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4097 추천 16 댓글 67
Extra Form

  • ?
    jjh****2314 2018.02.03 11:46
    선수인터뷰도 예전에 인터뷰한건데 제목바꿔서 쓰더라?
  • ?
    ㅈㅅ 2018.02.03 11:50
    기레기가 괜히 기레기겠음?
  • ?
    six 2018.02.03 12:00
    전 정권들이 싸질러 놓은
    평창이라는 큰 똥을 치우려고
    문재인이 어찌저찌 해보는건데
    워낙 크게 싸질러놔서 문재인이 하는 행동도
    욕처먹는거지
    영삼이가 질러놓고
    대중이가 국민 피땀으로 imf막은 꼴이지
  • ?
    ㅇㅇ 2018.02.03 12:06
    일베충 뿐만 아니라 트위터 진보 얼치기들도 개인의 귄리와 자유가 국가에게 제한받는다는 파시즘 논리로 공격했었지. 위의 내용을 다
    떠나서라도 국가가 엘리트 체육인을 지원하는 것은 결국 국민 전체의 체육 진흥을 하기 위한 하나의 수단인데 가끔 엘리트 체육인들은 당연히 자신들의 성적을 국가에서 지원해줘야 하는 걸로 착각한다. 지원을 받으면 국민의 공익을 위해서 어느정도 협조를 해야될 의무가 생겨난다. 그리고 올림픽 이후에도 아이스하키에 당연히 보상조의 지원이 추가로 갈 것이다. 그때되서 진보얼치기들이랑 언론들이 그걸 조명해줄까?
  • ?
    ㅇㅇ 2018.02.03 12:15
    저런거 이전에 협의해놨어도 지금상황에 갑작스럽게 추진하는게 맞지 않으면 안해야지 계속 진행하는건 마찬가지자나 나쁜일에 휘말리면 빠져나오는게 맞지 이미 나쁜일 진행중이였음! 이거 핑계
  • ?
    에휴 2018.02.03 12:45
    @ㅇㅇ
    그래서 평창 하든가 말든가 냅두면.. 걍 끝나? 국가 정책은 선과 악, 옳고 그름이 엮이고 엮어 있다는 거 몰라? 그걸 비례추에 얹어놓고 사익이아닌 공익의 보다 나은 이익을 위해서 머리를 써야하는 것도, 칭찬도 받고 욕도 먹으면서 꾸준히 나아가는게 정부가 할일이야. 그런 점에서 mb는 사익을 우선했고 ㄹㅎ는 사익+머저리였지.
    정책이라는게 복사기에서 복사지 나오듯 끊을 수 있다면 이전의 잘못된 건 버리고 다시 하면되지만 물흐르듯 연결점이 보이지 않는 것들이 대다수잖아 윗물에다 똥오줌 갈겨놨는데 아랫물에서 청청수 못 퍼낸다고 욕만할게 아니라 그나마 덜 더러운 물 퍼고 있느가를 판간해야지.
  • ?
    ㅇㅇ 2018.02.03 17:26
    @에휴
    뭘 하든가 말든가냐?
    평창하는 이유가 단일팀 하려고 하는거냐?
    단일팀 안해도 평창올림픽은 그대로 개최되는데 뭔 평창 하든가 ㅁ라든가 냅두니어쩌니야
  • ?
    ㅊㅈ 2018.02.03 18:11
    @ㅇㅇ
    난돇ㅋ 평창자체가 순실이 작품이야 옵션이 단일팀이고. 적폐라고 다 까리하면, 앞으로 국제대회 개최 안할거야? 막말로 우리가 북쪽 빨갱이ㅅㄲ들도 아니고 명분에 목숨걸고 타협도 안하고 막나가면 ioc랑 국제사회에서 오 코리아님 짱인듯 할까? 애초에 망림픽으로 빚더미에 안게될게 뻔히 예상 이 되는데도 전정권 작품이라고 무시안하고 말도안되는 홍보대사 감투까지 쓰고 애쓰는 이유가 뭔지 급식이라 모르겠냐? ㅇㅅㄲ라 그런가 생각ㅈㄴ편협한가 본데, 평소에 폰질그만 좀 하고 책 좀읽어라.
  • ?
    dd 2018.02.03 18:27
    @ㅊㅈ
    뭔 개소리야 ㅋㅋㅋㅋㅋ
    평창하지말란소리안했는데?
    국제대회 하지말자고했냐?
    원댓글부터가 협의해놨어도 갑작스럽게 하는거면 안하는게낫다니까
    지가 하든가 말든가 냅두면 드립치니까
    평창하는이유가 단일팀이냐고 물었더니
    뜬금 순실이?
    누가 난독이냐 ㅋㅋㅋㅋ
  • ?
    ㅁㅁ 2018.02.03 22:03
    @dd
    병신아 그냥 입열지마라 똥내난다
    위에 애가 설명을 해줘도 못알아먹네
    가만히 있으면 절반은 가니까 제발요
    부모님 망신시키지말고 입좀다물고 지내세요
  • ?
    ㅇㅇ 2018.02.04 00:52
    @ㅁㅁ
    너야말로 입열지마라 ㅋㅋㅋ 할줄아는건 인신공격뿐?ㅋㅋ
  • ?
    ㅇㅇ 2018.02.03 12:42
    언제까지 전 정권 핑계댈껀지 참나.. 이명박도 fta 전 정권이 해놓은거라고 서로 폭탄 돌리기 하다가 결국엔 잘된거니깐 서로 공적이라고 이제 와서 하는 꼬라지들보면 좌빨이나 수꼴샠기들이나 시바 똑같이 지 밥그릇만 챙기는 븅신들
  • ?
    ㅇㅇ 2018.02.03 12:47
    @ㅇㅇ
    그래 니말대로 니도 니 부모 탓도 이전세대탓도 하지 말아라.니 노오오오력이 부족한 거니까
  • ?
    원댓글쓴이 2018.02.04 01:08
    @ㅇㅇ
    난 부모탓도 전 세대탓도 전혀 해본적없는데? 완전 인생패배자들 루저들이나 하는 생각들이지 반대로 부모님이나 전세대들의 피땀에 대한 감사하는 편이지 그런 편협하고 패배주의적인 사고는 너가 할거같다. 마치 현재 정권이 전정권 탓하는거 마냥
  • ?
    2018.02.03 16:57
    @ㅇㅇ
    전정권은 오히려 자한당일당이 더 끌어들이지 ㅋㅋㅋ
    언제적 노무현을 아직도 우려먹냐?
  • ?
    원댓글쓴이 2018.02.04 01:11
    @ㅁ
    글쎄 언제적 노무현이라니 민주당이 그렇게 염병하는 쥐박이 바로 전 정권이 참여정부고 현재 대통령이 그 정권에서 비서실장과 민정수석까지 지낸 사람인데? 자한당에선 물고 늘어지기 딱 좋지
  • ?
    33 2018.02.03 13:10
    ioc니 아이스하키협회니 거기쪽은 당연히 좋지
    평범한 올림픽에
    이슈 하나 만들어서
    협회장 커리어를 풍성하게 만들어 주니까

