인데?
    대표적으로 로마만해도 그렇고.

    제국주의나 이민국가는 기본적으로 다문화는 깔고 가는거지.
    제국주의나 이민국가가 단일문화도 아니잖아?

    문화적 갈등으로 인한 분쟁은 당연한거지.
    단일 문화권이었던 우리나라만해도 좁은 땅덩이에서 지역 갈라치기하면서 싸우는데 문화권이 같다고 문화적 갈등이 안생기겠니?
    젖가락 길이만 달라고 갈라치고 싸우는게 인간이야.

    아니, 이건 다문화가 아니어도 마찬가지야.
    "융합 불가, 인종차별, 노동력의 대체에 따른 구조적 불화"
    이거에 선두주자가 미국 아니야?

    이민정책과 타문화권 노동자, 혹인 이민자의 급격한 유입으로 인한 문화 주도권 분쟁은 몰라도
    다문화가 문제다?

    다문화가 문제라는 말은 두가지 문화권 이상을 포함하는 국가는 존속할수 없다는 말과 같다고.

    어줍잖게 유럽권의 아랍 문화권 유입으로 인한 문화 주도권 분쟁을 다문화주의에 문제로 끌어온 것부터 뭔가 알려는 의지는 없는 거겠지만.
    최소한 뭘 떠들고 싶으면 알려는 노력이라도 해라.
  • ?
    아이라이 2022.05.26 21:40
    @콤머
    천지분간 못하고 헛소리하는걸 내가 답변해야하는게 지치네. 그래서 애초에 본문의 다문화정책과 니가말한 미중러영이랑 구별해야한다고 했는데 들을 생각이 없구나. 미국은 애초에 이민국가이고 제국주의의 목표는 문화융합이 아닌 부의 약탈이고 로마가 존속된 이유는 타 문화를 노예로 삼아서 그런거지. 뭐 구별하기 싫으면 안해도되. 근데 너역시도 역사적으로 문화간의 분쟁과 불화, 계속 있다고 알고 있으면서 도대체 무슨말을 하고 싶은거냐?
  • ?
    콤머 2022.05.26 21:46
    @아이라이
    그래.
    불화와 분쟁, 우위를 위한 투쟁은 인간 본연의 본능이지 정책정 부작용이 아니라고.

    넌 당연한 것들에서 부정적인 것만 끌어다가 다문화에 넣어서
    타문화 유입에 대한 적대성을 표출하는 것 뿐이야.

    대책도 방향성도 없이 그저 혐오만 늘어 놓으면서 불평하게 꼴갖잖다고.
    자기합리화가 역겨울 정도야.
  • ?
    아이라이 2022.05.26 21:54
    @콤머
    난 다문화 유입에 대한 적대성 있지 그건 인정하지. 다문화정책 반대해. 애초에 무엇을 위한 건지, 그게 최선인지 검토도, 다른실패사례가 수두루 빽빽한데 국민적 합의나 토론도 없고 대책없이 진행되고 있는 다문화정책 완전반대한다. 가뜩이나 극심한 한민족국가에 타문화에 대한 배타성도 있는 한국에서 성공하기도 힘들거고, 그래서 큰 부작용이 생길꺼라 본다.
    근데 너가 하고싶은 말은 뭔데? 다문화정책 찬성? 뭐 근거라도 제대로 대던가 식민지도 다문화정책이다 이딴 헛소리 하면서 들이대는 목적이 뭔데? 개아리트는거? 시비거는거? 너야말로 저런 문화충돌에 대한 대책은 있나? 역겹다고? 차이나타운, 이슬람화, 이거 막은 사례가 있나? 결과적으로 긍정적인 사례는 있나? 본문글 자체도 시골 인구가, 이민자들이 다수가 되고 역차별을 하고 있는 부작용을 말하는데 너가 하고 싶은 말은 뭔데? 뭐가 역겹다는거지? 지껄이고 싶은게 뭔데?
  • ?
    콤머 2022.05.26 22:02
    @아이라이
    당연히 국면의 확대지.
    우리나라가 언제까지 약소국일꺼야?

    강대국이 강대국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뭔데?
    나라가 강하고 안정적이라는 이유만으로 인재들이 굴러들어와서야.
    아프카에서 유학 온 천제가 한국에 정착하는 것만으로 국격이 올라가는 거야.


    니가 다문화주의에 적대적인 이유?
    다문화 주의로 들어오는 외국인들을 미개하고 덜떨어진 폭도들로 보기 때문이야.
    결국 그사람들도 인간이고 인력과 인재는 국가의 근간인데
    자생이 불가하면 수급해 와야지.