    문제는 단일팀이 실질적 결과를 만들 수 있는가임
    사람들이 반발하는 부분도 그거고
    단순히 정치놀이에 그치는거 아닌가 하는 의구심
    실제로 북한은 전혀 신경쓰지 않고
    열병식 준비에 열올리고 있지
    정치쇼에 의해 국민의 구체적인 피해가 발생한다는게 핵심
    만약 미사일협상에서 구체적 성과를 얻는더면
    정치쇼라 할 수 없겠지만
    국민들은 이미 이제까지의 경험으로 북한은 신뢰할 수 없다는걸 체득했으니 정부가 무슨 말을 해도 변명으로 들릴뿐
    한마디로 왜 쓸데없는 짓을 하냐 이거임
  • ?
    123124 2018.02.03 13:17
    저건 홍준표가 당선 됬어도 똑같았을꺼라는거야
    그걸 가지고 계속해서 떠들고 있는 홍준표도 똑같은 놈이지만
    그걸 생각 못하고 단일팀 가지고 뭐라고 떠드는 새끼들도 똑같은 놈들이라는 거지
  • ?
    kevin 2018.02.03 13:24
    왜 우리시점으로만 적어놨지? 한나라당때의 북한과 지금의 북한이 똑같나?
  • profile
    .... 2018.02.03 13:42
    @kevin
    그떄와 지금이 뭐가 다른가요?
    별루 다른 거 같지는 않은 데....님이 생각하시는 다른 점 좀 알려주세요.
  • ?
    121212 2018.02.03 13:40
    저런 찌라시에 좀 당하지 마세요.

    지금 북한의 태도가 어떤데... 저게 무슨..... 책임전가는 민주당 전매특허 아닙니까.

    야당일땐 여당 잘못이라고 책임전가 여당일땐 야당이 예전에 잘못했다고 책임전가...

    민주당, 그들은 책임이 있긴 한건가요?
  • profile
    .... 2018.02.03 13:44
    @121212
    어떤 부분이 찌라시에 해당하는 지 좀...
    사실이 아닌 부분이 어디죠?
    그걸 알려줘야 이게 찌라신지 올라는 자료인지 알아보죠.
  • ?
    2018.02.03 16:59
    @121212
    어디가 찌라시인지 몰라서 그러는데 설명좀 해주세요
    안그럼 청와대에 이거 댓글 그대로 한번 올려볼라니까
  • ?
    ㅇㅇ 2018.02.03 13:43
    그런데 첫번째 한나라당에서 유치시킨건 팩트인거 알고있어서 그거 제외하고 다른것들 검색해보니까 그 어떤 자료도 안 나오는데?
  • ?
    222 2018.02.03 13:43
    핵미사일날리는 시점에서 이미아웃이지 찌라시 뿌리지마라 남탓만 존나잘해
  • profile
    .... 2018.02.03 13:45
    @222
    그럼 한나당때는 핵미사일 날리는 시점에서 끝이 아니었음?
  • ?
    두근두근 2018.02.03 14:19
    개인적으로는 조금 초점을 흐리는 자료라고 생각하는데..
    저 자료에서 처음에 말하는 내용은 말그대로
    "얘네(한나라당과 근혜씨)들도 단일화팀을 생각하고 있었다"라는 내용임
    단일팀이 "구성될수도 있다" "구성되면" 지원해야한다지
    얘네들이 무슨 평창에선 남북단일팀 해야지! 했던건 아님.
    즉, 협의할 수 있다지 결정되었다가 아니란 소리.

    IOC가 원했다고 하는데... IOC가 먼저 이야기를 꺼낸게 아니라 협의과정에서 나온 이야기임.
    쉽게 말해, IOC가 너네 하겠다면 이렇게 이렇게까지 봐줄 수 있다라고 한거지 쟤네가 우리에게
    이거저거 해 한게 아니라는 말이지.
    즉, IOC가 이번 북한참여에 긍정적이었고 우호적으로 편의를 봐준건 사실이지만 무슨 IOC가 먼저 하자하자 이런게 아님.
    정확하게는 바흐가 정식으로 우호적인 코멘트를 한것도 단일팀이 확정되고 난 이후임.
    (http://sports.khan.co.kr/olympic/2018/pg_view.html?art_id=201801211701003&sec_id=530601)

    국제적으로 분위기가 좋다! 이러는데....어;;;노골적으로 말하면 대부분이 관심이 없음. 하지만 하면 도와주겠다는거지.
    트럼프가 개쌍마이새끼들이라고 한건 알지? 비행기 못 뜰뻔한것도 알고? 관련제재 여전히 검토하고 있을정도야.