    한 30년 뒤에 인구수가 반토막나도 다민종 주의 반대하면서
    이민 오는 사람들한태 삿대질할거야?
    몰상식하게?
  • ?
    아이라이 2022.05.26 22:11
    @콤머
    다문화정책에 찬성하는 입장이야? 근데 반대하는 나는 무조건 역겨운 사람이고? 애초에 다양한문화와 의견 수용 할생각이 없는 니가 이율배반적인거 아니냐?
    난 미개하고 덜떨어진 폭도란 말 한적도 없고 너 혼자 지껄이는거야. 내가 반대하는 이유, 실패할꺼고 부작용이 클꺼기 때문이다. 지역적통합조차 완전히 해결안됐고 남북간의 갈등조차 여전한데 무턱대고 다문화를 막무가내로 밀어붙이고 있어. 인구수 반토막의 원인을 해결해야지 인구가 준다고 다른나라 사람 데려온다고 해서 그사람들이 한국인 되는거 아니다. 다문화정책이 최선도 아니고 유일한 방법도 아니야. 전세계적으로 성공한 사례는 있냐? 약소국탈출, 인구증가가 목적이라면 차라리 통일이 더 쉬운 해결책이야.
  • ?
    콤머 2022.05.26 22:18
    @아이라이
    북한이 우리랑 같은 문화라고?
    누가 그래?
    베트남이나 중국도 다른 문화권인데 북한이 같은 문화일리가 없잖아?
    통일도 다문화 정책이야.

    그리고 니가 말하는 다문화 주의에 문제라면서 들고온 게 [프랑스 영국 호주]인데 그럼 내가 널 뭘보고 판단해야 되냐?
    저 세나라에서 일어난 폭동의 이유는 문화 주도권 분쟁이고
    한국인이라는 쪽에서 걱정이 된다는 건 결국 다문화주의로 너와 싸우게 될 세력이 생긴다는 거잖아?
    그 생각부터 다문화 주의로 한국에 들어오게될 외국인을 적대와 투쟁에 대상으로 보고있다는 건데

    니말은 그게 아니라는 뜻이야?
    한국에 올 외국인들을 포용가능 한 대상으로 보면 그딴 소리 안할탠데?
  • ?
    아이라이 2022.05.26 22:32
    @콤머
    포용가능한 한계치를 돌파하면 부작용이 필연적이야, 그래서 지금 이런식의 다문화정책은 실패할꺼고 그래서 반대한다는거야. 본문의 글조차 그 부작용을 말하는거고. 지금한국에서 진행되는 대다수의 다문화가 결국 뭐야? 시골에서 돈주고 여자사오는거, 외노자들 돈벌러 한국에 오는거, 이게 다 포용가능할꺼라 생각해? 영국 프랑스 얘긴 니가 먼저했고 난 정책적으로 다문화밀어붙인 결과는 실패였다고 말한거야. 왜? 성공했냐?
  • ?
    콤머 2022.05.26 22:37
    @아이라이
    영국하고 프랑스가 외국인 사와서 문제가 됐다고?
    난민 받아서 망가진 거지.

    니말이 맞긴 맞아.
    분에 맞지 않게 난민 받는다고 헛소리 해다 된통 당하고 있는 거지.
    그래서 우리가 그러고 있냐?
    수용한계?

    수용한계가 넘을 정도로 때려박고있어?
    어딜봐서?
    시골에 혼혈애들이 많아져서?
    저 혼혈 애들이 커서 문화 분쟁이라고 일으킨데?
    저 애들은 한국 문화권에 편입된거야.

    한국인과의 결혼으로 증가된 인구분은 오히려 수용 한계를 증가시키는 거지.


    정작 문제의 발생원인은 성인들이 대거 들어와서 급박하게 세력이 늘어서인데
    그건 다문화 정책의 문제가 아니라 급박한 이민정책의 문제일탠데?
  • ?
    아이라이 2022.05.26 22:51
    @콤머
    아 먼소리야 시골에 돈때매 시집온 여자들이 늙은 남편 죽고 늙은 부모님 죽고나면 자동적으로 한국인편입? 진짜 천지도 모르고 제발 나대지좀 말자. 시골이라도 한번 가보고 말해. 다죽고나면 한국문화는 누가 가르쳐서 한국인이 되는데? 학교?
    그리고 한국에 지금 유입된 대다수가 조선족짱깨야.얘들이 문제 일으키는 것만해도 어마어마한데 설마 이것도 다양성 타령할려고? 통계는 보고 말하냐?
    https://www.index.go.kr/potal/main/EachDtlPageDetail.do?idx_cd=2756
  • ?
    콤머 2022.05.26 22:59
    @아이라이
    니가 가져온 자료하고 시골에 짱개가 많은 거랑 무슨 상관이신데요?
    체류외국인은 귀화 안한 인간인거 알고 가져오신거죠?
    구라치다 걸리면 손모가지 날아갑니다.