    다른걸 다 떠나 결론부터 말하면, 지금 사람들이 아쉬워하고 불만을 제기하는건 여기서 나온 이야기 때문이 아니지.
    왜 굳이 북한을 끼워 넣을 필요가 있어느냐. 왜 그 과정이 국민의 합의 없이 이루어졌으며 그 과정에서 높은 사람들의 실언도 있었고
    북한이 여전히 고자세인것도 좀 그래하는 사람도 있지.

    ...전정권보다 낫거나 전정권도 했을거다라는 이야기는...좀 그렇지 않아??물론 그쪽분들이 이걸 계기로 우리 너네 샘샘 이러면
    빡치겠지만, 그렇지 않은. 그냥 일반인들이 어우 이건 좀 문제인데? 그런걸 말 못하게 하거나 무슨 반대쪽의 의견이라고 무시하면 좀 그렇지;;;
  • ?
    소수의견 2018.02.03 21:37
    @두근두근
    공감.. 솔까 단일팀 문제는 반대 할만도 함.
    찬성측에선 대의를 추구한다하겠지만
    고생한 선수들은 뭐가 됨.
    마냥 지지만할일은 아닌듯.
    그렇다고 쌍욕할 일도 아니고!
  • ?
    ㅇㅇ 2018.02.03 15:40
    당연히 박근혜 홍준표 이명박보다 잘해야 하는거 아니냐?
    걔네보다 잘할거라고 전국민 대다수가 믿고 뽑아준거니까.

    아이스하키 선수들의 4년간 노력이나 소통을 중시한 문재인 대통령이 소통을 하지 않고 강행했다는걸로 논란이 생긴건데.

    저 자료만 봐서는 문재인 대통령도 IOC 압박 같은것 때문에 추진한 것도 크다는건 알수있는데. 선수들에게 한달전이라도 어쨌든 소통을 하려 했는가가 궁금하네.

    선수들이 당황했고 감독은 부정적으로 완곡하게 돌려 거절했다고 기사를 봤는데 그게 기레기들 선동인지 뭔지 이 글을 봐도 모르겠으니까말여
  • ?
    2018.02.03 17:01
    @ㅇㅇ
    아... 일개 디씨인이었나(?) 에게 농락당해서
    지맘대로 각색해서 내보내는
    우리나라 기레기와 언론 수준을 믿어?
  • ?
    ㅋㅋㅋㅋㅋ 2018.02.03 23:22
    @ㅇㅇ
    선동인지 아닌지 님이 판단할 자료 많음;;
    그냥 선수들하고 감독들 인터뷰 '동영상'이 얼마나 많은데.. 직접 그 사람들이 어떤 발언을 했는지
    구글에 검색해서 동영상만 눌러도 10초면 찾아볼수 있을듯
  • ?
    ㅣㅡ 2018.02.03 17:07
    빨갱이새끼들 용쓴다 븅신들ㅋㅋ
  • ?
    dd 2018.02.03 17:12
    특별법을 이유로 단일팀 찬성하는게 이해가 안되는게
    특별법은 단일팀을 '협의할수있다' 이지 '협의해야한다'가 아닌데
    왜 특별법을 이유로 대회 한달앞두고 합의된 단일팀을 찬성하지?
    협의할수있다라는건 반드시 해야한다는게아닐뿐더러
    대회 한달앞둔상황이라면 조직력등을 이유로 더더욱 하면 안되는거 아니냐?
    단일팀관련 키배뜨면 항상 저소리가 나오던데
    할수있다와 해야한다는 전혀 다른의미인데
    왜 특별법을 이유로 찬성하는건지?

    그리고 평창유치과정에서 단일팀을 약속했다고하지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ws&query=%ED%8F%89%EC%B0%BD%EC%98%AC%EB%A6%BC%ED%94%BD+%EB%8B%A8%EC%9D%BC%ED%8C%80&oquery=%ED%8F%89%EC%B0%BD%EC%98%AC%EB%A6%BC%ED%94%BD+%EB%8B%A8%EC%9D%BC%ED%8C%80+%EC%95%BD%EC%86%8D&tqi=TFSXclpVuFssssGF%2B7ossssssvK-492222&nso=so%3Ar%2Cp%3Afrom20100101to20110707%2Ca%3Aall&sort=0&photo=0&field=0&reporter_article=&pd=3&ds=2010.01.01&de=2011.07.07&mynews=0&refresh_start=0&related=0&mson=1
    이건 내가 네이버에서 평창이 18년 올림픽도전한다고한 10년부터 유치확정인 11년 7월7일까지기간으로
    평창올림픽 단일팀이란 키워드로 검색해본건데
    단일팀과 관련된 기사가 안나오는데
    조명균이 단일팀을 약속했단 주장을 뒷받침하는 기사같은건 있나?

    유치과정서부터 단일팀을 약속했단주장을 뒷받침하는 근거기사같은거라도 있음 좋을텐데
    애당초 조명균이 단일팀추진을 약속했단 인터뷰부터가 올해한 인터뷰고.
  • ?
    ㅇㅇ 2018.02.03 17:16
    @dd
    특별법은 할수있다이지 해야한다가 아니기때문에
    한달앞두고 결성된 단일팀을 찬성하는 이유가 될수없고
    조명균의 발언도 뒷받침하는근거가 필요할거같은데
    그런의미에서 글 자체가 논점을 피하고
    단일팀 찬성론자들한테 유리한것만 가져온거같은데
  • ?
    ㅇㅇ 2018.02.03 17:21
    @dd
    ioc에서 처음 주장했다라는 내용도
    ioc는 원래 올림픽의 상업적 성공을 원하기때문에
    이목을 끌수있는건 뭐든 상관없이 지지하는 집단이기때문에
    ioc에서 먼저나왔다는 말도 의미가 없지