    다문화 문제하고 외국인 범죄는 다른거에요.
  • ?
    아이라이 2022.05.26 23:05
    @콤머
    아니 다문화랑 외국인범죄는 다르다는 개소리는 어디서 나온가지? 문화적 다양성 지껄이면서 체류외국인은 차별하는거야?
    아오 천지도 모르는 너 답해주긴 내가 지치고 바쁘다. 제발 상황파악좀하고 지껄여라. 반대하는 나를 역겹니 이딴소리하기전에 무슨소리를 지껄이는지, 근거나 생각좀 하고 말해.
  • ?
    콤머 2022.05.26 23:07
    @아이라이
    그러니까 무슨 상관이냐구?
    한국 귀화 시험은 ㅈ빠지게 어려워요.
    그러니 당연하게 귀화시험 통과한 사람은 한국인으로 다문화 정책에 포함될 자격이 생기는 거지.


    그에 반해 장기체류라고 외국인은 그냥 외국인이지.
    한국에서 권리 찾을 수도 없는 일용직 노동자.


    니가 위에서 떠든 문화 폭동이 외국인 장기체류자들이 일으킨거야?
    외국인이 ㅈㄹ하면 추방하면 돼.
    뭘 알고 떠들어.
  • ?
    아이라이 2022.05.26 23:18
    @콤머
    이런새끼가 문화적 다양성이니 포용이니 하면서 인종차별을 욕하고 있구나 너 진짜 무슨 개소리를 하는지 알고지껄이냐? 다문화정책이 뭔데?
  • ?
    콤머 2022.05.26 23:20
    @아이라이
    다문화 정책이 뭔데?
    반인종차별적 행정 복지 정책 말고 다른 의미가 있어?

    외국인한태 보편적 복지가 적용되?
    뭔 개헛소리를 하는거야?

    왜?
    외국인한태 선거권도 주자고하지?
  • ?
    아이라이 2022.05.26 23:28
    @콤머
    아니 그럼 넌 내가 여태 그래서 다문화정책 반대한다고하는데 왜 여태 개아리를 트는거야? 정신병자냐? 외국인들은 외국인일 뿐이다 절대다수는 한국문화에 편입 안되고 문제만 생긴다고 하는데 다양성이니 융화니 여태 개소리하더니 이제와서 또 뭔소리야? 정신병있어?
  • ?
    콤머 2022.05.26 23:32
    @아이라이
    개소리야.

    이슬람 문화권에서 20년을산 독실한 이슬람 신자도
    한국인 이라면 포용해야 한다는게 다문화 정책이야.
    한국은 속지주의라 본문에 나오는 애들은 100% 한국인이고.

    니가 위에서 뭐라고 했어?
    저 애들이 다른 문화권으로 편입될거라고 했지?
    다른 문화에 익숙해지면 한국인으로 태어난 애들이 외국인이 되는거야?

    개소리좀 작작해.
    틀렸다는거 인정하는게 그렇게 힘들어?
    그렇게 구라를 칠 정도로?
  • ?
    아이라이 2022.05.26 23:42
    @콤머
    넌 진짜 정신 병이 있구나.
    애초에 그래서 이슬람 신자든 뭐든 한국인 국적이라도 한국 문화로의 융화가 아닌 국적만 같은 외국사람이 될꺼니 다문화정책은 의미 없고 실패할꺼라는거야. 문화에 대한 다양성, 외국인에 대한 포용 너도 없으면서 무슨소리를 계속 지껄여 대는지 모르겠다. 외국인들한테 언제든 추방하면되는 일용직노동자라는 생각을 가진 너같은 새끼가 다문화정책이니 문화적다양성이니 내뱉고 너 스스로 뭔 개소리를 하고 있는지 의미도 알지 못하면서 한국국적이면 자동으로 위아더월드라도 될것처럼 지껄인다면 너야말로 역겹다.
  • ?
    콤머 2022.05.26 23:44
    @아이라이
    개소리야.