    결국 단일팀의 가장큰 논점은

    대회를 한달앞두고 결성된 단일팀이 문제가 있는가 없는가

    이건데
    조명균의 발언도 뒷받침해주는 유치당시의 기사같은게없고
    협의할수있다라는 특별법도 의미가 없고
    올림픽의 상업적 성공을 위한 ioc의 지지도
    한달앞두고 결성된 단일팀을 찬성할 근거가 된다고 보진않느데
  • ?
    ㅋㅋㅋㅋㅋ 2018.02.03 23:20
    @ㅇㅇ
    제목만 봐도 어느쪽에서 프레임 씌우기에 당한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게 뻔한데
    팩트 자료 가지고 반박하겠음?
    ㅏ 다르고 ㅓ다르게 말해서 멍청한새끼들 어? 그런가?? 하게 만드는게 저런 선동자료 만드는 목적이지
  • ?
    ㅇㅇ 2018.02.03 17:21
    @dd
    근데 왜이리 문슬람이니 홍어찾는새끼들이 많냐?
  • ?
    ㅁㄱㅁㄱ 2018.02.03 18:30
    요즘 문꿀오소리들 이런 짤 많이 만드네. jtbc 까는 짤도 그렇고.
  • ?
    ㄷㄷㄷ 2018.02.03 21:31
    진짜 토악질이 나온다 전정권탓 병신들 부끄러운줄 알아라 정말 어휴...
  • ?
    ?? 2018.02.03 23:17
    정도껏 해야지 진짜 알린넷 너무 심한거 아니냐? 옛날엔 진짜 유우머만 올렷는데
    박근혜 탄핵 터질때쯤부터 노골적으로 정치색 드러내더니
    이제는 이런 말같지도 않은 선동자료 들고와서 선동하려고하네
    윗 댓글에도 반박 많아서 따로 얘기는 안하겠지만
    이렇게 노골적으로 어느 한쪽 편들고 뚜렷한 근거없이 스토리 텔링하듯이
    00 했고 00했기 때문에 우리 잘못이 아니라 00잘못! 이라는 선동을 하고있나
    평창에 북한 꼽사리끼는거 지금 야당만 싫어하는줄 아는건가? 지금 중도층이랑 작년 문재인 투표한 사람들마저 이건 아니라고
    생각하는게 대부분인데
    당장 네이버 뉴스만봐도 평창 터지기 전까지 어떤 사건이 있어도 네이버 best댓글 죄다 '응원합니다' 이딴식의 골수 지지자 댓글만 있었는데
    이제는 best댓글 보면 비난하는게 압도적으로 많다. 그정도로 여론이 지금 돌아섯는데 마냥 야당에 의한 프레임 씌우기에 당한
    선의의 피해자 같은 생각을 하고있지
  • ?
    2018.02.04 00:20
    여기도 일베애들 진짜 많구나...
  • ?
    gikasm 2018.02.04 00:32
    @
    ㄹㅇ 궁금한데 대체 어느 대목에서 일베충들이 많다고 느껴짐?
    난 댓글 다봤는데 빼박 일베충 1명 빼고는 나머진 일베라고 전혀 안느껴지던데
  • ?
    2018.02.04 01:04
    @
    이런 식의 일베충 몰이가 요즘 제일 문제인듯...대통령이 선이고 그에 반대하는 집단은 악으로 몰아가는 구도...정책에 반대하면 바로 일베로 몰아가버리네...촛불로 일궈낸 정권이라하더라도 수많은 사람들의 의견이 일치할 수 없고 반대하는 의견도 당연히 국민의 소리인데..일베충취급을 해버리면 귀막고 하고싶은대로만 하겠다는거 아닌가?
  • ?
    ㅋㅋ 2018.02.04 01:25
    @ㅂ
    ㅍㅌ폭격에 부랼을 탁 치고갑니다!
  • ?
    우리까면일베 2018.02.04 08:15
    @
    ㅋ 니들까서 일베라면 난 일베 하련다 좆병신 문베충 새끼들
  • ?
    글쎄 2018.02.04 00:39
    글쎄 문재인 지지도를 그 정도에서 왔다갔다 한다면
    그게 지지자인가? 언제는 지켜주자며
    돌아서는 자들이 더 이중적으로 보이는데
    뭐 네이버에선 겁나 떠들지만 다음에선 찍소리 못하는 일베들
    밎 박사모 아이들

    근데 네이버 네크로로 추천수 조작하고 댓글 조작한다매ㅋㅋ
    네이버가 대단한 사이트는 아니여도 박사모, 일베 애들 놀이터라는건 다 알더라ㅋㅋ
  • ?
    병이야 2018.02.04 01:04
    @글쎄
    원래 지지율이란게 왔다갔다하는거란다 ㅋㅋㅋ 그 정도에 흔들리면 이중적이라고? 내가 문재인이 뒤로 무슨 생각하는줄 알고 무조건 믿어줘 개 얼탱방탱도 없는 소릴하네 그러니깐 문꿀오소리들이 박사모랑 다를바가 없다는거지 어떤일이 있어도 무조건 지지 ㅋㅋㅋㅋ그게 사람이냐? 정도것해야지
  • ?
    2018.02.04 01:06
    @글쎄
    이중적은 개뿔 각 정책에 따라 찬성 반대를 독립적으로 해야하는데 무슨 아이돌빠순이짓하듯 무조건 옳다옳다 하는게 병신이지 반대하면 무조건 일베 박사모로 몰고
    대가리에 든게 뇌인지 우동사리인지 에혀
  • ?
    2018.02.04 01:31
    @글쎄
    와 소름돋는다
    지지자들을 병신짓해도 잘해써요~하는집단으로생각하네
    돌아서긴 먼저 미쳐돌아선게 어떤대통령씬데

    카더라듣고 지껄이는 수준도 진짜 나가디졌으면 좋겠다
    뭐 1번찍던 틀딱할배들이랑 똑같네
    민주당찍던 틀딱할배세요?ㅋㅋㅋㅋㅋㅋ
    이런분들을 투표권 다뺐아야함 뇌가리 텅텅인데
  • ?
    토나온다 2018.02.04 04:56
    @글쎄
    진짜 욕이 안나올수가 없네
    너 지금 프로듀스101에서 아이돌뽑고 영원히 지켜줄게!! 앨범나오면 구매해줄게!! 이지랄 하는거냐?
    나라 살리라고 뽑아준 대통령인데, 얼마나 열심히 잘 최선을 다 해서 일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혹시라도 잘못된 길로 빠진다면
    이건 아니라고 반대하고 질책하는게 유권자가 할 일이지
    뽑았으니깐 아몰라 5년 동안 무조건 지지! 뭘 해도 지지! 우리 대통령이 뭘 하던 무조건 옳아!
    진짜 토악질 나온다
    이게 니들이 혐오하는 무조건적인 503지지자 6070 틀딱들이랑 뭐가다름?
    니들이 60대 70대 되면 딱 지금의 어버이연합 마냥 뭘해도 무조건 503 지지하는 틀딱들 되는거야
    그리고 그 좆같은 일베 프레임좀 그만 씌워 토악질나와
    잘못된건 잘못됫다고 얘기해 줘야지, 무슨 반대하는말 한 마디만 하면 죄다 일베행이냐?
    어버이연합에서 종북빨갱이 찾는거랑 뭐가 다르냐?
List of Articles
추천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 jpg 사우디 e스포츠월드컵 LOL 경기 장소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1421
9 jpg 르노 구매 운동하는 페미들 12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1834
-3 jpg 일본 10대 여자들이 닮고 싶어하는 얼굴 Top 3 2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1777
4 jpg 치킨에서 이쑤시개가 나왔다고 항의 받은 치킨집 사장님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1338
1 jpgif 헤드셋 계속 쓰면 생긴다는 게이밍 두상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1791
5 jpg 고소 당한 핵 판매 사이트의 최후 2 newfile 날아라호떡 4시간 전 2691
0 jpg 소고기 부위별 생김새 7 newfile 날아라호떡 4시간 전 2768
15 jpg 변호사가 말하는 원나잇 하면 안 되는 이유 5 newfile 날아라호떡 4시간 전 2765
6 gif 놀이공원에서 벌어질뻔한 대참사를 막은 시민들 3 newfile 날아라호떡 4시간 전 2153
1 gif 체스계의 메시라고 불리는 아이 newfile 날아라호떡 4시간 전 1842
2 gif 드론으로 촬영한 용암 1 newfile 날아라호떡 4시간 전 1780
3 jpg 한국 웹툰이 일본에서 애니화된 결과 2 newfile 날아라호떡 5시간 전 2723
8 jpg 포르쉐에서 기후변화 시위를 하다가 열받은 환경단체 4 newfile 날아라호떡 5시간 전 1947
2 jpg 탈북 할때 자기만 넘어온줄 아는 탈북민 3 newfile 날아라호떡 5시간 전 1298
6 jpg 요즘 직장에서 슬슬 부는 바람 1 newfile 날아라호떡 5시간 전 2641
2/-2 jpg 항문을 비누로 씻으면 안 좋은 이유 5 newfile 날아라호떡 5시간 전 2034
6/-1 jpg 숙박업 사장이 말하는 가격에 따른 매너 2 newfile 날아라호떡 5시간 전 2041
3 jpgif 초전도체의 신기한 자기장 효과 5 newfile 날아라호떡 5시간 전 1959
1 jpg 야심차게 출시했지만 제대로 말아먹은 미국 기업의 제품들 newfile 날아라호떡 5시간 전 1823
3 jpg 일본 중고샵에 평소의 115배 정도 물건이 늘어난 이유 2 newfile 날아라호떡 5시간 전 209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235 Next
/ 9235