    한국 국적있으면 한국인이고 없으면 외국인이지.
    문화적으로 외국인이면 한국국적이 있어도 외국인이라고?

    너같은 사람을 레이시스트라고 하는거야.
  • ?
    아이라이 2022.05.26 23:51
    @콤머
    정신병은 치료를 받아야해. 다문화정책을 찬성한답시고 반대한다는 나한테 지껄인다는 소리가 “한국 국적있으면 한국인이고 없으면 외국인이지.” 라면 넌 진짜 니가 하는 개소리가 뭔지도 모르고 막 내뱉는거야.
  • ?
    콤머 2022.05.26 23:55
    @아이라이
    그래.
    한국에 수용되어 국적을 딴 인간을 왜 차별하냐고?
    니가 위에서 떠들었잖아?
    한국문화에 편입되지 못한 사람들 때문에 문제가 생길거라고.

    외국인이 우리문화에 편임이 어떻게되? 외국인인데?

    한국의 다문주의는 한국 국민들을 위한거야.
    뭔 외국인을 끌어들이고 있어?

    외국인들이 한국에 들어와서 폭동일으키면 그건 침략이야!
  • ?
    아이라이 2022.05.27 00:02
    @콤머
    이런새끼가 인종차별이라고 나한테 개소리를 했구나
    너 니가” 한국에 올 외국인들을 포용가능 한 대상으로 보면 그딴 소리 안할탠데?” 이딴 개소리한건 기억나냐? 아이고 그만하자 정신병자는 상대하니 내가 암이 생기는느낌이다.
  • ?
    콤머 2022.05.27 00:09
    @아이라이
    개소리야.
    꼬우면 국적따라고.
    한국인도 아닌데 무슨 다문화 주의에 편입될려고해?

    소속을 한국에 두고 있으면 무슬람이든 외계인든 2030년에서 온 싸이보그든 한국인이라고.
    내말이 그렇게 어려워?
    한국인이면 끝이라고.

    넌 한국 국적을 따던 말든 무슬림은 무슬림이라 폭동일으킨다고 떠들고 있잖아?
  • ?
    콤머 2022.05.26 22:04
    @아이라이
    그리고 이것봐.

    https://www.youtube.com/watch?v=xnI1QBVKJEI

    이런게 다문화 주의야.
    다양한 인종이 모여서 저기 문화가 어떻고 인종이 어떻고 하는게 공격이 아닌 개성이 되는거.

    중국하고 이슬람이 융화된 사례가 없다?
    선례가 없으니 시도를 하지 말자는 건 뭔 헛소리야?

    뭤보다 중국하고 이슬람이 융화 안되는 건 본진이 있어서지.
    중국 망하면 화교끼리 뭉쳐서 한국 안에서 소중국이라고 세울것 같아?

    단일민족주의에 끝은 극한의 레이시즘이야.
    합리적인 거부가 아니라.
  • ?
    아이라이 2022.05.26 22:15
    @콤머
    단일 민족주의를 말하는게 아니야 이딴식으로 시골과 모자란 인력 채워넣는 식의 다문화정책은 필패고 큰 부작용만 생길꺼란 말이다. 뭔 한국음식 처먹이는 국뽕 영상을 근거라고 들이대냐? 문화적 흡수, 그게 거의 유일한 성공사례인데 지금 다문화정책이 그렇게 되고 있나? 니말대로 본진문화가 그대로인데 걔들이 한국오면 무조건 한국인이야? 외국나간 한국인들은 한국문화 다 잊고 외국사람 되었나?
  • ?
    콤머 2022.05.26 22:22
    @아이라이
    그러니까 왜 우리나라 다문화주의가 시골에 사람 체워 넣는 거냐고?

    한국에 정착한 외국인 대다수는 수도권에 살아.
    외국인들 중에서 시골 쪽과 친분이 있는 사람들이나
    시골에 취직하면서 살게된 사람들이 시골에 정착하는 거지.
    다문화 주의라는 건 니 생각처럼 못사는 외국인들 한국 시골에 살게 하는게 아니야.
    한국에 공부하러 온 부유한 유학생들 흡수하는 거지.


    그리고 내각 국뽕티비 보라고 영상 올린거겠냐?
    학생들이 서로를 대하는 태도를 보라고.
    게네가 단일 문화로 보이냐?

    뭐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보란 다양성은 안보고 쯪쯪
  • ?
    아이라이 2022.05.26 22:39
    @콤머
    너 진짜 영국은 가보고 하는소리냐? 뭐 시발 졸라 아름답게 보이지? 천지도 모르면서 제발좀 나대지 말자. 한국상황파악도 못하는놈이 영국상황 파악이냐 하것나..지금 한국에 다문화가 어디서 이뤄지는데? 다양성은 뭔 개소리야, 조선족과 시골에 돈으로 시집온 여자들과 3D업종 혹은 외노자 위주로 이뤄지고 있어. 뭐 대다수가 수도권? 상황파악이 안되냐? 지방 중소기업들, 힘든일, 건설업, 노가다, 공장 위주로 돌아가고있구만 뭔 소리야 진짜. 좀 알고 지껄여라, 하긴 니가 뭔말을 하는지도 모르는데 뭘..
    https://m.korea.kr/news/policyBriefingView.do?newsId=156487568#policyBriefing
  • ?
    콤머 2022.05.26 22:42
    @아이라이
    너 자료 안봤지?
  • ?
    콤머 2022.05.26 22:46
    @아이라이
    "외국인 임금근로자 취업자 중 200만 원 이상 비율은 74.1%로 전년대비 6.6%p 상승하였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월평균 총소득을 보면 외국인은 200~300만 원 미만이 34.2%로, 귀화허가자는 ‘없음’이 31.6%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게 뭔소리 인줄알아?
    니가 말하는 단순 노동자 비율이 34.2%라고.

    귀화허가자 즉.
    진짜 이민 온 사람들중에서는 귀화허가자는 ‘없음’이 31.6%로 가장 많고.
    소득없이 버틸수있는 다른 곳에서 돈을 받는 사람이 31.6%인거야.


    마지막으로 200만원 이상 버는 사람이 74.1
    200~300만원 버는게 34.2
    300만원 이상 버는 비율이 39.9%네?
    왜 못버는 사람보다 잘버는 사람이 더 많을까?
  • ?
    아이라이 2022.05.26 22:55
    @콤머
    너 진짜 상황파악 못하는구나? 3D 업종 외제 형님들이 너보다 돈많이 받는거 몰라? 임금 계속 오르고 있어. 지들끼리 카르텔도 이미 생겼고
  • ?
    콤머 2022.05.26 22:57
    @아이라이
    상상말고 팩트를 가져오세요.
  • ?
    아이라이 2022.05.26 23:06
    @콤머
    팩트를 가져와도 개소리를 하니 상대를 할 수가 없다. 근데 너 사회생활하는 사람 아니지? 외노자에 대해 이렇게 천지도 모르고 지껄일 수가 있나..
  • ?
    콤머 2022.05.26 23:11
    @아이라이
    나는 니가 가져온 자료로 설명을 해줬는데
    넌 왜 뇌피셜로 떠드는 거야?

    니말이 맞으면 합당한 팩트를 가져와.
    니가 시골 구석에서 레이시즘을 각성했는지 캡틴 코리아로 각성했는지는 몰라도
    사회인은 타인과 대화할때는 뇌피셜로 니가 맞다고 우기는게 아니라 논리로 설명을 할줄 알아야 하는 거야.
  • ?
    아이라이 2022.05.26 23:24
    @콤머
    니가 지금 하고 있는게 뇌피셜이야..
    외노자, 단순노동자,3D가 300이상 못벌꺼같아? 니가 못번다고 그런 편견 가지지 마. 단순노동, 외제 노동자, 공장취업자들이 다달이 버는 돈은 방구석 키보드 워리어인 너보다 압도적으로 많아.
  • ?
    콤머 2022.05.26 23:29
    @아이라이
    오호.
    단순노동, 외제 노동자, 공장취업자들이 20대 평균보다 돈을 많이 버는데
    한국인들은 돈을 많이벌수는 일을 죽어도 안한다는 말이지?

    그럼 그 사람 더필요한거네.
    그런 고임금을 주고 시켜야 하는 일을 할수있는 한국인들이 없을 태니까?

    너는 한국 사회 한축을 이루고있는 사회인원을
    "폭동"을 일으킬수있다는 이유로 없에야 한다는 소리네?
    아무런 대책도 없이?

    와. 대단하네.
  • ?
    아이라이 2022.05.26 23:49
    @콤머
    아 고임금 노동자는 더 받고 단순노동자는 덜받고? 너야말로 상종못할 인종차별주의자야.
    “다문화 주의라는 건 니 생각처럼 못사는 외국인들 한국 시골에 살게 하는게 아니야.
    한국에 공부하러 온 부유한 유학생들 흡수하는 거지.” 이거 니가 한소리야.
    이딴 생각으로 차별적 다문화주의를 지껄이면서도 다문화정책 지지하는 개념없는 너같은 새끼들때문에 다문화정책은 실패할꺼라는데 뭐 자꾸 개소리를 하고 있냐? 그만 상대하련다.
  • ?
    콤머 2022.05.26 23:52
    @아이라이
    개소리 좀 그만해.
    시골 공장이나 농장에서 최저인금도 못받고 일하는 건
    불법 체류자나 외국인 노동자고

    그런 사람들은 한국인도 아니고 다문화정책에 포함도 안되.
    그런데 뭐?

    꼬우면 한국 국적따고 한국인으로 살라고 그래.
    국적도 없는 인간들은 발언권이 없어.

    그런데 너는 그런 인간들이 모여서 문화 분쟁을 일으킬 거라는 거잖아.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띨빡아?
  • ?
    아이라이 2022.05.26 23:57
    @콤머
    아니 너같은 새끼들때매 이민자들과의 문화적 충돌이 생겨날꺼고 니가 지껄이는 모든 말들이 내 주장을 증명해주고 있어. 넌 무슨소린지 전혀 모르겠지. 상황파악을 해라 너같은놈들보다 이미 외노자들은 돈 더 잘벌고 있어 시골공장에서 일해도.
  • ?
    콤머 2022.05.26 23:58
    @아이라이
    외노자는 한국에서 문화 충돌을 못일으킨다고.
    한국인이 아니라.
    그ㅈㄹ하면 추방당한다구요.
    이 무식한 사람아.
  • ?
    hahann 2022.05.26 17:43
    늘 그렇듯 문제가 커지고 나서야 움직이려 하겠지.
  • ?
    맹그로브 2022.05.26 18:52
    그 한국인 부모들은 머하는거임? 부모들이 싸워도 한국인이 더 유리할거 같은데...
List of Articles
추천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0 jpg 소비 심리 위축... 사람들이 안사는 것들 1 newfile 드드드래곤 18분 전 313
0 jpg 요즘 일본여행 가는 사람 많나보네요, 역사의식이 없나? 1 newfile 드드드래곤 21분 전 240
1 jpg 게임 속 신이 만든 요리의 정체 1 newfile 드드드래곤 21분 전 250
0 jpg 청소년의 시력 저하(근시)가 심한 국가, 2위 한국 newfile 드드드래곤 30분 전 247
0 jpgif 불꽃놀이 축제 편돌이 1 newfile 드드드래곤 31분 전 327
1 jpg 한남동 유엔빌리지 45평대 내부 살짝 구경해보기 1 newfile 드드드래곤 39분 전 413
3 avi 인파 속에서 주운 핸드폰 주인 찾아주기 1 newfile 드드드래곤 40분 전 381
0 jpg 실제 부잣집을 개조해서 만들었다는 스타벅스 newfile 드드드래곤 47분 전 494
3 jpg 레딧에서 현재 유행중인 인증 1 newfile 드드드래곤 51분 전 601
1 jpg 서울 불꽃축제 사진 대참사 2 newfile 드드드래곤 57분 전 667
0 jpg 일본의 폭염으로 인한 효과 newfile 드드드래곤 1시간 전 614
5 jpg 배달 뚜벅이 걸린 디시인 3 newfile 드드드래곤 13시간 전 3749
9 gif ??? : 바퀴가 굴러가고 있는 한 100:0 은 없다구요!!! 7 newfile 드드드래곤 13시간 전 3147
0 gif 버스에서 4살 아이와 할머니 폭행했던 20대 여자 CCTV 5 newfile 드드드래곤 13시간 전 2755
5 jpg BJ 성관계 질식사? 재판에서 드러난 진실 3 newfile 드드드래곤 14시간 전 4235
4 jpg 흑백요리사 출연진 가게에서 일하는 알바생 newfile 드드드래곤 14시간 전 3038
5/-4 jpg 수염 없는 새봄추 6 newfile 드드드래곤 14시간 전 2919
4 jpg 전통의 큐브 엔터가 창사 이래 가장 위기설 돌고 있는 이유 (Feat. 전소연) 1 newfile 드드드래곤 14시간 전 3046
3 jpg 동업하면 안 되는 이유 3 newfile 드드드래곤 14시간 전 2868
3 jpg 오빠 이혼했다며? 1 newfile 드드드래곤 14시간 전 369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497 Next
/ 9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